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넷

247 posts

TOP POSTS

승현.윤지.지안이 우리는 뱜띠친구들🐍
분명히 아침 일찍 왔는데~
대구사람 #신세계아쿠아리움 다 모였네
인어공주봐서 좋았나보다
하루종일 얘기하네 이제 그만ㅎ✋
#점심시간#밟혀죽을뻔#어른셋#애기넷
#체력은바닥#애들은신남#밥이코로들어감
#인친#맞팔#대구맘#소통해요

닉부이치치의 최근 가족사진+너무나 멋진 주의 청년은 이제 곧 태어날 쌍둥이의 성별이 뭔지 상상하는 행복한 아빠로 살고 있다 #애기넷 #다가진남자 #닉부이치치 #행복한결혼 #지혜로운엄마 #축복받은부부 #입덧 으로 인해 피곤하고 지칠 때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을 #닉부이치치의아내 를 생각하면 갑자기 힘이 불끈 솟기도 #동시대에사는것 #비슷한시기아이를가진것 #모두다감사하고행복하다 #늘약속하신대로이루시는주님 신장이 약해 임신이 어렵던 내가 세아이의 엄마가 되고 사지가 없어 고민하던 그는 이제 네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 #찬란하게빛나는주의영광 #iamsoblessed #thanksgod #godblessusall #congratulations #wearesoblessed #김새해유튜브 #닉부이치치플라잉 #최근영상참고하세요 :)

160601 #쓰릴미

동애기 페어막..😢😭
내 최애 페어였는데..ㅠㅠㅠ
씬 하나하나가 너무 아쉬웠다ㅠ

마지막 동촤의 선물......
동촤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어부바 커튼콜ㅋㅋㅋㅋ
촤 등에 업혀서 너무 신난 애기넷🙈💕
눈물 뚝뚝 서럽게 울다가
갑자기 너무 해맑게 웃는거 아닌가요😆
동촤는 이제 안녕ㅠ👋

#강영석 #강동호 #애기넷

요리하는 남자들👍🏻👍🏻👍🏻
놀러오니 좋다아~

#여자셋 #애기넷 포함 #곤지암리조트

우리 애기넷을...
머리만 양보해줘요..
#애기넷 #애기븨 #강영석 #마마돈크라이
#마돈크

#아빠셋#애기넷#물놀이나들이🏊🏄
서영이언니😊채영이언니😁시유오빠
우려했던 홍아빠의 머리묶기실력 #추노머리 역시나 #홍도희거지머리
백숙원샷하고 폰삼매경중이라고 카톡옴ㅋㅋㅋ
아빠랑 자주나가🤗😝😙

사진을 더찍고 싶던 우리의 바램과 달리
애들이 안도와쥼ㅋㅋㅋ

#미아역 #참이맛감자탕 #수다쟁이들👭 #애기넷

2016.05.08 #쓰릴미
-
애기넷은 자둘인데 좋았다
눈물 뚝뚝
-
그동안 본 공원 싸대기 중 제일 아파 보였음
-
💋 오늘도 꽃촤는 뽀뽀 많구요 ㅋㅋㅋ
그렇게 사랑해주더니 공원에는 쫙쫙 👏🏻
-
나 오늘 앉은 자리 좋더라
이제 다음주부터는 티켓팅 했던 자리 앉는다
드디어 1열!!!
-
#정동화 #꽃촤 #애기넷 #강영석

MOST RECENT

#20170813#휴가
아빠친구 가족들이랑
홍천가는길
많이컸네 우래기ㅎㅎ
한자리차지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2박3일
#여행스타그램 #애기넷 #유후

D+1082 / D+376❤️"
.
밍꽁쥬 어린이집 방학 첫째날😂
하꽁쥬랑 두딸램 델꼬 뭐하고 지낼까>.<
간만에 지율이 성현이랑 데이트🤣
같이 커가는 모습은 넘넘 예쁘구나🤗
.
#밍꽁쥬#35개월#하꽁쥬#12개월#얼집방학#1일차#두커플#두친구#애기넷#쉽진않구나😭#나름성공👏🏻#넘나예쁜것#신나게뛰어놀기#북문태권도#2탄에서계속

