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곱창

MOST RECENT

2018.05.23 일 끝나구 오랜만에 친구들과 저녁먹기😊원래는 닭발먹으로 한신포차 가려고 했지만...내 남편님 술집이라서 안된다는 한마디...걱정해줘서 고마운데 닭발이 너무 먹고싶었는걸..?😢아쉬운대로 매콤한것도 땡기고 상추쌈도 땡기고해서 생각난게 곱창...👍🏻입덧때문에 역하진 않을까 기대반,걱정반으로 간 식당 근데 완전 다행이도 너무나 맛있게 잘먹었다❤️#의정부 #의정부맛집 #올레 #올레곱창 #사람 #넘나 #많다 #그래도 #타이밍 #좋게 #바로 #착석 #야채곱창 #알곱창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행복하다 #예비맘 #임신 #임신초기 #7주 #입덧 #잠시 #안녕

처음 먹어본 알곱창....너무 맛있엉 ㅠㅠ 다음엔 막창맛집으로...
.
.
.
#맛집 #곱창 #알곱창 #볶음밥 #맛있어 #맛집지도 #만들어보기 #다음엔 #막창맛집

#콘치즈 #알곱창 #난이네곱창 #먹스타그램 #맛스타
곱창을 먹으러왔는데 콘치즈에 계란한알이 퐁당😲
메인이 곱창인지 콘치즈인지 🤔

곱창연구회 인덕원모임....내가 좋아하는 피츠 앞치마를 입고...어제 먹은 영등포 곱창이 맛이 없다니까 기름값도 비싼데 50키로를 바로 달려와준 굥희씨 고마워용 ㅜㅠ
#불쇼 #원조곱창 #인덕원역 #알곱창 #앞치마 #기름 #좋은경험 #이디야 #딸기빙수 #류경희 #쵝오 #베스킨라빈스 #국빈관 #유재석 #똥광

현서랑 온 곱창집💕💕#곱창 #불난곱창 #알곱창

명일동 #황가네곱창
#알곱창
#야채곱창
찾아간 보람이 있구만!ㅋ
알곱창양념이 훨 맛나네ㅎㅎ

언제 먹어도 항상 맛있는 곱창...❤️ 벌써 세번째 방문한 맛집이에요! 저 알아보시고 음료수 서비스까지 주신 친절하신 사장님😍 매운 음식 잘 못드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당! 제가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데 이 곱창은 음료수와 물이 필요 없을정도로 간이 딱 좋아용👍 최고 곱창입니당👏👏❤️ #강서구 #발산역맛집 #대박곱창 #알곱창최고

#서현역 #화끈곱창 #곱창볶음
재웅이랑 서현역에서 데드풀2 보고
예진이랑 예빈이 만나서 쓰리예가 곱창을 먹었답
일단 곱창 양도 엄청 많아서 좋았고 볶음밥도 무난하게 맛있었다
알곱창이여서 그렇게 질기지도 않았고 맛있었음!
근데 약간 냄새가 났다 난 그냥 뭐 곱창이니까 하고 먹엇는데 예민한 사람은 힘들듯하다
어쨌든 우리는 잘 먹었다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