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드몽상

MOST RECENT

제주도에서 먹은 존맛탱들,, 기록✨

1. 밤수영하고 먹은 #해물떡볶이 저 안에 새우들 그득 있는거 존맛,, 2. #노라바 #해물라면 원래 먹으려한건 따로 있었는데 ㅠ 휴무라 급 먹은 해물라면,, 게에서 치약맛 났지만 전복 존맛탱,,, 오빠가 젤 맛있다함

3. 웨딩촬영하고 극강의 피곤을 날려준 #흑돼지 #근고기 저거 양념장이 멸치젓갈이였나,,, 아무뜬 저기에 찍어먹으먄 존맛 ㅠㅠ 김치찌개도 존맛 ㅠㅠ 맛고을 김치찌개 일조일억배맛 🙆🏻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긴 두 점은 지금까지도 생각남

4. 제주도에 왔음 #보말칼국수 먹어줘야 된다해서 먹었음 오빠는 자기 스타일 아니라고 고기국수 맛있게 드심 ㅎㅎ 난 넘나 고소해서 맛났는뎅 오빠는 왜 칼국수나 수제비를 안좋아할까,,, 슬포💧

5. 하나에 만구천원짜리 #신라호텔 #애플망고아이스크림 사먹은거 아니고 우리 호텔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있다고 받음 낮에 하나 밤에 하나 먹어야했는데 한 번에 두개 다 시켜서 결국 남김 ㅎㅎ 망고 별로 안좋아하는데 아이스크림은 존맛탱

6. #편의점쇼핑 한거 찍은건데 저 #참치크래커 저런거 처음봤다 우리만 몰랐나 ㅠㅠ 존맛탱인디 근데 그냥 술안주 ㅎ 그것 뿐

7. #지디카페 #애월드몽상 #투모로우 커피 저거 존맛탱,, 진짜 존맛탱 오빠도 같은걸로 시켜줄껄 바닐라라떼 시키는거 말릴껄,, 미안,, 💕

8. #부두식당 #갈치조림 이모님이 내가 엄청 열심히 사진 찍고 있으니까 와서 음료수랑 성게미역국도 서비스주셨다 ㅎㅎ 비린내도 안나고 살도 통통하고 양념도 맛나서 한공기 반이나 먹었다 ㅠ 물에 말아서 오빠가 발라준 살을 얹어서 먹으면 행복 그자체 🙈

자 휴가 하루 남았꾸요~~~💓
요셔츠, 치마 색감보소😍
다렉선주문 가능!!!!✨

제발 내일 비오면 안돼 (。•́︿•̀。)

차 는 내 스타일이 아님니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