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아시

2287 posts

TOP POSTS

.
제 봌앜이들을 소개합니다.🌸
하나 하나 이름도 붙여줬어요. (웃음웃음)
.
.
.
#하이큐#아카아시#보쿠토#후쿠로다니

오늘은 추워서 이불속에서 그려버렸다 #하이큐 #아카아시
지금 살짝 세상이 없어져서 쭈저리쭈저리 댈거같으니까 안읽으셔도돼요☺
.
뭔가 후쿠로다니 졸업하고 사진과로 진학했으면 좋겠다
아니면 그냥 동아리가 사진동아리여도좋아
여자친구는 진짜 밝고 귀엽고 애교도많고 이랬으면좋겠고
둘이 겨울에 처음만나 개화하고 벚꽃구경 가서
찍은 사진 보면 9할이 여자친구 사진이고
남한테 부탁해서 찍은 전체사진에만 케이지등장📸
둘다 사진동아리인걸로하자 별 보는거 좋아하는
.
그렇게 사귀다가 몰라 그냥 둘이 헤어졌어 다 내맘대로야
그냥 지금 케이지가 밤하늘보면서
옛날에 사랑했던 여자나 떠올렸으면해서
.
근데 진짜 래번클로에 어울린다
래번클로지만 이것도 내마음대로
어둠의마법술 가르쳤으면좋겠다
스네이프처럼 정의로울때 쓰는 어둠의마법 이런거
뭔가 아카아시랑 비슷하게 느껴지는 스네이프✡

방과후에서그린 아카아시... 채색못하는사람이 채색하면 이렇게됩니다.. 사진은 트위터에서 본걸로 그렸어용><
#하이큐 #하이큐그림 #그림 #손그림 #아카아시 #아카아시케이지 #채색 #망함

🌸아카아싀 께이즤🌸
.
아침부터 예쁜 아카아시 보고 가새오😘
.
요새 투명포카에 빠져있는 즁
.
.
.
#하이큐#아카아시#투명포카#케이지

//후쿠오카만 일곱번ㅉㅐ//
가깝고 만만하고 포근하구 ! 제주도 갈돈으로 후쿠오카 가..
싱숭생숭한 맘달래로 나홀로 덕질여행 가따온댜💫
#fukuoka#하이큐#아카아시#기다료

홍대장난감가게 안서당&멍멍토이
3월19일 일요일 판매시작 하이큐굿즈💖
일러스트 너무 예쁜 하이큐 파일들이
판매시작합니당😎
수량이 한정되어있으니 얼른 놀러오쎄용
#하이큐 #하이큐파일 #하이큐굿즈 #haikyuu #네코마 #후쿠로다니 #아오바죠사이 #쿠로오 #켄마 #아카아시 #보쿠토 #오이카와 #안서당 #홍대장난감가게 #멍멍토이 #홍대굿즈샵 #애니굿즈샵 #놀러와요❤

생물시간에 만든 #프로도 #아카아시
프로도는 잘 안눌렸는ㄴ지 구부러졌다😨

시험공부하기 싫을 때는 역시 예쁘니들 보기 ㅠㅠㅠㅠ
카드텍 늘 새로워 짜릿해 최고야 .. (´・ω・`) ♡♡
.
.
.
#카드텍 #카게야마 #우시지마 #오이카와 #아카아시

MOST RECENT

방과후에서그린 아카아시... 채색못하는사람이 채색하면 이렇게됩니다.. 사진은 트위터에서 본걸로 그렸어용><
#하이큐 #하이큐그림 #그림 #손그림 #아카아시 #아카아시케이지 #채색 #망함

침실에서 사심을 가득 담아 (흰색)보쿠토가!!!
#파란놈#아카아시#므흣#이런#큐덕#클루

사랑의 물리학.
첫사랑이었다. .
.
.
.
각잡히고 흐트러짐 없는 군인 아카아시가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고 스스로 깨닫는 순간! 을 표현해 보고 싶었어요😌 군복부터, 배경까지 여러사람들한테 징징거리고 피드백받아서 완성한 그림이에요.. 정말 애정많이 가는 그림😭 세로로 긴 그림이라 흰 여백넣어서 올릴수 밖에 없어서 너무 속상해요😖
#drawing #haikyuu #일러스트 #하이큐#아카아시#하이큐그림#illustration #illustrator#ハイキュー

후쿠로다니, 네코마 슬림태피가 입고되었습니다!! 라인업은 보쿠토와 아카아시, 쿠로오와 켄마에요!
재질도 보들보들하구 그림이 정말 예쁘게 잘 나온 태피에요 😇

4개 다 입고되었으니 어서 공터로 오셔요~
.
.
#하이큐 #슬림태피 #후쿠로다니 #네코마 #보쿠토 #아카아시 #쿠로오 #켄마 #태피스트리 #대구가챠샵 #가챠샵 #굿즈샵 #대구굿즈샵 #애니굿즈 #공터 #동성로가챠샵 #동성로굿즈샵

아카아시라고 하기도 민ㅁ망함ㅎ..화보참고
#그림#drawing #하이큐#아카아시

언니가 뽑아온 가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ㅠㅠㅠㅠㅠ#하이큐#보쿠토#아카아시#우시지마#덕후스타그램#가챠스타그램#인스타그램#牛島#木兔#赤葦

으아아ㅏㅏ♥♥♥ 붱쿠토야 환영해♡♡
이로서 5형제가 탄생했따!!!! #넨드로이드 #보쿠토
#다음 #목표물은 #아카아시 #😘😘

직원의 #피규어를 강제로 뺏어서(?) #미니유리볼에 작은 #미니어처정원을 만들어줬어요 따사로운 햇살을 피할수있는 #수국나무 그늘도 만들어줬구요~^^ 푸른잔디밭엔 귀염둥이 라그라스도 심어주었어요 #프리저브드플라워로 제작하여 3년은 거뜬히 감상하실수있어요 #안개 #수국 #에그스톤#프리저브드 #하이큐 #아카아시 #토분 #심끼 #simkki #개포동꽃집 #개포꽃집 #개포동꽃 #개포동꽃배달 #꽃스타그램 #매봉꽃집 #미니어처 #심끼플라워 #초록가게 #근린공원옆꽃집

.
제 봌앜이들을 소개합니다.🌸
하나 하나 이름도 붙여줬어요. (웃음웃음)
.
.
.
#하이큐#아카아시#보쿠토#후쿠로다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