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질소

324 posts

TOP POSTS

이 더위를 날려버릴
#질소아이스크림 제작중
#초코몽 으로 만들었더니
시원하니 마시써요🙌🏻🙌🏻🙌🏻
#액체질소
#쌍쌍바 덤벼!

따뜻한 맥주 차갑게 먹기

#액체질소 #맥주 #날샛다 #출근싫어요

재미보다가 혓바닥 날라간다.
curiosity killed a cat
#소탐대실 #과유불급 #액체질소 #액체질소과자

#액체질소 밟음........... #또르륵

#액체질소#liquidnitrogen#몽쉘#치즈샌드
차가운과자가 먹고싶어서ㅎㅎ

#질소과자
핵차갑다 맛은그냥뻥튀기맛
먹으면 입에서 연기나온다
오빠는콧구멍으로도함 나는왜못하지
맛으로먹는거아니구 재미로먹는다
그치만 재미로도 한번만할거같음
.
.
#대전 #은행동 #질소과자 #액체질소

어제 #액체질소 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는 가게에 가서 신안소금 아이스크림을 먹어봄

MOST RECENT

액체질소 급속냉각 실험
#대산고 #창원대산고 #여름방학 #방학방과후 #실험 #과학실험 #액체질소 #급속냉각 #창원 #마산 #진해 #김해 #과학 #화학 #질소 #홈런볼 #용가리 #용가리실험 #친구 #친스타그램 #학교 #과학실 #용가리과자
1.홈런볼을 뜯는다
2.액체질소를 붓는다
3.잘 요리한다 (섞는다)
4.잘 털어먹는다
봄이 코에서 원래 제일 잘 나왔는데 찍는다고 하니까 바람이 안나옴,, ㅜㅜ 마지막은 질소+물 ! 고냥 거진 아이스팩 ~~ 시원행

더울땐, 액체질소만한게 없지 ❄️
#출근#실험실#분석실#NMR#액체질소#N2#회사#대전

2차 수술...
아파.. 아프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발바닥 #사마귀 #액체질소

따뜻한 맥주 차갑게 먹기

#액체질소 #맥주 #날샛다 #출근싫어요

.
억수같이 내리는 비를 뚫고
동문시장 구경 ^^
주차장에 차 대고
실내로 바로 연결되어 비1도 안맞음 ㅎㅎ
.
문빵도 맛있고 떡볶이도 맛있고^^
.
#제주#제주도#여행#동문시장#문빵9#문어빵#4개#먹음#ㅎㅎㅎ#오너라떡볶이#떡볶이맛집#또먹고싶다#츄르릅#친절#액체질소#과자#밍죠#용가리#ㅋㅋㅋ#구경후#숙이네#보리빵#사러#고고

액체질소과자! 경험으로 한 번정도 사먹는건 괜찮을 듯!!
#액체질소 #액체질소과자 #차가워 #이시려 #롯데월드 #3천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