[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어카지

921 posts

TOP POSTS

망했다...
.
.
흔들리는배에서 꿀잠잤는데 오키나와 햇빛은 차원이 달라도 달랐다........진짜...클났다
#옷위에옷입은거아님..#웨촬#어카지

새집마련한 딘이는 새벽다섯시
지금이시간까지 낑낑안하구 코까지걸며 자알 잔다........너무 미안하다 그동안 아늑한 집이 아니엿기에 불안하구 햇다는거자나
#대신에난닭이되엇다#새벽기상#어카지#잘도자네우리아가#부럽다




간만에 스탓ㅡ
늘지는 않고ㅡ
뒤로 가는 느낌ㅡ
이제 자세 교정하자ㅡ
자세 교정해주실분?ㅋㅋㅋ
영쥬쌤ㅡ땡큐요ㅋ
백쌤은 벌금내요ㅡ언넝ㅡ나한테 내시오ㅋㅋ

#대구#수영#두류수영장#스타트#swim#자유형#배영#평영#접영#평영잘하고싶다#자세교정해주실분#영상시간날때보기#살이찐다#어카지#펑키타#funkita_korea #funkytrunks#드레셀수모#선인장셩복보다는정글부기사야하는데.

점점 미쳐간다... 이걸 내가 왜 하고있는지 하 #스트레스#어카지#오늘이마감일#소논문쓰기 아ㅏㅏㅏㅏㅏㅏㅏ

흠 ................. 져아해❣️ 하네
#🤔#🤤 #😆 #나 .
.
#소리는 #이뮤트 #흠 #좋아하네 #정말 #좋당 #거노 #😥#어카지 .....

우리 미호 동생만들어줄까? 😶
#고민 #동생 #어카지 #❔

요새 운동하면서 너무 잘먹었더니 건장한돼지가되었다🐷
원래 탑만 단독으로 안입는 나는 더더욱 탑을 안입기로 결심을 했는데 나이키갔더니 이러케 가려주는게 있길래 대영쌤의 반대를 겨우 이겨내어🎉 '당연 나는 사이즈 제일 작은거지~'하고 평소대로 s를 샀다
근데 집와서 입어보니 벗을때 등에껴서 벗겨지지가 않았다😭 같이 산 티도 팔이꽉껴서 영 불편했다.. m으로 교환해야겠다..
결론은 다이어트가 시급하다..
이렇게 먹는게 좋은데 어카지..
#건강한돼지 #건장한돼지 #나이키 #nike #나이키탑 #운동복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어카지

MOST RECENT

우리슬이
오늘 출근하는길에
떨어진 낙엽보고 울었다😒
낙엽을 주어서 다시 나무에게 가져다주며
안된다고... 안된다고... 울었다😒
이걸본 쌤이.. 저번에 버스타고 가면서
바깥보면서 슬이가 눈물를 흘려서
장난반으로 가을타나바 했다고 한다
#가을#타나#보다#헐#가을#이라곤#두번째#약도없다든데#28개월#가을타기🍁 #감성터짐 #애미는#너가#어려워#어카지

사촌오빠랑 새언니가 "가져와" 교육시키는중ㅋㅋㅋ 5959 잘한다 내시끼💜💜 근데 왜 양말로 시키는거죱ㅋㅋㅋ #하#천잰가봐#어카지

요즘 오산에서 전투기 소리가 많이 나서 무섭다ㅠㅠ#전쟁#나면#뛰쳐#나가야지#무서워#쥭게따#어카지#ㅠㅠ

#우리딸#잘때가제일#천사같다#천사#여자다#딸#딸랑구#엄마껌딱지#이잠투정#어카지#큰일이다#수면교윸실패다#옆모습#생후2달#육아#육아전쟁 #육아스타그램 #딸랑이사야되
#머리정리좀해줄껄


ᆢ우리땰 잠투정이점점늘어요
오쩜좋을까요 내일드 폐구균맞으로갑니다
공포에폐구균
오늘은우리딸 딸랑이좀보고와야것다 이제모빌도좋아히고 많은것들이보이는지눕혀놔도전처럼.마니는안운다다행^~^❤️❤️눈에넣어도안아픈우리딸 행복케👨‍👩‍👧💕




간만에 스탓ㅡ
늘지는 않고ㅡ
뒤로 가는 느낌ㅡ
이제 자세 교정하자ㅡ
자세 교정해주실분?ㅋㅋㅋ
영쥬쌤ㅡ땡큐요ㅋ
백쌤은 벌금내요ㅡ언넝ㅡ나한테 내시오ㅋㅋ

#대구#수영#두류수영장#스타트#swim#자유형#배영#평영#접영#평영잘하고싶다#자세교정해주실분#영상시간날때보기#살이찐다#어카지#펑키타#funkita_korea #funkytrunks#드레셀수모#선인장셩복보다는정글부기사야하는데.

흠 ................. 져아해❣️ 하네
#🤔#🤤 #😆 #나 .
.
#소리는 #이뮤트 #흠 #좋아하네 #정말 #좋당 #거노 #😥#어카지 .....

.
#theday #바디프로필 #이너핏
#봉살롱 #dday #bodyfrofile
#inafit #두근두근 #4시 #촬영
#어카지 #덜덜 #즐기자 #💪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
드디어!!
긴장긴장 설렘설렘
몸도 잘 못만들었고
아직 멀었지만...
그래도 경험이니까!!
내가 씩스팩 만든다💪
.
으 표정관리 어케해요👉👈
.
#health #fitness #workout
#흔녀 #셀스타그램 #셀카고자
#selstagram #selfi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