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아이오텍

58 posts

TOP POSTS

왕추천하는 자동급식기 #아이오텍 #펫맘
시간예약해서 나눠주는것도 좋지만,
사물인터넷 기반이라 밖에서도 사료를 줄 수 있다는게 왕좋음~~

[스토리]무료체험 23탄, 아이오텍 자동급식기 - 엄마미가 집을 비울 땐, 펫맘!
http://inpk.kr/p/st/1170 혜자스러운 인터파크펫 ㅠㅠㅜ 나 혼자 알고 싶다 증말로 ㅠㅠㅠㅠㅠㅠㅠ 맞벌이 엄마아빠를 둔 우리집 뚱땡이첫째랑 살 안쩌서 고민인 둘째에게 완전 필수템 !!! 진심 이거는 우리집꺼다😾#인터파크펫 #아이오텍펫맘#자동급식기바라기#아이오텍

히끄가 얼굴이 크고 풍성한 털 때문에 뚱냥이라는 오해를 받지만 몸무게는 4.7Kg이다.
길냥이 시절 굶었던 기억 때문인지 식탐이 강하고 사료를 빨리 먹는다.
식탐을 줄이는데 자율 급식이 도움 된다고 해서 시도한 적이 있었다.
밥그릇에 사료를 먹는 족족 채워주니, 2주 사이에 몸무게가 600g이 늘 정도로 원 없이 먹었다.
몸무게가 느는 것은 산책을 하면 되니깐 문제가 안 됐는데, 과식을 하니깐 설사를 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자율 급식을 포기하고, 공복을 덜 느끼게 하기 위해서 하루에 4번 사료를 나눠서 주기로 했다.
대부분 집에서 히끄와 함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철저하게 제한 급식과 소분 급식을 하니 몸무게는 다시 4.7Kg으로 돌아왔다.
히끄만 있을 때는 괜찮았는데, 요즘같이 김신의 사료와 약시간, 산책을 겸하다 보니 하루가 바쁘다.
마당에 묶여있지만, 매일 민박 손님이 있는 영업집이라 작은 미동에도 신경이 쓰였다.
대상 포진과 알레르기 천식까지 와버리니깐 나도 조금 쉬고 싶었다.
새벽 기침이 너무 심해서 잠을 못 자는데 아침에 히끄는 밥 달라고 깨우면 지친다.
자동 급식기를 사려고 알아봤지만, 디자인이나 성능 면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하나도 없었다.
그러던 중, 인터파크펫에서 아이오텍 펫맘을 봤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버튼이 없고 스마트폰으로만 연동이 된다. (현재는 안드로이드만 가능. 본사에 문의해보니, 아이폰 연동은 최소 3개월 이후에 가능하다고 한다.)
나는 아이폰을 사용 중이지만 안드로이드 공기계가 있어서 어제부터 사용해봤다.
1. 크기가 조금 크지만, 넘어질 염려가 없어 안정적이다.
2. 밥그릇과 사료통이 분리 가능해서 위생적이다.
3. 코드선을 물어뜯지 못하게 마감이 되어 있다.
4. 전기가 갑자기 차단돼도 충전된 전력으로 전원이 꺼지지 않는다.
5. 밥그릇이 천천히 나오고 10분 뒤에 닫히는데, 반려동물의 터치가 있으면 바로 멈춘다.
6. 사료양을 5g 단위로 정해서 줄 수 있고, 기록이 된다.
'펫맘'이라는 제품 이름을 제외하면 완벽한 자동 급식기라고 생각한다.
#아이오텍 #펫맘 #자동급식기 #나는펫대디 #자세한내용은 #인터파크펫

#인터파크펫 #아이오텍 #아이오텍자동급식기 #아이오텍펫맘 끄아아. 갖고싶다. 이침점심저녁 하루세번으로 나눠 제한급식하는 중인데.. 덕분에 어디 외출도 잘 못하는. 이번 주말에 몇달만에 처음 멀리 가는데.. 토 일 이틀 비우는데 걱정이 태산. 다행히 근처사는 친구가 토요일 저녁에 밥주러 와준다고는 하는데 #자동급식기 하나 들여야하나 고민하게 만들었다능 ㅠㅠ

꺅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하게도 #인터파크펫 @interpark_pet#자동급식기 체험단 모집에 당첨이 되어서!! #아이오텍 의 자동급식기 #펫맘 #petmom 을 받게 되었어요 와우~~~~~ 셩이는 정말 행운의 요정인가봐요 😘😘 이 제품은 집의 와이파이와 급식기가 연동되어서 어플을 이용해서 사료를 급여할 수 있어용 👊 이제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집을 비워야 할때 셩이 밥 때문에 발 동동 굴리지 않아도 되겠죠? 크.. 지금 사료통이랑 그릇 씻어서 말리느라 써보지 못했는데 써보고 다시 후기 올릴게요 ㅋㅋㅋ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cat

