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애기머리

1650 posts

TOP POSTS

우리 리아 이렇게 컷쪄요~
너의 첫번째 헤어디자이너 이모야~ 오구오구~ 귀욤폭팔 ㅎ
.
.
.
.
#조카#애기머리

오늘 귀여운 친구
한명 사귀었어요 ☺️
이모 재밌지?ㅎㅎㅎㅎ
애기들은 웨이브많은스타일이
왜이렇게 귀여운건지 💕
_
#차홍아르더김소현
#차홍아르더학동점
#친구 #애기머리

머리스타일 하나 바꿨을 뿐인데.... 😍아고이뽀라👀 #애기머리

봄이다~~~ 우리애기들두 머리자를때 됫어융 ~~♡
#애기머리#애기#아기#봄

이쁜공주님들주목!!🙋‍♂️
.
.
오늘 소개할 스타일은 애기루즈펌 🔥🔥간단하게 털어서 컬링에센스로 마무리! 애기들 등교길 어머님들 바쁘시죠?😢머리만 감겨주시고 에센스만 조금발라주시면 너무나도 러블리한 펌 완성!😻
빈포엠럭셔리살롱 에서 경험해보세요🤗
.
💈부산미용실 BIENPOEME빈포엠 오픈이벤트
.
전품목30%DC+사은품증정 + 두피케어 or 클리닉 추가시술
예쁜미용실 머리잘하는미용실 힐링하고 많은 관심 사랑 부탁드립니다😽
.
#연산동미용실 #부산미용실 #부산드라이잘하는미용실 #부산핫플레이스#hairdesigner #연산동머리잘하는곳 #연산동 #온천천 #연산동카페 #연산동카페거리 #연산동더샵파크시티 #애기펌 #애기머리잘하는곳 #애기머리 #루즈펌 #이쁜미용실 #미용실인테리어 #빈포엠 #빈포엠럭셔리살롱 #오픈이벤트 #연산동애기머리잘하는곳#부산애기머리#오오티디

첫 이발
안울고 성공
#첫이발 #애기머리 #준하헤어

퇴근하자마자 우리 주은이 보러 ❤
모발공주님 콧대 어쩜좋아..행복한 시간☺️
오동통통 미소천사
#일상#조카바보#베이비그램#임주은공주#애기머리

MOST RECENT

이쁜공주님들주목!!🙋‍♂️
.
.
오늘 소개할 스타일은 애기루즈펌 🔥🔥간단하게 털어서 컬링에센스로 마무리! 애기들 등교길 어머님들 바쁘시죠?😢머리만 감겨주시고 에센스만 조금발라주시면 너무나도 러블리한 펌 완성!😻
빈포엠럭셔리살롱 에서 경험해보세요🤗
.
💈부산미용실 BIENPOEME빈포엠 오픈이벤트
.
전품목30%DC+사은품증정 + 두피케어 or 클리닉 추가시술
예쁜미용실 머리잘하는미용실 힐링하고 많은 관심 사랑 부탁드립니다😽
.
#연산동미용실 #부산미용실 #부산드라이잘하는미용실 #부산핫플레이스#hairdesigner #연산동머리잘하는곳 #연산동 #온천천 #연산동카페 #연산동카페거리 #연산동더샵파크시티 #애기펌 #애기머리잘하는곳 #애기머리 #루즈펌 #이쁜미용실 #미용실인테리어 #빈포엠 #빈포엠럭셔리살롱 #오픈이벤트 #연산동애기머리잘하는곳#부산애기머리#오오티디

#남자애기머리

제 고객님이에용ㅋㅋㅋㅋㅋㅋ귀요밍😍
사진 찍을때 한번 웃어주라고 했는데 싫다고하심...단호박ㅜㅜ너무행ㅋㅋ하지만 그래도 너무 사랑스럽당💕
머리 자를때 순둥순둥 얌전히 있어줘서 더좋당💕
사실은 머리 잘자르고있나 나를 감시하는 느낌이 더 들긴하지만...
.
.
.
.
#우리디자이너

