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씻고자기

MOST RECENT

#부항 #어깨에담 #앞뒤로 #부항자국 #너무너무너무 #해 ㅠㅠ😭 어깨의 담은 풀린것같으나 저 부항자국은 어찌하란말인가 #금요예배후 #우리의자세 #씻고자기 #모두 #굳나잇😴 #좋아요

시원한beer cheers
바랄께 뭐 더 있어
#한여름밤의꿀 이다🍻.

오마이갓..
이거 5set 하고 팔에 불남
소방차도 왔다강🚒
대박@윤쌤과 다이어트
정말 잘됩니당
#영바디키를 통해 알게된 쌤😘
너무 좋으다

오늘 운동 clear
✔zumba
✔근력퐈이아
✔2만2천보
✔스트레칭
이제 잔다. 자는것도 운동 김장김코치님의 명언
수고했어 오늘도.감사하고 사랑해

#운동끝#씻고자기#12시30안에#잔다.

#180427
준서덕분에 하루 종일 둘이 데이트♡
데이트코스는 #유치원부모참여수업 #아들과점심먹기 #아들과카페 #아들과산책 #아들과태권도 #친구집에서민폐부리기 #씻고자기
천방지축 마냥 말썽꾸러기인줄만 알았는데....
부끄러워 엄마품에안겨 발표 못하고 있는 친구를 위해 갑자기 "ooo,힘내라"라고 외치기 시작하구....어느덧 친구들 모두같이 힘내라 외치는데.... 울컥ㅜㅜ
평소 상상하지 못했던 준서의 모습도 볼수있고
너무 감사한하루♡

오늘같은날도 태권도는 가셔야한다는 큰아드님♡
덕분에 준서킥보드는 장거리 & 브레이크로이용하는 오른발 신발은 너덜너덜♡

친구집에서 놀고나서는 쿨하게 집에좀가장♡

#5세남아일상 #유치원생 #마음따뜻한아이 #에너자이저아들

#빡신하루.
분명 퇴근길에 오늘의 할일을 머리속으로 정리하면서 왔는데.
예를들면 .
1. 이불빨래를 돌려놓고 .
2. 패딩을챙겨 세탁소가기.
3. 돌아오는길에 차 수리도할겸 세차하기.
4. 재활용쓰레기랑 냉장고속 음쓰도 버리기.
하지만 집에 도착할쯔음엔 항상 개졸림상태로 만사귀찮!! 간신히 업무를 마치고 자기바쁜하루입니다😭 하루중 가장힘든미션 #씻고자기 남았습니다!!#벌써목요일#이사한지1년이넘었지만#아직도공사중🔨 #20년된키폰 #홈스타그램

왜그러고있는거야~~ㅋ
아직자지마러~ 목욕하고자야지 🛀

싫어도해야해

#씻고자기
#태아때자세인가
#32개월딸
#요즘갑자기하는애기짓😥

-
#887d

뭐 어찌놀면 머리가 그렇게 산발이 되는거니ㅋㅋㅋ
얼를 티카티카하고 자자ㅎㅎ .
.
.

#양치하기#찌야의저녁#씻고자기#사랑해찌야

하루가 끝나고 #홈케어 할때가
나에게는 제일 #힐링타임 🌿.
머리만 보면 그 누구보다
젤 열심히 일했당 ㅋㅋㅋㅋㅋㅋㅋ 😆.
.
.
.
#셀프피부관리
#홈케어
#씻고자기

펜타포트 천안CGV에서 영화보고와서
씻기전에 거기서 산 머리띠 껴보고이쁜척

신랑한테 사달라니 안사줌
내가삼
골라달라니 골라주지도 않음
#그게그거 같으니 #아무거나 사라고

쳇ㅠㅜ

#일상 #셀스타그램 #헤어밴드 #머리띠 #화려한 #원피스 #플라워원피스 #플라워헤어밴드 #줌마그램 #씻고자기 #아쉽 #펜타포트천안 #CGV #처피뱅 #숏단발 #긴머리가 #그립다 #이쁜척 #35 #삼십오살 #늙었나보다 #입술 #내밀기

05.19
-오랜만에 북또르랑 샤바샤바
-노랭이 가디건은 신의한수
-그거없음 그냥복학생 오빠
-인스타빠지더니 포즈 개조아짐
-노랭이가딘건파는 쇼핑몰 마델인줄
-나땜에 기빨렸다면서 아구찜으로 충전하고 집으로 총총
#개냔#같이놀고 지만기빨르는냔#계속거슬리는 북또르귀탱이머리#오늘도조았어~

#출근 ~~~
#일하러가야돼 ~~~~~💦💨 요즘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
#씻고자기 바쁘고
씻고 나가기 #바쁘다 ...#오월
#얼려먹는야쿠르트 #야쿠르트
#may #tired #busy #work #office #instadai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