#아이오텍 #펫맘 다들 아시죠?🤗
앱 연동으로 급여량 조절, 먹은 양 확인, 하루에 10번까지 급여 가능하고 한번에 5g씩 조절이 가능한 꿈의 급식기...😱
가격만큼 똑똑한 급식기인데요.
펫맘이 그동안 안드로이드 앱 밖에 없었는데 드디어! 아이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아이오텍에서는 펫맘 iOS앱 출시 기념으로 200분에게 바로 저 정수기를 드리고 있습니다~🎁🎉
정수기...저거 어디서 많이 보신거죠?🤔
그 매력 정수기 있잖아요, ㅋㅋ 그거랑 똑같은거 맞습니다!✨
#펫킷 제품을 국내 회사가 수입하여 먼저 판매하던게 맞아요~
그러니 매력 정수기의 가품은 아니고 둘이 똑같은 상품이라는 말씀!
-
펫맘은 자동급식기인데 옆에는 물그릇 떠놓고 이럼 좀 안어울리잖아요~
그래서 펫맘과 꼭 닮은 하얗고 뽀얗고 매끈한 펫킷 정수기를 세트로 드리려고 합니다.🐶💖🐱
200분 한정! 이니 지금 빨리 달려가 보세요~💨💨
-
#인터파크펫 #혜자파크 #증정 #이벤트 #이벤트지옥 #개미지옥 #강아지급식기 #고양이급식기 #강아지정수기 #고양이정수기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반려동물은사랑💕

고양이나 강아지들에게 밥을줘야하는데 우리냥냥이들처럼 혹시라도 일이늦게끝나는날이라 3번나눠주는걸 2번나눠주면 아침에 뚝딱 다먹어치워버리는 고양이들이나 강아지들에게 딱좋는 아이오텍 자동급식기! 우리냐옹이들은 밥주면 그게 한끼요 두끼따윈없습니다 그러니 닝겐 저녁에빨리와서 밥을주오 난배고프오 ~
이런식인펫들에게 인기많을듯하네요!
.
#아비시니안 #냥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댕댕이 #냥냥이 #인터파크펫 #interparkpet #아이오텍 #펫맘 #아이오텍펫맘 #급식기 #자동 #이벤트 #petstagram

콩이 살빼기 프로젝트😂
아이오텍 펫맘 2대구입..
연결하기 힘들었지만 앞으로 잘부탁행
늦은시간에도 전화받아주신 아이오텍 감사합니다🤗
-
-
#자동급식기 #고양이자동급식기 #아이오텍 #아이오텍펫맘
#비싸지만괜찮아 #다이어트를부탁해 #아주잘적응중
#내일도출근이라니 #돈많이벌어서맛있는거많이사줄게🙏🏻

MOST RECENT

케이펫일산 폭풍쇼핑 2틀간의 무리함...
탐나던 자동급식기 나에게오려무나~~~
아이오텍 펫맘❤️
.
.
.
.
.
#아지 #자동급식기 #아이오텍 #펫맘 #반려견 #소통 #추천 #아이템 #케이펫페어 #일산 #쇼핑

고양이의 청력은진짜 대단해
아무리 음악을 크게 틀어도
저 사료 떨어지는소리에. 질주해서 대기한다

밀키야 다꼬꺼 제발 탐내지망..😂😂
#아이오텍#자동급식기#아이오텍펫맘 #고양이는사랑입니다#냥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catstagram

마미...요 밥통에서 ..뭔 냄새가 난다냥

이제부터 다꼬도 제한급식. 사료상할일도없고..15그람씩...4시간마다떨어지게 설정..안먹더라도 꼭 2시간은 열어두어 늦게라도 와서 먹게만든다😁😁😁 살도 포동포동 이제 1kg넘음😻😍 #아이오텍#자동급식기#아이오텍펫맘
#다꼬 #임시보호중 #꽃길만을위한 가족찾기돌입!😁#사지말고입양하세요#유기묘입양 #고양이는사랑입니다#냥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catstagram #foster#pleaseadopt

바부밀키😂저렇게 열심히 벽을긁어야 밥이떨어지는줄안다..저모습이 귀여워서 10g떨어뜨려줄께.. 둘째 다꼬의 밥통도 배송중이나 밀키가 두대 왔다갔다 횡단하며 다 먹어치우면 어쩔까나?😔두고보자 이눔씨끼

#밥통이 두개어도 핸드폰에서 모두 조종가능
#신기방기#펫맘 #자동급식기 #petmom#아이오텍#iotec #catstagram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뚱냥이탈출

