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훼이레

MOST RECENT

너무나 특별했던 토요일이었다😍
#창세기성서모임 드디어 12과까지 끝내고 #특전미사 드리고 봉사자님께서 선물까지 주셔서 넘나 감동ㅠㅠ
미사때 우연히 만나서 사진찍어준 @dongkke 동균오빠 @choicatharina5 유네언니 감사합니당
.
#하느님감사합니다 #성요한세례자탄생대축일 #청년성서모임 #성모님상 #프리저브드플라워 #9일기도 #오늘감사노트 #묵주팔찌 #야훼이레 #catholic #가톨릭 #너와나의거리 #selene623 #6월23일

#낮엔해처럼밤엔달처럼
#야훼이레 428번

이 땅의 빛과 소금되어 가난한 영혼, 지친 영혼을 주님께 인도하고픈데
내 욕심과 못난 자아가 커다란 짐이 되어 스스로를 짓누르니,
예수님 도와주세요.

주의 사랑은 베푸는 사랑 값없이 그저 주는 사랑, 그러나 나는 주는 것보다 받는 것 더 좋아하니 예수님, 도와주세요.

#아름다운성가
#청년성가
#찬양스타그램🎶
#성가스타그램

#가은누나와함께하는행복한창세기🙏
상반기 시작했던 창세기 그룹봉사
그 누구보다 성실했던 김남매들🙋
멋지다💙
먼 훗날... '가은누나랑 성경공부 했을 때 재밌었는데'
라는 기억으로 미화되길 기도하며😀
자유의지 많이 못줘서 미안하고 고마워
#제목은물론내가지음#세종성프란#청년성서#창세기#야훼이레

#사전투표 인증. 비록 #봉사자회의 는 늦었지만;; 이제 이 #건대 부근 살이도 16일 남았대도, 그래도 할건 해야지. #무효표#안투표 는 엄연히 다른 것입니다. 관심이 없대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닌 무효표 로라도 참여를 보이길! #참정권. 그나저나 이사준비 언제 하냐.. 일정도, 머릿속도 복잡빡빡한 2018 여름. 그래도 #야훼이레! 이사가기전 건대인들 만나고 갑시다! @uritjmh @lee_window @lls2lll1955 @ptspring 뱃놈멤버 @magu_gabriel @stellalalaah 모두모두. #이사스타그램 헤어짐은 언제든 익숙치 않음을. #소울린 #dearsoulin #soulinish #술땡김

커여운 꽈자 봉지 감사합니다 from 야훼이레 #야훼이레 #가천의대동아리

#야훼이레
개신교 교회에서도 보던 성가당 #야곱의축복

화면이 작아서 아쉽디만 🤔 꿀 휴식 💛끼끼

#자취방#자취녀#앵두전구#방꾸미기#마블#영화#야훼이레#찬조출연

#피아노.
.
.
첫번째곡은 , "BEETHOVEN" 의 SONATEN
No.20 .
.
초등시절 대회나갔던 곡...
그나마 손이 굳어도 예전에 쳤던곡은
손이 기억을 하는지 치기가 수월해
.
.
. .
두번째곡은 . "소원" .
.
.
.부드럽게 쳐야하는데, 느낌 살려서 못쳤구만ㅜ
.
.
#베토벤#소나타#야훼이레#피아노치기#piano#반주자#악기연주#연주자#소원#전찬민#수원반영구수강#수원자연눈썹#아주대#동탄눈썹문신#

수강생의 연주영상입니다 👏🏻👍🏻🤟🏻
#야훼이레 - #찬양하세

#드럼테라스 #수원 #드럼 #성대역 #율전동 #드럼레슨 #CCM #찬송가

내 이름 아시죠 (with Pi-Raeng)
.
.
#피아노 #반주 #성당 #찬양 #야훼이레 #내이름아시죠 #피랑이 #피아노 못 치는 남자 #이새롬 아직 나한테 안됨#힐링 #piano

#수요일 #jpg
#오늘 #현장#성산 이었다 #작업시간 4시간 #왕복 4시간의 위엄 #ㅎㄷㄷ

신축현장임에도 공구리 바닥에 걸리는 장애물이 없어 터는 좋았으나,

처음으로 자재만 #양중 하는거다 보니 바가지 엎어질까봐 노심초사했다 ㅠㅠ
작업완료하고 #화룡점정 을 찍나 싶더니 차빼다가 바가지로 #아시바 침 ㅠㅠㅠㅠ 나에게 5톤은 무리인가 ㅠㅠ

차고지 도착해서 휘어진 바가지 열심히 피는데 마침 도착하신 다른 스카이 형님이 #빠루 로 펴주셨다 #감동
일전에 배터리 점프도 그렇고 옆자리 형님들한테 정말 도움 많이 받는듯 ㅋ 정말이지 #야훼이레 가 실현된 날이었다 ㅋ

#제주 #제주도 #제주도민 #일상 이 아니라 #일 #5톤#스카이

.
#금정성당
독립 후 금정에서 보는 첫 미사.
여긴 성가책 #야훼이레 쓰더라
알도 못하는 노래 겁나 틀리며 크게부르기
.
#미아동체칠리아성가대 안심해
나 성가대활동한다고 말 안했어ㅋㅋ
.
금정성당 첫방문이라고 #화장하기
화장한 김에 집에와서 #셀카찍기
잘나와서 기분좋다 근데 #30장중한장건짐
표정이 #홍진영스럽다.

지금까지 좋은 포도주를 남겨두셨군요.
#청년성서모임
#창세기와탈출기
#야훼이레
#광야탈출

#무엇이든써드립니다
한글 처음 배웠을때 여기저기 내이름 써보고 다녔던 기억이 😬 하느님 자녀로 새로 태어나 이름을 받은 것인만큼 소중하고 예쁜 세례명 늘 가까이 두는 휴대폰에 새겨드립니다. •
간혹 너무 미안해하시며 조심스러워 하시는데 부담갖지마시고 원하시는 스톼일을 주저없이 말씀해주쎄요👍🏻항상 감사합니다❤️
.
.
.
✔️전기종가능(하드케이스는 갤럭시A5부터), 커스텀가능(세례명,컬러)
✔️구매는 프로필링크나 디엠으로 해주세요
✔️배송은 여유를 갖고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빨리보내드릴게요😍😬
.
#영광송케이스#성모송#말씀케이스#성경케이스#아이폰케이스#갤럭시케이스#투명케이스#슬림하드케이스#하드케이스#가톨릭굿즈#미사굿즈#기도문케이스#야훼이레#깨어있어라#요한3장8절#핸드그라피#소피바라#휴대폰케이스#세례명케이스#천주교

예기치않게(?) 성서모임을 다시 시작하게되었다~~!!
꿈에 그리던 마르코! 신부님이 해주신다고하심 ㅋㄷㅋㄷ
뿌잉! 우리 그룹의 이름은
"사랑이 마르코 닳도록"
신랑덕분인듯~♡♡♡♡♡♡♡
사랑해 남궁현!
생각할수록 하느님은 우리 부부를 예뻐
하시는것 같다~♡♡
#청년성서모임 #마르코
#주교좌의정부성당
#신혼부부 #달달그램
#야훼이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