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상실

MOST RECENT

망함 😟 ⠀⠀⠀고민하다 그냥 바느질
⠀⠀⠀⠀⠀⠀⠀⠀⠀⠀⠀⠀⠀⠀⠀⠀ ⠀⠀⠀⠀⠀⠀⠀⠀⠀⠀⠀⠀⠀⠀⠀⠀ ⠀⠀⠀⠀⠀⠀⠀⠀⠀⠀⠀⠀⠀⠀⠀⠀ ⠀⠀⠀⠀⠀⠀⠀⠀⠀⠀⠀⠀⠀⠀⠀⠀ ⠀⠀⠀다시돌아가기엔 멀리와버림
⠀⠀⠀⠀⠀⠀⠀⠀⠀⠀⠀⠀⠀⠀⠀⠀ ⠀⠀⠀⠀⠀⠀⠀⠀⠀⠀⠀⠀⠀⠀⠀⠀ ⠀⠀⠀⠀⠀⠀⠀⠀⠀⠀⠀⠀⠀⠀⠀⠀ ⠀⠀⠀⠀⠀⠀⠀⠀⠀⠀⠀⠀⠀⠀⠀⠀ ⠀⠀⠀내가 멜꺼니깐 😄😄;; 왜 짤라냈을까🤔 ⠀⠀⠀⠀⠀⠀⠀⠀⠀⠀⠀⠀⠀⠀⠀⠀ ⠀⠀⠀⠀⠀⠀⠀⠀⠀⠀⠀⠀⠀⠀⠀⠀ ⠀⠀⠀⠀⠀⠀⠀⠀⠀⠀⠀⠀⠀⠀⠀⠀ ⠀⠀⠀⠀⠀⠀⠀⠀⠀⠀⠀⠀⠀⠀⠀⠀ ⠀⠀⠀⠀⠀⠀⠀⠀#쏘블리에
#가죽공예
#가죽공방
#작업중
#비옴
#어이상실
#고민
완성못하고 있음
많고많은 개고리중 왜 딱 필요한건 집에 없을까 🤔
꼭 필요한건 다 없어
그러다 완성 못함 🙄🙄 #일상
#휴무
다들 여름가방만들때 나만 가을가방만드네
#2018fw

치마벗어던지고 #모래놀이 🏖
어떤 남자아이가 한번만논다해서 빌려주고 이아니는 관심없어해서 괜찮으니까 놀고싶은만큼 다놀고 우리자리로 가져다달라했는데 놀다 버려두고가심 #개념없음 #어이상실 🌚🌚
.
.
친절배푼난머가됨🌚🌚
.
.
.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그램 #육아스타그램 #줌스타그램 #육아소통 #광교맘 #딸스타그램 #사랑둥이 #애스타그램 #15년생 #4살딸 #3월생 #인스타베이비 #청양띠 #청양띠맘 #가족스타그램 #도치맘 #37개월

ㅎㅎㅎㅎㅎㅎㅎㅎ..하...^^
가족들이랑 먹으라구 사람들이랑 부딪힐까바 하루종일 규규 안고다닌 케이크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살 #산산조각 #파괴왕 #비글푸들 #범인은바로너
아닌 척 하지 마라...😂
그래 너도 가족이니까 같이 머그야미😓
.
.
.
.
.
#푸들 #미디엄푸들 #천하장사 #푸들스타그램 #🐩 #사고뭉치 #생일케이크 #최후 #뉴욕치즈케이크 #투썸케이크 #슬프다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아닌척 #시치미 #어이상실

#첫줄안녕 .
.
.
흠........
이 충격과 공포를 어찌 설명해야
내 마음이 온전히 전달이 될지
모르겠다. 난감하다.
지난 토요일 세영오빠와 세영오빠의 집사람 윤령언니의 결혼식...❤️
한 달 전부터 이똘비랑 가려고 엄청 기대했는데
갑작스런 교육으로 못감...
이똘비... 자신있게 사진 합성해준다더니
사진 퀄리티 보소... 합성 실력 장난아님.
.
.
#널 #믿은 #내가 #바보지
#결혼식 #하객 #민폐하객
#합성 #캡쳐
#어이상실 #내친구는 #이상한아이
#내 #결혼식엔 #오지마 #제발
#그만 #만나자 @jun.bomvely

이렇게 쥐🐁똥 만큼주면 누구코에 붙이라고 ㅡㅡ한마리에 18000원 어이없어서 두마리시킴 #치킨 #야식 #어이상실 #근데 #맛은있네

음....이 사진은요......말하자면
전쟁나면 적이 쳐들어오나 보초서듯이
쟤는 엄마가 옆에 있나 실눈뜨고 자요
정말 여름다가오는걸 알려주는 공포스럼👁
.
아 나 💩쟁이인데 쟤때매 변비오겠네...
.
.
#눈감고자라 #실눈금지 #엄마보초선다
#어처구니 #어이상실 #공포물
#맘편히똥싸고싶어요

