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아이바마사키

6371 posts

TOP POSTS

폭풍 춤추다가도 바지 정리하시는 베테랑 아이돌씨 #아이바마사키 #嵐 #相葉雅紀 #相葉 さん踊りながらなにやってんのㅋㅋㅋズボンどうしたㅋㅋ😳😍

이거 심장에 매우 안좋고 위험한 영상이야,,,
니노가 카즈가.....묻지마 심장 폭행하기 때문이지...☆
밧쨩은 괜찮아...멈무이가 말 안들으면 어때...우리가 갈게요....(달려가기 준비 자세
#아라시 #아이바마사키 #니노미야카즈나리 #시무라동물원 #嵐 #相葉雅紀 #二宮和也 #天才 #しむら動物園 ##arashi #aibamasaki #ninomiyakazunari #simura #zoo #goldenretriever #골든리트리버 #인절미 #너겟

미친!!!
ㄱ...기대하고있어요....💚💚💚💚💚
4월 빨리 왔으면 좋겠다ㅜㅜㅜㅜㅜ귀족이라니
이번 2017년도 행복가득...💚💚💚💚
.
#아라시 #아이바마사키 #嵐 #相葉雅紀

물고기 밥주는 시간이에요 소부센친구들~
(물고기안좋아함;;
#아라시 #아이바마사키 #니노미야카즈나리 #嵐 #大野智 #二宮和也 #arashi #aibamasaki #ninomiyakazunari

미친...맨즈논노 열일하셨네여....
멋있다ㅠㅠㅠㅠ
옷도 진짜 다 이쁜거 입히고 두번째짤 그냥 청바지에 흰티인데도 아이바가 입으니까
옷이 아이바빨 받네💚💚
.
#아라시 #아이바마사키 #嵐 #相葉雅紀

밧쨩 한국어 커여뷰ㅠㅠㅠ 안뇽하세요~요보세요~
나한테도 해줘요!!!!!!!
#아라시 #아이바마사키 #嵐 #相葉雅紀 #arashi #aibamasaki

MOST RECENT

_
最終電車に乘って憂鬱の驛をかけぬけてこう
막차에 올라 우울한 역을 빠져나가자
君の街まであと少し
너의 동네까지는 이제 금방이야
僕らは泣いて笑ってそれでも明日を夢見てしまう
우리들은 울고 웃으며 그래도 내일을 꿈꾸지
ありがとう素晴らしき世界
고마워 멋진 세상이여

#素晴らしき世界 #멋진세상이여 #아라시 #오노사토시 #사쿠라이쇼 #아이바마사키 #니노미야카즈나리 #마츠모토준 #嵐 #ARASHI #二宮和也 #大野智 #相葉雅紀 #櫻井翔 #松本潤 #あらし #소통 #맞팔 #선팔

1.많이 아팠다 하루는야자를 빼고 싶을정도로 또다른하루는 공부에 뜻이없는사람 처럼 누워서 뒹굴거리고 고등학생이 된이후 사소한곳 부터 별의별곳이 다아프다..오늘도무릎이아파서 야자때 골골거렸다는..몇일전에 반수하는 훈남의 오빠가 학교를 찾아왔는데 내시평균 2.0미친줄알았다...사람이 얼굴만 잘생기면 만족할것이지 어찌 내신도 이번에 인서울 을 하기위해서 반수를 한다고했다 사범대 들어갔으면 만족하란 말이야!!!나 이대로 있다가는 재수해야할것 같지안나?

2.요즘아라시에 푸욱빠졌다 사실 노래보다는 연기 가 진리다 니노미야 의 연기를 보고 정말가슴에 푸욱박힐때가 있다 푸른불꽃,마라톤,마지막약속 :::어쩌면 신님은 그렇게 완벽한 인간을 만들걸까...아라시가 동계올림픽에 와서 노래불러주면 이제공중파에서도 아리시를 볼수있는것인가..!실제로 보면 마음이 부셔질정도로 아름다울것같다...보고싶어요
빨리주말이 와서 #세상에서_가장_어려운_사랑 봐야겠어요 벌써부터 설레이는 이마음은뭘까🎵🎶 #플래너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인증 #고2 #아라시 #니노미야카즈나리 #사쿠라이쇼 #아이바마사키 #마츠모토준 #그리고 #리다 #일상 #소통

2013 아라시 아라페스 투어 콘서트 돌려보기 하는데 ㅜㅜ 흐엉~~ 완전 초초 애정하는 노래ㅜㅜ 파이팅송(팬송) 꺄~~ 내사랑 #파이팅송(팬송) #아라시 작사 #니노미야 작곡 역시 천재 작곡가 니노
#파이팅송1 #ファイトソング (Fighting Song)
#아라시 #嵐 #arashi #japen #쟈니즈 #Gの嵐
#오노사토시
#사쿠라이쇼
#아이바마사키
#니노미야카즈나리
#마츠모토준

2013 아라시 아라페스 투어 콘서트 돌려보기 하는데 ㅜㅜ 흐엉~~ 완전 초초 애정하는 노래ㅜㅜ 파이팅송(팬송) 꺄~~ 내사랑 #파이팅송(팬송) #아라시 작사 #니노미야 작곡 역시 천재 작곡가 니노
#파이팅송1 #ファイトソング (Fighting Song)
#아라시 #嵐 #arashi #japen #쟈니즈 #Gの嵐
#오노사토시
#사쿠라이쇼
#아이바마사키
#니노미야카즈나리
#마츠모토준