왕추천하는 자동급식기 #아이오텍 #펫맘
시간예약해서 나눠주는것도 좋지만,
사물인터넷 기반이라 밖에서도 사료를 줄 수 있다는게 왕좋음~~

#펫맘 #아이오텍 #아이오텍펫맘 #자동급식기
-
사료가 5g, 10분동안 열려있었지만
2분17초만에 깨끗이 클리어했구요~🙀
-
🔸먼치킨 미우에겐 높이도 적당한 펫맘!!!
다리가 긴 아가들에겐 받침대가 있음
더 편히 먹겠어요~
🔸정전이 되어도(전 코드를 뽑아봤는데요~)
내장배터리로 하루정도는 꺼지지않더라구요~
입력 되어있는 값이 있으면
하루정도 집을 비우신 동안은
아이들 밥은 걱정 안하셔도 돼요~
🔸그리고 개인적인 견해로
분리가 되는 스탠 사료그릇이 2개가 기본으로 있음
설겆이해주기가 편할거 같아요~
또 사료를 넣어두는 곳 뚜껑이
2중잠금이긴한데 완전 밀페가 된다면
더 완벽한 펫맘이 될거같아요~
사료담아두는 통도 플라스틱보다는 스탠으로 되어있으면...
가격이 너무 또 올라갈까요?!!!!ㅎㅎㅎ
-
며칠 사용해보니
사실 전 단점이나 불편함은 거의 안느껴졌구요~
음악 소리가 들리기도 전에
사료 떨어지는 소리에
그 앞에 기대감에 차서 앉아있는
미우를 보니 막 흐믓하더라구요~
-
아이가 먹는걸 너무 밝히는데
집에 혼자있어서 자율급식이 힘드신 분들에게
아이를 위한 최고의 식탁이 될거같아요~
⚪️
#MIU🐅 #cat #kitty #munchkin #catstagram #instacat #gato #neko #meow #catlover #猫 #にゃんこ #ねこ #고양이 #먼치킨 #먼치킨킬트 #고양이그램 #냥스타그램 #인스타캣

콩이 살빼기 프로젝트😂
아이오텍 펫맘 2대구입..
연결하기 힘들었지만 앞으로 잘부탁행
늦은시간에도 전화받아주신 아이오텍 감사합니다🤗
-
-
#자동급식기 #고양이자동급식기 #아이오텍 #아이오텍펫맘
#비싸지만괜찮아 #다이어트를부탁해 #아주잘적응중
#내일도출근이라니 #돈많이벌어서맛있는거많이사줄게🙏🏻

이거 모냐옹~
빨리 풀어보라옹~
-
#펫맘 #아이오텍 #아이오텍펫맘
지난번 코펫에 갔다가
아이오텍의 펫맘을 보고 설명을 들으니
너무 괜찮아서 소개를 했던게
이벤트 당첨이 돼서
펫맘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지금 미우리아네 공유기가 고장이나서...
아직 사용은 못해봤고
개봉기부터 들려드릴께요~
⚪️
#lia🐇 #cat #kitty #munchkin #ilovecats #catstagram #instacat #gato #neko #meow #catlover #猫 #にゃんこ #ねこ #고양이 #먼치킨 #먼치킨킬트 #고양이그램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인스타캣

하.... 우리 먹돼지...
자기꺼 얼른머꼬 미로누나것도 다먹는 먹돼지..
.
.
#맨날 지키고 있기 힘들것 같은데 어찌해야하나 고민입니다
#미로는 하루에 종이컵 반도 못먹어요 ㅠㅠ
#제로는 미로꺼 먹음 설사하고..
#아고 두야...
.
.
#먹돼지 #제로7개월 #고양이자동급식기 #펫맘 #아이오텍 #집사그램 #냥스타그램 #냥덕 #캣스타그램 #아깽이 #반려묘 #cat #catstagram #highlandfold #neko #하이랜드폴드

일을 나가다보니 매끼를 챙겨주기 힘들어 장만하게 된 펫맘 자동급식기!! 어플로 원격조정할 수 있고 알림도 꼬박꼬박 오니 장시간 집을 비우게 되어도 걱정이 없다!!! 싸비는 밥 나오기만을 기다리는 중 ㅎㅎ #아이오텍 #펫맘 #IOTEC #PETMOM #자동급식기 #강아지자동급식기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강아지 #Pup #Puppies #Bichon #BichonFrise #Wasabi #비숑 #비숑프리제 #와사비 #싸비스타그램

☞☞☞☞☞☞ 옆으로넘겨주세욥!! (마지막에 사용법동영상있어요)

#아이오텍펫맘
#강아지 #고양이 #자동급식기
가장 긴시간 상담받은 부스에요.
밥시간대맞춰서 간혹 못들어올때있는데 그때마다 전전긍긍 ㅠㅠ
진짜 💩마려운 얘마냥... 팔딱팔딱 뛰어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그고민을 해결해줄 제품 !!! 바로그제품은 #아이오텍펫맘 입니다!!🙌🙌 급식시간 을 조절가능하고, 급식량까지 설정도 가능하답니다!! 저는 따로 먹는양을 표시하는데 어플로 바로 저장이 가능하니 진짜 엄지척!!! 아이오텍 내가 너 언제간 꼭 쓰리라!!👍👍 #아이오텍 #펫맘 #펫대디는없나요? #자동급식기 #독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말티푸그램 #급식시간조절 #급식량조절 #자동 #급식 #일상 #생활 #강아지 #고양이 #하이브리드견

