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아산시청

937 posts

TOP POSTS

#전국체전 자유형100m결승
6레인 #아산시청 임다연 선수
난 수영보다 예쁜 얼굴에 더 관심🙈
축하합니다 @dayoun_power

수영코디카페 SHC
.
.
#임다연 코치님 자유형 스프린트 강좌(강남,지난주 일욜)
.
#지난 강좌는 자유형 기록단축을 위한 강좌로~~ 대회를 자주 나가시는 분들이 오신 날^^
.
#요 드릴은 리커버리 시 팔을 옆으로 돌리지않고 최대한 몸 가까이돌리기 위한 드릴임^^
.
#수고해주신 @dayoun_power 임다연 코치님 감사해요~~~^^
.
.
#수영선수
#임다연
#국내최초선수겸코치
#자유형단거리선수
#아산시청
#아레나
#엑셀아이
#swimmer
#freestyle

수영을 코디하다~~^^
.
.
8월 저희 강좌에 처음 오시는 국대출신 김달은 선수^^
(강좌는 초스피드 마감^^)
.
평영 50미터 31.08로 한국 신기록 보유자~~~♡♡♡
.
.
@daleunkim 코치님~~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당~~^^
.
.
#수영선수#김달은#평영선수#SHC#아산시청#swimmer#breaststroke#평영

수영코디카페SHC
.
.
#김달은 코치님 평영 초중급 강좌 시 촬영 영상(강남)
.
#진짜 @daleunkim 김달은 선수 한 팔로도 쭉쭉 나가시네요^^
.
#요 드릴은 평영 손동작 강화를 위한 드릴임다~~~^^
.
#한 팔씩 두번, 양 팔...욜케 연습하심 되고 잘 되시면 코치님처럼 3,3,1 해주시면 될 듯^^
.
.
#국가대표수영선수
#한국평영신기록보유자
#평영선수
#김달은
#아산시청
#swimmer
#breaststroke

#피터팬 #뮤지컬 #아산시청 에서 저렴한 가격에 #문화생활 즐기기 ㅎㅎ 민성이가 정말 좋아해서 다행~

아침 일찍부터 아산시청에들러 아산시장님께서 귀한 표창을 주셔서 감사히 다녀왔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우리개발 #아산시청 #아산시 #표창장 #대표이사 #ceo

MOST RECENT

너무 늦은 후기이지만... 그래도 수강후기 올립니다. 태그를 하고 싶었는데 밤이라 부담되서요^^
처음 강의하실 때 깜짝 놀랐던게 자기 PR을 한시간 이상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삶을 알차고(?) 자부심있게 사시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꾸준히 도전해야 한다는 정신을 배울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결국 시대가 바뀐 지금은 SNS 쌍방향 소통이 중요하다는 걸 배울 수 있었습니다.
너무 느낀점이 많고 또한 앞으로 20대에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를 알려주셨던 강연이였던 것 같습니다 "우리는 지금 다이아몬드 원석이다. 지금 깎이는 것은 훗날 가장 아름다운 다이아몬드로 바뀌기 위한 과정이다"
강의를 들을 기회가 있다면 다른 강의도 많이 들어보고 싶습니다.
초록창에 제 이름을 쳤을 때 나오는게 제 어렸을 적부터의 꿈인데 저도 그 꿈을 이루고 싶다는 것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해준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 #아산시청 #퍼스널 # 브랜딩 #강연 #고3 #김진향 #나의 #목표 #초록창 #지원구 #뜨는 #날까지

#아산 #온양 #아산시청 #강당 #우리은행 #홍보 #위비톡
강당안에서 회원가입 후 #추첨 100명 #상품으로 #치약, #핫팩 받았따 ㅎ 오전에~
강연해주신 김진향 교육문화연구소장님 유익했습니당😊

동네서 흔히 보는 오리
비둘기보다 많음
하천따라 가다보면 강이나오고 바다가 나옴
자전거 도로만 잘해놨으면 한강 부럽지 않을텐데 좀 만들어주소
#아산 #온양천 #곡교천 #삽교천 #아산방조제
#아산만 #아산시청 #아산시장님 #자전거길좀 #만들어주세요

몇 년만의 연극이야💕
고등학교 3년동안 연극했었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다😊😊 #연극 #까짓껏 #이정록작가 #작품 #아산시청 #홀 #진짜 #오랜만이다 #감잃은줄 #알았는데 #아직 #안죽었다 #벼락치기⚡️ #연습한 #연극이지만 #즐겁고행복한시간

💥주목!!!💥 직원,알바생분들 사장님께 알려주세요^^
초특가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중👍
자영업자 돈절약하는방법이 여기에 !!! 클릭 클릭👌
아산 광고물 전문제작🕺💃
(현수막,전단지,배너,명함등 각종인쇄,시트지,가판,제본)
#아산광고#아산현수막#아산명함#아산배너#아산전단지#아산맛집#신용화동맛집#아산시청#아산창업#아산음식점 #아산개업#아산 #아산맘

밀린사진을 풀어볼까
시청근처 식탁! 맛잇
.
.

