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암사맛집

1973 posts

TOP POSTS

.
6월 1일 (목) 내일부터 정상오픈입니다!
내일부터는 요 다섯냥이들이 손님들을 맞이해드립니다 😊

.
.
경기팸들과 청춘부엌.
울 셰프님 반갑게 맞아 주신다💕
.
.
난 간단하게 닭꼬치에 맥주한잔.
후배들은 소맥에 #아이스황도 💕 .
.
.
근데 아이스황도가 역대급이다 캔황도가 아닌
셰프가 직접 복숭아른 손질해서 만든단다 💖 .
.
.
닭꼬치도 직접 손질하셔서 야끼바라는 곳에 굽는단다 냉동 닭꼬치랑보다 확실히 맛있다💕
.
.
어제 얼마나 먹은겨 ㅋㅋ 당구장에도 갔는데 기억이 가물 거린다ㅠㅠ
.
.
#수제아이스황도 #암사동맛집#암사역맛집#암사맛집

치킨은 살 안쪄요!
.
배달 기다리기 힘들어서 동네 호프집 후기 찾아보고 찾아가 포장해옴 (๑•̀o•́๑) 맛도 가격도 양도 성공! 덕분에 잘 먹고 신랑 꿀잠모드... #치킨 #암사맛집 #신성호프

술마시면안되는데.....
#용문객잔 #고기덴뿌라 #동네맛집 #암사맛집
안주계속나온다...

암사동 맛집 제주흑돼지 !! 좋아요 엄청 맛난 김치찌개와 고기 돼지 껍질^^ 좋아여 좋아요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왕행님 #암사맛집#제주흑돼지#맛집#흑돼지#맛나요꺅#

#암사맛집추천
#암사맛집
#단지네
#숙주차돌박이
#소스에 담가 먹으면 끝!! 느끼할줄 알았는데
담백하고 고소하다~

터닝포인트 2틀째
노상족발보쌈 꿀맛!! 진심 여기 족발 보쌈은 언제먹어도 질리지않음
#암사동#참명가족발#암사맛집#족발#보쌈#

오늘은 고기다!!!!
특별히 특사시미(살치살)
녹는다 녹다..... 😘 육사시미는 사랑입니다💕
다먹고는 고기구워먹어야징!
-
#육사시미 #암사맛집

지난주 금욜 돼지갈비를 외치며
잠들곤 11시에 깨어나... 좌절 ㅋㅋ
토욜에 겨우 찾은 돼지갈비😋
맛있는 숨은 맛집이다 싶었는데
어느순간 가게 확장 👏👏👏
#1등돼지숯불갈비 #암사맛집
#암사시장맛집
아..배고프다..

MOST RECENT

밖에덥나용?ㅎ
어제주말도 대박빙수, 오늘도 대박빙수네요🎉
빙수PARTY🎉🎉
#팥빙수

손크신 사장님..🤧

오늘은 귀찮아 분식집에서 저녁때우기😆💕
밖에서 먹는 음식이 제일 맛있다👀
.
.
.
#주말#저녁#분식#떡볶이#순대#김밥#튀김#암사맛집#홍코너#맛있다그램#먹스타#외식은옳다

항상 인기있는 머랭아이
이시간 마카롱 꼬끄를 만들어야 되는데....
주문한 재료들이 이전 매장으로 또 주소를..
남은 아몬드가루로 두가지만 만들고 머랭아이 만들고 있어용ㅜㅜ
저번에도 그랬는데 이놈의 정신머리~
아침 일찍 친절한 택배아저씨 전화받고
어쩌고 저쩌고 너무 멀어요 제가 갈께요
어디로 갈까요 어쩌고 저쩌고...
결론은 전화주신다고 역 근처에 계신다고
하셔서 전화 기다리고 있어요
폭풍 마카롱 만들려고 했는데 ㅎㅎ
머랭아이 오븐에서 구워지는 동안 블루베리랑 바닐라맛 만들며 기둘려봅니다

#고덕마카롱 #마롱 #마롱마카롱 #암사마카롱 #암사맛집 #강동구마카롱 #강동구맛집 #명일동마카롱
#마카롱그램 #마롱카롱 #marong #주문 #전화예약
#수제마카롱 #맛있는 #택배 #머랭아이 #이제
#넌 #머랭아이 #머랭조아

체다+모짜렐라+고다+유기농꿀=#더블치즈파니니
녹아내리는치즈가 푸짐하고 정말 맛있어요👍(사장강추🙋‍♀️)
배속도 든든하니 오늘점심은 요놈과 아.아 호로록 마시려구용

탱글탱글 나의 사랑 새우❣

엄마의 축하파티를 위해 다시 찾은 맛집
늦깍이 학생 엄마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새우 #달달 #해산물 #산낙지 #암사맛집 #회 #랍스타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화이팅 #축하해요 #맛집 #일상 #데일리

#허쉬화이트칩쿠기
허쉬초코칩이 인기가많길래 다른쿠키도 들여놨어요🙈
초코칩보다 달지는않지만 화이트칩 콕콕박힌게 넘 맛나요🍪

#🤤 퇴근후 양꼬치앤칭타오~~#지가네 #암사맛집 사장님이준 서비스맥주 #옌징🍺그리고 #마파두부 #하얼빈 #칭타오 #양갈비 #양꼬치 #옥수수면 존맛탱~ 먹어도먹어도 배가안찬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