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앙아방

62 posts

TOP POSTS

#애슐리#베리메리파티#겨울시즌#살찌는맛#꾸덕꾸덕#어깡모임#먹부림#먹스타그램
다같이모이며뉴더재밌는얘기들을 준비하자!
#앙아방 몽골리안 핫나와의 영통(목소리는안들림ㅠ_ㅜ)

#몇주만의#발레수업#토요문센
#앙바#앙아방#앙오#알라스콩드#알롱제
#어렵다어려워

발레마치고 오늘정말 힘들었다며 목이마르니 1층 커피숍에서 쥬스를 마셔야겠다는....

Ballet brings new things to practice and new words to learn #Ballet #enbas #enavant #enhaut #alasecond #발레 #앙바 #앙아방 #앙오 #알라스공드

우리 선생님 예쁘죠? 💕
.
.
#앙아방 #EnAvant

이모 먹으라고 만들어준밥
잘무께~꼬마엘사공주👱🏻‍♀️
_
_
#맛스타그램 #강쉐프 #마음예쁜공주 #발레꿈나무 #앙아방 #앙오 #앙바 #턴아웃 #ㅋㅋㅋ#귀여웡 💕

MOST RECENT

오늘도 즐거운 발레타임
왼쪽부터 #알라세콩 #앙아방 #앙바 #alasecond #enavant #enhaut from the left
🗝견갑골 튀어나오지 않고 등 편평하게 쓰기 🗝어깨 힘빼고, 팔꿈치 들고, 팔 아래쪽으로 길게 힘주고, 팔꿈치 아래 손목 지나서 손끝까지 힘은 빼되 에너지는 길게 길게~~
#지니발레 #성인발레 #취미발레 #adultballet
그리고 #다이어트 하자 #살빼자 #diet #거북목 #🐢

사놓고 이런 저런 이유로 쇼핑백 안에 택도 떼어내지 않은 채 몇개월을 있었던 내 발레복 오늘에야 빛을 봄 #운동을너무안했어 #발레 #모던필라발레 #까먹지않았어 #포인플렉스 #앙바 #앙아방 #앙오 #쁠리에 #드미쁠리에 #그랑쁠리에 #20년도더된기억 #🛍

#몇주만의#발레수업#토요문센
#앙바#앙아방#앙오#알라스콩드#알롱제
#어렵다어려워

발레마치고 오늘정말 힘들었다며 목이마르니 1층 커피숍에서 쥬스를 마셔야겠다는....

#명품스토리 #바디클럽90

오늘은 특별 강사님 초청🙆🏻

발레와 피트니스의 특별한 만남 #발레피트니스 🤸🏻‍♀️

너무나 좋아하시는 회원님들.😍🙌🏻

하지만, 더 힘들...😱😱😱 #진짜가나타낫다


함께 만들어 가는 행복한 문화, 그 속에 넘치는 열정과 사랑.

다이어트는 알아서 되는 멋진 프로그램 “바디클럽90”


함께라서 가능하고, 같이함에 기치있다.
즐겁고 행복한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다이어트 #모임 #앙바 #앙아방 #알라스공드 #앙오#발레 #발레피트니스 #크로스핏 #그룹운동 #3기모집 #함께해요 #TR90 #TotalCareSpecialist #인기강사크리스

#앙바 #앙아방 #앙오 는 그나마 되는데
#알라스콩드 는 당췌 잘 안되는건 뭐지... 😭😭
나도 언눙 우아해지고 싶다 😭😭😭
언눙 다리도 더 찢자!! 아자!! #장비만늘리지말고실력도늘리자 🙏
#애정하는 #언발스커트 #발레스커트 #발레트무아
#발레수업#화수목금 👍
요즘은 발레스커트 내가 제작중 ㅋㅋㅋ😆
#간만에인스타 ❤️
.
.
.
#취미발레 #성인발레 #성인취미발레
#iloveballet #ballet❤️

하루하루 행복하다 〰(๑ˇεˇ๑) #앙아방

퇴근하고 뽁이 엄마가 같이 가자고 해서 따라온 곳 [발레]생전 처음 해보는거임
은근 운동됨ㅎㅎ 사람 많이 없어서 갠츈하넹 스트레칭중
.
.
.
#포인#플랫#앙바#앙아방
#알아쎄콩드#앙오

