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앵두입술

8281 posts

TOP POSTS

형이 맛있는 거 사줄테니까 같이 서울갈래?? #졸귀 #앵두입술

9월은 공연 full 🐰💕
#소꿉놀이

리터치 하구 왔더닝 쫌 더 볼륨이 살아났다__!😌
갈때마다 너무 너무너무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샤해용💕
여기 내 단골 될꼬야 ~~!♥️문의는 저에게 주세용ㅋㅋㅋ제가 알려드릴께영^*^
-
-
-
#올클리닉 #명동피부과 #동대문피부과 #필러피부과 #연예인피부과
#하트입술 #입꼬리보톡스 #입술볼륨 #앵두입술 #입꼬리필러 #입술필러 #필러 #입꼬리 #뷰티그램 #만족 #뷰티스타그램 #올마스크스토리 #allmaskstory
@all_clinic

내이름은 조은드.
앵두같은 입술을 가졌다구 👄🍒

:)
저 입술 리터치하고 왔어용❣️
지난번에 입꼬리문의주신거 생각보다 너무 많아 모두 답변 못드렸어여... 🙏🏻 그래서 지난번에 가장 많이주셨던 문의 몇가지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아픈지 많이 물어보시는데 안 아프진않아요😭
그리고 붓기는 개인차가 있지만 저는 2-3일정도 살짝 있었구요, 처음 3일정도 후부터는 이물감도 없어서 일상생활에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영😆
.
더 궁금하신 문의는 올클리닉 병원으로 바로 하시면 빠르게 답변 받으실거에요♥️
.
.
.
#올클리닉 #명동피부과 #동대문피부과
#입꼬리필러 #입술필러 #필러 #입꼬리
#하트입술 #입꼬리보톡스#입술볼륨 #앵두입술
#필러피부과 #연예인피부과#뷰티그램 #만족 #뷰티스타그램#셀카#셀스타그램#selfie#데일리

딸아이와 빼빼로게임
내가 더 긴장한듯😂

#딸바보
#행복한일상
#앵두입술
#본능
#습관의무서움

MOST RECENT

도톰한 입술과 상큼한 미소를 원하신다면
더웨이 입술성형을 만나보세요

더웨이 입술성형 시술방법👄
시술전 -> 환자얼굴 비례 분석 및 디자인 -> 입술필러 -> 입꼬리필러 -> 시술 후

현재 입술+입꼬리필러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정품#정량#용량무제한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

전화 02-534-8700
플친 @더웨이성형외과
카톡 thewayps

#강남역10번출구#강남역성형외과#성형외과필러#필러잘하는곳#필러후기#입술#입술필러#입꼬리#입꼬리필러잘하는곳#예쁜입술#입술필러후기#입술쭉#입술색#입술필러전후#도톰한입술#불금#필러이벤트#앵두입술#입술필러가격#입꼬리필러가격#불금#문의는#덧글환영#더웨이성형외#선팔하면맞팔#소통해요

내가 립스틱 바르고 있으니까
"나도 발라죠 또 해줘"
그래서 10번은 발라줬다능😅
뽀뽀쪽💋💋💋💋💋💋💋
.
.
.
#4살#어린이#졸귀#앵두입술#립스틱#조카스타그램#이모반함#사랑해#뽀뽀쪽#아들스타그램#일상#소통#목요일#홈플러스#조카님#주말에#만나쟈#하트뿅

어느게 짱아고 어느게 시윤인지😂
이럴꺼면 쌍둥이로
한방에 나오지그랬어😂😂😂
짱아는 태반에 하도 파묻고 있어서
아주 예쁘게 나오진 않았지만
넘 똑같이생겼어😂
.
.
.
박씨의 유전자가 너무 강해😂😂
.
.
.
#쌍둥이인가 #도플갱어 #한번에나오지그랬니😂 #박씨유전자 #형아와아우 #형제 #27주6일 #28주1일 #앵두입술 #2차입체초음파 #baby #lovely #daily #임산부 #육아맘 #짱아스타그램 #시윤스타그램 #시윤베베 #8개월차임산부

#김해반영구
#김해반영구잘하는곳
#김해반영구추천
#내외동반영구
#창원반영구
#부산반영구화장
#김해자연눈썹
#수지기법
#반영구화장눈썹
#김해엠보눈썹
#앵두입술
#틴트입술
#김해타투
#미니타투_레터링
#헤어라인
#김해남자눈썹
#미인점
#점막아이라이너
#출장가능
#김해속눈썹펌
#반영구상담환영
#문신커버업
01093177848
#문의바람 🍀반영구 화장은 기존문신과는 다르게 화장의 가이드 역활을 하는 시술로 쌩얼일때 자연스러워 보이고 화장을 좀 더 쉽고 빠르게 완성시켜주는 역활을 합니다 🍀시술후 피부타입과 관리에 따라 짧게는 6개월 길게는 2년정도 유지되며 발색.착색이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요 🍀악지성. 트러블피부 민감성피부는 시술결과및 유지기간이 다소 만족스럽지 않을수 있습니다 🍀피부타입과 상태에 따라 착색정도가 다를수있기 때문에 1차시술은 과하지 않게!! 1차시술 착색정도에따라 2차 리터치시술이 들어갑니다 🍀반영구는 옛날처럼 한번에 색이 짙고 선명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1차시술 결과만으로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마시고 천천히 리터치까지 기다려주세요
그래야 시술자 입장에서도 좀더 편안하게 시술을 할수 있습니다😘😘 #뷰러펌
#속눈썹펌
#파격할인
#김해뷰티채움

엄마는 이 사진이 제일 맘에 들어!!
공주네 공주~~ 옷이 날개라는 말이 딱이네^.^
#베이비그램 #50일기념촬영 #공주님👑 #베이비모델 #옷이날개 #보넷이잘어울리는아기 #앵두입술

#첫줄
요즘 넘나 사랑스러운 내새끼❤️💕

661일, 94주 3일, 22개월 1일.

된장국, 돈까스, 동태전, 미니새송이볶음.
두부조림, 양송이버섯구이, 김, 계란국
연어구이, 치즈크래미옥수수, 김.
두부구이, 다진애호박전, 콘치즈, 김, 계란국.

오늘 아침 등원길 속이 안좋았는지 개워낸 딸ㅠ
등•하원 때 평소와 달리 찡찡거려서 집와서 좋아하는 코코넛 밀크도 따땃하게 타주고 잘 놀다가 저녁 먹은거 또 우웩ㅠㅠㅠㅠ
장염은 아니겠지...?ㅠ 흑~ .

#22개월 #22개월식단 #엄마표식단 #나름열심히 #유아식만드는중 #먹방지아 #어디갔니?
#딸스타그램 #딸바보 #먹방베베 #지블리 #앵두입술 #내딸 #입술공듀 #컴백 #에너지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