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안양빵집

396 posts

TOP POSTS

6년 마치고 졸업한 초등학교 후문쪽에 있는 베이커리. 치과치료 마치고 오빠 기다리는중. 파리바게뜨 같은 대형매장 보다 이렇게 골목골목에 숨어있는 작은 베이커리라던가 카페가 더 좋다. #안양 #안양빵집 #안양베이커리 #홍스베이커리 #주말

-
우리밀빵꿈터 건강담은 🌿

먹던 빵. 근데 너무 맛있어서 세상에 알려야해🍞
다음번엔 택배로 사겠어
#안양빵집 #건강담은 #건담빵 #빵순이

#맛나제과 #안양빵집 #크림치즈오레오블론디 #꾸덕꾸덕케이크 #간헐적빵지순례
-
진짜 꾸덕하고 묵직한 케이크ㅋㅋ
오레오랑 크림치즈가 통채로 쑹덩 들어있는 넘나 혜자스러운 케이크🍰
얼려먹으면 더 맛있고,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순삭가능한 케이쿠🐖

#안양빵집 #고래빵집 #여행용케이크 #녹차 #코코넛

뻑뻑보단 포슬포슬, 코코넛가루랑 은은한 녹차맛이 최고 👍 아메리카노랑도 우유랑도 그냥 먹어도☺️😆😍

#안양빵집
#우리밀빵꿈터건강담은
#건강담은 #단호박스콘
정식명칭은 #단호박스콘에는단호박크림치즈를넣어야지이사람아 인가 ㅋㅋㅋㅋㅋㅋ
#단단이사람아
#통밀스콘 의 식감보다는 좀 더 부드러운타입 이것도 #두유스콘 이라고 한다 두유통밀스콘
단호박크림치즈야 뭐 다 아는맛으로 맛있고, 스콘사이에 #호박씨 가 박혀있어서 부드러운식감속에서 포인트를 준다.
솔직히 맛있다....
마지막사진은 #바질치즈샌드위치 #바질페스토 완전 혜자 ㅋㅋㅋ 구워먹으면 더 맛있을듯!!
.
.
.
.
#빵#빵스타그램#빵돌이#빵순이#빵덕후#빵집투어#범계빵집#범계역빵집#건담#스콘맛집#스콘

고래빵집 대표 메뉴 고메버터빵...
버터가 듬뿍 듬뿍 쳐발 쳐발 있으나, 안느끼하고 달달하다.
근데 먹고나면 약간 속이 니글니글 ㅋㅋㅋㅋ
#빵스타그램 #고래빵집 #고래빵 #안양맛집 #안양빵집 #고메버터 #고메버터빵

#우리밀빵꿈터건강담은
인기몰이 중인 #단호박스콘
부드러운 단호박 빵 속에
크림치즈와 호박씨까지!
먹어봐야 압니다😍
#건담빵집 #건강담은 #빵순이
#범계빵집 #안양빵집 #빵투어
#빵스타그램 #빵부림 #bread
#단호박빵 #foodie #pumpkin

#우리밀빵꿈터건강담은 #건담호떡 #범계빵집
쫀닥쫀닥한 빵피 안에 #크림치즈 꾸덕하게 덩어리로 들어가있고 #무화과 #호두 요렇게 들어가 있다. 묽은 크림치즈 말고 꾸덕하고 이빨 자국 남는 크림치즈 좋아하는데 이게 그런 크치라 짱 좋았다🙆❣️ 건담 초코초코 먹고 싶다! 낄낄
#creamcheese #walnut #건담빵집 #안양빵집 #평촌빵집 #빵스타그램 #fig #우리밀빵집

MOST RECENT

오징어먹물🦑식빵🍞
오늘부터 한다. 관종스타그램.
#민트브릭 #yebna_안양 #yebna_빵

앉아서 통식빵 1개 핵가능🍞🍞
#민트브릭 #단호박식빵

-
우리밀빵꿈터 건강담은 🌿

-
우리밀빵꿈터 건강담은 🌿

-
우리밀빵꿈터 건강담은 🌿

-
.
혼족들을 위한 1인용 팥컵빙수
개시했어요‼️✔️🍧
무더운 날 빙수가 땡기는데
너무 큰 사이즈 때문에 망설이셨다면
이제 걱정마세요😁
.
국내산 통단팥과 하겐다즈를 얹은 팥컵빙수❄️✔️☺️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카페 뜰에서는 모든 빙수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올려드립니다🍨🍦
.
#뜰#빵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베이커리#평촌#평촌카페#평촌빵집#안양#안양카페#안양빵집#사우나파크#평촌찜질방#안양찜질방#찜질방#평촌데이트#평촌사우나파크#안양데이트#르꼬르동블루#dessert#팥빙수#컵빙수#하겐다즈