.
펫맘/아이오텍 부스 입니다.
되게 신기한 자동급식기를 선보였는데요!
일반적으로 흔히 알고 계시는
직접계량해서 일주일치 넣는 급식기가 아니더라구요.
.
자!동!으로 사료를 넣으면 직접 무게를 측정하여
일정량을 정해진 시간에 급여할 수 있답니다. .
설정은 간단하게 핸드폰으로 할 수 있어요. 집에 와이파이가 다 설치되어 있죠? 그렇다면 펫맘자동급식기를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
또한 일정 시간 일정량을 설정해두어도 즉시 급여중단 및 급여추가을 핸드폰으로 할 수 있어서 집에 사람이 없어도 안심이 되죠.
.
아까 말씀드렸다싶이 급식기가 무게를 재서 사료를 공급하게 되는데요! 혹시 아이가 먹다 남기면 얼마나 먹었나 궁금하셨을텐데요. 펫맘자동급식기는 아이가 얼마나 먹었는지도 핸드폰으로 바로바로 알려준답니다.
.
배터리도 내장되있어서 갑작스러운 전기끊김 현상에도 무리없이 하루정도 작동을 한다고 해요.
.
제일 걱정되시는 아이가 급식기를 넘어뜨려 사료를 먹는 게 아닐까? 하시는데요. 2중잠금으로 인하여 넘어뜨려도 사료는 쏟아지지 않는다는 것! 그리고 잘 넘어가지도 않아요ㅋㅋ
.
가격도 정상가격으로 생각해보면 성능에 비해 비싼 건 아니라고 생각되더라구요. 다른 자동급식기 가격이랑 비슷한데 성능은 하늘과 땅차이 같아요ㅋㅋ 후기들보면 "값어치를 한다"라는 말이 많다고 해요.
.
사료봉지를 보면 아이들 무게,사이즈마다 적정 사료량이 적혀있는데 매일매일 같은 량을 주기도 어려운데 이 급식기는 그 문제를 해결해주네요.
.
말랑말랑한 습식사료도 문제 없답니다!
.
#코리아펫쇼 #코펫 #펫맘 #아이오텍 #펫맘급식기 #펫맘자동급식기 #자동급식기 #아이오텍급식기 #아이오텍자동급식기 #2중잠금 #이중잠금 #급식기 #강아지급식기 #고양이급식기 #고양이사료 #강아지사료 #강아지 #고양이 #급식 #사료 #신사 #슈나우저 #허씨 #슈나우저신사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이벤트 #petmom

애들 신상 #아이오텍 #스마트 #자동급식기 샀는데 wps가 없어서 지금 당장 못 쓰는 게 레알 참 트루
#petmom #catstagram #눙물이...☆

우리집 등골브레이커
.
.
#너를위한 최신형자동급식기
#너를위한 제작주문한 자동급식기받침대
#근데 급식기를 넘 최근거 샀나보다~~ 에러가 계속 되어서 한참후에야 사용하게 됐으니~~
#이와중에 지껀줄은 아나봄....
.
.
#펫맘 #자동급식기 #아이오텍 #자동급식기받침대 #제로7개월 #하이랜드폴드 #집사그램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냥덕 #아깽이 #highlandfold #cat #catstagram #neko #kitty #kitten #반려묘

#아이오텍 #펫맘

여행패키지완성! ㅋㅋ
집을 비워도 이제 걱정이 없을듯.. ㅋ
김에 싱순이 다이어트도 된다면 더욱 좋을텐데..
첨에 주문 후 공유기가 펫맘과 맞지않아
아이피타임공유기도 추가로 보내주셨다. 굿!
페어링은 쉬운데 0그램 셋팅할때 쫌 헤맴.
이게 상시 열린게 아니다보니 시간설정이 좀 어렵다.
쓰면서 계속 변경해야될듯..
대신 사료에 먼지가 쌓이지않을꺼 같다.
덩치는 꽤 크고 안정적인 모양새.

지금은 만족스러운데 어떨지 ㅋㅋ

#cat #고양이 #猫 #ねこ #싱순
#자동급식기 #고양이밥통 #아이오텍펫맘

우리 쫄보 #미루 #고양이
나도 드디어 샀다 #펫맘 #아이오텍 #펫킷 #정수기
적응이 좀 많이 필요할 것 같다...😑

#아이오텍 #펫맘 다들 아시죠?🤗
앱 연동으로 급여량 조절, 먹은 양 확인, 하루에 10번까지 급여 가능하고 한번에 5g씩 조절이 가능한 꿈의 급식기...😱
가격만큼 똑똑한 급식기인데요.
펫맘이 그동안 안드로이드 앱 밖에 없었는데 드디어! 아이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아이오텍에서는 펫맘 iOS앱 출시 기념으로 200분에게 바로 저 정수기를 드리고 있습니다~🎁🎉
정수기...저거 어디서 많이 보신거죠?🤔
그 매력 정수기 있잖아요, ㅋㅋ 그거랑 똑같은거 맞습니다!✨
#펫킷 제품을 국내 회사가 수입하여 먼저 판매하던게 맞아요~
그러니 매력 정수기의 가품은 아니고 둘이 똑같은 상품이라는 말씀!
-
펫맘은 자동급식기인데 옆에는 물그릇 떠놓고 이럼 좀 안어울리잖아요~
그래서 펫맘과 꼭 닮은 하얗고 뽀얗고 매끈한 펫킷 정수기를 세트로 드리려고 합니다.🐶💖🐱
200분 한정! 이니 지금 빨리 달려가 보세요~💨💨
-
#인터파크펫 #혜자파크 #증정 #이벤트 #이벤트지옥 #개미지옥 #강아지급식기 #고양이급식기 #강아지정수기 #고양이정수기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반려동물은사랑💕

