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랑여행

21028 posts

TOP POSTS

비 쥬륵쥬륵 내리는동안
카페 안에서 놀고 있는 재이랑 재이파파(내모자🙄)
.
.
#둘이잘노네
#나혼자어디여행좀

아니 딱 꾸리꾸리 흐렸눈데
애월 도착해서 요 사진 찍고 딱 바로 비 툭툭🌧
.
.
#날씨운진쨔쩌로
#넘긍정파워인가

제주에서 얼마만의 물놀이인지🏊🏻
협재해변 아가랑 같이 놀기 너무 좋더라구용🏝
저 뒤에 사람들 안쪽에서도 종아리 물높이예요
서해안 온줄ㅋㅋ 금능도 요렇구 월정리랑 몇군데
생각하다가 재이 임신 직전 신랑이랑 왔던 협재로
왔는데 역시 너무 너무 좋네요 헤헤⛱❤️
.
.
#날씨도완벽

아빠랑 재이랑💙
햇살 피할려고 오후늦게 물놀이 시작했는데
날씨가 늠 좋은데다 해가 옆에 있으니 눈이 부셔
사진을 못찍..ㅋㅋ 초점 맞는 사진 거의 없넹 힝
.
.
#행복한사진들

#☁️
요번 제주 여행 렌트카 카시트 유모차 모두모두
#제주아이렌트카 에서 한방에 해결해찌요🎈
아가랑 제주여행할때 정말 너무너무 강추드려요
공항으로 매우 쾌적하고 여유로운 셔틀버스가
태우러오고 아웃할때도 태워준대용👍🏻사무실은
키카처럼 꾸며져 있어서 시간 뜨면 애기 놀이타임
이젠 차뿐만 아니라 카시트 유모차도 필수니깐💋
.
.
@irentcar7788

🐄🐑🐐
책에서 보던 말이랑 음머 풀밭에서 직접 보기
고마워 제주도민 @sssssongsssssong 💋
.
.
#🌿

15분쯤 카페 피신 후
다시 나와보니 하늘이 너무너무 깨끗❤️
.
.
#밀당하는제주날씨
#구냥다너무좋댜

제주 브릭스에서 맞는 아침🌿
인스타 이벤트로 알게된 곳인데 이번에 스테이
룸이 넓찍해서 아가랑 오기 너무 죠쿠 트리플룸인데두
아가용 매트를 친절하게 따로 넣어주셔서 재이베베
재울때도 너무너무 좋았💋넘나 만족스러워요🎈
.
.
#제주브릭스

MOST RECENT

여기 땅콩막걸리 추가요 🙋🏻
#혼자먹어서미안여보


#경주카페 #경주교촌마을 #카페사바하 #한옥카페 #여행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아기랑여행

왜나는늘같은표정이지...사진찍기세상에서젤어려워잉🤔

드라이브하기 좋네~
큰애들은 아침부터 #오션월드 가고
난 담이랑 산책
날이 많이덥지만
비가안와서 좋다
#여행#드라이브#소노빌리지#푸쉬카
#미키하우스#맘스타그램#베이비인스타
#아기랑여행#가족여행#일산맘

사진을 찍을수가 없는 안얌전씨🤡
#평창#휘닉스파크#아기랑여행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실물티켓 영접!!!!
캬아~~~~~악~~~😝😝
너무너무너무너무 갖고 싶었던😍😍😍
쓸떼없이 귀엽고 난리😂😂
완전완전 귀욥다잉🙃
이미 마음은 그곳에,,,,,😎
.
.
#오사카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미니언 #미니언즈
#유니버셜재팬 #유니버셜 #유니버셜미니언즈
#실물티켓 #영접 #귀여움 #짱짱 #귀염뿜뿜
#여행 #일본여행 #티켓 #아기랑여행
#기대된다 #빨리가고싶다 #2017❤️

_
#야광목걸이, #팔찌 만들어서
밤바다 에서 #불꽃놀이 🎉
요것두 몇개 해보고 겁먹으셧음
-
겁많은 울애기 엄마도 겁이 너무많음😭
#서현찡 #삼척바다

D+260 아침산책💚
아침이라 눈뚠뚠 부운거 귀야워😆😆
단지내 산책하구 빵이랑 커피사서 들어오는데 지나가는 강아지들 보고 좋아서 꺅 소리지르는 아가ㅋㅋㅋ🗣😁🗣
건이 너의 격한 반가움의 행동에 강아지들이 놀란듯ㅋㅋㅋ😭😭
.
.
#미마자리 #여행 #결혼 #아기랑여행 #주말 #여행스타그램 #집스타그램 #아기모델 #육아는장비빨 #육아는아이템빨 #셀카 #셀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소통 #데일리 #찍스타그램 #사랑 #아들맘 #세젤귀 #도치맘 #육아맘 #젊줌마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넘이쁜까페
여기있는거자체가힐링이네
.
.
.
.
#춘천 #아기랑여행 #사랑하는칭구랑 #넘조으다 #까페투어 #earth17 #커피

🐄🐑🐐
책에서 보던 말이랑 음머 풀밭에서 직접 보기
고마워 제주도민 @sssssongsssssong 💋
.
.
#🌿

#영일대해수욕장 앞에 #윈호텔 에 숙소를
예약해서 바다는 참 많이 보고왔다.
#콩순이뮤지컬 보느라 늦게 출발해서
생각보다 여기저기 못돌아다니고
비도오락가락하고 애가 둘이라서
힘들었지만 나름즐거웠다.
젊은이들처럼 백사장 밟으며 로맨틱을
즐길순없었지만ㅋ 호텔창문열어두고
#버스킹 감상도하고 파도소리도 듣고
#수요미식회 나온 #계열사 치킨에
골뱅이도 먹고 우리나름의 낭만을 즐겼다.
애가 둘이니 편한게 최고다ㅋㅋㅋ

#영일대 #포항 #포항여행 #여행스타그램
#일상 #일상소통 #포항맛집 #아기랑여행
#육아소통 #치킨스타그램 #맛있다그램
#소통해요 #선팔맞팔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