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액댐

699 posts

TOP POSTS

맛있는 오리도 먹고
검진결과 상담받고 병원도 예약하고
#스드메 계약하고 #웨딩홀투어
고민고민 😳 플레너는 @k_mingdoo 강추 👍
차사고도 나고.. 앞으로 좋은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다 제발제발🙏 #액댐

내가 좋아하는 #빅웨이브
#기분전환💕 #🙏🏻모든일이 잘되게 해주세요 #액댐

여수 갯바위에서 낚시하시다 응급실에 실려와 수술까지하시고 100바늘 넘게 꿰매시고 피부 이식까지 해야하신다는데 그러고도 낚시이야기하시는 진정한낚시꾼 🎣🎣🎣
#2017 #조심합시다 #액댐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호호호호호호호히히히히히히히히히ㅣ ㅣㅣㅣㅣㅣㅣ ㄴ ㄴㄷ긋ㅈㅅㅅㅈㄴㅈㄴㅌㄴㄱㅅ디ㅡㄱㄴㅅㄱ짖
아직 2016년이죠? 2017년 안온거죠?
누구솜씰까요?

#액댐 #웃자 #2017년화이팅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하..망할놈에트럭새끼야😠
.
.
#서면#사직동#액댐#운수좋은날
#하....

상큼한 하루~
열심히살아보려고 사업자받고 집가는길에
차 사고..하..좋아해야할지 슬퍼해야할지
나도 건이도 안다쳐서 다행이지만 또 돈나가는 소리들린다ㅜㅜ 얼마나 잘되려고 액댐을??
#사업자 #악세사리 #아들스타그램 #악세사리
#액댐 #다행

아침부터 상큼하네
#액댐 #시발비용#국가용돈 ㅎㅎ

#happynewyear #액댐 새해에좋은일만 #hockeyplayer 아프니깐 마시고 자자~

MOST RECENT

내가 좋아하는 #빅웨이브
#기분전환💕 #🙏🏻모든일이 잘되게 해주세요 #액댐

예상하지못한 사고는 언제나 치명적이지 ♨️
드라이시험중에 고데기에데여서 꾹 참고 계속하다가 결국 물집이..언젠간 악상황이 빛을 발하는날이오겠지 . 무시무시한 액댐이 빛을 발하는날이오겠지 🤞🏻그렇게 믿고 오늘하루도 기분좋게 마무리해야지 😀 #일상 #daily #미용인 #고충 #액댐 #이만한거에감사하기 #매사에조심또조심 #나자신아끼기 💇🏻✔️

하..망할놈에트럭새끼야😠
.
.
#서면#사직동#액댐#운수좋은날
#하....

그냥
편하게
스트레스받지 말고
개썅마이웨이로살기로~🙄
한치 앞 모르는 거니깐~^^
몸매관리안 하고 다욧안하면 어때?!
낼 내가 어케 될줄 알고 그냥 나 편한대로 나 좋을대로 살게~ ~ !
먹고 싶은거 먹고 하고 싶은 말 하고 다 하고 살게~< 샹마이웨이 ㅋ
#인생짤#인생이란#썅마이웨이😎 #괜찮아 #마이웨이 #개썅마이웨이 #격어봐야알지 #포토#기록#움찔#일상#데일리#소통#셀카#운명#2017#액댐#운전#운전조심#안전운전🚗#안전벨트

#첫줄
#이사하는날
아침부터 내 큰 방댕이 덕분에
#화장대 #의자 부러지구ㅋㅋ
이삿짐센터와 이래저래 사건은
있었지만 #액댐 했다생각하기로ᆢ
역시 내편인 오빠♡ 알랍베베~
막상 가려니 이사가기 싫다ᆢ
왜그런건진 모르겠음ㅎ

가지말라고 잡지만 나는간다

#안녕
#이사#원주카페#아아#원주커피#반곡동카페#에밀졸라#원주혁신도시#원주가볼만한곳#월요일#분위기까페#커피맛좋음#좋아요그램 #데일리#아들엄마#아들스타스램

