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알몽케이크

951 posts

TOP POSTS

마카롱 지름이 6센치 간당간당 해요ㅠㅠ.... 넘나리 혜자 스러운것 .. 내일마카롱라인업 동일하구요! 내일은 당근케이크 나옵니다🥕🥕🥕

❌❌❌내일 첫 오픈날은 카드단말기가 ㅠㅠ내일 늦게 도착해서요ㅠㅠ 내일은 카드결제 불가합니다!!!!!!!!! *현금/계좌이체만 가능해요ㅠㅠ*

오픈했습니다:) 구매수량제한 없구요! 쇼케이스엔 안들어가서ㅠㅠ 무화과케이크는 따로 보관중이에요:) 홀케이크주문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알몽케이크로 연락주세요☎️

내일 만나요💫 마카롱택배 주문서는 토요일 마감입니다:)! 감사합니다😊

벚꽃마카롱🌸🌸🌸
서울디저트페어 B24 부스
알몽케이크 에서 만나보세요💕
#알몽케이크#서디페#서울디저트페어#벚꽃마카롱#마카롱

*공지사항*
다음주 월요일 부터 2차 택배주문서 오픈합니다! 세트로만 구매가능하며 맛은 선택 가능해요❣️ ***빼빼로데이 알몽케이크만의 패키지는 다음주 주말쯤 부터 주문받을게요👀 진짜 이뻐요... 남자분들 여자친구분 에게 더더 사랑 받을실각 💓

❌❌❌내일 첫 오픈날은 카드단말기가 ㅠㅠ내일 늦게 도착해서요ㅠㅠ 내일은 카드결제 불가합니다!!!!!!!!! *현금/계좌이체만 가능해요ㅠㅠ*

완판해서 먼저 가요!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10월에 마카롱택배 시작하니 많이들 택배로 받아보시게될거에요 ! 감사합니당 ㅎㅎ#알몽케이크#서울디저트페어#서디페#완판#마카롱

12시부터 오픈합니다:)
라인업
💝마카롱류(베이컨홀그레인/명란크림치즈/교토우지맛차/소금바닐라/블루베리치즈케이크/청양살라미/딥초콜릿/아사이베리요거트/잉글리쉬블랙티/찰떡인절미)
💝일본식오리지날푸딩
💝꼬끄후레이크
💝무화과생크림케이크

#알몽케이크#일산마카롱#일산디저트#일산케이크#푸딩#일본

MOST RECENT

*공지사항*
다음주 월요일 부터 2차 택배주문서 오픈합니다! 세트로만 구매가능하며 맛은 선택 가능해요❣️ ***빼빼로데이 알몽케이크만의 패키지는 다음주 주말쯤 부터 주문받을게요👀 진짜 이뻐요... 남자분들 여자친구분 에게 더더 사랑 받을실각 💓

2017.10.20 금
가빈이 첫 생일-♡
가빈아 생일축하해~

가빈이를위한케익!나를위한마카롱!
아빠사랑해요~
급하게 주문한케익 ㅎ
너무달지않아서 좋앗던 케익과마카롱
케익에 바나나가숨겨져잇는건 안비밀!

손가락으로찍더니 이내 손으로 퍼먹은 케익
바나나도움켜잡고먹고 한껏먹엇다 한껏!
아빠는 즐거워하고 엄마는 멘붕오고..하하^^;; 니가맛잇게먹음 난 그걸로됏다~~~ 예쁘고 맛잇는 케익&마카롱
@almong_cake #인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원숭이띠딸🐒 #원숭이띠아기 #육아초보 #육아일상 #육아맘 #육아일기 #일산스타그램 #일산맘 #정발산동맘 #16년생 #16년생아기 #10월생아기 #알몽케이크 #@almong_cake

마카롱 지름이 6센치 간당간당 해요ㅠㅠ.... 넘나리 혜자 스러운것 .. 내일마카롱라인업 동일하구요! 내일은 당근케이크 나옵니다🥕🥕🥕

오픈했습니다:) 구매수량제한 없구요! 쇼케이스엔 안들어가서ㅠㅠ 무화과케이크는 따로 보관중이에요:) 홀케이크주문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알몽케이크로 연락주세요☎️

12시부터 오픈합니다:)
라인업
💝마카롱류(베이컨홀그레인/명란크림치즈/교토우지맛차/소금바닐라/블루베리치즈케이크/청양살라미/딥초콜릿/아사이베리요거트/잉글리쉬블랙티/찰떡인절미)
💝일본식오리지날푸딩
💝꼬끄후레이크
💝무화과생크림케이크

#알몽케이크#일산마카롱#일산디저트#일산케이크#푸딩#일본

색깔도 가을가을 하네유🌾 내일부터 매장판매스타트 입니다! 마카롱택배주문량이 많아서ㅠㅠ. 매장판매마카롱은 조금 부족한 느낌이긴힌데... 가늠을 못하겠어요ㅠㅠ 오프라인 으로 첫오픈이니 미흡한 부분이 생기더라도 많은 이해 부탁드려요ㅠㅠ♥️

뚠뚜니 소금바닐라💫💫💫

내일 만나요💫 마카롱택배 주문서는 토요일 마감입니다:)! 감사합니다😊

귀요븐 아사이베리요거트!🎈

❌❌❌내일 첫 오픈날은 카드단말기가 ㅠㅠ내일 늦게 도착해서요ㅠㅠ 내일은 카드결제 불가합니다!!!!!!!!! *현금/계좌이체만 가능해요ㅠㅠ*

❌❌❌내일 첫 오픈날은 카드단말기가 ㅠㅠ내일 늦게 도착해서요ㅠㅠ 내일은 카드결제 불가합니다!!!!!!!!! *현금/계좌이체만 가능해요ㅠㅠ*

❌❌❌내일 첫 오픈날은 카드단말기가 ㅠㅠ내일 늦게 도착해서요ㅠㅠ 내일은 카드결제 불가합니다!!!!!!!!! *현금/계좌이체만 가능해요ㅠㅠ*

알몽케이크 10/20 금 라인업💫 ⠀⠀⠀⠀⠀⠀🔅마카롱(명란크림치즈/청양살라미/베이컨홀그레인머스터드/딥초콜릿/교토우지맛차/소금바닐라/찰떡인절미/블루베리치즈케이크/아사이베리요거트/잉글리쉬블랙티)
🔅무화과커스터드생크림케이크
🔅일본식오리지날푸딩
💝일산동구 중산동 1585-3 1층
🔮pm12:00- 제품소진시 마감!
💓픽업예약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알몽케이크 검색!

무화과 그득그득 , 생크림과 커스터드크림까지🎂🎂🎂

돼지코 스럽다🐷 그치만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입니다아:) 겉엔 카스테라가루 까지 도로록 굴려줍니다🙈 알몽케이크 / 매주 금토 12:00- 품절시마감 /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딥초콜릿🍫🍫🍫*딥초콜릿은 필링이 두껍지않아요:) 이만큼이 딱 적당~ 합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