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인증

239 posts

TOP POSTS

이제 시슬리 행사는 늘 홍재욱과 1+1처럼 다녀요
재욱이를 위해 배려 많이 해주시고 저 사진 찍는 동안 이모들이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어플리케이터를 혓바닥에 굴리는
대참사가 있었으나 사장님도 재욱이 알아봐주시고 참.. 내새끼ㅋㅋㅋㅋ
너무 행복해서 웃엇지만 사실 제일 행복한 이유는 따로 있었어요❤️
#마지막사진 #꽃들에쌓여잇는기분 #꽃들만끽중 #아줌마인증
-
#오랜만에눈호강
#재욱아형아들이랑사진찍고싶다고?
#엄만이걸로됐다❤️행볶해

#😔
.
.

이렇게,
이쁜애를,
어떻게보내실꺼냐며,
오늘이
리코진료,
마지막일수도있겠다는,
선생님말씀에,
그동안,
꾹참았던눈물이
와르르😩
.
.

선생님당황당황
안절부절휴지휴지
.
.
데둉해오
병원에서,
넘나,
주책이애오
.
.
#아줌마인증
#주책바가지🌚

.
이삥💕
아침부터 엄마따라 고생햇다! ㅋㅋㅋㅋ
문센 선착순 할인이 그 머시라고 .
아침 댓바람부터 ㅋㅋㅋㅋㅋㅋ
.
오랜만에 아기띠하고 뛰는데 이탄 깔깔깔!😆😆😆
웃어줘서 전력질주 할수있었옹!!ㅋㅋㅋㅋㅋㅋㅋ
.
#아줌마인증 #휴..

세상에.. 마상에.. #혼밥 이라니..
#아줌마인증 #맛점🍴

아줌마도 아니고 그게뭐냐고 했지만, 결국 나 몰래 들고 나간 엄마. #아줌마인증
+ 엄마가 훔쳐간 체크백은 놈코어 제품입니다, 댓글 및 다이렉트 문의주세요.

아이구야 저 접시들이 다 얼마야?💦 #아줌마인증

웨딩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브라세트 입고 되었어요 ♥️
자수 디테일이 꼼꼼하게 들어가있답니다.
패드는 2센치예요 :-) 어제부터 #bts 노래에 빠져있어용
봄날 - 너무 좋은듯!!
Bts 가 방탄소년단이라는걸 알게됨... #줌스타그램 #속옷스타그램 #속옷세일 #웨딩 #속옷세트
#언더웨어 #다이어트 #몸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브라세트
#뽕브라 #섹시 #청순섹시 #데일리 #몸매 #아줌마인증
#lingerie #wedding #sexy #mom

오해영보고 에릭오빠찡보고
조아라조아라한지
이틀만에
김래원보구 어머어머
결혼했녜
후아
#아줌마인증

#아줌마인증 우체국갔다가 계좌개설,카드개설권유에 싫다했지만 김 준다는말에 쪼르르🤦‍♀️ 매일 남편 #반찬걱정 인 나로썬 잘햇지?ㅋㅋ #임신9개월 요즘.. 이상한 컨디션을 느끼는데.. 이러다가 곧 금똥이가 나올 것 같은? 나간김에 바람좀 쎄고 오려고했는데 느낌이별루,, 바로 집ㅠㅠ #불안한하루하루

MOST RECENT

동생과의 카톡
자꾸 워너원얘기 하는데 먼얘긴진 모르겠다...... 리얼뤼리얼뤼부르는애들인줄😵😵😵😵 예전엔 아이돌박사였는데
언제부터인가 음악프로를 봐도 기쁘지않아....😫😫😫😫😫 #좋겠다넌#아직젊네젊어
#한살차이나는내동생#내일모래서른
#아줌마인증#세월야속

이제 시슬리 행사는 늘 홍재욱과 1+1처럼 다녀요
재욱이를 위해 배려 많이 해주시고 저 사진 찍는 동안 이모들이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어플리케이터를 혓바닥에 굴리는
대참사가 있었으나 사장님도 재욱이 알아봐주시고 참.. 내새끼ㅋㅋㅋㅋ
너무 행복해서 웃엇지만 사실 제일 행복한 이유는 따로 있었어요❤️
#마지막사진 #꽃들에쌓여잇는기분 #꽃들만끽중 #아줌마인증
-
#오랜만에눈호강
#재욱아형아들이랑사진찍고싶다고?
#엄만이걸로됐다❤️행볶해

.
이삥💕
아침부터 엄마따라 고생햇다! ㅋㅋㅋㅋ
문센 선착순 할인이 그 머시라고 .
아침 댓바람부터 ㅋㅋㅋㅋㅋㅋ
.
오랜만에 아기띠하고 뛰는데 이탄 깔깔깔!😆😆😆
웃어줘서 전력질주 할수있었옹!!ㅋㅋㅋㅋㅋㅋㅋ
.
#아줌마인증 #휴..

