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반찬

1886 posts

TOP POSTS

아 진짜 부페 부럽지 않구요 , 아 정말 식구들 #옹기종기 재밌게 이리 이리 좋아할 수가 있나 싶네요 🙇🏻‍♀️.
10마리가 넘는데요 , 아빠꺼 5마리 남겨놓고도 부족해서 아빠꺼 꺼내먹을뻔했는뎀 🤷🏻‍♀️🤷🏻‍♀️.
_
#아진짜아까도로연수생각하면절대안남겼음 🙅🏻🙅🏻.
_
오늘도 촬영이라 늦을꺼같아서 ,
맛있는거 가족분들이랑 꼭 드시라고 피드에 그냥 먼저 올려버리려구요 😍.
_
엊그제 시어머니댁에 보내드리고 ,
제가 정말 아끼는 좋아하는 분들에게 보내드리고 ,
다들 받았다고 , 어찌 이리많이 보냈냐고 ,
어쩜 이리 맛있냐고 #게찌게 인증샷 언니가 보내주고 .
_
하루만에 이리 뚝닥 오는지 모르고 보낸다는 인사도 안했었는데 , 맛있다고 #칭찬 해주시니 어깨가 들썩 😉😉.
_
진짜 좋은게 ,
다 쪄서왔어요 . 택배 받고 살짝 데쳐야 살이 잘 빠질꺼 같아 다리하나 뜯었는데요 ,
데치지도 않고 그냥 그자리에서 바로 #꿀꺽 🤤 했습니다용 ~~~~~~ ❤️.
_
#게등딱지#뜨거운밥 비벼 #김치 한조각 하면 ,
#세상이리맛날수가없네요 🤘🏼🤘🏼🤘🏼.
_
#덕구수산 에서 주문했어용 😊😊.
사진 누르시면 태그 걸려있답니당 ❤️ .
다들 가족분들이랑 편하게 드셔용 🤘🏼🤘🏼🤘🏼.
_
#홍게 #맛집 #진수성찬 #주문하면하루만에 #뚝딱 #맛있어요 #데치지않아도되요 #아이들반찬

#광천우리맛김 #무가미김 이라
짜지않고 기름지지않아 더 맘에들어요~
#아이들반찬 으로도 굿!♡^^

토요일
.
#정이네밑반찬 (클릭하심 반찬만떠요)
오늘 오후에 친구들하고 저희집에 모이는데
꼬마손님도 계셔서 아가들 반찬 조금했어요
.
양송이에 굴소스 조금 넣어 볶고요
단무지는 파마늘빼고 매실액 들기름에 조물
오이볶음은 소금에 살짝절였다 꾹 짜서
매실액 들기름에 볶았구요
마늘쫑은 살짝 데쳐서 간장 올리고당에
아가들 먹기좋게 푹 졸였어요
소세지는 집아니니까 이럴때 먹어야죠ㅋㅋ
요기에 이따 계란말이만 더 해줌 잘 먹겠죠?ㅎㅎ
.
애들반찬을 안해봐서 습관적으로 고추꺼내놓고요ㅋㅋ
애들 안먹음 엄마들 다 먹일꺼에요 이따보자 가스나들아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정이네집밥 #집밥 #홈쿡 #요리 #한식 #가정식 #반찬 #밑반찬 #아이들반찬 #아이반찬 #정이네레시피

아침에 먹은 반찬 점심에도 먹어주면 안되는거니?그나마 점심은 급식이라 다행~
입짧은 큰딸덕에 뭐든 한숟가락이라도 더먹어주면 좋겠는 맘에 이것저것 열심히 해대지만 역시나 브로콜리빼고 전부다 맛이 없다는말뿐ㅜㅜ브로콜리라도 잘먹어주니다행~~~
무조건 잘먹는 둘찌는 심지어 라면도 먹는데 넌ㅜㅜ
#입짧은큰딸 #삼시세끼 #아이들반찬

