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상실

4248 posts

TOP POSTS

[2배속] 선행차에 시비를 걸던 행인이 스타렉스를 쳤습니다. 운전자가 내리자 얼마줄겨야 하면서 폭행을 받고 경찰신고하니 몸을 드리대며 고함과 협박을하여 밀치니 2번째 폭행이 있었습니다. 경찰에서 행인은 보험처리 아닌 30만원을 요구했고 차주는 수용했으나 여자친구가 추가로 핸드폰도 새로 사달라고 요구하여 차주는 보험접수를 하였습니다. 차주가 폭행으로 고소하려고 하니 행인은 쌍방폭행을 주장했습니다. 경찰은 쌍방이니 합의를 유도했습니다. 경찰은 참 교통정리를 못한다고 느꼈습니다.

#보배드림 #황당 #어이상실 #합의금 #경찰무능 #CCTV #카스타그램 #차스타그램 #자동차 #자동차그램 #차 #auto #automotive #car #carstagram #motor

저기여..잘나오고있다며 이쁘게..
#최고의포토그래퍼#어이상실#🤳🏻#초점#어딨죠

와.....존나 어이없다......ㅅㅂ
아까 한겨레21에 탁현민행정관님 까는 글을 쓴 입진보의 페북입니다.
#어이상실 #메갈 #자칭여성주의자들 #극혐 #빼애애액

미쳤구나 발렌시아가ㅋㅋㅋㅋㅋ
#어이상실 #발렌시아가가방 #crazy #valanciaga #대박아이템

#Repost @myojingi with @repostapp
・・・
반기문, 반기문 귀국, 공항철도, 서민코스프레 /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http://m.imaeil.com/view/m/?news_id=2134&yy=2017

반기문 서민코스프레로 지하철 표 끊는다고 만원짜리 2장을 쑤셔넣었다는 그 사진.
#반기문 #지하철 #승차권발매기 #어이상실

.
아 짜증나 이 작가 뭐냐 진짜 🔫🔫🔫
.
#어이상실 #태양의후예 #최악 #아니지 #거짓이라고해

-
ㅂㄷㅂㄷ
황주필씨..한대 때릴까....?;;;;;
겁나커...#어이상실 ㅋㅋㅋㅋㅋㅋㅋ
황서진 너만 신이났구나
#반품각
좀더 작은걸로 다시사자..
.
.
.
.
.
#926일 #30개월 @hjp1230

☆성모병원에서 인스타 삭제 요청하시는데 유안아버지가 컨디션 정상적으로 돌아와서 이일로 인한 후유증이 없다는게 확실해져야 지울수 있을거같습니다... 젊어서 금방 회복될거라며 수혈을 안해줬는데... 지금까지도 컨디션 안좋고..회복이 안되네요☆
내시경 때문에 입원했다 밤새 죽을뻔한 유안아비ㅠ
유안이때문에 집에갔다 아침에 왔더니 새벽에 이런일이 벌어졌네요..
피가 이렇게 날동안 간호사도 아무도 몰랐고 본인이 이상해서 일어나보니 바닥에 피가 흥건하고... 만약에 모르고 계속 잤다면 과다출혈로 끔찍한일이 일어났을수도 있었겠죠... 간호사가 찍어간 원본사진 달라해도 절대 안주고
본인들 과실은 없다는듯한 태도도 너무 황당합니다
뭘 물어봐도 확인해본다하고 함흥차사... 사진 안줘서 제가 억지로 간호사폰에 있는사진 제폰으로 찍었어요
나중에라도 문제가 될수있어서 안주는거겠죠?
이럴줄 알았음 입원안하고 불편하더라도 외래로 검사할걸 그랬나봐요
#부천성모병원 #어이상실 #의료과실 #출혈 #에라이

소름끼침!!!!.....어이상실....
한입으로 어떡해 두 말하는지...
누가 도대체
귀닫고 입닫으니깐 누굴 진짜 바보로 아나?
진짜 싫다 진심! 둘다 싫다
#어이상실#어이가없네#허언증#이중인격

MOST RECENT

아우 살찐 이후루 죽여버리고싶네..거울 볼때마다 짜증나 얼굴에 살쪄가지고
오늘부터 더 빡세게 운동할거야 이미 빡세게 한다고 마음먹어찌만 더 빡세게할거야
빡세게해서 기이냥
애기 올때 바로 설레죽게 만들어줘야지
오늘 피곤하고 짜증나고 힘들고 어이없을탠대
오늘 하루도 무사히 마감해줘서 고마어 더 나은 미래가 올거야 알찌 히히히히 사랑해 그리고 고마워 내생각부터 나줘서💙💛💙💛💙💛💙💛💙💛💙💛💙💛@cherrybeeeeeee #럽스타그램 #진상손놈 #어이상실

