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어른반찬

1006 posts

TOP POSTS

예준이꺼 낼아침 먹을거 만들어놓고 우리꺼 반찬도 만들고 난이만 육퇴🙌🏻
#유아식 #14개월아기
#아기반찬 #어른반찬 #육퇴

홍두깨 살 하룻밤동안 핏물빼고
간장에 물 맛술 조금 넣고 양파 파 마늘 통후추 월계수잎 넣고
두시간동안 보글보글 푹 삶고 졸여서 우리가족 먹을 장조림 완성..!!
요즘 감기 끝에 속이 약해져서 흰죽 먹고있는 우리 루아나리한테 잘게 찢어서 먹여야지~~!!!! #지우밥상 #쇠고기장조림 #루아반찬 #어른반찬

_2017.04.06.목

오랫만에 가게에서 장좀 봐왔지요-😆😋
울 어머님 솜씨로 맛은 최고👍
전부다 내 반찬.
아쉽게도 울 꼬맹이들은 안먹지요. . 좀까다로운 아들들이지요.
내가그렇게 만들었지요,ㅠ 누굴탓하리오.ㅠㅋㅋ
.
#반찬 #가게에서가져온반찬들 #일주일은거뜬해요 #그러나 #울애들반찬을또만들어야하니 #그래서잘안가져와요 #내가좋아하는반찬위주로 #어머님표반찬 #맛최고 #어른반찬

어젯밤작업ㅋㅋㅋ
어머님이주신 고추다지고 양파 버섯다져서 육수에 푹끓이고나니 남편이 맛있는 냄새난다며^^
어릴땐 쳐다보지도 않던 음식들을 이젠 내가 만들고 있다😂
근데 손으로 다지기 넘힘듬ㅋㅋ
.
.
#밤에요리하기
#반찬만들기
#고추장물
#어른반찬

#🍙
이벤트 당첨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채원이가 아파서ㅜㅜ바로 옆아파트라 잠깐와서 같이
뽑았어요!!
이번에 안뽑혔어두 슬퍼마세요!
김공장며느리가 큰손이시라서 자주 열어준대요!
언팔하신분들은 다음 이벤트때 제외하꾸에요ㅜㅜ
떠나지마효😢
.
영상이 ㅋ ㅋ 쪼큼 길어요
제어가 안되가꾸 ㅋ ㅋ ㅋ ㅋ
이해해주시구용 당첨자들은 마지막에 아이디 써놓았어요
.
당첨 되신분들 후기는 센스❣️아시쥬😉
추석전에 배달 받으시려면 늦어도 내일12까지
@hyunjunel 로다이렉트주세요
모두축하드려요❤️❤️❤️
.
.
즐거운주말되세효!
저는 홍대장님 시중들러갑니다 빠빠이👋🏻👋🏻👋🏻
.
.
#산지직송#신안군#신안김#친환경함초돌김#전장#도시락용#김공장#신안바다영어조합법인#소문난 맛김#좋아용❤️#추석선물 #맛있는김 #김 #리그램이벤트 #이유식 #술안주#유아식 #반찬#아기반찬 #어른반찬

목요일
.
오늘 회사에서 영혼 탈탈 안드로메다로😵😱
퇴근길 돈까스사서 돈맥했어욧
늘어지게 누워서 잠들랑 말랑ㅎㅎ
.
#정이네레시피 (클릭하심 레시피만 떠요)
쌈이 좋아서 배추를 종종사는데
배추 많이 남으시죠? 그럴땐 배추나물☝
.
배춧잎 열장 먹기좋게 썰어 소금 조금 넣은 끓는물에
살짝 데쳐 찬물에 헹궈 꾹~ 짜주세요 (알배추 겉잎 10장했어요)
액젓 1~1.5(입맛따라조절 전 초피액젓썼어요)
다진마늘 반스푼 다진파 한스푼 통깨 넣고
참기름 휘~ 둘러 조물조물 무치면 끝!
고소하고 담백하니 밥도둑이라구욧😆😆
.
.
#정이네집밥 #집밥 #홈쿡 #요리 #한식 #가정식 #밑반찬 #반찬 #쿡스타그램 #반찬만들기 #어른반찬 #아이반찬

오늘 뭐먹지?
하고 고민하고 계신가요?! 온 가족이 좋아하는
한돈제육볶음 어떠세요?

부드러운 돼지 뒷다리살에
맛깔난 양념을 더한 후
푸짐한 야채와 함께
준비했습니다^^ 특별한 반찬이 없어도
갓 지은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드디어 도착한 ✔넙도댁전복장
⠀⠀⠀⠀⠀⠀⠀⠀⠀⠀⠀우리남편이 넘나 좋아해서
⠀⠀⠀⠀⠀⠀⠀⠀⠀⠀⠀⠀⠀⠀주문했쥬 ♡.♡


