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빠주스

MOST RECENT

.
울집 냉장고에 항상 있는 오트밀음료 악마오트밀
.
달콤하고 부드러운 착한탄수화물 음료이니
제발 좀 꾸준히 먹어주길♡🙏
.
.
오늘 20일 목요일 18:30~19:35 CJ오쇼핑에서
.
.
.
#오트밀 #악마오트밀 #악마오트밀55kcal #악마다이어트 #애플트리김약사네 #착한탄수화물 #귀리 #오트밀귀리 #귀리다이어트 #오트밀다이어트 #오트밀먹는법 #다이어터식단 #다이어트간식 #다이어트 #운동  #체중감량 #다이어트그램 남표니#다이어트중 #cj오쇼핑 #남유네 #애빠주스 #꿀맛
.
.
.
.

-
궈니랑 도시락싸서 놀러왔더니 넘나 좋아하는 것❣️
와중에 숟가락 들고 손으로 먹는 기술까지😂
먹는 내내 👦🏻엄마 너무 좋다~~ 를 연발 ㅋㅋ
너 좋다니 나도 좋당😊
.
#6살궈니💕 #권나들이 #궈니네일상 #도시락 #애빠주스

.
따오니가 남기고 간 쥬스먹으면서 휴식
맛있기만한데 따오니는 온리 뽀로로쥬스😂🤣😅
고모가 사줬는데 좀 먹어주라💜

#애빠쥬스

출시되자마자 3박스시켜서 먹고
울애들 나까지
하나는 양이 부족하다며 매일2-3개씩ㅋ
채소. 과일 잘못챙겨먹니
애빠주스는 꼭 챙겨먹기
다먹으니 또시켜달라는남매^^
@naaamyuuu .
.
#애빠주스#남유네#야채과일#모두국내산#믿고먹어요

볼살좀 올라서 좋았는데
개학하니깐....다시 빠지는듯😱. 안~~~~돼 ㅠㅠ
.
.
찐살이라도 빠지지말라고 노력중
밥은 진짜 잘먹는데..활동량이 정말 많은 삼형제😂
-
-
-
#살찌우려면집에만데리고있어야할까💦#8살#잘다녀와#애빠주스#천유장군을믿어봅세#홍삼다시시작#셋이라한달분량#슬프다

💜#170828 #첫줄

형님집가서 맛보고
넘 조아서 두박스구매〰👍
과일 채소 안먹는 유준이랑 아빠를 위한 쥬스...ㅋㅋㅋㅋ

설탕 1도 안들어갔는데 완전 괜찬탸
추천추천!!!!조아

#구미 #도량동 #남유네 #애빠주스 #건강쥬스 #과채쥬스 #먹스타그램 #오늘부터 #1일 #1봉 #맘스타그램 #줌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잘챙겨먹어보자 #굿

#애빠주스#애들아빠가만든주스#어린이주스
#남유네#과채주스#건강주스

탄산대신 이걸로 한번에 2~3개 마셔주니 땡큐..
아침에 이거마시고 나가면 든든..👍
덜미안함..ㅎㅎ

#애빠주스

요즘 서하가 애정하는 애빠쥬스
설탕하나두 안들었다는데 달달하니
입맛까다론 서하도 너무잘먹는다
건강한 쥬슨데 왤캐 맛남?
한번에 두봉씩 쑥쑥 줄어드는구먼
_
_
#내가_더_많이_먹는건_안비밀
#믿고사는남유네#남유네#애빠주스#어린이주스#과채주스#건강주스#내돈쥬고내가사먹는후기#짱마싯

우리딸 건강음료.
내입맛엔 호박즙?같은데 우리딸은 포도맛이라며 좋아하네😅

#남유네 #애빠주스 #어린이주스 #과채주스 #건강주스

.
믿고사는 남유네-
이번에 지안이, 리안이랑 같이 주문한 애빠주스
아침에 일어나면 여누쥬뜨 쥬뜨-
빨대까지 얘기하며 아침부터 원샷
오늘 유산균도 남유네서 구매성공
.
.
#남유네 #애빠주스 #어린이주스 #과채주스 #건강주스

친정엄마의 세뇌교육덕에.
첨가물 안들어간 주스만 찾게 되는.
슬픈 현실ㅠ
우리집엔 음료수는 우유와 물과 청과 알코올? 뿐
@naaamyuuu #애빠주스.
맘 놓고 먹일 수 있을 것같아서.
아기쥬스겸 아빠주스로!
그래서 #애빠쥬스 인가요?
#남유네공구#애빠주스#과채주스#어린이주스#남유네#건강주스#내돈주고사서먹는후기

애들도 먹고 나도 먹고💁🏻‍♀️
청소하고 간식으로 얌얌😆
주말마다 공원가면 늘 쥬스가 필요했는데
애빠주스가 딱인듯!!
시원하게 주니까 정말 잘먹네☺️
.
.
.
#믿고사는남유네 #애빠주스 #남유네#육아맘#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연년생남매👫 .
.
.

