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만화

MOST RECENT

14K 완봉승 실화냐?
이런 소사한테 연봉 저울질한 프런트는 반성하시오!
우이씨 ٩(๑`^´๑)۶
_
#소사 #14K #갓소사 #소사이언 #엘레발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야구스타그램 #엘지트윈스스타그램 #야구만화 #LG트윈스툰 #LGtwins

지난주 프로야구를 최훈 작가의 위클리툰과 함께! 한 주를 뜨겁게 달궜던 선수는 누구였나요? 나머지 팀들의 에피소드는 프로필 링크의 야친 앱에서 확인!! #최훈카툰 #최훈 #야구만화 #위클리툰 #카툰 #만화 #야구친구 #야친 #프로야구 #KBO #야구

내 뒤로는 아무도 못간다.
우리는 이정도로 쓰러지거나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반드시 방법을 찾아서 새롭게 일어날 것이다.
다~받아주겠다-!!! #들어와 #bringiton #bigleague #baseballcartoon #baseballcartoons #baseball #cartoon #no09 #kuya #catcher #homeblocking #finaldefense #zaku #최후의보루 #우주방어 #야구 #만화 #야구만화 #사회인야구 #사회인야구만화 #illustration #drawing #jd47 #lifeisbaseball -가 쉽지 않네...
#너무 #많은 #들이대 #양아치 #사기꾼
하~

이번 야톡 표지 모델(?)은 뽐가너 선정! 닮았나요?! 이번주 야톡도 빵빵 터지는 에피소드로 가득차있습니다! 나머지 에피소드는 야친 프로필 링크를 클릭! #야톡 #황지성작가 #야구만화 #카툰 #꿀잼 #심판 #사이다 #신본기 #롯데자이언츠 #야구친구 #야친 #프로야구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다.
왜그런지 곰곰이 생각해보니
오늘은 야구를 하지 않는 날이었다.
참 다행이었다.
얏호~٩(ˊᗜˋ)و
_
#아직6위네 #이번주에 #한화형님들 #만난다 #큰일났다 #엘레발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야구스타그램 #엘지트윈스스타그램 #야구만화 #LG트윈스툰 #LGtwins

야구 없는 월요일에는 역시 최훈 카툰! 슬슬 출출해지는 오후인데요~ 식샤는.. 하고 다니십니까?? 나머지 에피소드는 프로필 링크의 야친 앱에서 확인하세요! #최훈카툰 #야구만화 #카툰 #위클리 #리뷰 #최훈 #KBO #프로야구 #야친 #야구친구

야구만화. 메이져!
남자라면 고민말고 도전 하라고!!!
난 남자도 아니야 ㅜㅜ 해보기 전에 포기하는게 너무 많아... #만화 #애니메이션 #야구만화 #메이저 #메이저3기 #명언 #만화명언 #에니메이션명언

올해는유난히비오는날경기가많은듯-
#K리그1#13R제주:전남
시작하자마자김상원선수퇴장ㅠㅠ
오랜만에경기장에나왔는데
보는내가더안타까움😭
한명이없는와중에도넘나열심히하는모습에
😍😍😍#김상원선수도힘내세요👏
다들넘나멋졌다능-👍👍
앞으로도끈적끈적한멋진플레이많이보여주세용😊이겨서기분이더좋다능😁
#볼링모임가기전
#아아한잔#야구만화-ㅋㅋ#콩툰만화카페
#오늘은스포츠의날?😋😋
#jeju#seogwipo#daily
#제주유나이티드⚽️🍊👍
#sportslove💕#happy#smile

대부분 야구팬의 생각.
우천 취소가 되면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아쉽게 놓쳤다며 분해한다. ٩(๑`^´๑)۶
_
#사실은 #질경기였어 #우천취소 #엘레발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야구스타그램 #엘지트윈스스타그램 #야구만화 #LG트윈스툰 #LGtwins

역시 만화의 교훈은. 스포츠 만화~
야구 만화. 메이저~ 기수 별로 주인공의 성장을 그린 만화~ 지금 보고 있는 에니메이션~
주인공은 매 기수마다 전학감... 친구들을 야구의 길로 빠트리고 다니는 만화~ (사진 내용은 주인공이 혼자서 삼진잡고 홈런쳐서 강팀을 이기겠다고 말하자 주인공의 아버지가 하는 말)

#만화 #애니메이션 #야구만화 #메이저 #메이저3기 #명언 #만화명언 #에니메이션명언

여러분!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한 겁니다!
저 우는거 아닙니다~
눈에서 땀이나는 성격이라서요~
언젠간 이기겠지요~하하하하!
╭( ·ㅂ·)و 데헷
_
#8연패 #엘레발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야구스타그램 #엘지트윈스스타그램 #야구만화 #LG트윈스툰 #LGtwins

쉬는날 엄마선물사고 나혼자 만화카페😊
야구만화 세상짱잼👍🏻
.
.
.

#메이저 #다이아몬드에이스 #h2 #크게휘두르며
전부 야구만화⚾️⚾️

지난주만해도 삼성의 부러움을 사던 LG와 류중일 감독이 4D로 즐긴다고 합니다 ㅠㅠ 오늘은 연패 탈출할 수 있을까요? 나머지 에피소드는 프로필 링크 클릭! #야톡 #황지성작가 #카툰 #야구만화 #LG트윈스 #롤러코스터 #류중일 #김현수 #야구친구 #야친 #프로야구 #KBO

재수강하기전 여유타임💓
#야구광 #야구 #만화 #야구만화
#야구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