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아가

MOST RECENT

오늘도 미모는 열일하시는군여
그와중에 이뻐져랏~ 라고 하며 웃으니..
옆에 누워있는 예림인 뭐하나 유심히~

.
역시 쇄골이 예뻐야되....😄😄👍
.
.
쇄골에 물한번 담아보자구욤 :)
.
.
.
✅나는 왜 살이 안 빠질까??
✅안빠지는 원인을 찾아서 해결👍
✅그래서 요요 안옴🙅
✅빠르게 효과보는 단기다이어트🚀
.
💁살빠지는상담 @jin.7127 👈프로필 링크 클릭
카톡상담: zzzho2

#신이내린디톡스다이어트 #여신만들기 #예쁜바디 #하체비만

못난이~~
6시반부터 일어나서 이러고있음
못산다ㅠ 이럴꺼면 10시에자라ㅋㅋ
7시는넘어서일어나야지ㅋㅋ
아침먹고 간식까지먹어도 남는시간이다ㅋㅋ
9시전에 어린이집 등원시켜야겠네ㅋㅋ
월요일 시작~~~~~
.
.
.
#애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엄마사람 #육아스타그램 #양띠아가 #럽스타그램
#세젤귀#세젤예#내사랑#유하#귀요미#딸
#이뻐#굿모닝#새벽#일상#소통#데일리
#daily#좋아요#신나요#인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육아맘#사진스타그램
#월요일#화이팅

⠀⠀⠀⠀⠀⠀⠀⠀
⠀⠀⠀⠀⠀⠀⠀⠀
먹을게 들어가니
이제 좀 잠이 깨는것 같아요 😋
조각케익엔 딸기가 1개라서 큰거달라했어요
엄마가 옆에서 한숨 쉰 이유를 모르겠오요..
⠀⠀⠀⠀⠀⠀⠀⠀
⠀⠀⠀⠀⠀⠀⠀⠀
#3만원짜리케익 #순수한네살
#돈모르는나이 #티없이맑은영혼
⠀⠀⠀⠀⠀⠀⠀⠀
⠀⠀⠀⠀⠀⠀⠀⠀

⠀⠀⠀⠀⠀⠀⠀⠀
⠀⠀⠀⠀⠀⠀⠀⠀
잠깨는 순간 먹신 들렸어요오..
옆테이블 오빠가 아이스쿠림 먹고있어🍦
⠀⠀⠀⠀⠀⠀⠀⠀
⠀⠀⠀⠀⠀⠀⠀⠀
#사달라는의미 #눈치있는엄마
#먹을꺼사주면 #세상최강엄마
⠀⠀⠀⠀⠀⠀⠀⠀
⠀⠀⠀⠀⠀⠀⠀⠀

-
-
-
운동하지 않아도
운동한것 같은 몸이 되는
신기한 해독💕
.
.
온몸에 독소를 빼고 찌꺼기들을
빼고나면 가능합니다😉
.
.
.
.
@suekim2 프로필링크
.
.
.
#다이어트 #해독 #디톡스 #작심삼일노노 #지방흡입 #카복시 #식욕억제제 #안먹어도되요 #16개월아기 #18개월아기 #양띠아가 #30대 #20대 #40대 #20개월아기 #35개월아기 #아들맘 #둥이맘 #승무원 #워킹맘그램

2018.05.26 토🌞
지아+1069💕 예준+347💕

외출하고 들어왔는데 넘나더움😂😂
시원한 국수로 점심해결🍲
.
#예준이먹방
#국수가처음은아니잖니
#그릇까지먹을기세
#큰이모그식탁버린데ㅋ
#수습불가
#먹방

2018.05.26 토🌞
지아+1069💕 예준+347💕

큰이모네서 1박하고 간단히 하트김밥먹고
은찬이오빠 어린이집 행사 구경가기🕺🕺💃
다양한 동물들도 보고🐒🐑🐎🐐🐁🐰🕊🐍
처음 금붕어도 잡아봄🐡 .

#양이랑눈싸움하기👀👀
#금붕어잡기체험🐟
#날씨너무더워😱
#타죽을뻔
#썬그리😎

한없이 아기 같았던 너인데
지효가 태어나고 나서는
한없이 크게만 느껴지는 너....
.
아직 너도 어린데
엄마가 무의식중
말 잘 듣기를 바라고,
음식 깨끗히 먹기를 바라고,
집 어지러피지 않길 바라고,
징징거리지 않기를 바래서 미안해
.
자연스러운 성장 과정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너를 믿고 기다려줘야 하는데
엄마가 너무 힘들땐
자꾸 짜증을 내는구나😔
.
우리 아들 상처받지 않고
지금처럼 밝은 아이로 성장할수 있게
엄마도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줄께
오늘도 내일도 사랑해아들💕

체력 끝판왕👍 이제 놀이터에서 매달리기도하고 마니 컸구나 딸아🤣 #32개월 #양띠아가 #체력짱 #놀이터투어 #이제 #코자자 #😘

아침먹고 대공원가서 기구도타고 공놀이도하고 모래놀이도하고..오늘은 모래놀이에 푹빠져서 괌에서 사온 모래놀이셋트하나가지고 잘놀았다. 구성품이 별로여서 모던하우스표 모래놀이셋트하나지르고 여름샌들하나사고 하루빡세게 보냈네. #36개월#양띠아가#딸스타그램 #딸둥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