밧쨩ㅠㅠ아카시절과 다른게 뭐야ㅠㅠ 그대로 컸네ㅠㅠㅠㅠ볼이 뽀동ㅠㅠ 몰랑할것같아ㅠㅠ모찌밧ㅠㅠ
#아라시 #아이바마사키 #嵐 #相葉雅紀 #arashi #aibamasaki

2013 아라시 아라페스 투어 콘서트 돌려보기 하는데 ㅜㅜ 흐엉~~ 완전 초초 애정하는 노래ㅜㅜ 파이팅송(팬송) 꺄~~ 내사랑 #파이팅송(팬송) #아라시 작사 #니노미야 작곡 역시 천재 작곡가 니노
#파이팅송1 #ファイトソング (Fighting Song)
#아라시 #嵐 #arashi #japen #쟈니즈 #Gの嵐
#오노사토시
#사쿠라이쇼
#아이바마사키
#니노미야카즈나리
#마츠모토준

리캘리님~!예쁜 캘리 감사합니다💘🙇
.
"永遠に叶わない、
それでも愛しい人よ" 이 부분이 너무좋아😭😭
.
@lee.calli 님 작품💙
#dearsnow #아라시 #오노사토시 #사쿠라이쇼 #아이바마사키 #니노미야카즈나리 #마츠모토준 #캘리그라피 #손글씨 #嵐 #大野智 #櫻井翔 #相葉雅紀 #二宮和也 #松本潤 #手書き

#요즘 아라시 콘서트 다시 보기중ㅎ
역시 아무도없을땐 음악 크게 들으면 신나싄나 역시 #아라시 #OhYeah #part3
역시 도쿄돔은 크구나~ 저 많고많은 자리중에 내자리는 1도없는 현실이 슬프네~
#arashi live tour 2016-2017 are you happy #concert
#아라시 #arashi #japen
#오노사토시
#사쿠라이쇼
#아이바마사키
#니노미야카즈나리
#마츠모토준

#요즘 아라시 콘서트 다시 보기중ㅎ
역시 아무도없을땐 음악 크게 들으면 신나싄나 역시 #아라시 #OhYeah #part2
역시 도쿄돔은 크구나~ 저 많고많은 자리중에 내자리는 1도없는 현실이 슬프네~
#arashi live tour 2016-2017 are you happy #concert
#아라시 #arashi #japen
#오노사토시
#사쿠라이쇼
#아이바마사키
#니노미야카즈나리
#마츠모토준

#요즘 아라시 콘서트 다시 보기중ㅎ
역시 아무도없을땐 음악 크게 들으면 신나싄나 역시 #아라시 #OhYeah #part1
역시 도쿄돔은 크구나~ 저 많고많은 자리중에 내자리는 1도없는 현실이 슬프네~
#arashi live tour 2016-2017 are you happy #concert
#아라시 #arashi #japen
#오노사토시
#사쿠라이쇼
#아이바마사키
#니노미야카즈나리
#마츠모토준

#家のリーダーはこげたパンじゃない
아라리와 유쾌한 친구들님의 영상
힘이 들때 이 밧쨩의 편지를 듣고 있으면 기운이 난다.
언제나 멋있는 사람 나의 정신적 롤모델💚
.
.
疲れた時に相葉くんの手紙を聞いていれば元気になる。
いつもすてきな人。私のロールモデル💕
.
.
#아라시 #아이바마사키 #아라시명언 #아이바명언 #嵐 #相葉雅紀

폭풍 춤추다가도 바지 정리하시는 베테랑 아이돌씨 #아이바마사키 #嵐 #相葉雅紀 #相葉 さん踊りながらなにやってんのㅋㅋㅋズボンどうしたㅋㅋ😳😍

#ファイトソング #嵐 #화이팅송
오늘 선곡은 진짜 3곡
모두 내가 좋아하는 노래이다ㅠㅠ
진짜 선곡표보고 제일기쁜건 이 화이팅송이다😍
기쁜맘에 좋아하는 가사부분을 쓱쓱!!
.
.
사실 아까 캘리그라피 하려고 팬들었는데..
손에 힘 많이 줬는지..갑자기 손과 손목에 근육뭉침이
딱!!!흐어ㅠㅜ아이스크림알바의 후유증..😢은
캘리하는 나에게 있어서 이렇게 데미지가 있을 줄 몰랐다ㅠㅜ

#vs嵐 #170914
9월 15일은 아라시 결성 18주년!욥!!
카즈오빠 나두 축하파티 갈래여
나나 갈래여!!나두여!!!ㅋㅋㅋㅋㅋㅋㅋ
리다오빠 집주소 안알랴줌ㅋㅋㅋ
그래서 축하파티 했나여ㅋ
#축하해요포풍오빠들
#아라시해줘서고마워요
#嵐でよかった #아라시라서다행이야
#19990915 #아라시결성일
#아라시 #嵐 #오노사토시 #사쿠라이쇼 #아이바마사키 #니노미야카즈나리 #마츠모토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