#힐링네일아트 #노원네일24시 #노원역네일 #노원네일 4
#내성발톱교정 5
#파고드는발톱 6
#혼밥의달인 7
#예쁘게 8
#예쁜 9
#셀피 10
#노원반영구 11
#노원속눈썹연장 12
#젤네일아트 13
#동안 14
#네일 15
#하체비만마사지 16
#좋아요반사 17 #네일수강문의환영💅무료체험후등록 18
#네일속눈썹재수강전문 19
#병신짓도가지가지 20
#참견말고나도편해볼라고햇더니미친짓도함 21
#숨은콧구멍뚫여별수없이쉬긴하는건가 22
#고문 23
#체력고갈 24
#버티는게신기 25
#일당백도모자라뒷수습도안줄어듬 26
#솔스타그램 27
#얼스타그램 28
#나아지기는커녕내가포기하고손때는순간되려내가또힘들어짐 29
#어이상실 30
.
💌젤네일.기타 모든시술 5만원~7만원 이상 받으시면
😲15000원~4만원 상당의 예~쁜
☞고급 한정판☜
파우치+손톱정리세트 또는
고급브랜드양말 또는
고급브랜드 모자 또는
고급브랜드 가방
고급브랜드 티셔츠
💥득템찬스💥 이벤트💥
.
😏학👍생🙋할👉인😊이벤트행사중
평일오후 "12시~4시" 하루전예약후 오시면 😲젤네일29000 젤패디39000에 포인트아트.글리터.칼라추가 "무료"
💅네일아트수강50~60% 할인!
☞회원제외☜
.
💯이곳 힐링은 빠르다! 그만큼더꼼꼼히! 더많은섭스를 더해줄수있다요!
.
♥추가비없이가능한 힐링네일만의 기본젤혜택! .
.
😲기본젤네일(케어포함)40000  기본젤패디(케어포함)50000(건식케어로 해서 발냄새걱정안하셔도돼여) ✌(케어후오일사용No!)
☞힐링만의 자부심! 빠른시간내에 하기때문에 섭스로~ 타샵에서의 2만안팎의 무료혜택기능(아래🔻) 무료혜택(아래)
✔펄포인트추가무료
✔칼라추가무료
💯포인트아트무료
💅기본젤만해도 포인트아트.펄.글리터.칼라추가가 무료💯
.
★★★노원힐링붙임머리네일(지하)샵 과 공릉 태릉 힐링샵과 저희는 아무런상관이 없어여~ 블로그나/네이버/ 홈페이지를 도용 남용 하는 유사상호와 주의하세여~ 먼걸음 그곳까지 다녀오시거나 그곳에서 우리만의 혜택을 못받고 실망하고 이곳을 탓하는 어이없는 세상에 안타깝고 화가납니다★★★

사진마다 우리둘은 손을 꼭잡고 뭘 저렇게 속닥이고 있는건지 ㅋㅋ
#끝없는대화
내 저 표정은.. 남은 공룡메카드 고모가 사주면 된다고해서 #어이상실 한 표정인가.. #🤦🏻‍♀️ 누구아들이여 대체 ㅋㅋ
고모 가방속은 #물고기스티커 #붕어빵 #사과주스 #포도주스 #공룡과자 #더그레이 에서 산 가방 아주 유용하게 #개시 #😎 ㅋㅋㅋ 한동안 이어질 너의 #후유증 #조카홀릭

#쌍욕#ㅅㅂㄴ#줘패주고싶다#스트레스
#이럴땐#일본놈 소리가 절로나옴
나는 가운데 차선 저시끼는 내 오른쪽 차선 저놈이 뒤에서달려오면서 지 차 사이드미러로 내 사이드미러를 쳤는데 내가 #한국인 인걸알고 #외국인 #여자 라는걸알고 100프로 자기가#피해자 라며 일본 법도 모르는주제에라며 나한테 ㅈㄹ을 한다. 자긴 피해자라서 보험회사에 연락도 안하겠다며 내 #보험회사 에언능 연락해서 자기 피해보상을 해내라며 .. #어이상실#서럽다#속상하다 #대한민국 #일본나쁜놈
#인종차별 #성차별 #연락두절 #경찰 도 당사자끼리알아서 하라고..
#변호사 사무실 내일 가기로
내남편도 일본사람이지만 정말 요며칠 일본놈들때문에 혈압터질지경 사진은 저 놈 차 사진
저놈 사이드미러뒷편에 내사이드미러 미러쪽이 부딪힘

성미산 전망대 실화냐?! 도대체 뭘 보라는거지??
.
.
.
#성미산 #전망대 #어이상실
#3일째 #휴식 #내일까지 #휴무
#오늘 #출근한사람들 #화이팅

아침부터기분더럽네
아닌사람은 그래 아니다 허허
#어이상실#아닌사람은미련없이안녕여#줌마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