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톤

2002 posts

TOP POSTS

인생 첫 셀프염색을 했다! 짝짝쨕
#그리고 #나는 #얻었다 #쓰리톤 🤡

2017 NEW
이쁘게 잘쓸게요
사이판에서 첫 개시!
#쓰리톤 #핑크 #렌즈
#speedcraft100

머리 #그라데이션 ㅋㅋㅋㅋㅋㅋ
#쓰리톤
#vscocam#셀카

제 쓰리톤 발목 실화인가요?.? 잘 타는 발목부위를 보호해보겠다고 발목양말 신은 것이 미스테잌..😫원컬러로 통일하는 현명한 방법 알려주실분...
.
#피부톤 #쓰리톤 내몸무게는 0.0xx#톤 #피부회복 #시급함

핑크 퍼플 민트 🙈💕👍🏻
색감이 잘 안잡힌당
#셀프염색 #쓰리톤 #성공적 #인친 #팔로우

이젠 #니트 계절이당😂😂😂😂
#그라데이션#쓰리톤#시험기간

MOST RECENT

#첫줄
.
.
.
드디어 #사진 받았당>< 뭐가 이렇게 일이 꼬이는지ㅜㅜ머리아포ㅜㅠ
#하루종일 자고싶군ㅎㅎ
#머리 거의 #쓰리톤 ㅎㅎ #와이셔츠 #심쿵 #불목 #보일랑말랑 아일랑 #날씬 해 보이는군ㅎㅎㅎ#다이어트#포토샵 으로ㅎㅎ #개인화보 #촬영 #selfie #sexy #selfies #dailylook #daily #hot #설정샷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무료촬영 #소파 #딩굴 #맞팔 #몸스타그램 #tbt

기분전환할 겸 염색!

#내피부 #쓰리톤
#흑손
장갑낀듯한…… 갈수록 검정색인듯 ㅎㅎㅎㅎㅎㅎ
#빠지스타그램
#웨이크보드초보
#웨이크보드

돼지 아줌마~~!!
혼자서도 잘해요~~!!쌩쇼중.
뿌염하고..탈색하고..블루 머리 완성ㅋㅋ
누가 매생이 머리라고ㅋㅋㅋㅋ
나도 매생이 머리 했다요ㅋ내팔에도 매생이있다ㅋㅋㅋ
.
.
#혼자서도잘해요#뿌염#염색#매니큐어#완성
#매생이머리#ㅋㅋㅋㅋ#아웃겨#딥블루#블루#블루애쉬#원톤
#투톤#쓰리톤#단발 하고싶네#단발병#생각나군#오니집
#내팔도#염색중#일상#데일리#셀프#셀프머리#머리한다#전직미용인#그리운#내일터#육아중#머리한다그램

#데일리그램 #일상그램 #헤어스타일 #물결웨이브 #물결펌 #너무이뻐 #고데기펌 #인디핑크 #투톤 이라고 하나 #쓰리톤 이라는 반전!
.
오늘은 평소랑 다르게 웨이브를 줬는데,
너무 맘에 든다!!!!!
근데 나만 안다는 반전..??
아무도모름..ㅋㅋㅋㅋㅋㅋ
#다똑같은머리

💗감성전문 디자이너 카이💗
✔️옴브레(에쉬그레이 쓰리톤)
✔️#우리동네머리손질가게카이실장
✔️매주 월요일 휴무 ❗️100%예약제❗️

리얼 애쉬 그레이입니다요
아이폰 카메라로는 못담겠네요
애쉬 핑크를 추천하셨으나
(사실 나도 해보고싶지만..)
쫄려서 못했습니다아😬헤헤
#우리동네머리손질가게 #카이실장 #애쉬그레이 #옴브레염색 무려 #투톤 아닌 #쓰리톤
긴머리가 되고 머리에 돈이 와장창창들어간다^^

다시 염색하고 시푸다.. . .염색//// #염색 #투톤 #쓰리톤 #주황 #빨강 #노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