#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아들쌍둥이그램#이란성아들쌍둥이#이란성쌍둥이#쌍둥이#쌍둥이맘#다둥이맘#형제#형제스타그램#5살#3살#도치맘😍
-
애도먹고 애비도먹는 애빠쥬스👏🏻
너희도먹고 애비애미도 먹으려고
세박스주문💚
-
일단,
색깔은 엄청 진하다.
거의 한약색? 처럼 보이는데
-
맛은 호박즙맛?
노설탕👌
설탕 일도 안들어갔는데
달짝지근한맛.
-
단맛을 곡물로 내서인지
구수한맛이나는거 같고,
-
모든 주재료가 국내산👍🏻
안심쥬스 건강쥬스
-
콜라좋아하는 애비도
저녁에 냉장고 쓱 열면
하나뜯어서 마셔주고.
-
나도 아침에 커피먹고나서도
물종류 마시고싶으면
얼음넣어서 두팩뜯어서
마셔주고
-
솔직히,
아가들은 관심이없다😭
-
그나마 첫째는 호기심으로도
한두번 먹기는하는데,
워낙 입이 짧고,
까다로워서인지 잘안먹네,
-
근데,
솔직히 이건 내가먹으려고산거😅
-
하루종일
커피를 달고살아서
커피대신 먹어보려고산건데,
-
이거 호박즙맛이나서인지
자꾸 붓기빠질것같은 기분이 ㅋ ㅋ ㅋ
-
#남유네
#애빠주스
#어린이주스
#건강주스
#과채주스
#애빠주스해시테크이벤트

-
남유네 후기🙂
올해 유치원 가면서 낮잠안자니 유독 피곤해하고 코피도 쏟고,, 이래저래 면역에 더욱 신경써야겠다 하던 찰나,
#남유네 #천유장군플러스
를 알게 되어 지금 꾸준히 먹인지 20여일- 하루에 2포 먹음 좋겠지만 아직은 하루 1번이라도 꾸준히!! 에 초점맞추며 먹이고 이걸 먹어냐 튼튼해진다고 하니 조금 쓴맛에 힘들어하지만 거부는 안하고 있는 와중, .

또 다시 뜬 공구- 몇개 안남아서 천유장군 한박스 더 구매하면서 (쟁여놓기엔 가계부담이 좀😭😭😅😂😁) 애빠주스 함께 구입!!! 야채를 썩 좋아하지 않는 아이인지라 가끔 뽀로로야채주스를 사주며 약간의 위안을 삼았는데- .

남유네 애빠주스는 국산 야채 과일 그리고 설탕대신 곡물로 단맛을 냈다는!!! 말만 들어도 건강할거 같고 야채 과일이 흡수가 쏙쏙될거 같고 안심할수 있는 주스🙂
상자와 파우치에 그려진 과일 야채들을 보며 이야기히며 맛나게 먹은 ^^ 약간 배즙 같기도 하고 거부없이 잘 먹을수 있는 깔끔한 주스!! 47개월 5세 아이도 좋아하지만 아빠도 맛있다고 탐낸😁😁 요것도 천유장군과 꾸준히 먹여보렵니당^^ . (사진은 잠오고 씻기 직전이라 좀 멍-한 상태 ㅋㅋㅋㅋ)

@naaamyuuu
#남유네 #애빠주스 #어린이주스 #과채주스 #건강주스

+ #애빠쥬스
44개월 우리집아들내미,
유독과일을잘안먹어서 늘 속상한 너에게
준비한 #남유네 #애빠쥬스
''애들아빠가만든쥬스'' 라는,
이름도넘나잘지은👍👍
과일,야채,곡류 듬뿍, 안좋은것들은 무첨가ㅎ
#천유장군 홍삼으로 이미 효과를 본터라
아묻따 그냥 출시대자마자
주문고고♡♡
맛은, 몸에건강한 맛, ㅎㅎㅎ
건강한 단맛,
우리집아들은 아주우 잘먹습니닷😎🤗😍 겉표지에 브로콜리랑 야채들그림보고는
''엄마나건강해지겠다'' ㅎㅎㅎㅎㅎㅎ
그래 건강하렴ㅎㅎㅎ
몬가 보약챙겨먹이듯 1일1포식 쭉쭉쭉ㅎㅎ 👍👍@naaamyuuu
#입에쫙쫙붙는이름#애빠#건강한쥬스#어린이주스#남유네#애빠주스#맛있어요#과일안먹는아들#건강챙기기#조아요#표정이말해줌#마시따#과채주스#건강주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