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아이셋

10806 posts

TOP POSTS

사촌누나랑 낮시간 키즈카페찾기~~아무도없어 둘만의 세상이야~~🤣거기에 지민이도 포함해서 신나게 세명이서 신나게놀기~~😆
#아이셋 #딸하나아들둘 #애셋엄마? #키즈카페 #낮동안혼자놀기

#아이셋 #공던지기 #볼풀 #공100개
신나게 던지고, 누가 더 많이 넣나 시키면 정리도 끝!!! #신난다

첫째따님 언제 창문에 작품을 남겨놓으셨나💕
#오늘
#조금
#한가로운 세시였다
곧 다가올 공포의 네시반... #아이셋

ᴀᴍ3:00 흔적
#어른여섯 #아이셋

개구쟁이 아들들
이 아이들의 웃음때문에 힘이 나는 엄마
#아이셋 엄마 #아들 #외출 #사진

-
누나들 피아노 끝나고 다 함께 키카!
예성이는 키가가 처음인데..
처음 10분 정도는 무서워서 엄마 껌딱지하다가..
그 후로는 너무 잘놀고..
밥도 누나들 만큼 먹고😅
#담에또가자💕
#지금이시간셋다안드로메다
#👏🏻🙌🏻👍🏻🙈

엄마 마음대로 한다고
나한테 따져묻는 내아들
활짝웃게 만드네 ~♡
너의. 의견을 존중해주마

#다둥이 #대구맘 #아이셋 #놀아주기

🔥불금!!!!! 근데 난왜케 우울하지ㅋㅋㅋㅋㅋ
잘다녀와🤗 #힘을내자 #이사한달남았는데 #완전스트레스 #해블리네

춘천의 눈내림^^
1인용 이글루♡

#춘천#이글루#아이셋

MOST RECENT

🔥불금!!!!! 근데 난왜케 우울하지ㅋㅋㅋㅋㅋ
잘다녀와🤗 #힘을내자 #이사한달남았는데 #완전스트레스 #해블리네

지난이야기...
남해 원예예술촌
나만 신난것처럼 보이는데...
얘들아 나만 신난건 아니제?ㅋㅋ
.
.
.
.
.
.
#애엄마셋 #아이셋 #엄마들의 #여행
#좋은추억 #재밌다 #신난다 #기분업
#남해 #원예예술촌 #날씨 #춥다
#함께라서좋다 😍😍

크크크크 너무맛잇어♥
이번다욧도 잘부탁한당~^^ 듀오 넌 정말 대단해

모태비만 나를 다욧하게해주는 아이♥

나는 다욧하게해주고
.
.

울신랑은 건강한식사 .
.
한잔에!!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 식이섬유
9g단백질에 영양가득....
.
. #허벌라이프쉐이크 한끼식사로도
충분한쉐이크랍니다
.
.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한아침식사로 굳♥ .
.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
✔다양한 맛으로 맛있게 한끼해결
✔고단백,저칼로리 풍부한영양에 90키로칼로리
✔체지방은 쫙빼주고 근육업
✔생후 6개월부터 임산부도 먹어도되는 영양식사 .
. 📍허벌라이프 쉐이크 문의
📍010 5772 1223
전화 👌 문자 👌 카톡 👌

#허벌라이프 #허벌쉐이크 #다이어트
#이뻐지기 #건강해지기 #다이어트후기
#아침밥 #아침식사대용 #영양듬뿍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성공#다이어트코치추천
#단백질 #프롤레사듀오 #알로에겔
#체중감량 #쉐이크 #다이어트자극사진
#대구맘#젊줌마#부여#아이셋#세남매맘#주부그램

.
2017年 11月 大坂。
사진으로 추억소환📸
여행은 언제나 그렇듯 돌아오면 또 떠나고싶어지네..😂
저땐 칸사이공항 도착하자마자 돌아가고 싶었는데 ㅋㅋㅋ

이번 오사카 여행동안 제일 많이 했던말.
"내가 대체 무슨 짓을 한거지.."와
"그게 무슨 의미가 있니"
🤣🤣🤣
#엄마셋 #아이셋 #일본여행 #오사카 #아기와함께하는 #새로운여행타입 #가능하다면비추 #절실하다면언제든다시 #나지금또절실하니?!

