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아홉번째

1766 posts

TOP POSTS

.
🌿 #코너스툴 #아홉번째 #작은영화상영회
🌿 #이길보라 #반짝이는박수소리
.
마지막 가족영화 입니다 :)
내일 만나요!
.
.
.
무공해 청정 남녀가 ‘들리지 않는 세상’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다!
.
들리지 않는 세상에서 입술 대신 손으로 말하는 젊은 남녀가 있었다. 축구선수가 되고 싶던 젊은 청년과 선생님이 되고 싶던 숙녀는 곧 사랑에 빠졌다.
그러나 청각장애를 가진 그들은 꿈을 이룰 수 없었기에 청년은 목수로, 숙녀는 미싱사가 되어 부부의 연을 이어간다. 그들의 사랑은 결실을 맺어 예쁜 딸과 건강한 아들을 얻게 된다.
그들은 부모가 되었고 그의 딸과 아들은 ‘들리는 세상’에서 너무 일찍 어른이 된다!
.
들리는 세상에서 목소리로 말을 하고 손으로도 말을 하는 두 꼬마가 자라게 된다.
청각장애를 가진 엄마, 아빠였지만 그들은 건청인으로 태어났고, 다른 사람과 다르게 손말을 먼저 배우고 늦게 입말을 배우게 된다.
하지만 그들은 그 누구보다 빠르게 어른들의 표현방식을 배우게 되고, 듣지 못하는 엄마, 아빠의 통역사가 되어 세상과 이른 소통을 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고1이 된 딸 보라는 갑작스러운 학교 자퇴와 함께 인도 여행을 선언하고 중학생 아들 광희도 평범이라는 궤도를 벗어나 고등학교를 대안학교로 선택하게 된다.
.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
.
.
✔ 영화상영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10분 전까지는 입장을 부탁드립니다!
✔ 입장료는 없습니다- 음료나 음식은 상영 전후로만 판매합니다!
✔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DM 보내주세요!

[D+9] 20170616
🇿🇦
-
What else do we need?
모든 것이 완벽하다.
차도, 사람도, 날씨도.
-
아, 돈만 빼고.
-
#아홉번째 #케이프타운 #테이블마운틴

#윰보호#친구만나기#아홉번째-2
#수원#하회마을#찜닭#매워#초딩입맛#수원카페#카페파우제#방탈출#역시재미져😆#체임버 나쁜사람이 비번 바꿔놓음 ㅜㅜ 덕분에 방안에서 우리끼리 춤추고 난리남ㅋㅋㅋㅋ#우정을확인한시간#우리우정은#친구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너네가 이 글을 볼 수 있으면 좋을것을..-,,-
#음식사진 한방에..대체 어떻게 해야 맛있어보이는지 아직도 모르겠음..아이폰으로 찍어도 똥손..
점점 글이길어진다..😵

#2017년 #아홉번째 #책
떠나기 전 책 한 권을 골라야할 때
책장에서 홀로 빛난 책~
여행동안 3번 다시 읽었다
#여덟단어 #박웅현

MOST RECENT

#윰보호#친구만나기#아홉번째-2
#수원#하회마을#찜닭#매워#초딩입맛#수원카페#카페파우제#방탈출#역시재미져😆#체임버 나쁜사람이 비번 바꿔놓음 ㅜㅜ 덕분에 방안에서 우리끼리 춤추고 난리남ㅋㅋㅋㅋ#우정을확인한시간#우리우정은#친구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너네가 이 글을 볼 수 있으면 좋을것을..-,,-
#음식사진 한방에..대체 어떻게 해야 맛있어보이는지 아직도 모르겠음..아이폰으로 찍어도 똥손..
점점 글이길어진다..😵

#친구만나기#아홉번째#고1친구들#뽀윰허혤수라
이히! 아쉽지만 7월에 이태원가쟝!ㅋㅋ
네명이 다 나오기 위해..오늘은 사진을 따로ㅜ인스타는 왜때문에 여러사진 올리면 사진이 안줄어드나요ㅜㅜ#인스타그램#사진좀줄일수있게 ㅜㅜ
#수원#멀다 ㅋㅋ다음엔 #이태원 으로!! 함께하지 못한 친구들도 다음엔 볼 수 있길!
#경기도#오늘은수라를위한거리선정!

.
길 건너에 버스가 오는 걸 보고 달렸다.
타지 않아도 되는 버슨데 무작정 달렸다.
버스정류장까지 달리다 문득 내가 왜 달리고 있나 의문이 들었다.
멈춰섰다.
그리고 걸었다.
다음 버슬 기다렸다.
다음 버슨 분명 온다.
그게 언제인지 알 수 없지만
#모두에게연민을 #조건반사 #치읓 #하루하나짧은글 #아홉번째

📖
.
.
.
심심해서 도서관 갔다가 2년전쯤 추천받은책 발견 !
흥미진진해서 바로 다 읽어버려따
옴니버스 스타일의 독백형식...?ㅎ... 못생긴손과함께ㅡ.ㅡ
.
#고백 #미나토가나에
#📖 #30권읽기 #아홉번째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생일 축하해 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는 혜인이의 사랑의 하트 뿅뿅~😍 받으며 모두모두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용~~~❤❤❤ #아역배우 #전혜인 #6월22일 #아홉번째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모두들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세요 #초딩 #9세 #딸스타그램 #아역모델 #키즈모델 #인스타키즈 #키즈스타그램

[의원실] 고리1호기 40년만에 영구 정지,역사속으로 사라졌다. 탈원전 신재생에너지 정책 대전환 기대된다. 자유한국당도 지금처럼 손목 발목잡기를 넘어서 빠떼루정치만 하면 국민들이 선거로 영구정지시키는 날이 올 것이다. 이오비도 경고한다.

.
해쌍 고객님 후기9~
해쌍 통해서 구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
#북미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코리아
#후기 #아홉번째 #피드백 #고객님 #사랑합니다
#뿌듯 #좋은하루보내세요! #데일리 #여름
#좋아요 #캐나다 #대한민국 #서울 #북미스타벅스구매대행 #해쌍

새벽기도후에 안자고 간 보람이 있네 ㅎㅎ
오예~~😍 #개그콘서트 #gagconcert #방청권 #아홉번째 #success #첫방청 #이제집에가서한숨자야지 #데일리

#아홉번째 #퇴근주
출근 안하는줄 알았나욤? 귀국하자마자 공항에서 바로 출근했습니다! 아홉번째 퇴근주는 봄비 세션IPL입니다. 최근에 마셨던 맥주인데요, 오늘 손님잔을 따르다가 애매한 양에서 케그가 끝나서 제가먹었습니다 ㅎㅎ그래서 이름붙여준 일명 '막비☔️'. 아쉽지만 봄비는 이제 사계에서 안녕이네요. 파이루스에서는 먹을수있을거에요 (아마도). 전용잔에 마셨더니 역시나 꿀꺽꿀꺽 잘넘어가네요 히히 오늘도 무사히 퇴근ʕ •ᴥ•ʔ
#맥주#크래프트비어#크래프트펍#사계#이태원#맥주집#맥덕#봄비#ipl#beer#pub#craftbeer#craftpub#cerveja#sessionIPL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