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타그램🔞

14 posts

TOP POSTS

MOST RECENT

이 언니 완벽한 내 취저!!! 진짜 보자마자 심쿵해따 ㅋㅋ
완벽히 내 이상형에 가까운데 우리 나라 사람이 아니넹 ㅋㅋㅋㅋㅋㅋㅋ
외국 연예인 같은데 이름을 몰라ㅠㅠㅠㅠ
완전 짧은 숏컷에 얼굴은 존예 여신에 몸매도 이뻐 게다가 눈빛은 완전 섹시.. 이건 말도 안되 ㄷㄷㄷ
레즈들도 이상형이 다양하겟지만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런 스타일이 레즈들의 보편적인 ideal type이 아닐까?
그정도로 생각할정도로 이뽀!!
누군진 몰라도 존나 사랑합니당♡
#뚱 #뚱녀 #뚱녀성애자 #뚱녀매니아 #뚱녀취향 #빅걸성애자 #빅걸매니아 #빅걸취향 #섹스타그램💋 #섹스타그램👄#야스타그램💋 #야스타그램🔞 #바이섹슈얼 #바이 #레즈비언 #lgbt
#ןווייןויןןיוויוןווןייןיויןויןוויןיןןוןיוןו
#ןייויןןיויןןויוןיןייווןיווי
#اہااہہاہہہاہہاااہہاہااہہہااہاا
#ﴲﴱﴸﴹﴴﴶ

내가 요새 젤 좋아하는 치어리더 현숙언니한테 수줍게 디엠을 보내봤는뎅 답장을 받아따!!!ㅜㅜ
진심 연예인 가수 배우 다 합쳐도 요새 내가 보기에 제일 이쁘심 특히 웃을때ㅜㅜ
진짜 얼굴도 존예시고 웃을때마다 심쿵에 몸매까지 완벽한 여신인뎅 답장 받을 기대 안하고 보내밨는데 답장 주셔서 넘 감동이었슴ㅠㅠㅠㅠㅠㅠ
우리 언니 요새 완전 대세 되셔서 디엠도 많이 오실텐데 힝♡
진심 나 야구보러 경기장 가본적도 엄꾸 LG팬인데 현숙언니땜에 두산팬하기로 함ㅋㅋㅋㅋ
언니 만나러 잠실구장 언젠가 꼭 가야지!!!
응원하는 언니 밑에서 열심히 방댕이 흔들어서 꼭 아이컨택하고 언니 실물 눈웃음볼꺼얌!!!
아 기분 좋은 밤이당 ㅎㅎㅎ
12시 넘어서 토요일이지만 다들 불금보내 얘두랑~❤
#뚱 #뚱녀 #뚱녀성애자 #뚱녀매니아 #뚱녀취향 #빅걸성애자 #빅걸매니아 #빅걸취향 #섹스타그램💋 #섹스타그램👄#야스타그램💋 #야스타그램🔞 #바이섹슈얼 #바이 #레즈비언 #lgbt #서현숙 #치어리더
#ןווייןויןןיוויוןווןייןיויןויןוויןיןןוןיוןו
#ןייויןןיויןןויוןיןייווןיווי
#اہااہہاہہہاہہاااہہاہااہہہااہاا
#ﴲﴱﴸﴹﴴﴶ

넷카마는 정말 티가 난다 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저분이 진짜 여자래도 저렇게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고 무례하게 물어본다는거 자체가 어이없고 놀라울 따름이라서 내가 넷카마로 의심한것에 대해서 저분께 저언~혀 하나도 미안하지가 않다^^
#빅걸성애자 #빅걸매니아 #빅걸취향 #섹스타그램💋 #섹스타그램👄#야스타그램💋 #야스타그램🔞 #바이섹슈얼 #바이 #레즈비언 #lgbt
#ןווייןויןןיוויוןווןייןיויןויןוויןיןןוןיוןו
#ןייויןןיויןןויוןיןייווןיווי
#اہااہہاہہہاہہاااہہاہااہہہااہاا
#ﴲﴱﴸﴹﴴﴶ

