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어카지

MOST RECENT

불안한 눈빛과...그걸 지켜보는나...
.
.
#살찌는중 #셀카 #어카지 #운동못하는데

머리가 콩나물데쓰까
왜케 빨리자라데쓰까
#어카지 #헤어스타그램

이제 근육통을 즐기는 나인데... 담달 바빠서
운동을 해야 할지말지 고민~~ㅜㅜ
.
.
#일상#전신샷#어카지#selfie#셀카

#첫줄
#내가좋아하는#파스타
좋아한다는말하기무섭게 모두가 파스타를사준다ㅎ
#나름 고민했을 우리아저씨..메뉴고르고 예약했다는거에
#100점 줄께요ㅎ#내이름 딱써있는거보고#풉
아,예약한거였구나..
#이남자#어카지 ?너무사랑스럽게ㅎㅎ
평소에 하도 무뚝뚝해서 요런거한번에 #점수팍팍
#이아저씨#전략 대로..내가말렸지ㅋ#말렸어
이서두잘먹는#오징어샐러드#게살리조또#까르보나라
#자몽에이드 빼고~#굿초이스
#가족레스토랑#gardena

나 어뜩해 희님 넘 좋아ㅐㅓㅓㆍ❤ㅜㅠ 미치게ㄸ‥ 비투비 이후로 미칠정도로 좋은 사람도 첨이고 미치게 심쿵하는것도 첨 이야ㅠㅠ💜
#걍 너무 좋아 #희님#너무좋아#어카지#우주대스타김희철

내일 술약속이 두개래.. 하루인데 두개래... 훠후...😢 나 어떡해.. 다음날은 출근인데.. 괜찮아 출근은 그날의 내가 걱정하겠지😆
.
.
#술 #약속 #두개#실화? #하루에 #두개 #훠후.. #망했넹 #주말 #출근 #어카지 #헤헤 #아몰랑 #마시고죽자 #😆 #데일리 #일상 #daliy #일상스타그램 #술스타그램 #홍대 #노크 #똑똑

방학중에 학원가서 김성현 배우님 김민규 배우님 덕질하구왔댜아 아..나 요즘 이 배우 두분 너무 좋은것가태ㅠㅠㅠㅠ하..그래서 웹드를 고만 봐야한단말야ㅠ 누가 저를 잡덕의 길로 안내해주셨습니까ㅠ 노벨상 받으십시오ㅠ
#방학중에도 #학원가서 #수업듣는 #차카니 #현진찌 #사실공부말고 #덕질중이었는뎅ㅎ #김성현배우님 #김민규배우님 #짱짱맨💕 #사랑해요💕 #너무좋아 #나잡덕되면 #어카지 #아 #벌써잡덕이군아 #김성현배우님 #김민규배우님 #지방에서 #응원하고있을게요 #화이팅💪

#두찌
엉아놀동안 두찌는 아기띠에
매달려 있는 신세
잘잔다~ 😪😪😪 #두찌#콧물이얼었지만#세젤귀#내눈엔#너만보여
#얼짱되믄#어카지~??🤣😅😘

얼마나 맛있길래...
..#맛없으면 #어카지 #추운데...

외동이라 짜증도 땡깡도 심한딸 머리커서 머리쓰는데 약속 안지키고 그림그리고씻기로 약속했는데 티비본다고해서 엄마화낫음 진짜 요즘 티비너무많이봐서 화낫음 내가만든거에 내가화낫음 티비를 부술뻔했음 내잘못인데 규칙적으로 보여주기가 왜이리힘든지 .. 심하게 혼내면 다음날 2-3일간 서서 옷입은채로 쉬야 스트레스로 .. 안마려웠는데 나왔다해서 혼내지도 안혼내지도 못하는 마음여린아이 예민하고 마음여리고 속은깊은아이 딱내성격인데 미친듯잡으면 삐툴어질거같아 어케해야할지모르겠움 만같아선 뭉둥이질을 하고싶지만 육아답좀.. 진짜 열받아서 목소리 떨렸음 .......오늘은 화안내기로 다짐했는데 .. 니가 긁은거답....답없는육아 오은영 강사님 모시고싶음 ㅠㅠ #육아#어린이키우기#딸키우기#6살딸키우기#땡깡#널어찌할까#뺀질아#엄마성격#버릇고치기힘들다#버르장머리#어카지#에효#화나도미안한마음#자식#자식그램#딸자식키우기#안스럽지만#매순간화가난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