#먹방 #제육볶음 #아산시청 #식탁 #한식 #아산맛집 #고기좋아 #아빠랑 #개척

주가 상승??..근데 슬퍼!왜? #싱글 이여서 #아산시 #아산시청 #시장상수상 #국회의원상 #조철기 의원님 감사 합니다!

낮에는 전시회지킴이 밤에는 울엄마 합창공연때문에 시청으로~바쁘다 바뻐~~오늘 불타는 토욜인갑다~택시만 줄서서20분 넘게 기다리고 짜증 대박이였는데~울엄마 부원 회식간다구 먼저 택시타구 가란다~헐~~ㅎㅎㅎㅎ 근데 마지막 젝팟~~~경품 추천으로 전자레인지 당첨~~~~~오호~유후~~당당하게. 신랑한테 델러오라구했당~ㅎㅎㅎ
#아산시청#영산 합창단#충남아산 보문사

#은행나무길축제#해바라기#🌻#코스모스#🌸#호서대학교#길거리공연#제이모닝#화이팅💪#남매스타그램
#아산시청 공무원님들
호서대 학생들 오늘 너무 재밌었어요!!
얼굴도 예쁘고 착하고 공연도 넘 좋고!!!!!
우리 아파트 축제때 왔던 제이모닝!!!!!!!!!!!화이팅!!

인생고기집 #아산맛집 #우리집근처 #아산시청 #인생술집🍻 #오후3시부터 ~10시까지만 함!! 재래김에고기싸먹! 아산시청 앞에 있는 곳인데 이런 맛집을 모르다니..진심 맛집이다 일반 고기집 보다 맛이 다르고, 반찬 / 찌개등 진심 일품이다...감탄이 절로난다. 쥑이네~~ㅋㅋㅋ사진은 별루지만 진짜 맛은 최고다

#98회전국체전 드디어 끝!!🥈🥈
2008-2017
실업팀10주년
어떻게 온지 기억이 안날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다.
인생의 일부분을
숨이 가프게 달려온 이곳.
언제가 마지막일지 모르겠지만
일단 즐겨 💕
올해는 유난히 응원와준 내사람들에게 더더욱 고마웠던 경기😊 감사합니다❤️
마지막날 마지막경기에 시상식에 오를 수있게 열심히 달려준 #아산시청 멤버들 너무너무 고마워 !! ❤️
그리구 시합동안 경기 지켜보시면서 치료해준 민지쌤 너무너무 고마워요 ㅠㅠ❤️ 다들 수고 많았습니다😊😍
.
.
.
.
#98회전국체전 #아산시청수영부 #아산시청 #전국체전 #끝

🥈🥈
전국체전 끝!!
접영50은 기록은 아쉬웠지만 운이 따라줬던거 같다😀
100은 체전때 2초 나온건 처음..☹ 열심히 해야겠다 😂
진짜 생각지도 못하게 혼계영에서 2등을 🙊🙊
다솔이도 고맙고 언니들 진짜진짜 고마워요ㅠㅠㅠ💗
하람이도 고생많았어😘 아산시청 짱👍👍❤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당😍😍😍 푹쉬고 놉시당💃💃 .
@jin170306 우리 영진이 시합보러 와줘서 고맙구 많이 신경써줘서 챙겨줘서 고맙구응원해줘서 고마워 내사랑 사랑해💕💕💕
.
.
#청주#전국체전#끝#은메달#🥈#아산시청#최고#😍
#휴가#시작#놀자#💃#오늘부터#돈버는백수#😎
#170306😳

11월 도윤이 첫 해외여행을 위해 여권만들러 다녀옴. 사진 찍는데 너무 긴장을 했는지 애가 고분고분 말을 잘들어서 신기했음. 얼굴이 너무 호빵맨마냥 퍼져서 조금 우울하고 매우 많이 웃김. 입술은 보면 볼 수록 나를 닮았다. #아들스타그램 #아빠스타그램 #여권 #여권사진 #아산시청

아산시청 오른팔입니다.
나는 왜 선수등록 할 때 여권사진을 낸걸까요🤔
#전국체전 #swimming #아산시청 #fighting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