⠀⠀⠀⠀⠀⠀⠀⠀⠀⠀⠀비린내 하나도 안나서🖐
⠀⠀⠀⠀⠀⠀⠀⠀⠀간장까지 남기지않고 먹는답니다


⠀⠀⠀⠀⠀⠀⠀⠀⠀⠀⠀내일은 계란후라이🍳해서
⠀⠀⠀⠀⠀⠀⠀⠀⠀⠀전복장이랑 전복장담근간장넣고
⠀⠀⠀⠀⠀⠀⠀⠀⠀⠀⠀⠀⠀슥슥비벼먹어야지😋


⠀⠀⠀⠀⠀⠀⠀⠀⠀⠀⠀여보 내가 다안먹을테니까
⠀⠀⠀⠀⠀⠀⠀⠀⠀⠀⠀⠀⠀⠀걱정하지마 ㅋㅋㅋ

⠀⠀⠀⠀⠀⠀⠀⠀⠀⠀⠀넙도댁 ❤ @yhk870818




#전복장 #전복장조림 #집들이음식 #아이반찬 #밥반찬 #food #넙도댁전복장 #넙도댁전복장조림 #전복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반찬 #어른반찬 #집들이선물 #음식 #테이스티

MOST RECENT

2017.9.25
애기반찬, 어른반찬 하려니....힘들다😭
오늘도하얗게불태웠닷!! 반찬하는날은 혼자오래놀아야하는 아들ㅜ.ㅜ 내일많이놀아줄께😻
.
.
#반찬 #식단 #꽁치김치찌개 #오이소박이 #어른반찬 #아기반찬 #소고기오이볶음 #새송이버섯버터구이 #북어국 #고등어구이 #밥도둑 #두그릇뚝딱 #반찬고민 #또뭐하지 #주부스타그램 #요리하는여자 #요리스타그램 #집밥

#🍙
이벤트 당첨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채원이가 아파서ㅜㅜ바로 옆아파트라 잠깐와서 같이
뽑았어요!!
이번에 안뽑혔어두 슬퍼마세요!
김공장며느리가 큰손이시라서 자주 열어준대요!
언팔하신분들은 다음 이벤트때 제외하꾸에요ㅜㅜ
떠나지마효😢
.
영상이 ㅋ ㅋ 쪼큼 길어요
제어가 안되가꾸 ㅋ ㅋ ㅋ ㅋ
이해해주시구용 당첨자들은 마지막에 아이디 써놓았어요
.
당첨 되신분들 후기는 센스❣️아시쥬😉
추석전에 배달 받으시려면 늦어도 내일12까지
@hyunjunel 로다이렉트주세요
모두축하드려요❤️❤️❤️
.
.
즐거운주말되세효!
저는 홍대장님 시중들러갑니다 빠빠이👋🏻👋🏻👋🏻
.
.
#산지직송#신안군#신안김#친환경함초돌김#전장#도시락용#김공장#신안바다영어조합법인#소문난 맛김#좋아용❤️#추석선물 #맛있는김 #김 #리그램이벤트 #이유식 #술안주#유아식 #반찬#아기반찬 #어른반찬

쭈꾸미볶음
.
.
.
친구의 선물
친구가 직접잡은 쭈꾸미
.
다른반찬이 부실해서 쭈꾸미만 ㅋㅋ
#쭈꾸미#저녁#어른반찬#맛나당#친구#고마워

청경채표고버섯볶음.
청경채와 표고버섯 양파를 넣고
굴소스와 간장으로 맛을 낸 다음
전분물을 넣고 섞어주면 완성.
#유아반찬 이지만 어쩐지 #어른반찬 같은반찬.
#청경채표고버섯볶음 .
.
.
#예쁜집인테리어 #미니멀리즘 #집스타그램 #홈스타일링 #예쁜주방 #살림 #집꾸미기 #집인테리어 #홈멍멍

숙주나물 일타이피

숙주나물 한봉지로 어른반찬 아이반찬 동시에 만들기.
아이는 조물조물나물반찬.
어른은 새콤알싸 겨자무침.

저렴하고 건강한 한끼반찬♡

아이버전재료:숙주,크래미,대파,국간장,참기름,통깨
어른버전재료:숙주,크래미,대파,국간장,겨자소스,통깨

Tip.아이껀 데친 후 먹기좋게 썰어 무친다.

#숙주반찬#어른반찬#아이반찬#세살반찬#일타이피#야채값이후덜덜#저렴이반찬#

내일은 장날! 맛찬 인기메뉴 #연근조림 나오는 날입니다ㅎㅎ

#철원군 #철원 #동송 #반찬가게 #맛있는찬방
오늘의 메뉴

고등어조림
장조림-소/돼지/메추리알
두부조림
알감자조림
우엉조림

마른반찬류- 견과멸치 꽈리멸치 진미채 건새우볶음 건파래무침

볶음류- 어묵볶음(하.빨) 감자볶음(하.빨) 미역줄기볶음 가지나물볶음
나물류 및 무침류
숙주나물 콩나물 취나물 고사리 도라지오이 마늘쫑무침 무생채 오이고추무침
국종류
고추장찌개
달걀말이 고들빼기김치 파김치 열무김치 깍두기