절대로~~ 새벽에~ 아이가 안잔다고 어머니가 미쳐서 아이머리를 자르면 안됩니다~~
하.... 한번잘린 머리카락은 다시 되돌아 오지않아.. 뚜쉬ㅠ
미안해 째려보지마......ㅠ
잘린머리카락들아 너넨 좋은 머리카락이였어
.
.
.
.
.
#15년생 #15년생아기 #아들 #아들맘 #26개월아기 #26개월 #3살 #곧 #4살 #아들스타그램 #아들맘그램 #천진난만 #장난꾸러기 #머리스타일 #애기머리 #망함 #하지만 #은근 #귀여움 #심쿵 #애엄마 #애엄마그램 #일상스타그램 #일안벌리면병나는스타일 #육아 #육아스타그램

-
이제 #엉아 다됐네 😆 귀여운 유준이
머리도 잘 자르고 담에 또 #콩순이 틀어줄게 ❤️ .
.
.
.
#이쁜짓 #이모뽀뽀
#애기머리
#보떼101
#헤어디자이너하영

+223

하율아왜자고일어나면머리가파인애플이야?
리모콘이그리조으니?ㅋㅋㅋㄱㄱㄱㄱ

#khy0501 #기마율 #졸귀탱

.
⚠️오로지 손으로 말리기만 했습니다⚠️ .
시술 by_제니점장님
.
✔️ 너무너무 귀여운 꼬마손님☺️♥️ 애기들은 모발이 얇아서 잘 엉키죠ㅠㅠ 묶이기만 하다보니 더 엉키기도 하구요~! 이렇게 귀여운 애기들은 아주 짧은 앞머리 처피뱅으로 귀여움을 극대화 시킬 수 있어용! 따로 드라이 필요없이 말리기만 해도 이렇게 깜찍한 스타일이 된답니다♥️

겨울이라 투블럭말구 그냥 잘랐다 미용실 원장님이 춥다구 이렇게 짤라줬당 🌝
불꽃카리스마 도윤 ~~💙💙 예쁘지용!
.
.
.

#애기 #애기스타그램 #아기 #아기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베이비 #키즈 #인스타키즈 #3살 #늦둥이 #카리스마 #눈빛 #일상 #베이비룩 #애기머리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맞팔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baby #kids

오늘은 애기머리 ㅋㅋ❗️❗️
.

Design 원장.이원호
.
.
✔️ 어려서 가능한 머리 ㅋㅋ👍
✔️크면 안해요 지금이에요!!
.
.
.
.
예약문의:02-401-0109
카카오톡:보네르부띠 .
.
.
.
.
.
#보네르부띠#송파구미용실#오금동미용실#방이동미용실#오금역미용실#방이역미용실#펌#애기머리#남자머리#염색#애쉬그레이#긴머리펌#뿌리펌#애드펌#굵은웨이브#셋팅펌#디지털펌#여자머리#여자헤어#단발컷#단발펌잘하는미용실#헤어스타그램

쌍둥이 2호. 막내딸 헤어스타일을 너무 파격적으로 바꿔버렸다. 1호가 나름 성공적이어서, 시도해 보았는데...이아이는 가만히 있어주지를 않는다. 쌍둥이이지만 너무 성향이 다른 자매들이다. 얼른 길러보자👧🏻
#쌍둥이 #다둥이맘 #헤어스타일 #베이비머리 #아가머리 #애기머리 #싹뚝 #미안 #왜그랬어 #자매스타일

💜 일 년 전쯤 커트 하고 무작정 기른 머리라서 울퉁불퉁! 기르고 싶다해서 층은 다듬고 길이를 맞춰드렸어요 ! 너무 밝았던 머리에서 따뜻한 머리색으로 변화를 주었습니당💜.
.
뷰티라운지 제니💈

근무시간
.
오전 10:00 - 오후 8:00
매주 일요일 OFF ! 쉬는날입니다.
예약 가능해용✌️
.
.
플러스친구. 뷰티라운지_송도
.