#발레수업 #발레
이 자세는 지금 #인어공주 ㅋㅋㅋㅋ
선생님께서는 #아빠티비보는자세 라고 쉽게 알려주셨어요 😁
다리가없는인어공주를표현하고있는중
#아귀여워 #앙아방 하는 모습 넘나 기다려지는구낭 준희얌🙊🙈🙊🙈
#35months #아들맘 #준희성장기록

#운동 운동
#발레핏 #발레핏
#비욘드바디
#앙바#앙아방#앙오
#그랑#알라스콩드
#허벅지갑
#귀에닿을때까지
#발레리나#발레하는여자
#요가하는여자#여자여자해#분홍분홍해
#요가#리바디#p0l0#스피노요가 .
.
.
.
.
토슈즈사주세요♡
발레발레하고👯‍♀️온몸이..습기습기😂
연섭쌤..어려워요😩
스벅의그랑데가..이...그랑ㅋ
승연쌤...오늘땡큐땡큐😘
조이만나서반가웟다🐩
내일은주말주말♡

온이짱!이모 눈엔 우리 온이밖에 안보인다💕이모 한번 보지않고 발레에 집중!👍🏻좋아하는 온이의 모습을 보니 나도 모르게 입가에 웃음이...ㅋㅋㅋ#광주#수완지구#장덕동#발레#앙바#앙아방#앙오#알라스콩#포인#키#쑥쑥#스트레칭#온이#사랑해#💕#발레복#예쁘다#하트뿅뿅#조카사랑

_

기본자세도 마스터가 어려운 발레
앙바는 팔은 턴아웃
어깨는 땅으로 내리고
날개뼈는 접고
턱 끝은 들고
허리는 세우고
언제쯤 완벽하게 할 수 이찡..? 😔
.
.
.

#취미발레일기 #운동 #일상
#성인발레 #취미발레 #발레스타그램
#앙바 #앙아방 #앙오 #발레동작
#발레복 #발레복코디

호연씨 스트레스 노노
운동하면서 날려버려요 🔥
#Repost @anna_hoya (@get_repost)
・・・
#원장님 #꿀성대 #꿀보이스 💓
원장님 목소리 들으면 이쁘게잘하고싶어짐!!
수업기다리며 #귀호강
.
#알라스콩 #alaseconde
#앙아방 #enavant
#발레 타임
.
#지금이순간 #지금여기 #마법처럼
.
잡생각들이야.훠이물럿거라
서터레스탈탈탈.

발레시간에 발레복 잘입나 싶어서 입어보랬더니 흔쾌히 입네🤹
발레수업 재밌나봉가

#앙바 #앙아방 #앙오

_
#앙아방원피스
시요가 발레 배울때 #앙아방 동작처럼
낙낙한 루즈핏원피스 ㅎㅎ
어제 뚱유찌랑 투샷 피드보시고 선문의 많았구요,,
요거 상세사진 찍을시간이없어서 좀늦게 올라가요 ㅜㅜ
대신 오늘 시장갈거라 미리 선주문주시면
간김에 몇장더 빨리가지고 오려구해요
미리 주문주실분들 다이렉트주셔요 :)
:: 베이지, 핑크, 블랙
#만삭 #77까지가능 #원피스그램
#ryublanc #류블랑

발레핏, 기본동작으로 살도 빼고 자세교정까지!! #포인 #​플렉스 #앙바 #앙아방 #앙오 #알라스콩 #​알롱제​ ​발레 기본동작은 바른자세를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살이 빠지는 효과와 동시에 자세교정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요~ ​
바디포마인드에서 발레핏으로 곧고 예쁜 몸매 만들어보아요~♡ ​. .
전주 요가&필라테스 전문점 바디포마인드
문의 063)282-1551 . . .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에서 `바디포마인드`를 검색하세요*
바디포마인드 어플을 설치하면 3,500원의 영화할인혜택!!! . . . *네이버에서 `바디포마인드`를 검색하세요* .
#바디포마인드 #전주 #신시가지 #효자동
#요가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발레핏
#yoga #pilates #aerialyoga #balletfit #acroyoga  #bodyformind
#전주요가 #전주발레핏 #효자동요가#효자동발레핏 #신시가지요가 #신시가지발레핏

Bodyformind 바디포마인드

오늘 비하인드촬영날 🎬
용산 임원장파트 발레필라테스 촬영 👍🏼
비쥬얼갑에 발레여신 임원장 이쁘다 이뻐
나 다담주 촬영인데 다여트가 시급하다 ㅋㅋ -
#mindnbody #필라테스
#발레필라테스 #공덕필라테스
#삼각지필라테스 #발레
#앙바 #앙아방 #앙오
#비하인드 #behind

