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양성열

4791 posts

TOP POSTS

#디오비 #양성열 비왓다!! ㅜ 흐어 내일도온다니 ㅜㅜ

170626 양성열 업데이트
이번주는 비만 안오는 날이면 무조건 공연해요!!
따로공지는안할게요!! 비안오면 홍대에 공연하고
있을꺼에요!!! 애매한날씨면 물어봐요오!!
.
#dob #디오비 #양성열 #楊成烈 #seongyeol

#디오비 #양성열 키커보인다!!!! ㅎㅎ키키키키커커커커키컷으며어어언~ 2cm만크면 180인데 ㅜㅜ

#디오비 #양성열·Facebook:
.
[ENG TRANS]
.
This week i will perform if it will not rain!!
I will not notified separately!! If it will not rain i will perform in Hongdae
I will be there!!! If it's ambiguous, ask me.!! ㅎ
Photo don't wanna cry........ㅠㅠ

어제 영상찍었는데 기대기대 ---------#디오비 #lilmarvel #이태영 #김대현 #양성열

170427 양성열 업데이트
핸드폰을 다시살렸습니다!! 오예!!
번호는 그대로에요 ㅎ
.
#dob #디오비 #양성열 #楊成烈 #seongyeol

#디오비 #양성열 날씨가 어서풀렸으면좋겠다!!!!

170511 양성열 페이스북 라이브 업데이트
.
.
#dob #디오비 #양성열 #楊成烈 #seongyeol

#디오비 #양성열 #손지금 ㅋㅋ 기현이 귀엽게 나왔네 ㅎㅎ 내일춥지만 공연해요 낼보러오실분 홍대 고고

MOST RECENT

세상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공연 못 보니 우울한데
와중에 영상은 귀엽고🤔
웃긴거?많은데 적당히 올려야지.. #dob #디오비 #양성열

@zzup0818 넘 멋진거 아니에요????? #디오비 #dob #양성열

#디오비 #양성열·Facebook:
.
[ENG TRANS]
.
This week i will perform if it will not rain!!
I will not notified separately!! If it will not rain i will perform in Hongdae
I will be there!!! If it's ambiguous, ask me.!! ㅎ
Photo don't wanna cry........ㅠㅠ

170626 양성열 업데이트
이번주는 비만 안오는 날이면 무조건 공연해요!!
따로공지는안할게요!! 비안오면 홍대에 공연하고
있을꺼에요!!! 애매한날씨면 물어봐요오!!
.
#dob #디오비 #양성열 #楊成烈 #seongyeol

기현오빠電話してるみたいに見えるんだけど?!ㅋㅋㅋㅋ
7月のショーケース楽しみ👀
#디오비 #dob #박진 #이태영 #김태유 #김대현 #김효진 #손기현 #양성열 #너무 #좋아 #한국 #일본 #7월

내 앞에 너 #양성열 #양성열만

내 앞에 너 #양성열 #양성열만

내 앞에 너 #양성열 #양성열만

양보잉👍
디오비 공연 세번째인 쭈구리는
오늘도 영상만 찍어왔습니다 하하
목소리 저 아닙니다😅

#dob #디오비 #양성열

성열 오빠 개인공연은 정말 한달만에 가서 완전 신나가지고 응원하다 왔다 증말 나시에 땀에 젖은 머리가 ><미친다ㅠ진짜 ♥






#홍대걷고싶은거리 #버스킹 #홍대버스킹 #디오비 #dob #양성열 #존나 #섹시해 #오빠 #날가져요엉엉 #ㅠㅠ #28살 #실화냐 다음생에는 열오빠아님 진오빠 여자칭구로 태어나게해주세여ㅠㅠ
#박진

오빠 동영상 잘봤어요ㅋㅋㅋㅎ
짜이찌엔이라니 너무했어요😡

수요일에는 갈께요ㅠㅠ

오늘 비 많이 온다길래 맘편히 자고있었죠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열오빠 뒷모습ㅎ

#양성열 #디오비

아니 나 왜 오늘 계속잔거지..?
자고 일어나니까 공연을 하고있네...ㅠㅠ
오늘도 수고했고 다음에 봐욧!!
어제 오빠 진짜 잘생겼었는데ㅠㅠ 아 또 보고싶어ㅠㅠㅠ
(오빠가 과연 이글을 보려나...ㅎ)

#양성열 #디오비 #성열 #dob


#디오비 #양성열 FACEBOOK UPDATE

[ENG TRANS]
Today because it's raining i could't take a photo map for you so i cancelled it..... I woke up at 5 o'clock..... so I have a place to perform..
so i will perform from 7!! I'm in front of Hongdae's 마루가 so if you can come to see !! ah ah I'm alone ㅎㅎahah no i'm with the best looking in Hongdae, Coma 백영수ㅎ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