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그램ㅋㅋ

103 posts

TOP POSTS

피자다~~~~ 오예~ 🍕🍕🍕🍕🍕🍕
바닷가까지 배달하는거 젤 신기함 ~~ 아부다비 사랑한다.. 😍🤘 Pizza🍕beach🏖️sunset🌄habaybe😇 . ..... .#tripdiary#abudhabi
#데일리#셀카꾼#셀카#바닷가#바다#좋아#이뿌다#피자#해피#큰웃음#아랍인#아부다비#두바이#여행#짱#막장#하잡#일상#인생#매일그램#듀드#굿나잇#아야그램ㅋㅋ

اليوم قابلت ديانا.. هي مسلمه و عايشه بمنطقة كايب تاون💕💕 اجت عالاردن لفتره قصيره... و اني شفتها مع انو وقتها ضيق عنننجد انبسطت.. سررت بلقائك جداا 😍😍 انشالله نتقابل مره تانيه بكوريا 💃💃 다야나 언니랑 💕💕
요르단에 이렇게 만나는거 진짜 운명 같아요 ㅋㅋㅋ... 꼬오옥 한국에 다시 만나요... 언니 조심히 가세요😘😘 #사진#셀카#셀카꾼#데이리#요르단#방가방가#일상#아야그램ㅋㅋ

우린 만날때 꼭 찍어야하는 셀까 ~~~ :) . عزهاااااااااا مع بيسان ❤❤❤❤ #첫줄
#데일리#친스타그램#셀카#셀카꾼#스왁#아랍인들#인생샷#조타#한식#일상#굿#아야그램ㅋㅋ

오늘짱좋았어~~~ ❤️ 두아야 감사하닭🍗ㅋㅋㅋㅋ
اليوم وكل يوم معكم ❤️❤️❤️❤️ .
#첫줄#데일리#친스타그램#여자들끼리#꿀잼#너무좋아#짱#두아집#스웩#일상#소통#한국❤️요르단#허니잼#안뇽#아야그램ㅋㅋ 🇯🇴🇰🇷

"너 형 있냐..... 나 형 있다" ~~~~~~~~ 👍🏻👍🏻🙈. 웃다가 울다가 ~~ 아주 좋은 무비입니당~~~~ 😍😍 #데일리#영화#영화추천#형#무비#무비그램#굿굿#아야그램ㅋㅋ

MOST RECENT

당신은 가족을 선택하지 않는다. 당신이 가족에게 그런 것 처럼 가족은 당신에게 하느님이 주신 선물이다.
You don't choose your family. They are God's gift to you, as you are to them. ❤️❤️❤️❤️❤️❤️❤️❤️❤️❤️❤️❤️❤️ #가족#가족사진#언니들#남동생#참좋다#사랑합니다#❤️#행복한시간#감사합니다#데일리#셀카#일상#페밀리#ㅋㅋ#아야그램ㅋㅋ

주말주말주말!!!!.🤘😎. 이번주 참 길엇다~~~ جمعه مباركه جميعا 😍😍 . .
#첫줄#안녕#ㅋㅋ#데일리#주말#금요일#셀카#일상#좋은주말#날씨굿#노래감상#캬아#아랍#아랍인#요르단#암만#아야그램ㅋㅋ

민지랑 ❤️❤️❤️ 와발갓다와서 힘들엇는데....재밋는 추억들이 가득가득 😍😍 .
دانه~~ أتمنى أن تصبحي معلمة لغة عربية قريباً انشالله 😍😍😍 짜랑돠나 😂 ㅋㅋ
#첫줄#데일리#셀카#셀카꾼#인생#일상#인생샷#듀드#ㅋㅋ#민지#와발#요르단#암만#추억#행복한날#굿굿#한국인##아랍인#조아#아야그램ㅋㅋ

오늘 싸인 받앗지롱~~~~~~😂😂😂 ㅋㅋㅋㅋㅋㅋ ❤️ توقيع من المشهورة دانه ❤️😂😂 . . #데일리#사진#싸인#ㅋㅋ#아싸#친스타#한국어#아랍어#웃겨#슈크란#듀드#ㅋㅋ#너무#좋아#일상#아야그램ㅋㅋ

잘하고 있는 걸까, 잘할수 있는 걸까!~~ 이런저런 걱정과 고민들이 끊어지지 않는 선로처럼 끝없이 이어지는 현재라는 시간~
Weekend 🤘😎 #데일리#묵요일#밤#생각#많다#헷갈려#화이팅#하자#굿밤#인생#일상#셀카#요르단#암만#아야그램ㅋㅋ

오늘짱좋았어~~~ ❤️ 두아야 감사하닭🍗ㅋㅋㅋㅋ
اليوم وكل يوم معكم ❤️❤️❤️❤️ .
#첫줄#데일리#친스타그램#여자들끼리#꿀잼#너무좋아#짱#두아집#스웩#일상#소통#한국❤️요르단#허니잼#안뇽#아야그램ㅋㅋ 🇯🇴🇰🇷

What if.. Love, time and death came to u as a person ~
What shall u say to them!?!!!!! .
만약에 사랑, 시간, 죽음이 사람으로 당신에게 찾아온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뭐라고 말을 할 것인가요? ~~~~~~~~~~~~~~~~~~~❤️ . . 🌸 . ''At the end of the day.. We long for LOVE, we wish we had more TIME and we fear DEATH''🌼
그나저나 연기 장난 아니네~~ 훌륭한 영화입니당~~❤️ 꼭보셈
#나는사랑과시간과죽음을만났다#무비그램#영화#영화관람#영화추천#일상#데일리#굿굿#너무좋아#collateralbeauty#movie#love#time#death#amazingmovie #willsmith#짱#꼭봐요#아야그램ㅋㅋ

26/2/2017~~~~ #mybirthday.... Yesterday and today was so LIT ~~~ Am so thankful having such great people in my life ~~~ i thank everyone who was part making it so UNFORGETTABLE ... I love u all ❤️❤️❤️❤️❤️❤️ شكرا~~~~~~ 💗💗❤️

엄마 스마일 풍선 불어준다고 설레발 치다가 풍선 빵 터져서 눈을 다침 ㅋㅋ
#근데 왤케 웃기지 ㅎㅎ
#눈이 토끼 눈👀
#깜짝 놀람
#웃김 ㅋㅋㅋ
#위험한 풍선불기
#이런 경우는 첨
#스마일 풍선 놀이
#ㅋㅋㅋ
#눈 빠질뻔 ㅎㅎ
#아프다그램
#아야그램ㅋㅋ
#일요일

내일은 다를거라는 기대~~~
حياة حلوة وانشالله بكرة احلى~~ 🙌🙌❤️ .. .
#첫줄 🙌❤️#데일리#셀카#셀스타그램#카페#맨날커피야🎶#ㅋㅋ#공부#한국어과#요르단#암만#일상스타그램#일상#소통#굿굿#아야그램ㅋㅋ

롤러코스터으로 나온 음식... 싱기방기 ~~ 🍔🍔🍷
From the roller coaster to my tummy... Haha👍👍👍👍 #daily#burger#rogo's#nice#abudhabi#데일리룩#음식스타그램#싱기방기#식당#굿#짱#맜있다#맛그램#사진#일상#아부다비#나이스#스웩#아야그램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