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끝

MOST RECENT

아 오늘 화장도 안하고 돌아다녔다🙄

행복한 일기🍓
오늘은 나의 알바 마지막날,, 이별은 언제나 슬프다 지금까지 모두들 너무 잘해주셨구 오늘 딸기 선물을 많이 받았다ㅠ 💜세윤이💜와 즐거운 데이트를 하면서 세윤이의 소울브라더분 덕분에 닮은꼴도 우연히 찾곻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최우영 식당 식구들과 인사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규 앞집 민트판다 사장님과 인사후 판다 사장님께 너무너무 행복한 선물을 받았다
아무래도 이건 진짜 세상 맛있는 딸기라떼거든,,🍓
사람들은 감동받을까 눈물을 흘리지만 나는 콧물을 흘린다. .
.
.
.
#행복한 #일기 #일상 #99 #일산 #스무살 #알바#홍대 #홍대맛집 #최우영식당 #알바끝 #알바인생 #끝 #딸기 #🍓 #선물 #카페 #민트판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딸기라떼 #제일 #맛있다 #💜#daily #instagram #세윤이랑 #고릴라 #데이트 #😛

.
쥬세효~💕 귀욥따 ㅎㅎ❗

짐정리하다가 나온 유물😂 등록금 없어서 디그리 중간에 그만두고 돈벌려고 시작했던 #알바 #추팔 #피자헛 #마지막날 #폴라로이드 #tbt

그래도 여기서 일한 돈으로 지금까지 고장한번 없는 맥북이도 사고 등록금도 마련해서 복학함. 알바인데도 4대보험 가입시켜주고 실적대로 시급 올라가고 몰랐는데 연금도 줌. 나중에 회사 취직하고 연금내역서에 이미 착착 쌓여있던 연금보고 감덩... 1년 근속하면 퇴직금도 주는데 복학하러 가야해서 아쉬웠음 #고딩때부터 #알바몬 #자본주의 #맞춤형 #인간 #내마지막 #알바끝

오늘도 카페 사장님이 날 알아보셨다
오늘도 핫초코 맞죠?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존못주의 #셀기꾼 #일상 #24 #자니로켓 #알바끝 #야간알바 #대기중

.
애기애기한 얼굴에 복근이라구용..?
ㅋㅋㅋ매력유💕

나도 한번 올려보는 #발스타그램👟
발이 통통해보인다😘😘 #이제곧여기근무끝
6월까지인데.. 사정상 4월30일까지 근무😜
일도 없구 진짜 #지류지류행😝😝😝
몇일만 하면 #알바끝 #좋아라💕
이제 곧 #알바야안뇽~~~😙

라이크스타 아직도 이용 안해보셨나요!?!?!👋🏻👋🏻
-
-
-
실제 이용하는 사람들끼리 좋아요를 눌러주고 팔로워를 걸어주는 자연스러운 소통 시스템!! 라이크스타@@!!!!💕
-
국내 유저를 이용한 팔로워늘리기!!
인기게시물 노출 확률 UP!! UP!!!
간편한 이용방법
개인맞춤 작업 시스템!
가자 중요한 비용이 들지않는 무료 어플이라는거!
-
이모든것이 준비된 라이크스타 아직 모르신다면 지금바로 플레이 스토어에 (라이크스타) 검색해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
-
-
🔹🔹🔹🔹🔹🔹🔹참고🔹🔹🔹🔹🔹🔹🔹
💥아이폰(IOS버전) 라이크스타도 출시되었으니 확인해보세요
http://www.likestar.kr/
.
.
.
#휴강#출근룩#출근전#퇴근길#퇴근샷#월차#연차#휴가끝#레포트#겨울방학#방학#알바몬#알바생#알바중#알바끝#항공과#인하공전#서울대#서울대입구#철원#원주#춘천#대관령#양떼목장#횡성#속초#홍천#설악산#경포대#정동진

요즘엔 청하에 혼술하는게 넘 좋더라😁❤️
#알바끝 #후 #혼술 #청하

👉🏻1.22 - 4.20👈🏻 의류벤더회사 알바 드디어 끝 ! 🎉 매일 아침 여섯시에 일어나 지옥의 대중교통을 타고 다니며 3개월 대체 언제 끝나나 - 했었는데 호다닥하고 지나가버렸다 🤭 .
-
학교 다닐 때 절대 12시 이전 수업은 듣지 않던 나였지만, 못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그만큼 간절함이 없었던 것이라는 걸 깨달았으며 우리 아빠를 포함한 세상의 모든 직장인이 새삼 존경스러워졌다 .
-
난생 처음 회사라는 곳에 들어가 차가운 분위기에 위축되기도 했었다 . 하지만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그 곳도 다 같은 사람 사는 곳이더라 . 점심시간에 사무실 들어가기 싫다며 다같이 산책했던 여의도 공원 🍃 , 주임님들과 퇴근하고 먹었던 아오리라멘🍜이랑 떡볶이 , 졸린 출퇴근길에 정신을 맑게 해준 예쁜 한강뷰 - 🎐등등 그리울 거라고는 ... 차마 얘기 못하겠디만 (^^) 잊지 못할 기억이 될 것 같다 .
-
3개월 동안 온갖 옷과 원단에 파묻혀가며 힘들기도 진짜 힘들었다 . 여기에 다 쓸 순 없으니까 - 그치만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고 많이 배웠다 . 그래서 그동안 잘 챙겨주신 팀원분들께 아주아주 소소한 선물을 챙겨드렸는데 , 더 큰 선물을 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 .
-
2018년은 나에게 경험의 해인 것 같다 . 앞으로 계획된 신나는 일들이 두 개나 남았기 때문 ! ! 내일이 없던 너가 왜 내일이 있게 사냐고 했던 나의 친구들 ...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연이 이제 다시 내일이 없게 살거다 . 파뤼파뤼
2 0 1 8 가득가득 채워야지 - 👊🏻
.
.
.
#지연의일상 #알바끝 #퇴사파티퇴사여행🎉🎉

일본사람이 딸생각난다며 주고갔다💫
.
.
.
#알바충 #알바끝 #팁 #곤약젤리 #마카다미아초콜릿 #성공적 #일상 #좋아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