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야구동영상

3142 posts

TOP POSTS

후..귀욤멋짐터지네😞❤️
내웃음소리는 천박하네🤗🤗🤗✨
#럽스타그램 😛 #야동 #야구동영상 😝

#⚾
.
.
코치님의 말한마디가 힘 쭉쭉 ㅃr지다가도 💪👊힘!나게 맹글어쥬시귱 헤헤 낼 익산 시합 화이또😎💪👊#야구쟁이
.
.
#야구동영상 #야구하는여자
#전국여자야구대회

:)
@anotheryoula 나 오랜만에 유라 사무실와서
자기 책상에 앉아있음 ㅎㅎ
컴터에 야동없지?? 야구동영상?
#지금어나더유라무료배송하고있어요~

@z_hoon___ 의 예스파일로 krw2500을 지불하여 정식으로 다운받아 재밌게 봤다 고맙다 지훈아!! 근데 일본고 안가본놈이 일본영상을 많이 받더라!
#하마사키마오#소라아오이#일본#야구동영상

.
.
#야구동영상
.
.
연습좀 하구와 JB들
@luster__silver @hangjamin .
#GG

오~ 영상 좋은데헤헤헤헤헤 .
#모닝영상 #야구동영상 #진짜야구동영상

MOST RECENT

#Repost @segyuyang (@get_repost)
・・・
-
토요일날.
아이들은 인성, 예의, 배려, 협동심을
배울수있고
매달 한달에 한번씩
부모님들 모시고하는
유소년 친선경기.
우리 아이들 정말 잘했다👍
-
#대전#유소년야구#친선경기#가을#주말#야구동영상#데일리daily#일상#소통해요#운동스타그램#맞팔#팔로우미#유성#나인베이스볼파크#도안맘#날좋은날#좋아요

-
토요일날.
아이들은 인성, 예의, 배려, 협동심을
배울수있고
매달 한달에 한번씩
부모님들 모시고하는
유소년 친선경기.
우리 아이들 정말 잘했다👍
-
#대전#유소년야구#친선경기#가을#주말#야구동영상#데일리daily#취미운동#일상#소통해요#운동스타그램#맞팔#팔로우미#유성#나인베이스볼파크#도안맘맞팔#소통#세종야구

#주니블리다이어리
#플레이오프 마지막 경기
3루 내야에서 #NC 응원하기 😂😂
눈치보이고 응원가도 크게 못부르고 참...좋더라😭
남편 회사에서 왕창 사서 나눠 준 티켓 덕에
다같이 직관 했지만..
이젠 같이 안 오고 싶다 ㅠㅠ
담번에도 너와 같이 와야 한다면..
걍 매트리스 좌석을 사는걸로🤦🏻‍♀️
춤추는건 그냥 니가 했던 행동중에
개미똥꾸멍에 불과해.....

플레이오프 준결승전!! 상대팀은
페넌트레이스때
1승1패로 비등한 경기를 했었던
서원대학생팀

평균나이 22살 vs 42살
근 20여년정도 차이나네요 ㅎ

역시 젊은피라 빠르고
빠르고 빠르네요... 그래도 관록은 무서운법!! ㅋㅋ

다음주에 결승전 합니다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야구 #야구동영상
#한화이글스
#사회인야구
#야구동호회
#청주야구 #소소한일상
#승부 #나이스플레이
#성무야구장 #가을야구
#인사이드파크홈런

놀아달라고 할때까지는 놀아주마.
몸이 움직여준다면....
.
#야구 #두산팬 #야구사랑 #야구공 #야구팬 #야구동영상 #야구그램

2017.10.20 송전토네이도전

토너먼트 및 내년리그대비 나무뱃 적응훈련.
나무배트도 맞으면 잘날아가지만 확실히 비거리는 덜나옴.. 프로선수애들은 얼마나 대단한건지.. #Max2000번대 #나무배트손맛 죽임 ㅎㅎ

울림없이 주우욱~
살곶이구장
#안타
#야구동영상
#나무배트

✌️
남자는 무조건 강한 어깨지!
포수 하는 이유중 하나.
도루 잡을때 그 짜릿함이란
말로 설명할수 없음 ㅋㅋㅋ
#어설퍼 #ㅋㅋㅋ#야구스타그램 #야구 #사회인야구 #포수 ##catcher #baseball #김어깨 #어깨

#회사 #테러
내차 와이퍼테러 2번째
#범인 찾았다
장갑들고 사무실갔더니
기다리셨다며 45살에 초딩미소를 지으시는 계장님...
요즘 제차에 왜이러시나요...
제가 무슨 잘못을...😭
내 선임은 동영상은 뭐니뭐니해도 역시
#야동 이라며...
야동을 자꾸 보신다😌
회사생활 너무 즐겁다 #진심
.
#야구동영상#MLB#기업부설연구소#연구소#실험실#분석실#회사원#직장인#직딩#instagram#instadaily#daily#인스타그램#일상#데일리#실험#분석#연구#연구원#티볼리

😂😜✌️
우리 투수 기 살려주는 그날 수비!
유격수로 급 투입되어 깜짝 놀라서
얼떨결에 잡은건 비밀 ㅋㅋㅋㅋ
남이 볼땐 시시하고 쉬워 보여도
하는 사람은 죽어나요.....
막상해보면 이게 맘 처럼 쉽지 않음 ㅠㅠ그래도 취미 생활 대만족!
다들 취미 하나쯤 만들어 보세용🤗
#사회인야구 #야구 #유격수 #수비 #호수비 #스타파크 #baseball #short #shortstop #야구동영상 #야동 #데일리 #일상 #daily

10월 9일 다이나믹전

간만의 주간경기. 컴포짓뱃과 몸통에 팔만 붙이고
허리만 돌려주면 안타. 참쉽죠~

그러나 타격감은 안드로 메다로 훨~ 훨~
개떡같은 공이나 치고있으니... #살곶이야구장
#야구동영상
#리틀보이
#친선전
#안타
#컴퍼짓배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