눈물은 없지만 엉덩이 뜯기와 앞다리 뜯기가 취미인 카디 첨엔 얼굴을 갈아놓고 눈위도 빵구내고 엉덩이도 뜯어놓고 앞다리도 시원하게 털을 숱쳐내는 자가미용사를 자청하시기에 병원에서 진료를 봤고 이젠 딱히 피부병이라기보단 습관으로 넘어가는 단계라고 하셔서 넥카라 착용을 권유받았다.플라스틱넥카라 착용자체를 불편해하진 않지만 24시간 내내 차고있기엔 부딫히는곳이 많고 물마시거나 밥먹을때 잘 먹긴해도 사슴뼈 씹을때 불편해하는 경향이 있고 넥카라 착용이 많지 않은터라 한개만 구비해놓았는데 카스가 주로 쓰게된이후엔 카디가 쓸 넥카라가 없어 다시 뜯기놀이를 시작하게 되었다 콩도 미리 씌어보고 다른 모양의 넥카라를 씌어봐도 플라스틱넥카라 모양이 가장 효과가 좋았다 콩은 씌우면 앞다리는 못 씹지만 발은 핥고 씹고 카스 귀도 씹고 뜯고 빨고를 할수 있을거 같아 서로에게 닿지 않을수 있는 길이가 필요했고 엄마랑 케이펫을 돌면서 넥카라를 본 결과 집에서 만들어보기로 하고 수원 시장에 간김에 누비천을 한마 떠다 어제저녁 급하게 만들었다 아직까지는 괜찮은듯 이제 세탁한번 해서 다시 씌어놓고 지켜봐야지 싶지만 넥카라를 베고 잘자는거 보면 괜찮을거 같기도 하다 카디야 얼굴도 다리도 그만 뜯고 다시 빵실하게 털을 찌워보자꾸나 어떤 모습이던 예쁘지만 동그랗게 빵실한 너의 모습을 보고싶어하늠 사람들을 위해 올겨울 다시 쭉쭉 길러보는것은 어떠니?#비숑프리제 #박카디 #애기머리 #어른모량 #수제넥카라 #새로운베개

#오늘의훈남
.
.
잘생긴 서주니~♡
파마하니까 더 잘생겨짐👍👍
아동복모델 같다며~~
포즈취하는건 부끄러운일🤗😊
.
.
.

넘 귀여운
이쁘니 규빈이💕
쫌만 더 길러와 빠마하자😘
.
.
애기머리도 스타일있게:)
#애기머리
#순수
#순수설레임
#순수리아

구미 헤어신 HAIRSIN
헤어신의 애기고객~~♥♥
윤이 파마도 잘하고 너무 예뻐~♥♥
매일 10:00~21:00
전화 054 451 1140
KAKAO ID hairsin1140
#구미 #구미시내 #구미미용실 #구미미용실추천 #구미시내미용실 #펌 #애기머리 #헤어신 #hairsin #구미머리잘하는곳 #구미머리잘하는미용실 #선팔 # 맞팔 #귀여움

-
#171128 #905일 #30개월 #프로젝트헤어
#프로젝트헤어청대점 #로빈쌤 #감사해요옹
#애기머리 #변신 #변신성공✌
근데 아직도 너~~~~~무 어색하당ㅠㅠㅠ
너므너므 어색해...
여자가? 남자머리 한거 같은 느낌??
예쁘다는게 아니라 아직 너무 어색해서
미소년느낌?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나 다담주에 애기머리 파마하러 가야딩💃🏻
드디어 잘랐어요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
속이 시원하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시 기를거라는 건 함죵😎😎😎😎

-
단발홀릭 ✨
분위기여신 😍진짜 너무이쁘다 채상전💕
.
.
.
#라온헤어

2017.11.27
유미+648/유진+169

10일만에 출근하는 큰어르신😋
어르신 머리로 엄마의 기분을 표현함 ㅋㅋㅋㅋ
함께여서 좋았지만 엄마 조금 힘들었...
가끔 땡땡이 치고 데리고 다녀줄께💕
너희둘..엄마가 팔 부셔지더라도 같이 안아보께😘
오늘도 이쁜 내딸들💕
#애기머리#산다라최#21갤아기#6갤아기
#원숭이띠#닭띠#연년생맘#딸둘맘

구미 헤어신 HAIRSIN
울겸둥이 고객 승아~♥♥♥
매일 10:00~21:00
전화 054 451 1140
KAKAO ID hairsin1140
#구미머리 #구미 #구미시내 #구미미용실 #구미미용실추천 #구미머리잘하는곳 #구미시내미용실 #구미애기 #헤어신 #hairsin #애기머리

-
진정한 바가지머리😁
너무 이쁜 띠형😍귀여웡😍
👩🏻:눈쿠게떠방~!!ㅋㅋ
👦🏻: 😳
.
.
.
#라온헤어

우리애기 파마하는중
아주머니 같은 ...ㅋㅋㅋㅋㅋㅋ
얼집 땡땡이 치니 좋아 신난 4살

여자여자해진 일곱살
예쁜얼굴이 더돋보이게됐어요♥

예쁜머리만들어드립니다
언제든 오세요♥
예원실장
매주화요일 2,4주일요일휴무
예약우선제,예약필수
#창원미용실 #창원 #상남미용실 #창원여자머리 #창원남자머리 #이룸미장 #상남동이룸미장 #마산머리 #창원이룸미장 #창원머리잘하는곳 #창원커트 #창원가볼만한곳 #창원축제 #창원상남 #여자긴머리 #애기머리 #여자웨이브머리 #예원실장 #일상 #데일리

