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앞산소가담

280 posts

TOP POSTS

3시에만나 4시에 빠빠이....
내가 육아렐라라 미안허다😢
늦었지만 너희들 생축😙

#앞산소가담

발사믹 🙆🙅
#앞산소가담

⠀⠀⠀⠀⠀⠀⠀⠀⠀⠀⠀⠀⠀⠀⠀⠀⠀⠀⠀⠀⠀⠀⠀
#소가담 #먹어볼게요 🍽

😅_

바빠가 #스텝밀 은 배달음식 .
소가담 돈가스.
장사안될땐 직접 해줬었는데..
#잘먹었습니다 .
_

MOST RECENT

😅_

바빠가 #스텝밀 은 배달음식 .
소가담 돈가스.
장사안될땐 직접 해줬었는데..
#잘먹었습니다 .
_

앞산에처음가봤는데 너무너무내스타일이네 ︎︎︎♥︎
오빠친구들
밥도사주시구 커피도사주시구
내맘(혹은여자맘=디져트는꼭먹어야댐)을너무잘알고
#앞산소가담 #우니랑_

#엄마 #데이트 #소가담
#앞산소가담 #돈까스
엄마랑 함께,
이야기듀하고 맛난거도먹곱
엄마폰도바꾸고ㅎㅎㅎ

오늘! 가는 곳 마다 성현 예쁘다고 칭찬 해주셔서 나도 아들도 고맙고 뿌듯한 날이네요. 😊
오늘 성현 입은 옷 많이들 물어보셨어요.
남매마켓 옷은 이렇게 언제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답니다. ㅎㅎ 🙈
.

저희 옷은 1,2차.. 그리고 앞으로 진행 할 옷까지 모두 매칭 될 수 있도록 셀렉하고 있어요!
그 어떤 옷들과 입어도 다 예쁜 옷으루요.
코디, 어렵지 않아효. 함께해요. ㅎㅎ 🙈
.
#남매마켓 #12월 #3차마켓 #커밍순
#앞산소가담 #민스크 #남부도서관
#6살아들 #6살친구 #커플룩 #남매룩
#앞산소가담 #민스크 #남부도서관

🍕
#20171115 #수요일
오늘도 양띠모임 #앞산소가담
#지진 때매 너무 놀래서 혼자 도망감ㅋㅋㅋㅋㅋ 미안해요 언니들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ㅠ

#첫줄👉
하진이와데이트.
병원은 핑계요. 첫째스트레스 풀어주기.
하진이마음 어루만져주기.
역시 엄마아들.귀엽다하는 직원에게...
"저삼촌은 아저씨야ㅡ!!"ㅋㅋ
희윤이는 힐신은 아가씨에게...
"엄마 올라갔어요.저아줌마 올라가이떠요!!ㅋㅋ"

하...ㅋㅋ
.
.
#첫째#첫째의사명#대구맘#도치맘
#아들맘#든든한큰아들#육아맘#연년생맘
#일상소통#dailystory#daily #전쟁육아
#워킹맘#짱짱한짱가네#짱짱한짱가
#사랑스런마음#사랑하는큰아들#앞산소가담
#소가담#돈가쓰#돈까스#배터짐ㅡ

3주씩이나 대구에 머무르고 있다는 은지 만나러 외출 😍 맛난 점심먹고 차 마시고~ 대구에서 친구 만나 노는건 정말 손에 꼽힐듯ㅠ 이로 컨디션이 좋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우리 둘은 베프인증도 하고 가을도 만끽하고 좋았음 😘 우리가 양재천이 아닌 월광수변공원을 함께 걸을 줄이야 ㅋ
.
.
#대구맛집 #대구브런치 #앞산맛집 #앞산브런치 #앞산소가담 #소가담 #앞산돈까스 #소가담돈까스 #치즈오븐돈까스 #샐러드피자 #아기의자있는곳 #키즈존카페

대명동 앞산 돈까스맛집 [ 소가담 ]
느끼하지 않고 소스가 참 맛있는 오랜만에 돈까스🍽
같이 나오는 크림에 찍어먹으니 단짠단짠ㅎㅎ
그리구 시원하게 호가든 맥주한잔😆🍻
.
.
.
.
#대구맛집#앞산맛집#대구앞산#앞산소가담#대구돈까스#저녁#저녁메뉴#돈까스#맥주#대구사람#대명동맛집#대명동

