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가요

742 posts

TOP POSTS

#.
즐거운 하원길
오늘 잘 놀았나요?여쭤보니
잘 놀고 밥은 두 수저 먹었어요
라는 선생님 말씀에 놀라서 두 수저요?
하고 물었더니
더 놀란 선생님 "아니요 두그릇요"ㅋㅋㅋㅋㅋㅋ
.
밥 두 그릇 먹은것도 모자라
케이크까지 받아들고 즐거운 하원길
케이크 들고 있을때와
엄마한테 뺏긴뒤 표정변화 확실하구나🤣
.
.
.
#밥먹으러#어린이집가요#낮잠자고일어나면#케이크줄께#크면키로가겠지

#어린이집가요
#첫날
#적응기간
한시간 놀다왔는데 초깨방정.ㅠㅠ
너무 빨리 보내나싶어서 사실 너무 미안했는데 노는거 보니까 괜한 걱정을 했구나😂😂😂

오늘도 어김없이~🐵🙈🙉
#어린이집가요~

뽀로로와노래해요 ~ 시청중 ㅋㅋㅋ
뽀 ~ 어린이집 등원중 집중해서 보길래 웬일이지 했는데 ..ㅋㅋㅋ너 왜 거꾸로 보고 있어 ?... ㅋㅋ
그래서 집중한거야? ...
#15개월 #어린이집가요 #뽀로로 #어린이집행동대장

엄마! 빨리가요 ! 나가자구요 ! 1층!! 1층!! ㅋㅋㅋ
뒷모습에서 소현이의 말이 다 들리는듯하다...
ㅋㅋㅋㅋㅋ 얼집 1시간 다녀온 후 단지우유 한사바리❤ ㅋㅋ 응아한판 집에서 싸주기... 아... 냄시난다... 씻기러가야겠당 ㅋㅋㅋㅋㅋ
.
.
.
#17개월아기 #어린이집가요 #넘나귀엽 ㅋㅋㅋ
#사랑해❤ #오늘도잘놀았지?

바나나하나통째로 줘서 기분오짐🍌🍌 .
.
.
.
#아들 #육아 #어린이집가요

자전거 타고 등원하는길🚴 세상 궁금한게 넘나 많아 가는길 마다마다 이거이거🖕 #어린이집가요

#연재짱❤️
.
.
컸다구 이제 손도 안잡아주고
혼자 걷겠다구..흥이다 😢
.
.
#어린이집가요
#사랑스러운딸
#딸그램

MOST RECENT

#다녀오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직은 무거운 가방을 맨다고 때쓰더니
결국 매고서는 좋다고 난리남 ㅋㅋ
빨리 나가지고 신발도 찾으로 신발장도 열고
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귀여움터짐 ㅋㅋ

#집보다밖이더좋은아이
#17개월아기 #어린이집가요
#육아소통 #육아그램 #딸그램 #딸랑구

얼집생활 잘하고 있군 ㅋㅋ 질서와 규칙을 가르쳐주면 곧잘 따라하고 재미있어 한다고 한다 ㅋㅋ
긍정적인울사랑이 ㅋㅋㅋㅋ 힘내!!
#24개월아기#이제곧25개월#3살아기#얼집생활#어린이집가요#친구야놀자#베이비그램#어린이집

족발 먹방ㅋㅋ
역시 먹순이 대단혀~~ ㅎㅎ
8월에 어린이집가는 쏘율이
적응 잘하자~♡ #14개월아가 #어린이집가요 #즐거운먹방 #족발첨먹어요 #냠냠 #맛나다 #귀염둥이딸 #너가최고다

.
오늘 어린이집에서 받아온 가방이랑 식판
이렇게 나는 #학부형 이 되었다
뿌듯하기보다...#맴찢😢
.
.
#21개월아기 #어린이집가요 #어린이집적응기간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그램 #육아소통 #육아공감

2017.7.25
#등원
#잘다녀와🖐
.
.
.
.
.
율아 미안하니?
엄청 신나보이던데 ㅋㅋㅋㅋㅋ
떨아 미안
엄마랑 오빠랑 데이트좀 하고오께~😁
.

#지율 #지설 #5살 #3살 #육아일기
#49개월 #20개월 #남매 #육아 #일상
#어린이집가요
#아들 #데이트 #카3 #영화관데이트
#잘놀다와 #아들이랑나랑

#건강하고행복하자❤️4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