울 윤이가 눈이빠져라 기다리고 있는 크리스마스ㅋㅋㅋㅋㅋ 곧 다가오는구나
모닝 라떼가 그렇게 맛나는구나😁😁
#등원길#다섯살딸#모닝커피#육아맘
#삼남매#아이셋#다둥이가족#다둥이맘#육아소통#좋아요#오늘하루도즐겁게

#원숭이띠 #아이들 #두살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친구 #엄마친구딸 #딸램 #정신없다 #친구집 #맥주한잔 #낮술
#어멈셋 ㅡ맥주한잔의 여유따윈 개나줘^^
#아이셋 ㅡ가만있질않는고만...셋이 앉혀놓고 사진찍기 참힘들당...
#스파게뤼 ㅡ맛있지만 입으루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을정도루 정신이없었다능ㅋ

이런포즈는 어디서배우는거야ㅋㅋㅋㅋㅋ드뎌 목욜이다!
오늘,내일만 지나면 꿀주말🙌
#자매샷 #비글자매 #해블리네

한라봉마들렌

한라봉청 넣고 레몬즙 넣고 상큼하게 구워낸 녀석이에요.

요거 굽는 10분 동안 러스크는 사라졌네요.

1차 구워 작은녀석 간식 보내고.

2차 구워 포장해 낼 큰녀석 간식 보낼거에요.

#집밥 #집밥스타그램 #신랑식사 #가족식사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소박한식사 #육아스타그램 #삼남매 #아이셋 #한식 #골고루 #신랑식사 #아침식사 #food #family #koreanfood #브런치 #식판식사 #엄마표 #우애좋은삼남매 #brunch #오늘뭐먹지

굿모닝 벌써 아침이네.
오늘도 거의 밤샘.
둘째아들이 아파서인지 자면서도 칭얼칭얼. 우리 세찌는 두시간반마다 배고프다며 응애응애😅
오래오래 자고싶다🙏🏻
#감성#감성사진#첫줄#굿모닝#오늘도#화이팅
#엄마는강하니깐
#육아맘#삼남매#아이셋#애셋맘#육아#육아맘#다둥이가족#다둥이맘

신랑 아침식사

닭고기미역국 냉이나물 깍두기 갓김치 골드키위 오미자차

오늘은 빵공장을 돌려볼까해욤.

한라봉청으로 상큼하게.

#집밥 #집밥스타그램 #신랑식사 #가족식사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소박한식사 #육아스타그램 #삼남매 #아이셋 #한식 #골고루 #신랑식사 #아침식사 #food #family #koreanfood #브런치 #식판식사 #엄마표 #우애좋은삼남매 #brunch #오늘뭐먹지

여행이라 쓰고 고생이라 느낀듯하나 아쉬움으로 마무리
공통점 없는 여자셋 아이셋과 함께 아난티코브. 너무 좋고 너무 넓고 너무 즐거운 🤗🤗 지금부터 대략 15년전쯤 선생님과 영대에서 찍은듯 한데 이제는 아이의 엄마로 커리어우먼으로 부산에 와있다 조금은 찡하고 조금은 가는 시간을 잡고싶은. 그때그시절로의 타임머신⌚

#부산 #기장 #힐튼 #아난티코브 #풀테라스c동 #105평 #여행 #시간 #여자셋 👧👩👩‍🎤 #아이셋 👭👶 #바다 #조식은힐튼으로 #어메니티 #록시땅 #아난티코브워터하우스 #아난티코브펜트하우스

.
한놈은 장난감사갈라 시위하고👉한놈은 침대놔두고 차가운 바닥에서 자겠다 떼쓰는 와중에👉한놈이라도 정상이라 감사🙏
.
.
.
.
.
#다둥이네#삼남매#아이셋#아이셋맘#워킹맘#다둥맘#아들둘딸하나#초등학교1학년#쌍둥이#일란성쌍둥이#아들쌍둥이#딸스타그램#막내딸#23개월아기#육아#일상

#코엑스맛집
.
극한의 배고픔에도
사진은 안잊긔📸
.
더블번과 함께니깐
고칼로리,고탄수화물도 문제없긔🤗
.
.
.
#자매그램👭 #자매일상 #자매스타그램 #아이둘 #아이둘맘 #아이둘엄마 #아이셋

저녁식사

랍스터라면 치킨샐러드

오늘은 냉털밥상이에요.