【 레고의 펫맘시리즈1 】
"누나, 밥통은 가지고 내려와서....사진만 찍고 밥은 안주고 멍무룩...."
-
라바누나 선물 감사합니다😍
#아이오텍 #펫맘 #petmom #instadog #puppy #pet #dogstagram #푸들 #puddle #애견자동급식기 #애견사료 #애견식기 #멍스타그램 #멍무룩 #집와이파이가여기까지 #휴대용충전기전원공급 #시리즈는계속된다

#아이오텍#펫맘#아이오텍펫맘#자동급식기#고양이자동급식기#뚱냥탈출#뚱냥스타그램#뚱냥이#뚱냥다이어트#다이어트#냥스타그램🐱🐾 우리 뚱냥이 꾸슨생 😢😢 살빼야한다옹
언니맘은 맴찢이지만 어쩔수없다옹😢😢
딱 1키로만빼자ㅜㅜㅜㅜ

밥이 나오기 얌전히 기다리는 밀키 #뒷모습 쫑긋귀🐺 뒷통수 심쿵! 세상그리귀엽다(집사님들 다 그러시죠~^^?)오드득오드득 씹어먹는 소리 넘 좋은...TGIF ! 난 커피 내리고 밀키는 정확히 10그람 내립니다#핸드폰으로 10g클릭#세상편한것

주말이 넘좋아😍기분좋은하루되세요!

#catstagram #캣스타그램 #냥이스타그램 #터키쉬앙고라 #turkishangora
#아이오텍 #펫맘 #자동급식기 #iotec#petmom# #smartfeeder#musthave

맛집은_누구나_아라보는_법 feat.비와이🎤
이집_양조절_잘하네.jpg
.
📌#인터파크펫 이벤트 당첨✨#아이오텍 #펫맘 체험기🤘🏻
@interpark_pet
.
.
제품 수령은 지난주에 했는데,
제품과 어플 연동에 문제가 있어서 이제야 리뷰를 씁니다😭
.
에러창은 사진 마지막에 첨부했구요.
리뷰 빨리 쓰고 자랑도 빨리 하고픈데
연동이 안돼서 맨날맨날 같은짓을 반복하다가
오늘 아침 어쩌다 연동이 됐네요,,?!?!?!
어떻게 해결됐는진 모르겠고ㅠㅠ
연동이 됐다 안됐다 그래요..왜죠ㅠㅠ
.
.
✔️디자인 : 기존 노브랜드 쿠키통에 사료를 소분해서
급여하고 있었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항상 사진찍을 때
미관을 해치던,,ㅋㅋㅋ
샤오미 공기 청정기 옆에 두니 위화감 제로👌🏻
하얗고 깨끗해✨
.
.
✔️청결한 서랍형 + 사료양 조절 :
기존 2구 식기와 1구 식기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오랜시간 외출할땐 가득 담아줘야하기에
애들이 먹다보면 사방팔방 튀던 사료알들ㅠㅠ
펫맘을 사용하면 시간마다 자동으로 소분되어 나오니
식기 밖으로 튀는 일이 줄어들 것 같아요!
동영상에서 나오는 양이 5g 입니다ㅎㅎ
오그램 귀윸ㅋㅋㅎㅋㅎㅋ
.
.
✔️밀폐형 사료통 :
상단에 회색 덮개 안에 또 뚜껑이 있어요.
아무리 망고라도 못열게 생김.
왜냐면 나도 첨에 어떻게 열지?
했었으니까퓨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
.
.
✔️신문물 iot :
어플로 연결해서 시간과 사료양을 설정하여 자동급여 가능!
수동으로도 열고 닫을 수 있어요ㅎㅎ
얼마나 먹었는지 기록도 가능하니 한마리 반려중이라면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여러마리면 얼마나 먹은지 확인불가,,,🐷
.
.
✔️단점 :
다묘가정은 평상시에 쓰기는 좀,, 그럴 것 같아요ㅠㅠ
세마리를 반려하지만 막 줄서서 먹어야해욬ㅋㅋㅎㅋㅎㅋㅋ
대신 며칠 출장갈땐 여기저기 사료 깔아놓고
또 비상 여분으로 두기에 넘나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연동..ㅠㅠ
연동이 잘 안돼서 힘들어요.
갤럭시 S4의 잘못인지..
연동이 됐다 안됐다 넘나 말안통하는 기계때매
울화통 몇번 터졌어요ㅠㅠ
.
.
좋은 체험 기회 주신 인터파크펫 애정해요🤗 감사해요🙇🏻‍♀️
더 열심히 출장다녀서 활용하도록 하겠읍니다,,!!ㅎㅎㅎ
.