진짜 맨날 자지사진이랑 지 잘났다는 애들 얼굴사진만 받따가
이렇게 날위해 써준 글씨 받으니깐 넘 감동이야♡
나 진짜 웬만한 디엠 답장 다 씹는뎅 ㅋㅋㅋㅋㅋ
너무 고마워서 답장했당
날 생각해준 그 마응이 넘 고마워서.. 헿
그동안 기분 다운되고 인스타 노잼이었는데 쟤 땜에 기분 좋아짐><
왜때문인진 모르겠지만 누군지는 밝히지 말아달래서 ㅋㅋ
고마워!
#빅걸성애자 #빅걸매니아 #빅걸취향 #섹스타그램💋 #섹스타그램👄#야스타그램💋 #야스타그램🔞 #바이섹슈얼 #바이 #레즈비언 #lgbt
#ןווייןויןןיוויוןווןייןיויןויןוויןיןןוןיוןו
#ןייויןןיויןןויוןיןייווןיווי
#اہااہہاہہہاہہاااہہاہااہہہااہاا
#ﴲﴱﴸﴹﴴﴶ

아니 씨발 내가 자지 보내는건 이제 그러려니 한댔지 누가 자지 보내래?
자지를 몇명이 보내는거야 진짜 ㅅㅂ
저렇게 찌질하게 물어보는것도 극혐이야
내가 받은 자지 사진 다 여기에 올리고 싶지만 그랬다간 내 소듕한 계정 폭파될까봐 참는다
대신 한동안 눈팅만 할꺼다
당분간 업로드 없다 이 시끼들아
언팔하고 싶음 언팔해라! 니들 보라고 올린것도 아니고 어차피 내 피드 야한것도 엄슴
저런 무개념 자지들 땜에 점점 인스타가 노잼되간다 하..
니들은 자지보내면 막 흥분할줄 알지 니들 좆처럼 존나 기분 좆같애
크지도 않은 새끼들이
#뚱 #뚱녀 #뚱녀성애자 #뚱녀매니아 #뚱녀취향 #빅걸성애자 #빅걸매니아 #빅걸취향 #섹스타그램💋 #섹스타그램👄#야스타그램💋 #야스타그램🔞 #바이섹슈얼 #바이 #레즈비언 #lgbt
#ןווייןויןןיוויוןווןייןיויןויןוויןיןןוןיוןו
#ןייויןןיויןןויוןיןייווןיווי
#اہااہہاہہہاہہاااہہاہااہہہااہاا
#ﴲﴱﴸﴹﴴﴶ

자지사진 보내고 신음 보내고 하는것도 다 그러려니 하는데... ㅋㅋ
이딴 디엠은 보내지마 사람같지도 않아보여
레즈면 모 아무 여자나 보고 발정난것처럼 달려드는줄 아나봐?
진짜 화나려고 했다가 화도 안나고 니 여친이 불쌍하드라 (여친도 진짜 있는지도 몰르겠지만^^)
쓰리썸 나불대기전에 니 여친이랑 투썸 플레이스니 가랑!
저런 인간들땜에 요새 남혐이 더 심해지는듯ㅜㅜ
아맞다 오프영상 보내주는 분들은 감사하게 잘 봤슴니당 ♡
#뚱 #뚱녀 #뚱녀성애자 #뚱녀매니아 #뚱녀취향 #빅걸성애자 #빅걸매니아 #빅걸취향 #섹스타그램💋 #섹스타그램👄#야스타그램💋 #야스타그램🔞 #바이섹슈얼 #바이 #레즈비언 #lgbt
#ןווייןויןןיוויוןווןייןיויןויןוויןיןןוןיוןו
#ןייויןןיויןןויוןיןייווןיווי
#اہااہہاہہہاہہاااہہاہااہہہااہاا
#ﴲﴱﴸﴹﴴﴶ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