애기머리~애기머리~~
똥깡아지 둘째 뀨~~~ 엄마도 애기머리하자고 하더니
신났다 신났어

#35짤 #5짤엉아 #우린5 #애기머리
#모자지간그램

긴머리 여신 아가에서 긔요미 사랑이st 된 아가
완전 애기때부터 봐왔는데 훌쩍 커버렷떠👶🏻👧🏻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잉💕
.
.
#애기머리
#애기단발
#애기처피뱅
#애기머리펌
#단발펌
#단발웨이브
#단발신의한수
#어려지세요

출산후 자라나는 애기머리(뾰족뾰족 서는머리)땜에 스트레스받으셔서 깔끔하게 #볼륨매직#씨컬펌
앞머리라인 얼굴형따라👧묶어도이쁜 라인💇‍♀️
#깔끔깔끔 #애기머리 #빠빠이
#거제도 #미용실 #아주동미용실 #미담헤어 #거제도미용실 #셋팅펌

-
베이비펌은 역시는 역시👍🏻
이쀼리❤️
주니형제라서 어울료💚
.
.
.
#라온헤어

아직 4살인데 웃는거 심쿵..!💕 실화냐?
리얼 베이비펌

#이쁜둥이내시끼
얼마전 머리 자르자하니
엄만 맘에안들게 잘러주기때문에 싫다하는아들
나름#남자머리 자신있는 나인데
아들말에 #상처받았다
그리고 몇일후
잘달래 어떻게하고싶냐 물어보고
온갖비유맞춰 잘러드리니 맘에 든다하시네
#참다행이다

#남자머리#학생머리#애기머리
#남자머리자부심#자신있다
#6세아들#까칠이#아들한테상처받고
#맘상함#그래도너보단내가위#난참을수있다
#참는자에게복이있나니
#열두손가락헤어센스 #6세맘#까칠맘

귀염둥이로 변신하기!!
오늘은 앞머리까지 웨이브를 줄꺼에여~~
.
너무너무 사랑수럽고 귀엽게 변신했어여!!
저번에 한번 헤봤다고 이제 울지도안아여~
여유있게 쭈쭈 한번씩 마시면서 파마를 해보아여~
.
.
.
.
..
#샵헤어 #샵헤어소피 #소유
#애기머리 #애기파마
#애기_조하 #웨이브펌 #애기웨이브
#어린이_웨이브
#여자어린이
#뽀글머리
#처음만 #낮설어하는 #어린이들
#도봉구 #방학동 #거성학마을상가
#망월사 #머리결 #상하지안게

시너지본사
.
우리 고객님들을 위해서
열일하는 중입니다~ㅎㅎㅎ
.
주문하고 포장하고 반복의반복..
그렇지만 행복해요~❤❤❤
.
.
#신랑님#신랑생각#안쓰러운#보신탕#몸보신

사실 내겐 앞머리가 있다
요만큼
길이 약 1.7센티미터
이건 뽑을 수도 깎을 수도 없다.
가끔 가다 이렇게 짤라 주눈 것이 최선...
왜냐하면 요 머리카락들이 오센티 이상 길지를 않기 때문이다... #신체의비밀 #앞머리 #헤어스타일 #셀프미용 #애기머리 #일상

고객님들 스타일 찾아드리기!!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찾아서 스타일북 만드는 중..
정리하고 또 정리하고
어울리는 스타일 찾으로 오세요~!!
#스타일북 #롱헤어 #미디움헤어 #숏컷 #애기머리

#조카바보 .
우리나굥이❤
이쁘게 단발공쥬로변신🤷🤷
.
빼빼로주니까기분좋아서 뽀뽀해줌ㅋㅋ
@dkdkr1015 나굥이내딸이면좋겟다😘😘😘😘😘ㅋ .
.
#애기머리 #단발 #귀요미 #헤어프린세스 #3살아기
#주말 #뷰티 #hair#미용실 #마산미용실 #창동헤어프린세스
#창원미용실 #헤어디자이너 #데일리 #좋아요 #dai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