1016결혼기념일😍
.
.
하루늦은 업로드ㅎㅎ
첫번째 결혼기념일👰
가장큰선물은 꿀벌이 아니겠소?
꿀벌애비?여보??
결혼한지 어느덧1년
시간 엄청 잘간다앙~~길게 연애한것도 아닌데 한번도 싸우지도않고 양보,배려해주고 늘 즐겁게 해주려고 노력하는 신랑님😍
앞으로도 천년만년 깨볶고 행복하게살아보자규💕표현은 잘못해도 내맘알지롤?💞💞💞💞💞
제주도 다녀와서 피곤하기도했고 헬요인지라 소소하게 소가담 외식!!
꽃한송이 안사준다고 구박한보람이있네ㅋㅋ드라이플라워한다발ㅋㅋ어찌보관하징?ㅋㅋ센스가 나날이 발전중인 꿀벌애비😍사진속에 인물은 지금 어디가고 임산부가 따로없네😂😂ㅋㅋㅋㅋ
.
.
#1016💑 #첫번째 #결혼기념일 #벌써1년전 #소소하게 #외식 #앞산소가담 #치즈오븐돈까스 #눈꽃치즈오븐돈까스 #베이컨포테이토피자 #드라이플라워💐 #꽃한다발 #신랑최고👍 #두류동 #신혼부부 #황금개띠 #예비맘 #꿘지 #일상

조용한데서 맛난거먹고 이뿐카페가서 쉬고싶당😫

인간 슈박과 함께 하는 일요일 🍉
*
#주말 #앞산 #앞산소가담 #28개월 #조카#데이트 ❣️

남기면 꼭.. 자기전에 생각나겠지🙈

#앞산소가담
쌩뚱맞게 사진은 소가담옆 카페에서ㅎ
돈까스 맛집이래서 갔는데 피자 맛집이었다😋
#곗날 #4m완전체
#앞산카페거리
#자유부인은넘나좋은것

.
드디어 소가담식구와 등산을 성공했다
#늘고마운사람들
#소가담

.
아쥬그냥 섀~~캄둥이가 되어 ☻ 대구로 돌아 와찌요

#소가담앞산점
만 우선 시즌펍 진행중이예요 ( 연장영업 )
피자메뉴도 추가 되었습니닥

혹시나 궁금하신점은
053-721-6112
010-4193-3362 로 문의 주세요

늦은점심
오븐돈까스💜







#앞산소가담#칠리돈까스#카레돈까스#오븐돈까스#소가담

#대구맛집추천 #앞산맛집 #앞산소가담
#돈까스맛집 #김치피자 #존맛
#대구밥집 #대구 #돈까스
#칠리오븐돈까스 #생크림소스
2명이서 피자한판이랑 돈까스 하나
클리어... 엄청 배불렀음 ㅋㅋㅋㅋㅋ

소소하게 행복한 사람들이 요리하는

소소함
가득
담은
소가담이지요

#곧_신메뉴출시됩니다

#전서방시티투어
어제 저녁까지 완벽해결:-)
앞산 #소가담
오븐에 구운 돈가스 그리고
#에그인헬
(에그인헬 맛 보더니 자꾸 빠네파스타
맛이 느껴진다고 함!🤣)
쌀국수가 좀 더 땡겼지만
전서방시티투어는 일방적ㅋㅋ
그래도 나는 대만족😘
신랑은 한 번으로 족하다는-😅
.
.
.
#instadaily#daily#불금#일상
#대구#앞산맛집#돈가스맛집#앞산
#소가담#앞산소가담#금요일#여행
#맛집투어#임산부먹방#부부스타그램
#푸드메이트#닭띠예비맘#예비닭띠맘
#오늘은토요일
#부부데이트#육수뽑던어제가그립😁
#피곤한지아직도자나신랑?🤔

택배 보내고 식샤를 합시댜 🍛🥗🍹🍽
#소가담 1호점 오랜만인데 더 맛있어졌노~😋
수북한 샐러드 아래에 돈까스가 그득~
넘치는 양은 인심 한도초과!
친절한 서비스랑 기분좋은 미소는 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웠다는게 포인트!
오랜 세월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이유가 있다능! 😊
.
.
.
.
.
.
.
.
.
#딤플꽃냥이 #미네뜨옷장 #점심 #아점 #점심메뉴 #점심스타그램 #점심시간 #돈까스 #대구맛집 #앞산맛집 #대구소가담 #앞산소가담 #소가담1호점 #치즈오븐돈까스 #샐러드오븐돈까스 #먹방 #먹스타#dailyfoodfeed #dailypic #instafood #instadaily #먹스타그램 #맛스타 #맛이쪙

발사믹 🙆🙅
#앞산소가담

#🤗
오늘 준수 준오가는날🙄
가기전 앞산공룡공원들러
뜨거운땡볕아래공룡화석발굴체험도하고😉
소가담가서맛난돈까스먹고😋
헤어지기싫어끌어안는아이들😅
건후는서울따라갈거라고울고불고😂
가자고가자고난리난리😗
.
.
#일요일
#폭염주의보
#고산골
#앞산공룡공원
#공룡화석발굴작업중인
#앞산소가담
#먹깨비들
#헤어짐이아쉬워
#사촌지간
#7살형아
#14년1월생
#14년9월생
#아들만셋😆
#준수준오또만나😙
#헬주말bye

현지의 작품 헿 넘나 오랜만의 시간 ㅎㅎ 과제는 ...📚
.
.
.
.

#대구 #앞산 #앞산카페 #3월의눈 #앞산소가담 🖒

.
갑자기 찾아온 조기퇴근에 신나는 앞산행🏃🏃
#앞산 #앞산소가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