아 우울하다....😥😥😭😭
도대체 얼마나 좋은 일 있을려고 후....우울해
이렇게 액댐할거면 로또 당첨되게해줘요😡‼️‼️
-
-
-
-
#아무일도일어나지말자#제발#진짜#우울#넘우울
#액댐#액댐안해도되니#아무일도일어나지마#제발
#7월은한달내내행복했으면#이럴거면로또나당첨

#외국인# 아저씨 나빠요~~~~오늘 #액댐# 제대로했네~~~ㅎㅎㅎ 오늘은 우리 아버님 생신~~~~ 기쁜맘으로 효녀 며느리 되려고 열심히 진영 달려가는데 우리차 옆으로 지지직~~~~죄송합니다 하면서 달려오는 #오토바이#~~~입은 죄송합니다 하는데 사고 수습은 하지않고 도망려는 포스는 뭥미?? 급한맘에 신랑님이 창문내려 멱살 잡았는데~~역시나~~~그대로 질주 해 버리는 오토바이 ㅎㅎㅎ 외국인 #나쁜놈의시끼# 멱살잡힌채로 달리다가 오토바이와함께 슬라이딩 ~~~ 오토바이버려두고 몸만 죽어라 뛰어서 도망가버리네 ~~~ 울신랑님 가만히 있을 사람이아니지ᆞᆞᆞ 죽어라 뛰어가면서 "용서해주께~~ 서라 " 를 몇번외쳐서 잡았는데ᆞᆞ 헐~~~3층건물에서 그대로뛰어 내려 #떼굴떼굴#~~~~오토바이 버려두고 뛰더니 #헬멧#도 버려두고 죽어라 도망가버린다~~~~~~#불법 체류자# 인가ᆞᆞᆞ 아까는 너무 #놀래서# 말도안나오더니 ᆞᆞᆞ잡아봐야 보상도 못받을거 뭐하려고 죽어라 뛰어갔는지ᆞᆞ휴~~~신랑님아ᆞᆞ 뒤돌아보니 안다치고ᆞᆞ헤꾸지 안당하고 돌아온게 정말 #다행이다용#~~~~ 앞으로 운동할땐 가슴 운동 조금 줄이고 손에 #아귀힘#을 기르시도록~~~~ ㅋㅋㅋㅋ 혹시나 저 오토바이 버리고가신 외국인아찌 오토바이 찾으로 김해시 진영읍 진영파출소로 가세요~~~~ㅎㅎㅎ #웃프다용#

#액댐
람이 커피샾에 도둑이 들었당.
오늘
경찰말로는 황성동 일대 여러곳이 동시다발 도둑이 들었단다.
그래서 오늘
#람쓰커피 는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어린 소녀가 많이 놀랐나 봅니다.

힘내라 . 람아 ㅠㅠ

진짜 살다살다 어이가 읍으가...
서울버스매진 불안하다 싶었다
택시타고 서울쏘고있네...
뱅기타기 전부터 쇼킹하다 증말ㅋㅋㅋㅋㅋㅋ
#우정여행 #영지야 #우리둘이는 #왜이렇다데

#Repost @youngji88 ・・・
부산에서 서울까지 택시... 스웩.
공항가는버스 뜬금 매진..인생공부 오지게하네
#korea#instagram#busan#seoul#taxi#airport#go#travel#부산#서울#김포공항#여행#액댐#좋아요#소통#일상#친친

부산에서 서울까지 택시... 스웩.....
공항가는버스 뜬금 매진 (택시비할부는 안비밀ㅋㅋㅋ)
#korea#instagram#busan#seoul#taxi#airport#go#travel#부산#서울#김포공항#여행#액댐#좋아요#소통#일상#친친

😭😭😭 의도치않은 #브이라인
턱을 아스팔트에 찍엇더니..,
아 내턱 멍이 점점 퍼지고
점점 붓고 있어ㄷㄷ 아 아푸당😖

턱 끝이 부어서 부을데가 없어서 무도사처럼 뾰족해지고있어..ㅜ.,
뼈는 이상없겟지
#조심하자#액댐
#구두신고폰본다고정신팔지말자
#머든지조심#😭#소통#맞팔#슬퍼요

아침부터 상큼하네
#액댐 #시발비용#국가용돈 ㅎㅎ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