드디어 세탁기랑 건조기가 생겻댜 😘
이제 아파트 세탁실과는 안뇽 👋🏻👋🏻
백색가전은 #LG
#주부의길 #빨래는오빠몫 #트윈워시 #전기건조기
하..이렇게 또 #아줌마인증

도윤맘 간만에 외출
복귀 전 사장님 면담요청드리고 뵈러가는길
도윤이 낳고 첫 메컵
아줌마 인증
넘나 화장 안받음 ㅜㅜ 개슬픔
사진은 그나마 건짐!!
이쁘다고 위로해주삼~~( ͡° ͜ʖ ͡°)
#외출 #복귀전 #출산후메이크업 #아줌마인증 #화장안먹음 #개슬픔 #사진만개아늠 #위로필요 #후후

일본 취업비자 신청하러 다녀온 날🙌
간만에 지하철 타고 내려서 걸어갔는데 하필 너어어무 더운 날이라 걷다가 익어버리는 줄 알았음 ㅠㅠ
비자 신청 대기실에서 왠지 아이돌그룹 또는 연습생들을 본 듯. 엄청 마르고 얼굴 작고 길쭉길쭉한 어린😭 남자애들 여러 명이 모여서 마스크 쓰고 모자 쓰고 신청서를 쓰고 있는데, 우연히 눈 마주치니까 얼른 시선을 돌린다. 꼬마야.. 난 코앞에서 눈 마주쳐도 너희가 누군지 몰라 ㅠㅠ ㅋㅋ 많이 유명한 아이돌 그룹이라고 해도 몰라 😭 나한테 얼굴 제대로 구분할 수 있는 아이돌 그룹은 에쵸티가 마지막이었다😭😅😂
.
.
.
#빅뱅도아이돌인가? #그렇다면에쵸티말고빅뱅이마지막ㅋㅋㅋㅋ #나는x세대ㅋㅋ #아줌마인증 #가수보단배우파 #배우라면좀많이알아볼수있어 #자신만만 #일상

올해의 두번째 루프탑 다이닝.
해가 지고 가면 모를까 저는 더 이상은 못할 것 같습니다. 젊은이들처럼 뙤약볕 아래서도 땀 한방울 안훔치고 여유롭게 식사하고 싶었으나, 더워서 음식이 어디로 들어가는지 음식 맛은 어떠한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역시 우리 어머님들이 그러하셨듯 시원하고 한갓진 호텔 라운지나 가야겠습니다.
#아줌마인증 #탕탕탕
#refineryrooftop #refineryhotel #empirestatebuilding #garmentdistrict #midtown #nyc #manhattan #newyork #nyceats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맨해튼 #뉴욕 #뉴욕맛집.

계속 비가오니,
먼가 #꿀꿀🐷 한게 게을러져요💦
_
간만의 #오오티디
#플로리스트 도 울고갈 #앞치마 입고 출근해요🤣🤣
_
#아줌마인증 #ootd #dailylook #outfit

#유안
#양산힐링페스티발
"아조씨..이고 올마예용?"
하는것 같네 😂😂
온유랑 둘이 장난감파는곳에서 안온다는.😫
온유는 100원들고 장난감 달라고했다는 후문...
안되서 내지갑 가져가려다 이모한테 혼났다는...
그와중 엄마 연예인볼거라고 차에 달려갔다는..
미안... #울랄라세션 보고싶었어 😂😂
아름다워 노래 너무 신나 ☺
#춤췄다 😆😆😆
#아줌마인증 #콘서트막춤

#지쳐쓰러질때도
#아픔은잠시뿐
#사랑하자:) 남의잔치상? 구경하다 마음 #쿵
VOS
#별이도박수👏
#아줌마인증

연예인 1도모르는내가ㅎㅎ
아침에 일어나 vos를 검색해보니, 어제 뵌 분이
박지헌님 이라는걸 알았다
아이가 다섯이나 되는 다둥이아빠,
인스타 검색해보니 멋지다:) #응원해요

#진짜마지막모임 언제까지 마지막일것인가. 자주 한국 나오니 떨어져사는지 모르겠는 느낌적인 느낌. #친스타그램 #양재고 #아주미둘미혼하나 #한남동맛집 #한남동나들이 하도 강남권 안벗어나다보니 여기와서 길잃는줄...😅#아줌마인증 #핫플어려워 #줌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에피세리꼴라쥬

날이더워서..
놀이터에서 두시간 놀다가 힘들어서..
눈에 빙수밖에 안보여서..
빙수먹으러옴 🤣
#멜론빙수 #시내나왔어 #민낯으로 #입술만빨개 #아줌마인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