저기여..잘나오고있다며 이쁘게..
#최고의포토그래퍼#어이상실#🤳🏻#초점#어딨죠

개놈시키세요?
으르렁 으르렁?
내가 뭐했다고?
.
#황당 #으르렁 #왜 #나한테? #어이없네 #반려견 #땅콩 #멍스타그램 #간식 #괜히 #줬어 #어이상실

들뜬마음으로 보러 간 야경.
우선 어떻게 생겼나 보러 들어갈려고 하니깐
음료주문하고 가라고 붙잡길래 주문하러들어가니
커피는 다들 안먹고해서 탄산수 2개를 삿다.
아줌마가 3층 야경이 좋다고해서 올라가서 앉고
5분도 안되서 아저씨가 오시더니 3층은 커피손님들만 앉는데라고 1층 가라고해서 순간 잘못들은줄 4명이서 어이가 없고 벙찌고 기분나빠서 나왔다. 사람이 많았으면 이해라도하지 손님 4테이블 앉아있던데 처음부터 말해주던가 사람들 돈으로 차별하다니 이래서 사람이 없었나?! #무등산 #전망대 #무등산전망대 #어이상실 #기분상함 #불친절 #안가 #😡😠😡😠

#운수좋은날 .
#예식 끝나고 식사하는데... 누가 내 다리에 죽을 쏟아주시더니 ㅠㅠ #시계 도 잃어버렸네 .
#대단히 #속상한마음 .
.
.
#daily #속상 #화남 #어이상실 #멘붕 #하하하

왜이래 갑자기 자 , 🤦🏻‍♀️
.
#어이상실 #😂 #아빠와딸
#일상 #이천 #바쁜날
#불토

.
.
난 분명 운동끝나고 약속이 있다했고
화장실이 급하다 했는데 강제드라이브
.
.
#무한이기주의 #혼자감성젖음 #혼자신남 #재수없음 #어이상실 #강제드라이브 #일상 #daily #dailylook #ootd #selfie #selca

-
ㅂㄷㅂㄷ
황주필씨..한대 때릴까....?;;;;;
겁나커...#어이상실 ㅋㅋㅋㅋㅋㅋㅋ
황서진 너만 신이났구나
#반품각
좀더 작은걸로 다시사자..
.
.
.
.
.
#926일 #30개월 @hjp1230

#안전불감증 #119도막아 #어이상실

여성이 승강기에 갇혔는데 관리소장이 구조막아 실신하는 어의없는 일이 발생했다

신고 45분 만에 구조..업무상과실치상 혐의 여부 조사

아파트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 40대 여성이 갇혔는데도 관리사무소장이 승강기 파손을 우려하며 구조를 막는 바람에 안에 혼자 있던 여성이 실신하는 일이 벌어졌다.

18일 부산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7시께 부산 남구 모 아파트 1층에서 A(42·여) 씨가 탄 엘리베이터가 문이 닫히자마자 작동을 멈췄다.

A 씨는 당시 8살 아들과 친정어머니와 함께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었고, 먼저 엘리베이터를 탄 직후에 갑자기 문이 닫혀 갇히게 됐다.

A 씨는 곧바로 비상벨을 눌러 관리사무소에 도움을 요청했고 8분 뒤 아파트 보안요원이 출동했다.

그러나 아무런 조처가 이뤄지지 않자 A 씨가 119에 신고했고 다시 8분이 지난 후 119구조대원이 도착했다.

119구조대원은 장비를 동원해 엘리베이터 문을 강제로 열려고 문을 12㎝가량 개방했지만, 관리소장 B(47) 씨가 승강기 파손을 우려하며 수리기사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라며 구조를 막았다.

#천진난만#청말띠#우리아들
어제저녁에 밥을 다 차려놨는데 냉장고문을 열길래 등을 찰싹하며 "밥 먹고나서 간식먹어야짓! 냉장고문 닫앗!" 했다고... 아프다고~~~~~~서럽다고~~~~!!!!!! 엉엉 울면서 하는 말.
"😭나 나갈거야 집~~~~!!!!!!" 현관쪽으로 걸어가며.
헐...... #어이상실 쪼끄만게... "나가!!"했더니 "나 엄마조아해애~ 시우 엄마없으면 불쌍해애~~ 엄마 혹시 나 시로해?????😢" 한다. ㅋㅋㅋ
아우....죠걸그냥. 엄마를 #들었다놨다 #히휴 😫 귀엽게생겨가지고 우째 말을 그리 안들을까아~~~~~~~아들엄마는 심장병확률이 높다드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