정말 애완동물이 있다면 must have item!!!!👍🐈👍😚😚😚세상에 이런기발한것이😲
약간 하얀가습기처럼 생겼는데 버튼하나없는 깔끔한디자인에 자동급식기..모든설정이 핸드폰에서 버튼하나로!
*핸드폰에 자동급식 원하는 g과 날짜시간을 설정~
*조용히 급식통이 열리고 10분뒤 Auto close
* 유난한 우리밀키도 절대 분해가안되는ㅋㅋ코드선도 씹지못하게..
* 얼마급여됐는지 우리아가가 얼마먹었는지 문자로 띠링띠링..급여기록까지..회사에서 밀키 잘먹는 기록보고 흐뭇 ..
정말.....밀키때매..회사끝나면 휘리릭 달려와야했는데.한시름덜었다..점차 내가 너무 사회생활에 소홀하구..집순이만 되기는게 슬쩍 불안했는데 ㅠㅠ 휴..이제 맘편하게 해외갈수있어 넘넘행복해... 패캐지 카메라도 있다고하니..빨리 설치하고 봐야지~ 아 정말! 요게 제일자랑스러운 밀키선물😋

#진짜기발한것#catstagram #캣스타그램 #냥이스타그램 #터키쉬앙고라 #turkishangora
#아이오텍 #펫맘 #자동급식기 #iotec#petmom# #smartfeeder#musthave

@interpark_pet #인터파크펫 체험단 이벤트로 받은 #아이오텍 #자동급식기 #펫맘 #petmom 입니당~ 3일간 써보고 후기 올려요 ㅋㅋ
이건 집 와이파이와 급식기가 연동되어서 핸드폰 어플로 급여량을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장시간 집 비우실때 유용하겠죠? 제한급식을 하시는 분들께도 적극 추천!! 디자인도 아주 고급져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쟈나~😙😙그리고 정전이 되어도 비상전력으로 전원공급되니까 걱정 안해도 된대요~
사료 급여 십분 후에 급식기가 들어가는데요 이건 좀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셩이는 한번에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십분 동안 사료를 다 못 먹더라구요 자율급식에 익숙해져서 그럴 수도 있고요~ 이 부분은 시간 조절이 가능했으면 좋겠어요 ㅋㅋ

그래서 전 2시간마다 10 그램씩 나오도록 설정해놨어요 행여나 밥 때 놓치더라도 금방 또 나오게요 ㅋㅋ
동영상처럼 나오는건 아주 스무스하게 나오고요~ 반려동물이 먹고 있을때는 사료통이 들어가지 않도록 설정돼있대요 ㅎㅎ 안전 최우선!
혹시몰라서 자율급식용 사료도 놔뒀는데 자동급식기 사료 나올 때마다 뛰쳐나가쟈나 😂😂 이게 더 신선한 밥이다! 라고 생각하나봐요 ㅋㅋㅋ
암튼 너무 좋은 제품인건 확실합니다!!👍👍 아~~주 칭찬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cat

