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빵집

MOST RECENT

< 안양 #고래빵 >
쫑이언니의 연차찬스로 사온 고래빵👏
선물중의 선물은 빵선물이 최고🤣
푸짐하고 크리미한 에그마요와 짭짤한 치즈
그리고 구수한 깜빠뉴의 조합은💕 .
.
.
#먹방 #먹킷리스트 #먹스타그램 #맛집탐방 #맛집 #맛스타그램 #안양 #안양맛집 #계란샌드위치 #에그샌드위치 #에그마요샌드위치 #안양빵집 #동편마을 #빵지순례 #빵 #bread #sandwich #빵 #빵스타그램 #빵순이 #빵집투어 #빵맛집 #고래빵집 #동편마을빵집 #쭁이찌니

#우리밀빵꿈터건강담은 #건담빵
#초코초코
#범계
.
.
이름이 다 설명해주는 맛ㅜㅜ
초코빵도 아니고 초코초코..
🍫정말 초코초코에오 다른 이름 필요없어오🍫
.
갓빵은 살짝 녹은 초코와 쫠깃한 빵피가 엄청난 조화를 이루고 이건 어른아이 할 것 없이ㅠㅠ
모두 모두 극호를 부를 빵이에요.
장담합니다...👍🏻
.
동생 반 줬는데 순삭했어요ㅋㅋ
너무 맛있데요! 반은 내거다^^
.
언빵!!!!!!!!
상온에 15분? 뒀다 먹었는데...
얼어도 빵피가 쫠깃하고 초코가 얼어있어서
요게 또 막 입에서 으극으극 초코칩이 씹히는데ㅠㅠ
저 초코칩 안좋아 하거든요..?
얜 뭐길래 씹으며 녹지...????
진짜 맛있어요....얜 다음에 갓빵용과 냉동용...
두개이상은 사야 할 각이에요🤦🏻‍♀️
.
초코 절때 싸구려 초코 아닙니닷😖❤️
알라뷰초코❤️❤️❤️
.
.
#초코빵 #초코 #초콜릿 #먹스타그램 #빵순이 #빵 #빵스타그램 #디저트 #dessert #bread #instafood #food #chocolate #빵리뷰 #빵추천 #유지어터 #음식 #간식 #안양빵집 #안양 #평촌 #빵지순례

커플 마카롱 수업
여친이 마카롱 좋아한다고 남친이 신청하고 함께오셔 배우심~ 부럽당!! 베이킹 처음 하셨다는데~~ 처음 맞으신지 의심스럴 정도로.. .
.
.
.
#마카롱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안양마카롱
#평촌마카롱
#비산마카롱
#안양빵집
#인덕원마카롱
#마카롱클래스
#안양마카롱수업
#평촌마카롱수업
#동편마을마카롱수업
#인덕원마카롱수업
#macarons
#sweetdessert

#고래빵집
#여행용케이크
#당근케이크 #당근파운드케이크
.
.
.
최애파운드 케이크 등극👏🏻👏🏻
완전 핵 #촉촉 하고 #부들 하면서도
느끼하지않고 #고소 하면서 #계피맛 안나고 차갑게도 먹어보고 싶다
내년 생일케이크는 너로 정했다
#당케 러브❤️❤️❤️❤️
.
.
.
.
.
.
#안양빵집 #빵 #빵스타그램 #빵지순례 #먹빵 #빵투어 #빵지순례자 #웨이팅빵집 #먹스타그램 #jmt # 맛스타그램 #먹방 #일상 #좋아요 #데이트 #사랑방 #행복 #인스타푸드 #당진빵순이

#고래빵집 #크로와상마망 영상 🐶망..
.
.
고래빵집 고래빵집 노래를 부르니 고맙게도 안양 사는 동기 언니가 가져다줬다 ㅠㅠㅠ고마워💖🙏
엄청 크구 바삭한 겉면에 제대로 자르지도 못할 만큼 크림이 터질 듯이 들어있다..! 🙊
.
.
#안양맛집 #안양빵집 #빵투어 #빵순이 #먹방 #먹스타그램 #빵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일상 #디저트 #디저트그램 #맛있다 #맛있다그램 #달다구리 #고칼로리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미니_고래빵집

