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10270 posts

TOP POSTS

벚꽃과 함께 피어나는 브로맨스...
#씨발

서인영~~대폭발
#씨발 #대폭발

#하 #씨발 #존나 #되는일이없어 그래서 보고싶다 우리 이노찡 영호형

산토리의 흔한 일상
#요리하는남자 #인기많다는데 #씨발

#씨발 #품절
.
도착하자마자 쫒겨나고
문닫고
뭐없고
품절이고
.
#이건다_김시택때문😑

내가 나를 만족할 순 없겠지만 이게뭐냐,,,#씨발

후쿠오카 너무 신나고 너무 행복하다 함께 하는 아름다운 추억이 너무나도 방울방울 소중해...😅
#씨발 #건들면누구든죽임

MOST RECENT

야이 미친새끼야
이제 좀 #그만해
남한테 #상처 주는거
#뻔뻔 하다못해 가증스러 진짜 #자존심 도 없나
#씨발 그나이먹고 그짓 반복하는거 안부끄릅나 고추뽑아버릴라 씨발 개새끼도 아니고 느그 엄마망신 좀 그만시켜 이 개새끼야
혹시 내 #인스타 들여다보면 그래 너얘기야 넌줄 알아 이 미친 쓰벌러마

내가 왜이러냐면
어떤새끼가 #결혼 을 장사로 알고 좆뱅이 처굴리다가 씨발 뭐 얻어먹을거 없으면 사람 내팽개치는짓을 반복하는 개새끼가 있어서 이런다 참나 심지어 그새끼 전여친은 #임신 까지 했었음 야이 짐승새끼야 도대체 몇번째야 이제좀그만해 그래놓고 또 여자 소개해달래 정신병자새끼 씨발 니가 뭔 결혼이야 혼자 방구석에서 썩어뒤져 애비없는새끼 온 #세상 방방곳곳에 너의 정체를 알려주마 이 호로새끼야

— Peter Pan 🌪
Boy and girl kisser / daddy dom / versatile / loves to have little girls and boys in his lap / nymphomaniac / doesn't believe in love / nobody's boy / sadist / Australian / thick accent
A timeless classic. Timeless. Just like him. Everyone knows the story of the boy who never grew up, or do they? Peter Pan. The ageless vampire. Current age is unknown. He was changed just before his eighteenth birthday. Peter has always been portrayed as an angel, saving kids from their homes. But what if he didn't take the kids somewhere safe? What if he killed them and that's the horrific truth behind him? A murderer to feed his monstrous appetite? To some, Peter is an angel. And to others? He's a demon of the night. He lives in a secluded mansion far away from civilization, a home he calls Neverland. But who would want to go there? Introduce yourself for a fop/dm.

무기력해
#씨발 #힘드네

오 후레시 스웩🤘🤘🤘
.
#대변인 #씨발 #스웩 #홍대 #합정 #언더독

희희 생일끝남 생일끝나기 30분전까지 학원이였다 저 상자안에는 #마네키네코 저금통
.
.
.
.
.
.
.
.
#데일리 #instagood #일상 #사진스타그램 #생일 #happybirthday #시발 #씨발

#아 #씨발 #존나 #재밌어
오늘의 #명대사
오늘의 싸이는 열정적이고 또 열정적이고 누구보다 정열적이었다 불금에 딱 적합한 연예인이다. 가식적으로 환호하지 않고 절로 함성이나오는 가수 멋있다~~다음 10년뒤에도 #전북대 기기 다음은 #전주대
#이새끼이럴줄알았어
.
.
.
.
#전주 #불금 #축제 #전북대 #싸이 #뉴페이스 #newface #소리질러 #인스타 #인스타그램 #놀자 #첫줄 #일상 #새벽
#jeonju #insta #instagood #fastival #lfl #f4f #follow #goodnight #good

생각을 비우고 지금을 즐기니까 좋네요 제주도 가기 싫다 #씨발

씨밤!!! 일주일전 사서 달았던 언더커버 사망하심...
달리는데 빠직하면서 바닦에 플라스틱이 흩으러짐
안개등과 휠하우스 커버까지 같이 사망😭😭
2시간 동안 난 무얼하며 있는것인가!!!??
난 누구 여긴어디....
수공구와 케이블 타이로 임시수리
언더커버 15만원 떡사먹음
#이제그만하자 #씨발 #하~~ #젠장 #염병할
#이놈의썩차 #팔자이젠 #m54engine #z4 #e85 #노상수리 #휴게소 #양양가는길
#서핑 #젯시티 #surf #동호해변 #surfing
#드라이브 #로또사야지💸

이 옷 어디서 파는지 아시는분🖐🏻 알아낼려고 비공개풀었어요🙈 알려주세오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7시 손님. 6명.

6명이니까..라는 생각에 여유부리고 있던 6시 5분.

6시 30분 안에 도착할거라는 전화가 왔다고 해서 식전주랑 카나페, 밥, 죽, 탕평채용 묵, 생선을 허겁지겁 미친듯이 준비하고 샐러드를 담았다.
간신히 6시 30분 전에 마쳤다.

내일 만찬이니까 손님들이 일찍왔다 가면 좋지 라는 생각과 그래도 새우 구울 시간은 충분하네 라는 생각으로 혼자 위안삼고 있는데.

6시 35분 다시 전화가 왔다고 한다.

7시에 온다고 샐러드 아직 준비 하지 말라고 했단다.
이걸 다 버릴까 싶었다.

씨발. 장난하는 것도아니고....하루이틀이냐. 그냥 내가 병신이지.

#7시 #손님 #6명 #만찬 #전화 #식전주 #카나페 #밥 #죽 #탕평채 #묵 #생선 #허겁지겁 #샐러드 #간신히 #시간 #좋게좋게 #위안 #버릴까 #씨발 #18 #장난하냐 #하루이틀 #내가병신 #병신 #요리사 #힘들다 #극한직업 #3D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