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잡경주

MOST RECENT

#경주 #경주여행 #남자5여자1 #불국사 #아덴 #경주해장국
#알쓸신잡경주 코스 돌기
왜 때문에 경주만 가면 찬바람이 부는거죠? ㅠㅠ

#김천 #혁신도시 #예덕이네 #제육볶음 #부대찌개 #계란말이 #쏘야 #부추새우전 #돌나물
그리고
창환이가 사온 전날 잡은 소고기로 집에서 #육사시미 #육회
나는 맛보지 못한 #경주법주
체력이 예전같지 않아 힘들었지만 즐거웠던 1박2일🧡
이제 이런 자리도 당분간 어렵겠지 😭

노조설립일이라 쉬는 날!
느긋하게 늦잠자고 아점먹고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경주 삼릉숲으로go
집에서 40분을 달려 차에서 내리니... 헙!! 비오기전의 짜증을 부르는 후텁한 날씨가~ㅠㅠ
숲으로 들어가면 괜찮을 줄 알았더니 맹~~같음
입구에서 걷다가 오른쪽으로 살짝 들어가니
우와~~ 시원시원하게 뻗은 소나무가 군락이 멋.있.다.
숲 안으로 들어갈수록 보호받는 느낌적인 느낌
사진찍는 사람들이 왜 이곳으로 출사를 나오는지 알것도 같네,

저기 누워계시는 즈은하는
아달사이사금, 신덕왕, 경명왕으로 박씨님들로 내 조상님들이셨음
할부지~ 이제 더 바랄건 없고 그냥 소박하게 로또 1등만 한번되게해주세요~~ㅎㅎ

능 뒤쪽 삼릉탐방로도 잘 되어있었는데
치마를 입고 가는 바람에 좀만 올라가다가 내려왔는데
아쉽다, 담에 바지입고 다시 와야지~
.
.
#경주여행#삼릉숲#삼릉숲길#삼릉소나무숲#알쓸신잡경주#박씨어르신들#아달사이사금#신덕왕#경명왕#박씨3대왕#로또1등당첨콜#손녀소원#혼자는외롭다#담엔둘이서

경주카페♡
알쓸신잡에 나온 카풰♡
아침에 오니 사람도 없고
카페를 통채로 빌린듯 ㅋㅋ
너무조오타^-^
.
.
#알쓸신잡경주#알쓸신잡#황남관
#황남관카페#캐틀앤비#캐틀앤비경주
#능뷰#황리단길#한옥호텔#경주카페

#황리단길맛집 #황리단길핫플 #경주카페 #경주맛집 #훌림목 #훌림목커피 #수플레맛집 #수플레팬케이크 #딸기수플레 #크림 #마놀 #피자 #알쓸신잡경주
#훌림목 진짜 대박 다 맛있음
익선동 갔었던 곳 보다 훨씬 좋음
크림이 겁나 맛있음😍

#마놀
알쓸신잡에 나왔던 피자맛집
진짜 맛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피맥 하기좋은곳 #동서양의조화

텅빈 경주 새벽7시 아무도 없는 불국사 #월정교 #불국사 #알쓸신잡경주 #황남총 #황리단길

방송의 힘이 이렇게나 크다니 ! 맛있긴 맛있었다용 🍕🍟❣️
맥주를 마실까 말까 끝까지 고민했지만ㅋㅋㅋ결국엔 사이다와함께🥤🥤
.
.
#987피자 #황리단길맛집 #알쓸신잡경주

알쓸신잡 경주편 촬영지 #Cattle_&;_Bee_Cafe
#알쓸신잡경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