냉동실에 모셔져 있던 랍스터도 꺼내고.

냉장실에서 놀고 있던 양상추도 꺼냈네요.

#집밥 #집밥스타그램 #신랑식사 #가족식사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소박한식사 #육아스타그램 #삼남매 #아이셋 #한식 #골고루 #신랑식사 #아침식사 #food #family #koreanfood #브런치 #식판식사 #엄마표 #우애좋은삼남매 #brunch #오늘뭐먹지

음식보고 먹고싶을때마다 자동으로 나오는 '저요🙌'
오늘은 아이슈크림이다ㅋㅋㅋ 몰..라..셋째니까...걍걍 먹이쟈....
걍 긔냥 #자동반사 #저요 #헤픈남자 #왕어금니주의 #19개월 #건이영상

찡이랑 꼬미는 병원행 밤새 고열 ㅠㅠ 물수건으로 닦아 조금 내리니 기절 아침에 다시 열 ㅠㅠ 꼬미도 아프고 찡이도 아프고 다른 가족도 줄줄이 소환예정ㅠㅠ #3번 #뚜희 #꼬미 #아파요😭 #느무아퍼 #디기추워 #감기 #비글남매 #3번은조카 #아이셋 #기본 #퐝남매 #뚱이랑쿵이 #찡이 #3번찡이

우리도 트리햇는데..건이가 다뜯는다ㅋㅋㅋ장식품도 다끈어서 다버리구..전구불도 다끈어재껴서 버리구...아무래도 올해트리는 걍 치우는걸루🙅 #클쓰마쓰분위기내려다가 #욱함

아이들 아침식사

어묵국 떡갈비 브로컬리구이 단감

아이들이 일어나기 전에 베이킹 시작했어요.

쌀식빵이 부풀고 있어요.

부풀어랏ㅡ부풀어랏.

#집밥 #집밥스타그램 #신랑식사 #가족식사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소박한식사 #육아스타그램 #삼남매 #아이셋 #한식 #골고루 #신랑식사 #아침식사 #food #family #koreanfood #브런치 #식판식사 #엄마표 #우애좋은삼남매 #brunch #오늘뭐먹지

나혼자 보기 아까움😱출장간 울 남편 저런 표정...아들둘은 하이~하고 끝이지만 딸은 다르다!! 온갖 애교와 뽀뽀와 사랑을 전한다~😍아빠~ 를 백번 부르면서도 목소리가 매번 달라지더라..😝🤪딸 없었음 어찌 살았냐고 말하는 울 남편.. 이젠 나는 안보임😡🤬😭#딸사랑#아빠사랑#딸은사랑입니다#나혼자독박육아#아이셋#28개월쌍둥이키우기는#매우매우신난다🤪🤯#

● 글로벌 소셜 이노베이터 ''불루칩'' 입니다 ●
2017년 마무리중 아름다운 추억놀이 ~^^
#영덕 #강구항 #대게종가 #박달대게 #킹크랩
#성인둘 #아이셋 #550,000만원 #맛있다

2017년이 가기전에..
눈이 펑펑 왔다!
공식적은 첫눈? ㅋㅋ 폭설은 아니고
펑펑 밤새도록 왔다흐~~~~
온세상이 하야졌다!
우리동네..
대폭설?
눈같은 눈이 왔다지~~~
낼부터 출장이구나!
==================================
#믿음으로_진실되게_최선을다해
#일하는여자 #워킹맘스타그램
#아이셋 #첫째는고3딩 #둘째는고2딩 #막내는_중3딩^^ #그녀애샵 #4hershop #jnjglobal  #일상 #뷰티 #패션 #스타일  #moment #fashion #beauty #style #오오티디 #ootd #소통 #감성 #성공 #success #onlyjesus #ceojenny

.
.