#당근전
#아이들을위한식단
#아이들간식
#아이들반찬
오전에 당근전을 만들었는데
아이가 먹어보더니 치킨맛이 난다네요.
신기하네^^ 당근들어갔는데ㅋ

아로니아 떡갈비 블로그에서 공구중입니다~ 놀러오세요❤️
#아로니아떡갈비#떡갈비#아로니아#아이들반찬

#오징어볶음 #간단한반찬 #오징어
#아이들반찬
아이들은 순한맛
홍산타는 매콤한맛

아이들것 먼저 볶아내고 반 덜어내고
고추장 넣어 홍산타것 볶아내기

오징어 미리 손질해 놓으면 금방 되는 요리 😋😋😋😋

MOST RECENT

배고파서 잠이안온다ㅠㅠ
오늘저녁메뉴로 입맛다시기
올만에 소불고기
돼지고기로만 해주다가
어머니덕에 한우먹어봅니다ㅋㅋ

#배고파#소불고기#불고기#소고기#한우#집쿡#홈쿡#간단요리#저녁메뉴#아이들반찬#이새벽에#잠이안와#미침#꼬르륵#ㅋㅋㅋ#먹방#고기반찬#먹부림#먹스타그램

첫줄~~
.
.
.
주말에도 문의를 마니주시네요 ㅎㅎ
이제본격적으로 더워져서 그런가바요^^~
문의는언제나환영이랍니당 ㅎ .
.
어제 갯벌체험에서 잡은 동죽..?
탕으로 변신햇어요 ㅎㅎㅎ
.
.
별로안될거같더니 양이꾀 나오내요 ㅎ
한끼정도는 거뜬할듯요^^~
.
.
맑게끓여 아이들 국으로 주려구요^^.
.
.
즐거운식사하세요^^ .
.
.
#육아맘#일상#아이들반찬#조개국
#조개잡이#주말체험#탕#국물
#여름#동죽#저녁메뉴#아이들국물
#한끼#두부덮밥#야식#매콤
#월요일저녁#살빼는방법#민주코치#아이둘

아침에 먹은 반찬 점심에도 먹어주면 안되는거니?그나마 점심은 급식이라 다행~
입짧은 큰딸덕에 뭐든 한숟가락이라도 더먹어주면 좋겠는 맘에 이것저것 열심히 해대지만 역시나 브로콜리빼고 전부다 맛이 없다는말뿐ㅜㅜ브로콜리라도 잘먹어주니다행~~~
무조건 잘먹는 둘찌는 심지어 라면도 먹는데 넌ㅜㅜ
#입짧은큰딸 #삼시세끼 #아이들반찬

#아이들반찬
메추리알장조림.
소고기장조림때 깜빡하고 결국 요것만 새로함.
일을번다며....😤 #일상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일상📸 #육아일상
#제주도민
#메추리알장조림 #맛있오 #😊😊


오늘은 #맛간장소스
🤣😙😉😍
늦잠자고 아이들 소불고기 급 해주려는데
오늘은 너를 선택!!!
고기양념시 물과 1:3비율로 해주고
나능, 조금 달달하게 올리고당 추가요



#냉장고에있는#소스#뒤져보니
#전부다#수입산으로만든건#ㅠㅠ
#이제부턴#국산인지#꼭#따지며#사야지
#소불고기#급소불고기#만들다
#아이들반찬#급할땐#휘리릭
#아점#배부르다#이제모할까

피클 앵콜 요청으로~~
한번더ㅎㅎ

현백슈퍼가니..음청 많이 들어서 단돈 3천원!! 날위한 세일~~^^;; 알록달록 파프리카, 양파, 청양고추까지 넣었더니~~ 새콤,달콤,매콤♡♡♡
넘 맛있당^^ 이번에도 완판예정!! ☆☆레시피☆☆
소박이용오이2-3개, 물400미리, 설탕100그람, 식초100미리, 피클링스파이스1큰술, 소금1큰술,기호에따라 청양고추 혹은 아삭이고추

다넣고 팔팔 끓으면 재료에 부어주세여~!! 참, 쉽죠잉??
.
.
.
#반찬#피클#파프리카#양파#매운고추#청양고추#선물#present#기다려#알록달록#새콤달콤#현백#현대백화점#세일#sale#앵콜#앙코르#요리스타그램#쉬운요리#밑반찬#집밥#애들반찬#아이들반찬#소통#선팔#맞팔#청양#아삭이#고추#레시피