➡넘기면 동영상 있어요😸
#아이오텍 #펫맘 #자동급식기 #무료체험아님 #내가내돈주고샀음 @interpark_pet
.
새벽에 깨우는 마루때문에 느므느므 피곤해 #아이오텍펫맘 무료체험 신청했으나 똑 떨어져서 슬퍼하고 있었는데 #인터파크펫 에서 무려 10만원 파격할인행사를 하길래 바로 질러버렸다. 😂
.
사실 마루 밥은 내손으로 주자 주의였는데 요즘 너무 일찍 깨우잖아 ㅠㅠ 너무 피곤해서 안되겠다. ㅠㅠ 마루는 100프로 건사료 급여는 아니고 50:50으로 건사료와 습식사료를 급여하고 있다. 근데 새벽에 깨울때는 건사료를 주고 있다.
.
시중에 나와있는 #자동급식기 중 내가 #아이오텍펫맘 을 선택한 이유는
.
✔1. 디자인 - 자동급식기 중 단연 최고! 다른 급식기들은 디자인이 많이 아쉬운데 이건 어디 놔둬도 인테리어를 헤치지않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함.
.
✔2. 서랍형 식기 -시간을 설정해두면 자동으로 밥그릇이 부드럽게 열리고 10분 후 닫힘. 사료가 공기중에 노출되지 않고 식기 또한 깨끗하게 유지 가능.
.
✔3. 사료 주는 양 조절 가능 - 한번에 5g~300g 사이에서 줄 수있는 g수 조절이 가능.(서랍형 식기 밑에 저울이 있다고 함) 또 하루에 10번까지 나누어 급여 가능.
.
요 자동급식기. 이리보고 저리봐도 버튼이 없다. 왜냐면 모든것을 앱으로 설정하기 때문. 그리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서 계속 앱 업데이트 한다고 한다. 지금은 서랍 닫히는 시간이 10분이지만 추후에 시간설정 가능하도록 조정한다고... 지금은 식기 씻기위해 빼려면 손으로 식기서랍 열어야 하지만 나중에 열림 닫힘 버튼도 추가해주신다고 했음. 또 녹음기능도 앱에 추가하신다고 함. 빨리 업데이트해주세요~😁
.
.
아 그리고 내가 궁금했던게 저기 저 뚜껑이 왜 구멍이 뚫려있지? 사료통이 밀폐가 안되나? 였는데 뚜껑이 이중이라 그 안에 뚜껑은 구멍이 없다. 그러므로 사료통 밀폐됨. ㅎㅎ 그리고 검은색뚜껑이 아니라 그레이뚜껑으로 바꼈다고.. 나는 개인적으로 그레이뚜껑이 맘에 들지만 검은뚜껑 기대했던 사람은 제품받고 놀랄 수 있으니 빨리 상세페이지 업데이트하셔야 할듯.
.
.
✔ 그리고 이거 밖에 있을 때도 앱으로 버튼을 눌러 사료급여가 가능하다! 회식있을 때 장기간 집을 비웠을때 집에 혼자있는 반려동물 생각에 발을 동동 구르지않아도 됩니다! 완전좋음!
.
✔또 앱에 마루에게 몇그람 급여했고 마루가 몇그람 먹었는지 기록이 됨. 👀 오! .
.
젤 처음 자동급식기를 접한 마루는 엄마 이거 뭐예요? 하고 얼음이 됐지만 곧바로 적응하고 오드득오드득 사료를 다 드셨음!!😊 적응도 빨리합니다.😊
.
.
➡ 자동급식기 써본결과 전체적으로 만족.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든다. 집에 하나 있으면 좋을 아이템! 하루 이상 집을 비우게 되거나 귀가 시간이 늦어질 때 아주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된다. 그리고 나는 이제 새벽에 마루 밥주려고 일어나지 않아도 된다. 😁
.
.
#무료체험하는사람보다더빠른 #후기를쓰고있으니 #인터파크펫은나한테상줘야함 @interpark_pet #저..상주세요💕
.
.
#아비시니안블루 #아비시니안 #고양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blueabyssinian #abyssinianblue #abyssinian #abycat #cat #catsofinstagram #instacat #catstagram

꺅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하게도 #인터파크펫 @interpark_pet#자동급식기 체험단 모집에 당첨이 되어서!! #아이오텍 의 자동급식기 #펫맘 #petmom 을 받게 되었어요 와우~~~~~ 셩이는 정말 행운의 요정인가봐요 😘😘 이 제품은 집의 와이파이와 급식기가 연동되어서 어플을 이용해서 사료를 급여할 수 있어용 👊 이제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집을 비워야 할때 셩이 밥 때문에 발 동동 굴리지 않아도 되겠죠? 크.. 지금 사료통이랑 그릇 씻어서 말리느라 써보지 못했는데 써보고 다시 후기 올릴게요 ㅋㅋㅋ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cat

아이오텍 자동급식기!!
이거슨 진짜 탐난다~~ #인터파크펫 #아이오텍펫
-
@Regrann from @interpark_pet -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 #regrann

#리그램 @regramkr from @interpark_pet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이벤트참여- 🐾아이오텍 자동급식기🐾
우리 라봉이... 밥을 와구와구 먹다가 켁켁 체하기도 하고 내가 아직 학생이다보니 집에 오는 시간이 들쭉날쭉해서 제때제때 밥 못챙겨주는..ㅠ 뚀륵...ㅠ
돈없는 학생인지라 자동급식기 엄두도 못내고 있었는데 무료체험 이벤트가 있어서 큰맘먹고 참여해봅니다!
보호소에서 데려온 우리 라봉이 꽃길만 걷게 해 주고 싶은데 돈없는 궁상 집사라 너무너무 미안해ㅠㅠㅠ
.
장점을 알아볼까나~🍊
1. 이 아이오텍 자동급식기눈 일단!! 외관이 넘나리 깔끔💕 세련💕 시간이 되면 사료통이 열리면서 맘마먹으라고 알려준다니..!! 넘나 똑똑하잖아!?
2. 하루 10회까지 설정할 수 있어서 조금씩 자주 먹는 애기들한테도 안성맞춤이고 어플이랑 연계되어서 몇시에 얼마나 먹었는지도 바로바로 알 수 있어요!
3. 야옹이 멍멍이 입이 직접 닿는 그릇은 스테인리스!! 일명 스뎅!! 이라서 턱드름 예방할수 있구 위생적이구요!!
4. 정전되도 내장배터리에 저장해놓은 배터리로 우래기들은 굶을 걱정이 없다구욘!!?!?? 컬쳐가 쑈크다!!!
- 이 외에도 LED표시등, 사료통 2중잠금, 사료통 용량 무려 1.5키로!! 사료부족 알림센서 등등!! 반려묘,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밥그릇에 있었으면~ 하는 기능들을 모조리 싸잡아넣은 자동급식기의 완.전.체!!!
.
세상에 그러니까 우리 라봉이꺼 했으면...😳
.
[스토리]무료체험 23탄, 아이오텍 자동급식기 - 엄마미가 집을 비울 땐, 펫맘!
http://inpk.kr/p/st/1170
.
#인터파크펫 #95무배 #아이오텍펫맘 #아이오텍자동급식기 #아이오텍 #자동급식기 #자동급식기추천 #예쁜자동급식기 #집사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반려묘 #유기묘 #이벤트

