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사맛집

1730 posts

TOP POSTS

더운날엔 부대찌개.

완전 꿀맛😁👍👍👍
1인분씩만 먹자더니....
#돼지랑왕소금구이 #삼겹살 #암사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오꼬노미야끼 젓가락속도보소
#도모 #암사맛집 #이자까야 #사케한잔
분위기도괜찮고 친절하시고
암사로 논노 오세요!

술마시면안되는데.....
#용문객잔 #고기덴뿌라 #동네맛집 #암사맛집
안주계속나온다...

.
6월 1일 (목) 내일부터 정상오픈입니다!
내일부터는 요 다섯냥이들이 손님들을 맞이해드립니다 😊

.
.
경기팸들과 청춘부엌.
울 셰프님 반갑게 맞아 주신다💕
.
.
난 간단하게 닭꼬치에 맥주한잔.
후배들은 소맥에 #아이스황도 💕 .
.
.
근데 아이스황도가 역대급이다 캔황도가 아닌
셰프가 직접 복숭아른 손질해서 만든단다 💖 .
.
.
닭꼬치도 직접 손질하셔서 야끼바라는 곳에 굽는단다 냉동 닭꼬치랑보다 확실히 맛있다💕
.
.
어제 얼마나 먹은겨 ㅋㅋ 당구장에도 갔는데 기억이 가물 거린다ㅠㅠ
.
.
#수제아이스황도 #암사동맛집#암사역맛집#암사맛집

@hyun_diiii
현지씨랑 팀장님보러 🙇🏻🙋🏻
#피자엠#pizzam#암사맛집

암사동 최고맛집
매장에 비밀의 방이^^ 사장님 혼자하셔서 아무나 안받는다는곳!! 보쌈에 매운족발 진짜핵꿀맛
#참명가족발#암사맛집#보쌈맛집 #족발맛집 #해안반점#

MOST RECENT

더운날엔 부대찌개.

#암사#암사맛집#존맛#맛집
#맛집추천#육촌화로구이#👍
#암사육촌화로구이#고깃집
#닭소돼지#고기#존맛탱#👏
#돼지갈비#껍데기#술안주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
.
.
.
돼지갈비와껍데기의조화~
껍데기는 너무너무쫄깃하고
돼지갈비는 너무부드럽고 100%국내산
돼지고기만을 고집하는 육촌화로구이
믿고 먹을만한 고깃집입니다 자주찾아주세요♥
암사역근처에 새로생긴 육촌화로구이
닭소돼지 여러부위에 고기를즐기실수있는
고깃집입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영업시간15:00~03:00입니다
늦은시간에도 언제든 환영입니다😊

주소는 암사동 511-1번지

10000원!
이거 다먹고 밥한공기 또먹음. ㅋㅋ
태양수산 이전 한 곳이 내 활동반경 안이라 너무 좋다!
#연어 #광어 #회
#태양수산 #암사동 #암사맛집 #암사

#오꼬노미야끼 젓가락속도보소
#도모 #암사맛집 #이자까야 #사케한잔
분위기도괜찮고 친절하시고
암사로 논노 오세요!

1년의 기다림🙊
감사해유 @jseop_x3

봉크에서는 멕시칸 타코와 퀘사디아도 꾸준히 인기가 있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ost @ilovetwins33 (@get_repost)
・・・
2년맞이 멕시칸푸드와 파스타

여기는 그냥 강추입니다!

#강동구맛집
#봉크
#천호맛집
#암사맛집
#멕시칸음식점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타코
#퀘사디아
#케사디아
#샐러드
#bonk
#멕시칸음식

어제초복!
#만분닭한마리
#벌떡탕까지한사발들이키면올여름올킬
이열치열뜨거운바람맞으며...😅
로이얼굴이빨갛게달아오르고ㅠ
암튼맛나게...
더운여름잘이겨내기를...
.
.
.
.
.
#일상#육아#lifestyle #암사맛집
#닭요리#생생정보통#맛나맛나
#하부지할머니랑함께#즐건저녁식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