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아담센들러

11 posts

TOP POSTS

마침 옆 테이블 아저씨 생신이셨는데 보통 레스토랑서 생축송 해주면 그냥 상업적 무감정 소울리스ㅋㅋ 했는데 이때까지 들어본 생일송중에 제일 흥이났다 shake your booty
근데 부바검프 아저씨 순간 #아담센들러 인줄
The best soulful restaurant birthdaysong ever lol
#bubbagump #baysidemiami #shakeyourbooty #bestbirthdaysongever #맛집 #생일송 #adamsandler

MOST RECENT

연휴는 아담 샌들러와 드류 베리모어 캐미 영화로.. 웨딩싱어는 좀 아쉽지만, 블렌디드는 아프리카를 가보고 싶은 가족영화로 합격. 하와이 배경인 50 fitst dates는 말할 필요가 없지. #블렌디드 #blended #50firstdates #weddingsinger #drewberrymore #adamsandler #드류베리모어 #아담센들러 #명절영화

당신이 슬플 때
미소 짓게 해 주고 싶어요
관절이 아프면
내가 안고 다닐게요
당신과 함께
늙고 싶어요
배가 아프면
약을 갖다 주고
난로가 망가지면
불을 지펴 주죠
당신과 함께 늙을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당신의 키스가 그리워요
추울 땐
내 코트를 입혀줄게요
난 당신이 필요해요
리모컨도 당신에게 드릴게요
술에 취했을 땐
내가 침대에 뉘어 줄게요
당신과 함께 늙어갈 남자가
나였으면 얼마나 좋을까
당신과 함께 늙고 싶어라... 🎤🤗🎤😄🎤😍🎤😘. 영화 웨딩싱어(1998)에서 가난한 로비가 쥬리아에게 청혼하는 장면.. 🌹이때 드류 베리모어는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나왔었죠 😊😊#영화 #웨딩싱어#weddingsinger #adamsendler #drewberrymore #아담센들러 #드류베리모어 #청혼#고백 #사랑#lovesong #자작곡 #추억#아재#프로포즈#propose#로코#로맨틱코미디#romantic#comedy#심쿵#growoldwithyou

마침 옆 테이블 아저씨 생신이셨는데 보통 레스토랑서 생축송 해주면 그냥 상업적 무감정 소울리스ㅋㅋ 했는데 이때까지 들어본 생일송중에 제일 흥이났다 shake your booty
근데 부바검프 아저씨 순간 #아담센들러 인줄
The best soulful restaurant birthdaysong ever lol
#bubbagump #baysidemiami #shakeyourbooty #bestbirthdaysongever #맛집 #생일송 #adamsandler

오늘의 추처어어어언영화 '웨딩싱어'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담센들러가 핰핰
#영화#영스타그램#영화추천#웨딩싱어#아담센들러#드류베리모어#Weddingsinger#코미디#로멘틱

요짱과 롯데시네마에서 "픽셀"
요짱과 영화내내 저거 알어? 해봤어?를 연발하며 재미있게 봤다.
큐브 하나 하나가 보석같이 예뻤다.
#픽셀#영화#아담센들러#팩맨#인스타무비#무비#아케이드게임#갤러그#동키콩#80년대#pixels#movie

#영화픽셀
#아담센들러 역시 로멘틱코미디연기의 달인. 조금 귀가 아프긴했지만 킬링타임을 넘어서 기대한 것만큼의 재미가 있는 영화. 노인 빼고 모두 볼만한 영화. #롯데시네마 팝콘최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