아 진짜 부페 부럽지 않구요 , 아 정말 식구들 #옹기종기 재밌게 이리 이리 좋아할 수가 있나 싶네요 🙇🏻‍♀️.
10마리가 넘는데요 , 아빠꺼 5마리 남겨놓고도 부족해서 아빠꺼 꺼내먹을뻔했는뎀 🤷🏻‍♀️🤷🏻‍♀️.
_
#아진짜아까도로연수생각하면절대안남겼음 🙅🏻🙅🏻.
_
오늘도 촬영이라 늦을꺼같아서 ,
맛있는거 가족분들이랑 꼭 드시라고 피드에 그냥 먼저 올려버리려구요 😍.
_
엊그제 시어머니댁에 보내드리고 ,
제가 정말 아끼는 좋아하는 분들에게 보내드리고 ,
다들 받았다고 , 어찌 이리많이 보냈냐고 ,
어쩜 이리 맛있냐고 #게찌게 인증샷 언니가 보내주고 .
_
하루만에 이리 뚝닥 오는지 모르고 보낸다는 인사도 안했었는데 , 맛있다고 #칭찬 해주시니 어깨가 들썩 😉😉.
_
진짜 좋은게 ,
다 쪄서왔어요 . 택배 받고 살짝 데쳐야 살이 잘 빠질꺼 같아 다리하나 뜯었는데요 ,
데치지도 않고 그냥 그자리에서 바로 #꿀꺽 🤤 했습니다용 ~~~~~~ ❤️.
_
#게등딱지#뜨거운밥 비벼 #김치 한조각 하면 ,
#세상이리맛날수가없네요 🤘🏼🤘🏼🤘🏼.
_
#덕구수산 에서 주문했어용 😊😊.
사진 누르시면 태그 걸려있답니당 ❤️ .
다들 가족분들이랑 편하게 드셔용 🤘🏼🤘🏼🤘🏼.
_
#홍게 #맛집 #진수성찬 #주문하면하루만에 #뚝딱 #맛있어요 #데치지않아도되요 #아이들반찬

첫줄~
.
.
구청에서 주관하는 걷기대회에~
.
어린이집 아이들이참석햇어요^^~
.
끝까지 갓다온후애 받은거랍니다^^~
.
두아이모두 어찌나 자랑을하던지요~~
.
피곤할법도한데~아직잘생각이없내요~~
.
큰아인 잘걸어갓다 왓다며^^
.
스스로 대견하대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
#육아맘#전업주부#워킹맘#주부부업
#구청#걷기대회#페이스패인팅#포도
#주말#불금#마트#뱃지#대견#스스로
#3일디톡스#상담문의#금욜저녁
#아이들반찬#마파두부#덮밥#민주코치
#예비부부#다이어트#살빼는방법
#출산후다이어트#자랑#노력#한잔
#금매달#어린이

깐풍기
.
첫기름으로 국내산 닭다리살 튀겨 소스에 졸여낸 깐풍기
후라이드로 먹어도 맛이 좋은데~~소스에 졸여내니 더욱 맛나네요~~^^
.
수라찬방은 기름을 두번이상 사용하지 않아요.
저희 직원과의 약속이고 고객님과 약속입니다~^^
.
.
#깐풍기 #수라찬방 #부천중동반찬가게 #중동반찬가게 #반찬가게 #반찬 #집밥스타그램 #혼밥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프리미엄반찬가게 #신중동역맛집 #혼밥 #집밥 #영양사조리 #화학조미료무첨가 #생일음식주문 #행사음식주문 #집들이음식주문 #이바지음식주문 #엄마솜씨 #엄마반찬 #부천맛집 #가족모임음식주문 #밑반찬 #선물 #선물세트 #아이들반찬 #이유식 #아가반찬

#첫줄_
집에 🏡
닭가슴살 냉동시켜논게잇길래.
마트에서 #미니새송이버섯이가 대용량 세일하길래.
냉장고에 노랑이빨강이파프리카잇길래.
간장양념해서 데친 닭가슴살부터조리고 새송이넣고 쪼렸눈데
아..맛.잇.따.~~~~~성공🙆🙆🙆
애들도잘먹고~ 초징입맛신랑두먹네??ㅋㅋㅋㅋ
오.애들반찬인데먹다닝😲😲😲 .아이들반찬
.다이어트반찬
.건강반찬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시피안보고햇눈데성공이라신기방기👀
#맛을그리는대장금의능력
#내가이정도면대박쉬운거임ㅋㅋㅋㅋ😅
#그래서공유해봄...
#아이들반찬#닭가슴살#초간단반찬#반찬스타그램 #딸셋맘#육아맘#주부스타그램#일상
#소통스타그램💓 🙊

아이들이 잘 먹었던 '미트볼 과 메쉬드포테토'
만드는데 한시간 걸림

#와이프요리 #미트볼 #메쉬드포테이토 #아이들반찬 #저녁메뉴 #맥주안주

#광천우리맛김 #무가미김 이라
짜지않고 기름지지않아 더 맘에들어요~
#아이들반찬 으로도 굿!♡^^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