#빵유민_맛나제과 #속이꽉찬초코월넛쿠키 👉옆으로 넘기면 🎬동영상
-
#한번더먹고두번또먹자
이거 내얘긴가🤔
#서비스 로 낑가주신건데도 이름그대로 #초코칩 #견과류 로 속 겁나 꽉차있움ㅠㅠ
사실 예전에도 올린적있지만 맛있는건 한번더☝️ 내가 먹은 쿠키중에 손에꼽는다😎
-
👉구매는 아이디어스 어플 "맛나제과"검색!
가입시 추천인코드 ⭐️OPR803⭐️입력하고 만원할인쿠폰 놓치지마셔유🤗
.
.
.
.
.
#아이디어스 #핸드메이드 #수제디저트 #수제케이크 #맛나제과 #빵 #빵순이 #빵스타그램 #빵택배 #디저트택배 #쿠키택배 #안양맛집 #안양빵집

#약3년전. 가게 오픈한다고 동생네 회사에서 보내준 고무나무.
2년동안 열심히 엄청 쑥쑥 컸는데, 작년겨울...
실내로 들여놓질 않아서 얼어버린 고무나무ㅠ
뿌리가 안죽었으면 다시 자랄꺼라고 하길래, 할 수 없이 밑둥 다 잘라내고 날 풀리면 다시 자라길 바라면서 다시 밖으로 빼 놓았었는데...
지난 4월 유럽여행 다녀온 사이 누군가에 의해 깨져있던 화분... 그냥 깨져있길래 어찌된 영문인지도 모르고 그냥 내가 치워야만 했었는데, 어제 저녁.
갑자기 어떤 손님이 들고 온 고무나무.
남편이 화분을 깨서 명함을 놓고 갔는데 연락이 없으셔서 직접 왔다며 새 화분과 화분값을 주고 가셨다. 화분이 얼만지 몰라서 그냥 조금 넣어오셨다며...
사실 거의 죽었다 생각한 고무나무라서 화분이 그냥 아깝다 라고만 생각하고 명함은 본 적이 없어서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두달이 지나서 화분을 직접 들고 오시다니...
연락 없으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텐데 일부러 찾아오시고... 그래도 아직은 양심적인 사람이 남아있는 세상... 감사합니다.(그러고보니... 나무 다 잘라내서 밑둥밖에 없었는데 고무나무인지 어찌 아시고.....)
#쿠빵 #안양빵집 #아름다운세상

< 안양 #건강담은 >
보기만 해도 꼬소꼬솝 #흑임자스콘
과자식감보다는 목메는 퍽퍽한 스타일랄까
흑임자의 고소한 향이 진하고 담백해서
우유랑 먹으니까 딱이다👀
역시 내 입맛은 할매입맛🤦‍♂️
.
.
.
#먹방 #먹킷리스트 #먹스타그램 #맛집탐방 #맛집추천 #맛스타그램 #빵스타그램 #빵 #건강빵집 #노버터 #우리밀빵꿈터건강담은 #우리밀 #비건빵 #비건빵집 #빵집투어 #빵집 #빵투어 #빵순이 #건강담은 #흑임자 #비건스콘 #단팥빵맛집 #안양빵집 #안양맛집 #bread #scone #쭁이찌니

< 안양 #건강담은 👀 >
안양에 있는 건강한 재료로 만드는 빵집
.
#단호박스콘에는단호박크림치즈를넣어야지이사람아 일명 #단단이
겉의 스콘은 만주같은 식감이랑 비슷! 안에 노란 단호박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다. 크림치즈가 묵직하고 꾸덕스럽고 씹히는 고소한 씨앗과 살짝나는 단호박 향이 잘어울리는...🌟
.
.
.
#먹방 #먹킷리스트 #먹스타그램 #맛집탐방 #맛집추천 #맛스타그램 #빵스타그램 #빵 #건강빵집 #노버터 #우리밀빵꿈터건강담은 #우리밀 #비건빵 #비건빵집 #빵집투어 #빵집 #빵투어 #빵순이 #건강담은 #단호박스콘 #크림치즈 #비건스콘 #안양빵집 #안양맛집 #bread #scone #쭁이찌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