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3699 posts

TOP POSTS

#어느날 #저녁 #소파뒤에서 조용하던 그녀는
이런 모습으로 나타났다😱😱🤣
얼마나 놀랐는지....
콧구멍에 꽂은 저것은 사람면봉 아니고 두꺼운 개님면봉 😅
현실웃음 빵 터지게 하는 너는 나의 #개그우먼 !!!
.
.
#아이가 #조용하면 #무섭다
#육아그램 #육아소통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육아맘 #일상다반사 #일상사진 #데일리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도치맘 #애스타그램

남매😍😙😘😚
.
.
.
#남매둥이#냄매샷#남매일상#연년생#오빠와여동생#4살3살#금요일일상샷#데일리#독박육아#얼집땡땡이#우리 아가들 좋은추억만들어주기#사랑해#태안#꽂지해수욕장#휴가아니고요 지나가는길에 찍어준겁니다😅 결국은 모레만지고 바닷물담그고 옷버림😭 내가방은 요술가방 없는거 빼고 다들어있음ㅋㅋ 당일치기인데 여벌옷만 3벌씩😆그래도 맘이 불안불안ㅋㅋ#이쁘고사랑스런 내 아이들😘😚😙#오빤 개구쟁이지만 아직도 아기인데 자꾸 다큰애기 취급해서 미안해 요즘 도희안고있음 옆에서 놀고있다가도 "엄마 나 좋아해?"물어본다 ㅠㅠ 너가 물어보기 이전에 엄마가 더많이 사랑하고 사랑한다😙😘😚 이날 다녀온뒤 새벽에 갑자기 남편이 날 부른다👨 박씨 박씨 도협이 이마가 뜨거워 만져봐 열체크하니 38도가 넘었다ㅠㅠ 에효 재밌게 잘 놀다와서 열이라니 지금도 열만 올랐다 내렸다반복 방금 또 해열제 먹였으니 엄마인 나도 자야겠다#육아#육아는 힘들다#아이들키우기#콩나물 물주듯 쑥쑥 크면 좋겠지만 사람인지라 어찌 그렇겠니#엄마마음#부모마음#아이가 아프니 걱정#그래도 이젠 열감기는 무섭지도않다😂

온몸으로 놀고온 전분놀이~소윤이는 놀아라~집에서 못하는 놀이 문센와서 실컷하자 ㅋㅋㅋ 조금 컸다고 잘논다^^*
#이마트 #이마트은평점 #이문센아기코스튬 #아이가 꿈꾸는 오감팡팡 놀짱

#성훈#아이가 다섯 금일 청계천 촬영 영상#잘생겻네요. 아까 얼굴짤리게 올려서 다시올려봅니다.

손님은 안오고 비만 씩씩하게 오는구나
.
.
.
#그만와라 #많이왔다 #아이가 #ㅋ

MOST RECENT

#빵굽는카페
#춘천빵카페
#해피앤퍼니
#빵반죽으로 놀아본 아이
#대룡산과 가까운 동네
#비오는 일요일 오후
#아이가 만들어 온 빵
#말려서 오래 보장
#신촌리빵집 베키쌤 고마워요~^^
@beckys_cafe