희원오빠&은정언니 홈 방문☘

저희 가족을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 셋을 데리고 이런 맛있는 식사를 준비해주시다니ㅜ.ㅜ 감동이예요~
남편은 밥을 두그릇이나 먹었다는..
아이셋에 준수까지, 정신이 없어 다함께 찍은 사진이 하나도 없구만요.
은정언니 살림, 요리솜씨 짱짱짱🖒
저도 나중에는 잘하겠죠ㅋㅋㅋㅋ

#용인 #아이셋 #집방문 #푸팟퐁커리 #태국음식 #요리짱 #초대 #저녁식사 #감사와감동 #맛있어 #짱짱짱 #언니멋져요
#또가도돼요?

#집스타그램
우리집 #삼남매
아ㅏㅏㅏㅏㅏㅏ 안자냐🙄
갑자기 다함께 #열공 하는 박남매...💦
역시나 박재윤은 내앞에있다🙈
멀리서 열심히 따라하는중👶🏻
.
#우리집 에 유일하게 있는 #전집
하윤이성향에 맞춰서 산건데, 완전 잘산듯하다😌
재윤이까지 뽕뽑자😆
#아이셋의장점
#뭐하나사면뽕뽑을수있다는것☝🏼

.
.
#남편이랑
#카페데이트

이딴거 다 필요없..
잠 자게 해줬음 좋겠다😢
진정 자.고.싶.다! 잠이 쏟아진다
#한달에한번.. #많이귀찮다

#하루종일#졸림#자고싶다
#아이셋#아이셋아빠'한테 맡기고 #푹자고싶다
#여보세요 #아이셋엄마'는 #피곤합니다

알아서 #삼남매 밥도 좀 먹이고
예뻐죽는 #막내딸 좀 재워달란 말입니다.
왜, 딸 하나를 못재우냔 말입니다.. #내팔자야

졸리다는데 나가자는 너님..
잠 깨워놓고 나한테 맡기고 너님은 게임하겠지요.
쨌든, 너님도 #힘들테니.. 같이 #힘내자요

성질이 팍팍 나지만..
#곶감 사와서 참겠습니다.. #내사랑곶감
곶감이 호랑이보다 무섭다는 그 동화.. #진리입니다
나.. #범띠맘 인데😅
.
.

오늘도 도서관으로,
점점 더위가 가까이 오고 있어
낮에는 실내활동이 편하다

재범이 옆에 있는 저 꼬마녀석이 영어로
이야기를 하니까 재범인 꿋꿋이 한국어로
이야기를 하더니 또다시 영어로 말을 하니까 말이 안통한다 생각하고 메롱~ㅁㅔ롱
하고 자리를 피하니 그 꼬마녀석이 재범이를 따라가 잡기 놀이를 하며 같이 놀기 시작했다,언어가 통하지는 않았지만 아직 어린 아이들이라 행동으로 서로의 생각을 표현하며 노는걸 보니 역시 어릴수록 적응 하는게 빠르겠다 싶었다.

#시드니#일상#일상스타그램 #도서관
#아이셋#삼남매#육아#자매#오늘
#삼남매맘#육아전쟁
#sydney #castle hill

--------------------------
#파마하러
#롯데월드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흰머리가 너무 많아서 염색에 한계가 옴ㅋㅋ
파마하면 흰머리 커버가 잘되서 염색기간이 늘어난다.
이것도 일이네....
여튼 빨리 끝났음 좋겠다.
1시 예약인데 너무 빨리 왔구만ㅋ
.
.
.
.
.
#삼남매집 #삼남매아빠 #삼남매스타그램 #아들딸바보 #초딩육아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스타그램 #daily #삼남매 #아이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