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데이트⚾️

585 posts

TOP POSTS

남치니랑 #야구장데이트⚾️ 하고 남치니가 #롯데유니폼 사줬당😘 오늘 두산SK경기보러간건뎅 😆담에 #사직야구장 꼬우😙👫🤜

오빠랑 처음으로 야구보러간날!! ⚾️해가 지고 좀 추웠지만 너무 좋은자리에서 구경!! 소중한추억 감사합니당 ^.^ 우리 다음엔 응원석으로 가보쟝😎 (야구장 들어오자마자 한타광고만 눈에들어왔다는건 안비밀 😅💕) #지난목요일 #야구장데이트⚾️ #기아vs두산 #새로운추억하나추가요✌️

예배 끝나자마자
#야구장 고고씽🏃‍♀️
오늘 간만에 둘이 #야구장데이트⚾️ #기아타이거즈 #최강기아🐯 #이겨라이겨라

오랜만에 갔는데..이겨주지 그랬어요..
기운빠지게하는 #기아타이거즈🐯
그래도 재미있었다앙💚
#챔피언스필드 #야구장데이트⚾️ #이젠 #축구보러가자⚽

-
한화팬인 그대는 상대편유니폼을 자꾸 나에게 입힌다.
어느날은 삼성, 어느날은 롯데
난 그래서 유니폼부자가될듯😂
.
#모든선수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야구장데이트⚾️
#한화유니폼살꺼야
#행복한시간

👱🏻‍♀️오빠- 나 봉다리 머리에 쓸래
👱🏻팔회쓰는거야
👱🏻‍♀️왜에~~😠나 머리에 쓴다고!!!!!!!
👱🏻팔이나고 ...8회때 쓴다고....😅
👱🏻‍♀️😅😅
#오늘만은롯데팬 #사직구장 #부산 #야구장데이트⚾️

MOST RECENT

#야구장데이트⚾️
야알못 데꼬가서 야구장가서 배우는 거라며
팡팡이 쥐어주고 봉지 뒤집어 씌우고
맥주들고 치킨뜯으면서 소리치고 노래부르고
응원하던팀이 져서 아쉽지만 꿀잼~😍
#야알못#잠실야구장#야구#첫관람#롯데vsLG

만나고 처음 같이본 #야구 #롯데VS엘지 졌... 망할.. ㅠㅡㅠ 어이없이 2점을 내줬어 망할 #꼴데 들.. 만나서 반가웠엉 또 야구보러 가자 헿 #야구 #baseball #롯데 #LOTTE #lottegiants #롯데자이언츠 #꼴데 #야구장데이트⚾️

#부녀데이트#아빠와딸💕#야구장데이트⚾️ 감기에걸린엄마는집에서쉬게놔두고_서하와단둘이고고! 서하가좋아하는파스타도먹구_야구장투어도하고! 미친듯이야구장을휘젓는김서하양#체력왕#좋아하는_서하를보니#기분좋은오늘#엄만아프지마😭#kt위즈#이대형#파스타팔리오#데투그램#부녀스타그램

오전엔 열심히 일하고 지금은 아들과 야구장~~~얼마만에 휴일을 즐기는 건지..ㅎㅎ
지금은 3회초 8대1로 kt가..이기고 있다..나랑 이름이 똑같은 7번 정현..화이팅~~~!!!! ㅋㅋ
.
..
#ktwiz #야구장데이트⚾️ #kt야구장 #kt구장 #신난다그램 #야구스타그램 #정현 #휴일스타그램 #홈런 #안타 #야구 #⚾️#아들스타그램 #프로야구 #좋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재미이따

오랜만에 갔는데..이겨주지 그랬어요..
기운빠지게하는 #기아타이거즈🐯
그래도 재미있었다앙💚
#챔피언스필드 #야구장데이트⚾️ #이젠 #축구보러가자⚽

#첫야구장⚾️
#광주구장
#기아vs두산
.
.
야구 했던 신랑을 뒀건만 야구장에 처음왔구요😭
오늘이 울 신랑 한 푼날👏👏👏
아들 데리고 가느라 걱정 한가득이었는데 지금까진 우리 아들이 너무나 잘 적응하고 있어요👍
하지만 전 야구를 보지 못하고 있어요🤣
아들 이젠 자주 오자💕
엄마랑 아빠한테 야구 많이 배우자😊
오늘도 사랑한다 두남자👬
.
.
#광주구장#야구장데이트⚾️#기아vs두산#지금한창경기중#난잘모르겠구#나빼고다들신나고#난아들래미졸졸#좀더크면괜찮겠지#아빠와엄마는둘이엉덩이한번못붙이고😭#그래도사랑해💕#황준표야구장나들이

야구는 수단일뿐.. 목적은 맥주 ㅎㅎㅎ
난 삼성이니까. 상승세 좋아 그래도.
@mcgunha 목소리 잘듣고 갑니다
#잠실야구장⚾️ #롯데대엘지 #야구장데이트⚾️ #맥주 #김판조닭강정 #장거리연애 #엘지장내아나운서 #황건하선배님

#야구장데이트⚾️ #야구 #롯데 #자이언츠 #부산갈매기
팬은 아니지만 재미있었당
홈런도 마니보구^.^

#야구장데이트⚾️
포수 바로 뒤쪽이라며,,
의자도 가죽소파라며,,
자기가 더 좋아 했으면서,,
나때메 일부러 이 비싼자리를 예매했단다~ ㅋㅋㅋ
뭐 어쨋든 고마워 ㅋㅋㅋ
.
#누굴위함인가
#어쨋든고마워
#육아에지친날위함이란다
#말은국가대표급남편
#그래도남편밖에없네
#고척돔
#VIP석
#최강한화
#한화이글스
#한화이겨라
#간만에
#야구장
#애낳고처음
#엄마사람
#휴식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