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24413 posts

TOP POSTS

인스타충 며느리를 두어 힘든 아버님
3초만 기다렸다 드시와요 😊 #아버님 #하와이안셔츠

-
@kangjh1 부롭냐?😜
#아버님 은 이리도 하야신데...(긴말생략)
.
#럽스타그램 #아버님럽럽럽❣️

아버님 대박 나세요.
진짜 맛있었어요
집앞이면 매일 갑니다!! #일산닭칼국수

#강하늘 #나 #아버님

아이폰카메라 너무 좋은데 역시 후방카메라는 너무 적나라하네 그래서 최대한 작게 미니멀하게
오랜만에 오빠랑 데이트하니 기분 캐 좋음 백화점가서 #아버님 선물고르면서 오랜만에 콧바람쐬니 기분좋음
기분좋음이 사진에 고스란히 😆
돈 많이 벌어서 울 할머니 할아버지 막내이모 엄마 차돌이 아버님 어머님 울오빠 선물도 왕창 사드리고 사주고싶당
이미 받은 사랑이 너무너무 넘치기에ㅠㅠ💕

2번째 핸드메이드케익🎂
-블루베리치즈케이쿠😛
실패할뻔했지만 겨우 살렸다.........

MOST RECENT

♥2017.07.23♥445일째 사랑 중♥
자꾸 글이 사라져서 세번째올리는 중!!! 인천으러 이사 간 활이네 동네에서 논 날♥
활이네 동네는 깔끔하고 이뻤다. 활이네 동네로 가기 전 인천cgv에서 47미터 영화보고! 독립영화치고 괜찮았다. 영화보고 활이네 동네로 넘어가서 맛있는 밥먹고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맥주마시 던 행복하고 소소한 날♥ 기분이 좋다. 초등학교때부터 지금까지 간간히 살아온 얘기까지 정말 소중한 날이였다. 맥주 이렇게 많이 마실 줄 멀랐지만 활이의 새로운 모습도 발견한날! 오래사겨도 내가 모르던 행동이 있을 수 있구나 깨달은 날!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하고 이쁘다'고 명언을 남긴 날! 귀여워!!너므너무 사랑스러워!!!♥ 둘 다 술마셔서 아버님이 데려다주신거 안비밀 ㅋㅋㅋㅋ감사합니다 아버님~~~♥ 헤어진제 34분 밖에 안지났는게 보고싶다 우리활이♥
오늘의 일기 끄읏😄
#인천 #구월동 #cgv #47미터 #상어 #영화 #독립영화 #소소 #영화스타그램 #서창동 #도톰삼겹살 #고기 #맛스타그램 #분위기 #맥주집 #ALLEYPOP #맛집 #술스타그램 #알딸딸 #기분좋음 #맥주스타그램 #아버님 #감사합니다 #럽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다들 #사랑해요 #활이랑 #은희랑 #♥

꿈같던 친구들과의 하루가 끝나고,😂
우리 아가들 만나러 어머님댁에 오니
오매불망 아빠엄마만 찾던 아들이 불쌍해서
#서울로7017

낼 성규 여친들이랑 엄마들이랑 현백 약속있는디 아침에 바쁠까봐 낼 먹일 이유식 미리 준비하고 있는데 성규아버님이 증말 안도와주네 얼른 주무셔요 성규아버님 그만 잡수세요 같이 안먹는다고 투덜투덜😓 큰애기 여깄어요🙋‍♂️ #초기이유식 #단호박 #실리만 #김치만두 #물만두 #여보 #그만잡솨 #덕분에 #살 #디륵디륵 #돼지부부 #주부일상 #육아맘 #맘그램 #육아소통 #콜 #우리신랑 #큰애기 #큰아들 #😅 #아버님 #그만드셔요

#저녁 맛있게먹고 #아버님#어머님#아빠#엄마 #안녕 🙋🏻보내드리고 #여보 랑 동네마실 👫 #일요일휴무 주말에 같이 손잡고 돌아다니니까 넘나 좋다💕 이런게 #신혼부부그램 🙊🙊 담주는 뭐할까 #여보 😘@jeong_min_yong #엘르베이터샷 💏

#중복 하루지났지만 #닭두마리 잡아서 #시댁행 #남해 #하동 #무더운날씨🌞 #주말 없이 일하시느라 고생하시는 #아버님 #어머님 을 위한 #보양식 #닭한마리칼국수 #준비 #야무지게 #가스버너 #전골냄비 까지 집에서 챙겨감~^^

____

아버님이 오랜 시간 걸려 만드신 10자 병풍👍👏👏👏
돈으로는 가치를 매길 수 없는... 넘 귀한 가보가 될 듯!

#아버님#존경합니다#철없는며느리의V질

#낚시 #아버지 #가족 #바다낚시 #광어 #7마리 #취미 #특기 #아버님 #광어 #광어회

우리아부지 낚시인생 최고♡
물고기 복없는 우리아부지가 광어 7마리나 들고오셧!! 개머싯♡♡
우리아부지 회뜬다
굳뜨♡♡♡♡♡ 머싯♡

아버님 생신 미리축하드리기~~^^
1호와 신데렐라공연~^^




#아버님 생신 # 케잌토퍼 #이나토퍼 #신데렐라
#제천문화회관 #엄마친구 #딸친구 #제천맘
#딸스타그램 #6세딸랑구 #수정순대 &야채곱창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