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양파

MOST RECENT

대체 ~~ 일을 넘 크게 벌렸다.
그놈의 김치만두가 뭔지~ㅎㅎ
시골서 먹어본 작은집 할머니 만두가
자꾸 생각나서 만들어봤다.새벽잠을
쪼개서ㅋㅋ
만들어 놓고나니 뿌듯하긴 허네~
두번은 안하리라~귀찮고 번거로운 일이었음을^^ㅎㅎ큰언니의 맛있는 김장김치 덕분에 내입맛엔 딱
쬠만 더 맵게할걸 싶네~~
다 쪄놓은 상태~이제 냉동실로 갈시간
두고먹을 소소한 양식^^ ♡♡♡♡♡♡♡♡♡♡♡♡♡♡♡
#김치만두#김장김치#숙주#양파#대파#질좋은 돼지 앞다리살#삭힌고추#부추#
당면#두부#모두 모두 다지기
#배보다 배꼽

봄이 오려나 부다..
급입맛을 상실한게..
작년봄 3~4키로 잃은 체중을
보충하느라 무지 힘들었다.,.
미리미리 챙기자 ...
내 소중한 ㅎㅎ
봄이 더 춥게 느껴지는건 왜일까?!
따뜻한 보이차로 마무리~~
#영혼수프#Chicken breast#Chicken stock #샐러리#양파#당근 #fusilli#Chicken soup#보이차# 제주살이#제주이민자#요리스타그램 #제주봄#제주여행#제주 고급진민박#서귀포 깔끔 조용한숙소
#서귀포 고급진민박# 제주 에어비엔비 숙소#에어비엔비 수퍼호스트#스윗보목하우스#airbnb superhost

함께,
.
.
아니,
혼자 먹어도 위가 찢어질 때까지 쌈쌀듯
월남쌈 대접받음
누구도 따라할수 없는 맛
소스가 진리
손이가요 손이가👐👐
.
손이가 몸추질 않아요
자꾸 입으로 들어가요😆😆😆
.
#소스가진리 #월남쌈 #저녁식사 #불토저녁
#손이가요손이가👐 #손이가멈추지않아요
#사과 #배 #비트 #오이 #당근 #파프리카 #양파
#소스레시피 #국수도대박 #맛이가너무좋아요
#자꾸자꾸 #생각나 #건강맛 #건강습관 #건강상담
#문의 #일대일가이드 #상담횐영❣️

즐거운 #일요일
눈을 뜨자마자 #첫요리 해본다며
아직 #꿈나라인 나를 깨운다
#김치 #오리고기 #양파 #파슬리가루
제대로 자르는데 #사진 패쑤~
#첫첫작품이라 색은 영 그래도 ㅎㅎ
대견하다



나는 #보조
#국
#반찬
#메인요리
오늘은 #들깨미역국
#완도 미역
#멸치액젓
요리도 #예술이다
#레시피 수집중
딸땜에 #다이어트 포기??

#굿모닝
지우양과 함께 만든 #아침식사
이렇게 두판 먹었오.
.

그래두 가장 맛난건 #아보카도 #토마토 #양파 다져서 만든 #과콰몰리
.

#오픈샌드위치 #부르스게타

18년 첨이네..
뭔 욕같으네 ㅋㅋㅋ
#양파 없다 오늘은...

재료가 점점 늘어나네용
밥알도 몽글몽글~
3월부터는 #중기이유식
중기도 잘먹어 보쟈~~#로아 #로아그램🍑
#초기이유식2단계 #마지막
#닭가슴살 #애호박 #강낭콩 #콜리플라워 #표고버섯🍄
🐔🐔🐔🐔🥒🥒🥒🥜🥜🥜🌳🌳🌳
#한우안심 #아욱 #무 #양파 #표고버섯 🐂🐴🐂🐴🌿🌿🍥🍥🍥🍥🍄🍄🍄
#이유식 #이유식그램 #이유식데이 #이유식육수 🍼🍼🍼
#정성 #정성그램 #정성가득

토마토가 빨갛게 익으면 의사 얼굴이 파랗게 된다는 유럽속담이 있을 정도로 건강에 좋은 토마토
#토마토샐러드🍅
#대저토마토
#양파
#루꼴라
#크레송
#올리브유#소금 #후추
#건강지킴이
#와인안주🍷
#토마토를 많이 먹을수 있는 방법
#샐러드만들기

