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동맛집

MOST RECENT

동문수산시장에서 장보며 시작합니다.
오늘도 도르다이닝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제철 제주도 식재료를 이용한
이탈리안 요리 드시러 오세요!!!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심야식당 #코나카 #심야식당코나카
#제주 #제주도 #제주맛집 #제주여행
#아라동 #아라동맛집 #혼술 #혼밥 .
.
.
주문메뉴
#산토리 #생맥주 #1인스시 #탄탄면 #멘치카츠
주문한 전 메뉴 #존맛탱
서비스로 #가라아게 주셔서 먹어봤는데
이것도 #별다섯개
#오늘의식사#냉모밀 도 먹고 싶었음..
.
.
#별다섯개 #재방문의사있음
.
.
한줄 후기 : #우리집옆에있었으면매일방문함
#배불러서 다른 음식을 못먹었다는 #아쉬움
.
.
일부러 1인스시 먹고 생맥한잔 하고
공복이 아닌 상태로 식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음식 자체는 정말 맛있다
.
.
하지만
#일드 #심야식당 처럼
#조용한 분위기에서 조곤조곤 이야기하는 것을
기대했는데 그냥 적당히 시끄러움.
.
.
@simya_conaca

다들 입맛이란게 다들수 있지요.
프렌차이즈 레스토랑 비교하며 더 못하다는
말을 들으니 참 뭐 그렇습니다.

아빠 미리 생신축하
일박이일 육지여행
딸내미가 월욜밖에 안쉬어서
미리 땡겨서한 생파

서희생일 서윤이생일 시아생일등등
이렇게 노래를 다섯번은 해야 끝나는
생일파티

우리조카들 너무너무 이쁘게 커서 할아버지
노래도 불러드리고
생일초 불어 끄시는걸 손녀들한테 뺏기셔도
할아버지 입이안다물어지심
#쿠쿠아림#아라동맛집#제주맛집#제주여행#맛스타그램#생파#생일케익#생일#축하#케익#가족#파티#조카들#이쁜이들#사랑해#아빠생신#휴일

🍤중앙여고 근처 맛집! 十月:시월🍤
최근에 중앙여고 근처에 일본식을 파는 가게가 오픈됐어요! 인테리어도 짱 좋고 서빙하시는분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맛이 짱!👍🏻 남녀노소 좋아 할 만한 메뉴가 구성되어있어요♥️ 감각있는 사장님께서 운영하셔요! 많이 찾아주세요ㅎㅎ
✔️위치: 중앙여고 옆 (중여와 신전떡볶이 사이)
✔️영업-11:00~22:00, 일요일 휴무
✔️사진의 메뉴판은 디너입니당
✔️진짜로 먹어 본 후기: 고기두께부터.. 부드러운거부터.. 육즙부터 남다르다 진짜맛있어.....참고로 돈가스만 맛있어서 두 번 먹었다..^_^
.
.
.
#제주#jeju#맛집#제주맛집#베라체맛집#중앙여고맛집#아라동맛집#이도동맛집#시월#돈가스가_존맛탱#daily

늘 보양식으로 삼계탕만 먹었는데..
오늘은 특별히 신랑이 좋아하는 양식스타일로~♡
피로회복에 최고라는 문어토마토파스타..
스테미너에 짱인 장어스테이크..
여러가지 곡물과 견과가 들어간 건강덮밥 치킨라이스..
다양한 영양소가 가득한 한우스테이크까지..
건강하게 잘 먹었다...
.

#제주#제주맛집#아라동맛집#문어토마토파스타#무태장어스테이크#닭다리살건강덮밥#한우등심스테이크#건강밥상#복날밥상#그장모에그사위#엄마랑신랑때문에쭈그리가되간다#임신#임신11주차#임산부#임산부그램#부부그램#황금돼지띠맘#예비맘#또바기맘#소통환영해요

오늘은 나도 일찍퇴근 오예✌️
내일은 새벽근무니깐 일찍자야하는데 집에오니 정리해야할것들도 많고ㅠㅠ
오늘은 초복이라 손님이 다들 삼계탕 드시러갔으면 어쩌나 했는데, 오늘도 찾아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해요 💛
.
.
혼자 주방에서 있다보니 음식이 늦을때도 있으니 늦어도 이해해주세요💛

땡큐미제주~♥
수요일 라인업입니다.
바닐라카스타드/ 오레오초코칩/ 황치즈크래커/말차오레오/ 리얼쿠크다스/바닐라초코크런키/얼그레이초코/ 무화과요거트/ 아몬드초코/ 티라미수
다쿠아즈 - 딸기다이스/ 말차누델라 이렇게 준비됩니다.

문의는 플러스친구@땡큐미제주
해 주세요^^ 제주시 인다 15길 33 1층
T. 010-2213-6678

#땡큐미제주#땡큐미#제주마카롱#서귀포마카롱#마카롱#아라동#아라동맛집#제주도
#제주도맛집#제주도민#제주도민맛집
#제주여행#제주일상#제주대학교#제주대학
#제주대학병원#제주시카페#제주일상
#제주여행#제주투어#jeju#제주도여기
#다크아즈#제주맘#제주아주망
#다쿠아즈#무더위
#다크아즈 #데이트 #달달한#행복💕
#마카롱은 땡큐미~^^
감사합니다😍😍😍

#심야식당 #코나카 #심야식당코나카 #멘치카츠 #애비덴소바 #소바 #캬

한여름엔 코나카죠
시원한소바에 육즙이 촬촬흐르는 멘치카츠드세용

새우튀김이 올라간 소바는 고소하고 야들한 새우가 올라가있어요 소스에 적셔 접시에 빼두고 면한젓가락에 튀김 한젓가락씩 드세요!

멘치카츠는 딱 반잘라 여는순간 퐁💨하고 김이 나오면서 육즙이 촬촬 흐르니 아래있는 소스에 찹찹 찍어 드셔야 해요!! 간만에 올린 소식에 다녀온코나카였습니당ㅎㅎㅎ

#제주맛집 #제주맛집아구아구 #아구아구 #제주시맛집 #아라동맛집 #제주여행 #여행맛집 #제주술집 #제주 #제주도민맛집 #제주이자카야 #제주여행맛집 #제주혼술 #제주혼밥 #제주도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foodstagram #food #soba #summer #noodles #아구아구의코나카스타그램

수미네반찬 방송후 꼬득꼬득한 아구찜을 찾는 분이 많아요. ㅎㅎ #홍키호테#아귀찜#반건조#깔끔한맛#고니아구찜#아라동맛집#염광아파트근처

#제주목화식당
오늘은 점심식사만 영업하고
위에 식당 일손이 부족해서 모두 산천단으로 올라왔어요~
내일 더 맛있게 만나요~^^
헛걸음하시게해 죄송합니다..ㅜㅜ
.
.
.
#산천단 #토종닭 #초복스타그램

무더운 여름 초복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하루#노랑통닭 #아라점 에서 #고바치 로 하루를 마무리 하는건 어떨까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