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아트포레스트1관

128 posts

TOP POSTS

어쩌다 보니 9월3일까지 하게되었습니다.ㅋㅋ보러오실분은 하루전에 말씀해 주십시요.ㅋㅋ
#라이어 #라이어1탄 #아트포레스트1관 #연극

오빠!

#20170728 #라이어1탄 1시 #서지예 바바라👻
#아트포레스트1관 (극장 좋더라....) - 우리 예쁜 지예 보러 갔다👻
늘 열심히하고 또, 잘 해내는 참 예쁜 지예:)
늘 힘내기👻 나도 힘내야지👻

또 만나👋🏻

온가족 다함께
#국민연극라이어1탄 #아트포레스트1관
다들 열정 넘치셔서 저러다 실신하시는 건 아닌가유? 했다며

.
#라이어1탄 #아트포레스트1관

우리지예찡💕 넘나 재밌게 봤음😁
오랜만에 #생맥주🍻 이야기보따리 덜덜
헤어짐에 아쉬움 한가득 ㅠㅜㅜ
담엔 다같이 찐하게 뭉쳐보기😗

여려뷴 이 공연 진쨔 잼이또요~~~ 웃다 죽는줄~~~ 잘봤습니당 배우님 배우님 도겸 배우님 @dokyeombaek #라이어 #대학로 #아트포레스트1관

뭔데 배우님 핵구ㅏ엽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어3탄은 핵 웃겼닼ㅋㅋㅋㅋ 진짜 저 계속 시작하자 마자 완전 웃었다구욬ㅋㅋㅋㅋ 배우님 넘나 더워서 ㅠㅠ 소리 엄청 지르셔서 그런가 얼굴 완전 빨개져섴ㅋㅋㅋㅋ 아 오랜만에 배우님 만나니까 넘나 신났다구여ㅠㅋㅋㅋㅋㅋㄴ 또 배우님 보러 가고 싶다ㅠㅠㅠㅠㅠㅠ 넘나 수고 하셨어요❤️ #라이어3 #아트포레스트1관 #혜화 #대학로 #전준우_배우님 @jeonjunwoo

지인들이,
찍어준 나.
9월 3일 막공해요. 😭
아쉽고, 아쉽지만 남은 기간 완전 화이팅💪🏻
오늘은 소희가 보러옴. ㅋㅋ 언니 밥도 사줌.👍🏻
#라이어 #라이어1탄 #아트포레스트1관
#대학로 #배우 #김류아 #국민연극라이어 #메리스미스
#결혼전마지막작품 #결혼후에더왕성히해야지 #류아마켓

MOST RECENT

진짜 생각 없이 웃었다👍👍
#국민연극라이어
#아트포레스트1관
#강추👍
#강추👍
#강추👍
#박영호 #정명기 #조은호 #하윤경 #백도겸 #김주원 #길지혁
님 연기 대박👍👍👍👍
진짜 존경합니다!!!!
※연기자님들의 이름이 잘못 되었다면 말씀해주세요
.
.
.
#라이트나이뜨❤

오랜만에 자매님 아니 류아찡 공연보러 대학로 춍춍👫
박장대소하면서 공연봤다👍🏻
류아찡 결혼 준비 마무리 잘하규 결혼식날 봐용💜
#대학로 #아트포레스트1관 #연극 #라이어1탄
#메리스미스#김류아 #배우

처음으로,
기립박수를 해주신 첫줄 어머님.
너무 감사합니다. 기뻤어요.
이제 몇 회 안남았지만 남은 공연 화이팅!
이제 금토일만 하면 끝이네요. 남은 공연 화이팅! 💪🏻
#라이어 #라이어1탄 #아트포레스트1관 #대학로
#국민연극 #김류아 #김원식 #윤진식 #이상민 #서지예
#이치우 #서원호 #모두화이팅! #블루팀 #최강우리팀

ㅋㅋㅋ내가 뭐 그리 고생했다고~~감동했네~^^ 관객에게 "감사합니다" 대신
내게 "고생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해준
이쁜 동생들~얼떨결에 나온거겠지만~감동했다네~
막공까지 화이팅하시게!!!! #라이어1탄 #블루팀 #아트포레스트1관
#김원식 #이상민 #윤진식 #김류아 #서원호
#서지예 #이치우 #나홀로막공
#축복합니다

#20170728 #라이어1탄 1시 #서지예 바바라👻
#아트포레스트1관 (극장 좋더라....) - 우리 예쁜 지예 보러 갔다👻
늘 열심히하고 또, 잘 해내는 참 예쁜 지예:)
늘 힘내기👻 나도 힘내야지👻

또 만나👋🏻

연출님이 찍어주신 사진ㅋㅋ 먼가 스크린같은 느낌 ㅋㅋㅋ이제 몇일 안남았는데 아쉽네... 9월3일까지 합니다. 보러오세요~
#라이어 #아트포레스트1관 #대학로 #연극 #국민연극

.
.
건강검진하고 대학로.

연극한편~

소문대로 넘나 잼있다~

2편바로 또보고싶은거 시간땜에

꾹 참음.. 배우님들 연기최고!

#대학로 #라이어 #아트포레스트1관
#라이어1탄 #2탄도공연중 #담번에2탄
#연극 #대학로연극 #배꼽실종 #내배꼽어딨니 #2시간이후딱 #중독성있는라이어 #배우님들연기최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