#쓰릴미 #160426 #강영석 #애기넷

귀여운 애기넷...!!♡
점점 더 좋아지시는 배우님... 근데 이제 잠깐동안 회차가 없네요😢

#160406 #강영석 #애기넷
나: 안녕하세요~
ㅇ: 안녕하세요~ (이름안묻고, 묵묵히 사인부터한다) 아, 성함이..?
나: 정연이요, 정연.
ㅇ: 정...ㅇ?
나: 연이요, 연.
ㅇ: 정..연... 네!!
나: 배우님 오늘 제가 네이슨으로는 배우님으로 오늘 처음봤는데..., 네이슨들 중에 제일 무서우신것같아요ㅋㅋㅋ
ㅇ: 아 제가요?ㅋㅋㅋ 너무 4가지없게 굴었나ㅋㅋ 근데 욱진이형이 더 무섭지 않나요?
나: 그런가요ㅋㅋㅋ 아 셀카부탁드려도 될까요?
ㅇ: (폰을 받아듬) 찰칵, 찰칵, 찰칵.
나: 감사합니다~~
ㅇ: 조심히 가세요~~~ 예쁘고 예의바른 애기넷😄

닉부이치치의 최근 가족사진+너무나 멋진 주의 청년은 이제 곧 태어날 쌍둥이의 성별이 뭔지 상상하는 행복한 아빠로 살고 있다 #애기넷 #다가진남자 #닉부이치치 #행복한결혼 #지혜로운엄마 #축복받은부부 #입덧 으로 인해 피곤하고 지칠 때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을 #닉부이치치의아내 를 생각하면 갑자기 힘이 불끈 솟기도 #동시대에사는것 #비슷한시기아이를가진것 #모두다감사하고행복하다 #늘약속하신대로이루시는주님 신장이 약해 임신이 어렵던 내가 세아이의 엄마가 되고 사지가 없어 고민하던 그는 이제 네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 #찬란하게빛나는주의영광 #iamsoblessed #thanksgod #godblessusall #congratulations #wearesoblessed #김새해유튜브 #닉부이치치플라잉 #최근영상참고하세요 :)

#장땡
아빠없이 떠난 너와나, 우리 둘 첫여행👩‍👦
힘들었지만 행복했다!
.
20년 후쯤에도
함께 여행을 다니는 모자가 되었으면✈️
.
#생후403일#엄마와아들#여행#물놀이#물만난물개#엄마다섯#애기넷#쉽지않다#그래도함께라서웃었다#20년뒤엔여친이랑만여행다닐라고하겠지#잊지말자#아들은#남의남자#사랑해#장상연

💕💕💕💕💕
드디어 풀장개시!!!!!!!!!!
이거지이거
첨벙첨벙 잘논다😚
.
.
.
엄만지침👊

오늘도 추억을 만들었다.
고마워 내조카들. 근데 이모&고모 힘들다.......오늘도 사랑해. 내일도 사랑해.
이쁘게만 자라줘!
#월미도#애기넷#어른셋#daily #조카와인증샷#놀이기구타요#안무서워요#사랑해#이모#고모#우리는무적이다#소통#일상#찡찡이들#딸기우유단합#내사랑

#제주도 #제주도여행 #어른둘 #애기넷 #아들둘맘 #일상 #일상여행 #휴애리 #애코랜드 #바다 #퍼시픽랜드 #점보빌리지 #망고레이 #함쉐프키친 #비행기 #행복 #즐거움 #육아 #육아맘 #6살 #3살 #제주도맛집 #맛집
사진이 몇백장되는듯ㅋㅋㅋㅋ
언제 정리하지~~
율남매와 채환민과 함께하는 여행 너무즐겁다❤️
맛집 다니는데.. 왕갈치랑 흑돼지를 못찍어서 아쉽아쉽😎

-
#쉬는날 비오고 집에서 할거없길래..
지아네랑 #급
#국립광주과학관
#어른둘 #애기넷 👩👩👦👧👦👧
#힘들다그램
아이들은 #재미잇엇길😊
#밥먹고 들어와서
주성아빠꺼 #감자탕 ......😥
#쉬고싶다
#담에또봐용 👋👋
.
.
.
.
@dhrgus1048
@lovely_jju

#0606현충일
신랑 친구들 부부 4쌍💑
계곡간다해서 반바지입고 나갔는데 왠걸 춥고💧
비올거같다고 계곡 취소 👀
바로 옷갈아입고 선산 뒷골?😁😁
아침 10시부터 겁나놀기(피곤해서 잔시간포함)
이제 정리하고 가자~~비가 느므온다⛱

#부부 #모임 #거셀 #전신샷 #selfie #daily #instadaily #신혼 #어른열명 #애기넷 #단체샷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