#Repost @interpark_pet with @repostapp
・・・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인터파크펫 #아이오텍 #아이오텍자동급식기 #아이오텍펫맘 끄아아. 갖고싶다. 이침점심저녁 하루세번으로 나눠 제한급식하는 중인데.. 덕분에 어디 외출도 잘 못하는. 이번 주말에 몇달만에 처음 멀리 가는데.. 토 일 이틀 비우는데 걱정이 태산. 다행히 근처사는 친구가 토요일 저녁에 밥주러 와준다고는 하는데 #자동급식기 하나 들여야하나 고민하게 만들었다능 ㅠㅠ

#리그램 @regramkr from @interpark_pet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Repost @interpark_pet with @repostapp
・・・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돼냥이후보 우리 무무를 위해
#당첨기원🙏
_._
_._
#Repost @interpark_pet with @repostapp
・・・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우리 굴비 적당히 많이 먹어야 할텐데....
_
_

#Repost @interpark_pet with @repostapp
・・・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리그램 @regramkr from @interpark_pet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Repost @interpark_pet with @repostapp
・・・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워 정말 대박 상품이어라.. 셩아 날씬해져야지? ㅋㅋㅋ
#인터파크펫 #아이오텍펫맘
#Repost @interpark_pet with @repostapp
・・・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우와! 자동급식기 😁😁😁 우리 세바 이제 제 시간에 저녁 먹을 수 있겠다

@Regrann from @interpark_pet -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 #regrann

오늘은 정말 대물을 가져왔습니다!👍🏻
어제 먹은 술이 아침까지 안깨는 엄마미들을 확 깨게 해주는 #무료체험 😘
#자동급식기 계의 혁명! #아이오텍 #펫맘 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일단 눈을 사로잡구요~🙈
지저분하게 버튼, 이런거 없어욬ㅋㅋ
우리는 #스마트 하게 앱으로 구동한다구욜📱
식기 나온 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마저도 아주 심플하네요😻
나 없을 때 사료통 열어서 사료파티 하던 우리 #개린이들 🐶💦
이젠 이중 잠금장치로 사료통을 열 수 없구요~🙅
식기는 분리가 되니까 하루 한번 세척해주시면 됩니다
하루 10번까지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5g 단위로 세세하게 급여량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템 👏🏻
#신상 신상 #초신상 제품을 #인터파크펫 앱에서 겟~하세요!
-
✔️인터파크펫앱>스토리공유>댓글
✔️리그램>인터파트펫앱>댓글
-
두가지 방법 다 가능하지만 앱에 오셔서 꼭 댓글을 남겨주셔야 한다는 말씀!
더 자세한 상세페이지는 앱에서 펫맘을 검색해 주세요~
가격 보고 놀라지 마시구용!🤑
-
#혜자파크 #갓터파크 #인파펫 #냥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식기 #고양이식기 #IoT #사물인터넷 #ㅋㅋ #나쫌유식함 #마무리#반려동물은사랑💕

고양이나 강아지들에게 밥을줘야하는데 우리냥냥이들처럼 혹시라도 일이늦게끝나는날이라 3번나눠주는걸 2번나눠주면 아침에 뚝딱 다먹어치워버리는 고양이들이나 강아지들에게 딱좋는 아이오텍 자동급식기! 우리냐옹이들은 밥주면 그게 한끼요 두끼따윈없습니다 그러니 닝겐 저녁에빨리와서 밥을주오 난배고프오 ~
이런식인펫들에게 인기많을듯하네요!
.
#아비시니안 #냥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댕댕이 #냥냥이 #인터파크펫 #interparkpet #아이오텍 #펫맘 #아이오텍펫맘 #급식기 #자동 #이벤트 #petstagram

[스토리]무료체험 23탄, 아이오텍 자동급식기 - 엄마미가 집을 비울 땐, 펫맘!
http://inpk.kr/p/st/1170 혜자스러운 인터파크펫 ㅠㅠㅜ 나 혼자 알고 싶다 증말로 ㅠㅠㅠㅠㅠㅠㅠ 맞벌이 엄마아빠를 둔 우리집 뚱땡이첫째랑 살 안쩌서 고민인 둘째에게 완전 필수템 !!! 진심 이거는 우리집꺼다😾#인터파크펫 #아이오텍펫맘#자동급식기바라기#아이오텍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