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택기

MOST RECENT

앉아 손 화이팅 기다려 하는 내자식 철없는 어른보다 천만배👍

금요일이다아아아!!!😆 원주 피티샵 Tk바디브라운

유지어터🙌 벌써 수요일

비가 주룩주룩 지나가는 월요일 밤😘

피트니스스타 우리 소방관대장형님 2위!!! 우리팀 모두 입상!!!👍최고의 칠월 칠일 이었습니다 다들 고생하셨고 멋있었습니다 이제 좀 먹어요ㅋ

피트니스스타in 인천. 2018.7.7.
노비스 시니어모델 2위
시니어모델 5위
생각했던것보다 어마어마했다!
목표인 1위는 하지 못했지만..ㅎ
후회없는 두개의 경기를 해서 대만족!
그리고 TK바디브라운 가족들 모두 입상해서 더 기쁘다!♡♡
이제는 한달정도 쉬고 9월 소방몸짱대회를 위해 몸을 키우는 작업을 해야쥐~~
양택기 쌤! 감사합니다♡♡
원주 화재비상소집으로 뒷풀이도 못하고, 급히 원주로... #TK바디브라운 #양택기 #원주PT
#피트니스스타인천 #안효근 #노비스모델시니어 #모델시니어
#2등 #5등
#먹자 #또먹자 #그리고 먹자
#양택기 #김성희 #이호주
#비상소집 #화재 #밤샘
#강원소방 #원주소방서
#우산119안전센터
#특전사 #7135 #707

D-DAY 피트니스스타in 인천
생각도 못한 대회 출전..
부끄럽지않으려 열심히 달려왔다!
우리 TK바디브라운 가족들 모두에게 좋은 결과가 있길바라며..가즈아~~♡♡ #TK바디브라운 #양택기 #안효근 #김성희 #이호주 #피트니스타in인천
#쌤차바꿨다 #BMW #그랑프리 #강원소방 #원주소방서 #우산119안전센터
#119 #707 #특전사
#목말라 #배고파 #라면 #피자 #햄버거 #콜라 #탄산

즐겨 후회없이 집중할땐 집중하도록😱 회원님 3분 인천피스 결전의날! 다치지만 말고 화이팅! #양기사

D-4일..그런데 오늘이 생일..ㅎ
퇴근길 딸에게서 온 축하영상! 대박♡
생일이니까 특별히 닭가슴살 2개 먹어준다! ㅋ
대회 끝나면 다 먹어주겠다~~ㅎ
1등 가즈아!! 뽜이팅~~♡♡ #생일 #안효근 #5월20일
#닭가슴살 #프로틴 #BCAA
#햄버거 #피자 #막국수 #탕수육 #짬뽕 #닭강정 #케익 #짜장면 #김치찌개 #부대찌개 #물회 #라면 #흰쌀밥 #고추장
#겁나많네 #뭐든지먹을것같다 #피트니스스타in인천
#TK바디브라운 #양택기
#원주 #안신영 #안수민

월요일 즐겁게 가보자🙌장마도 슬슬 지나가고 있다 이제 여름이다! 원주민들은 Tk바디브라운으로

매일 저녁 밤에 내폰에 나타나는 남자...치팅데이라고 합리화 하지말자ㅋㅋㅋㅋ보상 따위 주지 마세요 아직 배가 접히잖아요...😡

얼마나 갈구 했는지 알거같다...ㅠㅠ 목표를 향해서 화이팅 진심을 담은 기도는 남을 위해 해줘야 돌아오는거라고ㅎㅎ꼭! 화이팅 한국축구도 화이팅! 솔로화이팅!

토요일근무😉 비오는거 무서워 덜덜덜

오전수업후 태닝&샐러드

약간 웃었네😬

모자 자주쓰는편인데 이제 이 샴푸로 정수리 냄새 안날거같다..😌 약산성샴푸추천함 나혼자산다 성훈샴푸

요즘 근황,,👍 회원님 센스 바나나꽃 다이어트 집중중이라서 얼굴은 나중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