#조카#리아#태권도#무용#다리찢기#열려라참깨#닫혀라참깨 ~~#앙바#앙아방#알라스공드#앙오
무용 용어 인거 같은데 ~~~
무용은 안했으면 싶은데 ~~~
여튼 또래보다 키도 크고 유연도 하고 월등히 이뻐서 나중에 뭘할지 참 궁금 ㅎㅎ

#태린#4살#문화센타#트윙클발레
#유아발레#blackswan#흑조
늦어서 급히 입혀들여보냈더니...
#발토시 삐뚤빼뚤ㅋ
#그래도 이쁘다 #내새끼
#까치발 들고 제법 따라하네ㅋ
#앙바#앙아방#알라스콩
#귀요미
#딸스타그램 #딸바보
집에오는길에 #크리스피도넛
#많이 먹고 살좀쪄라^^

너의 발레시간이 너무 궁금하다 ㅋㅋㅋ #남아발레 #앙바 #앙아방 #앙오 #알라스공드 #알론제 이렇게 좋아할줄 알았음 진작 시킬껄 ㅋ

#애슐리#베리메리파티#겨울시즌#살찌는맛#꾸덕꾸덕#어깡모임#먹부림#먹스타그램
다같이모이며뉴더재밌는얘기들을 준비하자!
#앙아방 몽골리안 핫나와의 영통(목소리는안들림ㅠ_ㅜ)

채현이와 즐거웠던 발레시간 ㅋㅋㅋㅋ
"이모 따라해봐!!앙바~앙아방~앙오~알래스콩~"
아이고 진짜 선생님이네 ㅋㅋㅋ
"물개처럼 이모 안돼??
매일매일 연습해! 알겠지?
그래야 예뻐져!"
이모가 유연하지못해 안예쁜가봐 채현아😂😭
채현아 이모는 너 발레리나됐음 좋겠다 이랬더니 자긴 아이돌이 꿈이랜다 ㅋㅋㅋㅋㅋ
발레선생님보다 내가 더 예쁘대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채현이와 단둘이 너무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이다😘
#일상#데일리#daily#6살#발레#앙바#앙아방#앙오#알라스콩#조카스타그램#조카보기#조카바보

요즘 자꾸 "방바방바~" 이러면서 놀길래 뭔가했는데.. 발레시간에 배운거란다..ㅋㅋㅋ
.
#발레공주 #앙바 #앙아방
그나저나 집 뒤에 공장폭발해서 무섭네..
#창문다닫고답답하다
#석적 #남율리
#얼집엔공기청정기풀가동
#집엔그런게없으므로애들은얼집이더안전
#첨에꽈광소리에지진난줄

.
오늘은 등원 포즈 : 앙 아방(en avant)💃💃
발레..제대로 배우고 있는건 맞구낭_(≥▽≤)/
귀요밍😍😍😘😘
.
.
#화요일 #딸스타그램 #등원길패션 #유아패션 #치랭스의계절 #발레동작 #앙아방 #en_avant #깨알발동작 #잘하고있네 #발레소녀 #미술가는날 #나봉이네옷장 #오오티디 #ootd

이모 먹으라고 만들어준밥
잘무께~꼬마엘사공주👱🏻‍♀️
_
_
#맛스타그램 #강쉐프 #마음예쁜공주 #발레꿈나무 #앙아방 #앙오 #앙바 #턴아웃 #ㅋㅋㅋ#귀여웡 💕

_
토슈즈로 레벨업
쌔미는 진즉에 토슈즈를 신으라하셧지만
발등다칠까 몸사리다 이제 신음 ㅋㅋㅋ
오늘도 열발레👯👯👯
.
.
.
#라이즈업#앙드당#앙아방#를르베#알라스꽁드#앞타임꼬맹이들공연연습짱귀요미😍

#4살발레#전통발레
#발레용어#앙오#알라스공드
#앙아방#1번발#6번발

까치발들고 넘잘하는딸
5살6살언니들 사이에서 대견해
오늘은 얼집가기전 차기다리면서 손앞으로하고 #앙아방 ~
엄마도 어릴쩍 발레 고전무용 했었지만
발레용어하는 딸때매 용어 검색해보고 공부중 ㅋㅋ1번발6번발도 하윤이한테배움ㅋ

.
여성스러워 지는 느낌👯✨💕
.

.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