애플민박 람베스점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케밥집이에용😋
#capitalkebab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다 먹으면 배가 터질 정도에요🤣
람베스점에 오신다면 한번 들려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
.
#케밥🌯 #케밥 #런던 #런던여행 #맛집 #닭고기 #밥 #쌀밥 #양파 #토마토 #doner #유랑 #유디니 #에어비엔비 #민다 #한인민박 #민박 #애플민박 #애플런던 #람베스 #워털루역 #워털루 #푸짐 #배터짐 #주의 #맥주 #양상추 #소스 #케밥맛집

참새처럼 잘 받아먹는 #시판이유식 #얌이밀 때문에 멘탈 탈탈 털린날. 여태 애미가 1시간동안 열심히 준비한 이유식은 거부했으면서 이렇게 잘 먹을 줄이야. 진작 사먹일 걸 그랬네. #한우표고버섯죽 은 맛있니. 역시 #한우 이유식이 짱이지. #양파 #당근 #무 가 기본으로 들어가서 정말 내가 먹어도 맛있는 #이유식 . #수원 #롯데백화점 에서 파니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자주 구매할듯!!
이유식 다 먹고 #더주세요 하는 너의 #간절한눈빛
#닭띠아기 #닭띠맘 #딸 #딸맘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맘 #예쁜딸 #중기이유식 #수원얌이밀 #8개월아기 #9개월아기 #선팔 #맞팔

참새처럼 잘 받아먹는 #시판이유식 #얌이밀 때문에 멘탈 탈탈 털린날. 여태 애미가 1시간동안 열심히 준비한 이유식은 거부했으면서 이렇게 잘 먹을 줄이야. 진작 사먹일 걸 그랬네. #한우표고버섯죽 은 맛있니. 역시 #한우 이유식이 짱이지. #양파 #당근 #무 가 기본으로 들어가서 정말 내가 먹어도 맛있는 #이유식 . #수원 #롯데백화점 에서 파니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자주 구매할듯!!
이유식 다 먹고 #더주세요 하는 너의 #간절한눈빛
#닭띠아기 #닭띠맘 #딸 #딸맘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맘 #예쁜딸 #중기이유식 #수원얌이밀 #8개월아기 #9개월아기 #선팔 #맞팔

참새처럼 잘 받아먹는 #시판이유식 #얌이밀 때문에 멘탈 탈탈 털린날. 여태 애미가 1시간동안 열심히 준비한 이유식은 거부했으면서 이렇게 잘 먹을 줄이야. 진작 사먹일 걸 그랬네. #한우표고버섯죽 은 맛있니. 역시 #한우 이유식이 짱이지. #양파 #당근 #무 가 기본으로 들어가서 정말 내가 먹어도 맛있는 #이유식 . #수원 #롯데백화점 에서 파니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자주 구매할듯!! #닭띠아기 #닭띠맘 #딸 #딸맘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맘 #예쁜딸 #중기이유식 #수원얌이밀 #8개월아기 #9개월아기 #선팔 #맞팔

참새처럼 잘 받아먹는 #시판이유식 #얌이밀 때문에 멘탈 탈탈 털린날. 여태 애미가 1시간동안 열심히 준비한 이유식은 거부했으면서 이렇게 잘 먹을 줄이야. 진작 사먹일 걸 그랬네. #한우표고버섯죽 은 맛있니. 역시 #한우 이유식이 짱이지. #양파 #당근 #무 가 기본으로 들어가서 정말 내가 먹어도 맛있는 #이유식 . #수원 #롯데백화점에서 파니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자주 구매할듯!! #닭띠아기 #닭띠맘 #딸 #딸맘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맘 #예쁜딸 #중기이유식 #수원얌이밀 #8개월아기 #9개월아기 #선팔 #맞팔

일 끝나고 먹는 와인은...😭😭🤤🤤
수테이크에 치즈 옷 입히기..
와인은 심장질환에 좋고 또...
고기는 체력보충을 위해....
이런 비겁한 병명 하지 맙시다...😅😅
#와인 #와인안주 #스테이크 #짱
#피자#사이드메뉴 #양파 #아스파라거스
#건강챙기기 #등산하자 #데일리와인
#금주령 #건강하자
#wine

양파의 간절한 눈빛은 무얼 원하는걸까???
민호오빠가 사온 황태간식..
눈알 튀어나오는줄....#양파#애절#황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