#우리밀빵꿈터건강담은 #건담호떡 #범계빵집
쫀닥쫀닥한 빵피 안에 #크림치즈 꾸덕하게 덩어리로 들어가있고 #무화과 #호두 요렇게 들어가 있다. 묽은 크림치즈 말고 꾸덕하고 이빨 자국 남는 크림치즈 좋아하는데 이게 그런 크치라 짱 좋았다🙆❣️ 건담 초코초코 먹고 싶다! 낄낄
#creamcheese #walnut #건담빵집 #안양빵집 #평촌빵집 #빵스타그램 #fig #우리밀빵집

#안양빵집 #맛나제과 #말차가나슈브라우니
이름이 이것이 맞는지 모르겠다🤔유미언니가 선물로 줬다. 오 요즘 나 엄청 얻어먹고 다니는구나...반성😔맛나제과 처음 먹어보는데 완전 꾸덕하구 진하다. 어제 집 오자마자 지쳐서 딱 한숟갈 먹어봤는데 위에 #말차가나슈#브라우니 둘 다 맛이 진한데 또 되게 잘 어울려서 놀랐다. 오늘 아침까지 참느라 힘들었다😵

오랜만에 #빵순이 답게 #인스타그램 에서 핫하다는 #빵 #빵집 #고래빵집 방문

#고메버터브래드 #프레첼 안에 #버터 듬뿍 이건 내 최애템
#바게트 #프랑스바게트 는 살짝 탄내가 많이 나지만 그래도 거친 느낌이 매력적인 빵 @velyvelyhee 언니는 담백한 맛이 좋다고 했음
#크로와상마망 은 진짜 #사랑 #❤ 제일 맛있음 크로와상보다 크림이 더 많고 엄마는 크림이 더 많아서 부담스럽다고 할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뺑오쇼콜라 나는 초코가 많이 들었다고 생각했는데 언니는 초코가 조금밖에 없어서 아쉽다고 했음 적당히 달달한 게 #맛있어
#치즈고래빵 꼭 먹어 보고 싶었지만 실수로 빠트림 ㅠㅠ 아쉽 다음에 또 들릴 예정〰 #단골 될 것 같앙 . . . . .

아무튼 #강추 #빵집추천 #빵집투어 #안양빵집 #범계빵집 #존맛 #범계존맛

#우리밀빵꿈터건강담은 #올리브치즈치아바타 #올치 #안양빵집 #범계빵집
방심하고 있다가 제대로 맞았다😢 식사빵 취향이 하드>>>>>>>>>>>>>>소프트라 동생 학교에서 오면 줘야지 하고 소분하다가 안에 #치즈 비주얼 보고 꽁다리 시식 겸 해서 먹었다가 진짜 놀랐다. #올리브 양도 치즈 양도 진짜 낭낭하고 빵 부분이 짱 구수하고 맛있다. 그냥 어디서든 기본빵이고 예상 가능한 맛이지만 머ㅓㄴ가 티오피 느낌ㅋㅋㅋㅋㅋㅋㅋ안에 기공이나 질감이 내가 좋아하는 치아바타 식감이랑 똑같다. 그래서 그냥 내가 먹으려고 한조각한조각 잘 싸서 빵동고에 넣어놨다. 못 먹어봤으면 어쩔 뻔;;
#olive #cheese #ciabatta #bread #빵스타그램 #우리밀빵집 #치아바타 #치즈치아바타 #올리브치아바타

#우리밀빵꿈터건강담은 #밤콩밤콩 #범계빵집 #안양빵집
엄청 부드럽고 점성 있는 #치즈 크림과 #밤 #병아리콩 그리고 #콩가루 조합. 많은 사람들이 먹어보고 좋아하는 이미 너무나 유명한 빵☺️ 치즈 크림이 잘 끓인 슈크림처럼 살짝 끈적하게 늘어지고 빵피는 얇아서 입에 넣으면 쫀득쫀득 몽글몽글 그 느낌이 짱이시다😳 사이사이 밤이랑 콩이랑 씹히고 콩가루는 꼬숩고😌 접때 팥 별로 안 달게 졸인거 얹어먹었을 때도 참 맛있었는데
#chickpea #creamcheese #cheesecream #chestnut #cream #bread #breadporn #우리밀빵집 #빵스타그램

#우리밀빵꿈터건강담은 #포카치아 #안양빵집 #범계빵집
둥근 모양으로 따로 분할해서 굽는 작은 포카치아 말고 아주 큰 직사각형 틀에 두껍게 구워 자르는 포카치아를 좋아하는데, 오늘 마침 딱 요거가 있길래😊 가격도 사천원 밖에 안 한다 워... 직접 말리신 것 같은 #선드라이토마토 그리고 #올리브 #바질 요렇게 들어갔는데 #토마토 가 너무 짜거나 달지 않고 슴슴하고 딱 토마토 자체의 맛이어서 너무 좋았다🙊💕위에 #치즈 누룽지도 붙어있고 너무 오일리하거나 너무 말라있자도 않고 딱 담백 적당한 포카치아! 틈메이러 스튜 찍어먹어도 진짜 환상일 것 같다🌝
#olive #vegan #poccacia #tomato #sumdriedtomato #cheese #basil #herb #bread #빵스타그램 #우리밀빵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