드디어 가보다~
#헬로티
#치즈티
#헬로티강남본점
#치즈티원조
#단짠단짠 건강한 티 내맘쏙든다
#아이가 자서 차에서ㅜㅜ
#강남갈땐 헬로티

남매😍😙😘😚
.
.
.
#남매둥이#냄매샷#남매일상#연년생#오빠와여동생#4살3살#금요일일상샷#데일리#독박육아#얼집땡땡이#우리 아가들 좋은추억만들어주기#사랑해#태안#꽂지해수욕장#휴가아니고요 지나가는길에 찍어준겁니다😅 결국은 모레만지고 바닷물담그고 옷버림😭 내가방은 요술가방 없는거 빼고 다들어있음ㅋㅋ 당일치기인데 여벌옷만 3벌씩😆그래도 맘이 불안불안ㅋㅋ#이쁘고사랑스런 내 아이들😘😚😙#오빤 개구쟁이지만 아직도 아기인데 자꾸 다큰애기 취급해서 미안해 요즘 도희안고있음 옆에서 놀고있다가도 "엄마 나 좋아해?"물어본다 ㅠㅠ 너가 물어보기 이전에 엄마가 더많이 사랑하고 사랑한다😙😘😚 이날 다녀온뒤 새벽에 갑자기 남편이 날 부른다👨 박씨 박씨 도협이 이마가 뜨거워 만져봐 열체크하니 38도가 넘었다ㅠㅠ 에효 재밌게 잘 놀다와서 열이라니 지금도 열만 올랐다 내렸다반복 방금 또 해열제 먹였으니 엄마인 나도 자야겠다#육아#육아는 힘들다#아이들키우기#콩나물 물주듯 쑥쑥 크면 좋겠지만 사람인지라 어찌 그렇겠니#엄마마음#부모마음#아이가 아프니 걱정#그래도 이젠 열감기는 무섭지도않다😂

#첫줄
2011년 8월20일 15시 52분
전날 뷔페를 쓸고 다음날 만난 내아들~
처음 만났을때 너무 작아서
안아보기도 조심스러웠던 우리집 막둥이👯‍♂️
지금은 형아보다 몸무게가 더 많이 나가지만...
건강하고 씩씩한 니가 너무 좋아💖
세상에 태어난 이유를 아는 너
엄마아빠를 무장해제 시킬수 있는 유일한 존재
그런 너를 너무 사랑해❤❤
엄마를 아빠를 선택해서 내려와준 내천사야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너에게 줄게 사랑한다 민찬아💗
오늘 하루 행복하고 또 사랑 넘치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 내아가야🙆‍♀️
7살 생일을 축하해🎂
#젊줌마 #민혁민찬맘 #아들맘 #아들둘맘 #아들스타그램 #대전맘 #도치맘😍 #소띠맘 #토끼띠맘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생일맞은 #우리집 #막둥이 #태어나줘서고마워 #사랑해 #내아들 #❤
#늘 #사랑받는 #아이가 #되기를 #사랑해 #내꺼야💕

온몸으로 놀고온 전분놀이~소윤이는 놀아라~집에서 못하는 놀이 문센와서 실컷하자 ㅋㅋㅋ 조금 컸다고 잘논다^^*
#이마트 #이마트은평점 #이문센아기코스튬 #아이가 꿈꾸는 오감팡팡 놀짱

#자녀남편입장제한 오은영주말특강
#오원장님의 명쾌한 육아법
#혼자서둥이돌본신랑고마워
#종종부탁할께😘
#아이가 행복해지게
1.상대의 마음 긍정적으로수긍하기." I Know"
2.아이에게 절대로 화내지않기.
3.아이나 어른이나 마음이 평온해야 행복.
4.주변사람들과 관계가 좋아야 행복.
#오랜만에 혼자서 좋은시간보내기

#어느날 #저녁 #소파뒤에서 조용하던 그녀는
이런 모습으로 나타났다😱😱🤣
얼마나 놀랐는지....
콧구멍에 꽂은 저것은 사람면봉 아니고 두꺼운 개님면봉 😅
현실웃음 빵 터지게 하는 너는 나의 #개그우먼 !!!
.
.
#아이가 #조용하면 #무섭다
#육아그램 #육아소통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육아맘 #일상다반사 #일상사진 #데일리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도치맘 #애스타그램

결혼식갔다가 손님 오신다해서 급하게 왔더니..
안오시네......전화도 안받으시네...배고파라...😂😂😂
.
#대구 #달서구 #송현동 #핸드폰은 #스마트마켓 #아이가 #핸드폰맛집 .
성우형~ 결혼 축하드려요~오늘 완전 멎지세요~ 행복하세요~❤❤❤
.
#본동 #본리동 #파라다이스 #결혼식 #하객
#오늘 #술 #먹을수 #있는날 #다이어트 #힘듬

무심히 사진을 보다가 벌써 이 아이가 이렇게 컸구나 느끼는 순간 #아이가 컸다면 #그만큼나도나이를먹은거겠지 #젠장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