#아기반찬 부터 #어른반찬 까지 한기식사 밥반찬!
#철원맘 #철원 #독신자 #군인 #혼밥족 #밥반찬

9월마지막주 25~26일 'cjb컨벤션광장'에서 체인지마켓 진행합니다!!
당연 저희 고기고기&마켓😗 도 이틀간 참여하지용!♡ 대명절인 추석에 친척,가족 모여서 식사하실때 건강하고맛있는 불고기*한접시 딱!올려놓으시면 근사하고 푸짐한 식사를 하실수있지용>ㅅ<// 덩달아 어깨도 으쓱!! 정성껏 만들어서 가지고 나가니,많이 찾아주세요!!!!
조미료X 방부제X 연육제X 국내산불고기 입니다!! #고기고기앤마켓 #국내산간장불고기 #국내산고추장불고기 #건강한반찬 #건강한불고기 #체인지마켓 #프리마켓 #명절음식 #가족반찬 #cjb컨벤션 #산남동 #청주불고기 #청주 #세종 #오창 #오송 #증평 #대전 #대구 #부산 #서울 #전국택배 #전국배송 #저녁반찬 #아침메뉴 #점심메뉴 #어린이반찬 #유아반찬 #어른반찬

#9월17일
오빠랑 내가 먹을 반찬은 매콤하게 😉
콩나물무침에는 고춧가루 팍팍 !
감자조림에는 청양고추 팍팍 !
.
.
.
#반찬 #반찬만들기 #홈쿡 #주부놀이
#홈쿡스타그램 #애기반찬 #어른반찬
#콩나물무침 #감자조림
#임산부 #임산부스타그램 #임산부일상

맛찬 지키미는 주말동안 자전거를 타고 왔는데 하늘이 열일 하더라구요😝 맛찬도 이번 한주도 열일하겠습니다!! #철원 #동송 #반찬가게 #맛있는찬방 #오늘의메뉴
오늘의 메뉴

고등어조림
장조림-소/돼지/메추리알
두부조림
알감자조림
우엉조림

마른반찬류- 견과멸치 꽈리멸치 진미채 명엽채 건새우볶음 명엽채 건파래무침

볶음류- 어묵볶음(하.빨) 감자볶음(하.빨) 미역줄기볶음 가지나물볶음
나물류 및 무침류
숙주나물 콩나물 취나물 고사리 도라지오이 마늘쫑무침 무생채 오이고추무침
국종류
시금치 된장국

오늘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구경도 좋으니 들러주세요:) #아기반찬 부터 #어른반찬 까지 한기식사 밥반찬!
#철원맘 #철원 #독신자 #군인 #혼밥족 #밥반찬 #소통 #맛스타그램 #반찬스타그램


⠀⠀


⠀⠀⠀⠀⠀⠀⠀⠀⠀⠀드디어 도착한 ✔넙도댁전복장
⠀⠀⠀⠀⠀⠀⠀⠀⠀⠀⠀우리남편이 넘나 좋아해서
⠀⠀⠀⠀⠀⠀⠀⠀⠀⠀⠀⠀⠀⠀주문했쥬 ♡.♡


⠀⠀⠀⠀⠀⠀⠀⠀⠀⠀⠀비린내 하나도 안나서🖐
⠀⠀⠀⠀⠀⠀⠀⠀⠀간장까지 남기지않고 먹는답니다


⠀⠀⠀⠀⠀⠀⠀⠀⠀⠀⠀내일은 계란후라이🍳해서
⠀⠀⠀⠀⠀⠀⠀⠀⠀⠀전복장이랑 전복장담근간장넣고
⠀⠀⠀⠀⠀⠀⠀⠀⠀⠀⠀⠀⠀슥슥비벼먹어야지😋


⠀⠀⠀⠀⠀⠀⠀⠀⠀⠀⠀여보 내가 다안먹을테니까
⠀⠀⠀⠀⠀⠀⠀⠀⠀⠀⠀⠀⠀⠀걱정하지마 ㅋㅋㅋ

⠀⠀⠀⠀⠀⠀⠀⠀⠀⠀⠀넙도댁 ❤ @yhk870818




#전복장 #전복장조림 #집들이음식 #아이반찬 #밥반찬 #food #넙도댁전복장 #넙도댁전복장조림 #전복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반찬 #어른반찬 #집들이선물 #음식 #테이스티

불금이 뭐더냐
어느순간부터 신랑은 금욜에 못들어오고
금요일은 그냥 다가올 주말의 전쟁 전야제같은ㅋㅋ
밥이나 먹고 애들이랑 숨바꼭질하다 자야지

#금요일 #저녁식사 #애들반찬 #어른반찬 #이유식 #세가지식단 #난매일대접밥 #그래야힘이나거든

내가 만들었음 좋겠다.😋😋 정우네반찬가게 언니네와서
맛나고 고소한 미숫가루 한잔에
언니랑 재미난 수다 ㅋㅋ

한동안 반찬은 문제 읍고~~ :-) 맛나게 잘먹을게요 ❤❤ #도라지오이초무침 #닭가슴살샐러드
#월남쌈 #메추리알 #오징어채무침
#정우네반찬가게 #반찬가게 #마전동반찬가게 #맛스타그램 #마전동맛집 #수제반찬 #아이들반찬
#어른반찬 #데일리 #먹방 #여우마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