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단팥빵

MOST RECENT

💕
내가 좋아하는 단팥빵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대구근대골목단팥빵
꿀맛👍🏻
빵순이 기분좋은 하루~💋
.
.
.
.
.
#대구단팥빵 #근대골목단팥빵 #콩떡콩떡 #야프리카 #쑥단팥빵 #단팥빵추천 #대구빵집추천

오랫만에 #리얼 #쑥단팥빵 구웠당~
그동안 손님들께서 블로그나 인스타를 보시고 요~ 쑥단팥빵을 보시고 찾아 주셨다 헛걸음 하는 분이 많으셔서 고민 끝에 냉동된 봄쑥을 넣어 만들어 봤다.
봄철의 싱그러운 봄쑥향은 덜 하지만 쑥 가루만 넣은 것보단 훨씬 맛과 향 . 비주얼?까지 나름 이뿌넹 .. 😍
빵 고집쟁이 남푠님~ 앞으로
리얼 쑥 단팥빵 매일 고정메뉴빵 해주세요~

#공지사항 #르뱅브레드 #호밀빵 예약 #통밀빵 예약 #빵배달 #빵택배 #전화문의 #재고확인 #비건브레드 #100%호밀빵 #다이어트빵 #식단조절 #빵맛집 #건강빵 #호밀식빵 #샌드위치 #통밀빵 #호밀빵 #샤워도우 #의정부빵집 #빵순이 #노버터 #비건 #바게트 공지사항
저희 매장 오셨다 원하시는 빵이 없어 되돌아 가시는 손님께 너무 죄송해요..
😓
소량생산 한정판매  당생당판이다 보니 빨리 품절되는 빵두 있어요.
아래 메뉴 보시고 1-2일전 미리 전화주심 정성껏 만들어 드릴께요. 전화주세요. 070 4042 5006 * 매일 나오는 고정 메인 빵메뉴~
1. 호밀호두빵(=호호빵)
2. 로지넹(호밀90%건강빵) ☆비건
3. 호밀깜바뉴 (=호깜)
4. 호밀 호두양파빵 (=호호양)
5. 호밀호두크림치즈 (=호호크치)
6. 호밀호두단팥빵 (=호호단)
7. 올리브치즈식빵 (=올치식)
8. 플레인식빵 (=플식)
9.무화과호밀빵
10. 리얼쑥단팥빵(예정
11.소보루빵

아래 빵은 그날 그날 상황에 따라 맘대루 나오는 빵이거나 예약주문 가능한 빵이에요.
메뉴에 없는 빵들은 전화문의 주세요~ * 볼콘브로트(100%호밀씨앗빵 ☆비건
* 무화과호밀건강빵☆비건
* 100%호밀빵 큰거/작은거/작은식빵틀☆비건
* 100%통밀빵 큰거/작은거/작은식빵틀☆비건
* 호밀식빵 큰거
* 호밀잡곡식빵 큰거
* 바게트 작은거 / 큰거☆비건
* 호밀바게트☆비건
* 통밀바게트☆비건
* 마늘바게트
* 예삐(베이컨바게트)
* 모카빵
* 크림치즈모카번
* 녹차식빵
* 샌드위치
* 스콘
* 쿠키

#빵배달 #빵택배
☎️ 070 4042 5006

#우리밀제빵소레헴#착한단팥쑥시골빵
쑥향 은은하고 팥은 부드럽고 묽으면서 통팥도 가득 씹히고 별로 안달면서 뭐 어찌됐든 레헴은 이름부터가 그냥 맛있다?🤩

빵수니~ 갓 구운 단팥빵 즐기기~
순식간에 내 뱃속으로 꿀꺽~😋
#김모락모락 #갓빵 #아뜨거 #꿀꺽 #맛난빵 #핫 뜨거

오늘은 뭔빵? 구웠어?
#6월 27일 #수요일
햄치즈야채샌드위치
호밀호두빵
호밀후르츠깜바뉴
호밀호두단팥빵
호밀호두크림치즈
리얼쑥식빵
리얼쑥단팥빵
리얼쑥소보로
호두양파빵
바게트
예삐(베이컨바게트)
플레인식빵

오후예정
로지넹 (노 버터우유계란설탕)
#빵 #빵맛집 #의정부맛집 #가능동 #건강빵 #빵집 #휴가 #비수기 #샌드위치 #통밀빵 #호밀빵 #샤워도우 #의정부빵집 #빵순이 #노버터 #비건 #리얼 #호밀빵예약 #바게트 #올리브 #로지넹 #쑥단팥빵

3일참고 결국 먹어버렸당...
진심 작심삼일
쑥빵과 병아리콩빵안에 들어있는 팥이 조금 달아도 될것같다고 생각될만큼? 달지않아서 그나마 살덜찔거라고 생각하며 냠냠....🤤
빵이 쫄깃쫄깃 하구낫😳
.
.
.
.
.
.
.
.
.
.
#대구 #대구빵집 #다사 #레헴 #쑥단팥빵 #병아리콩빵 #카페 #카페스타그램 #빵 #빵스타그램 #단팥빵 #쑥 #쑥빵 #건강빵 #천연발효빵 #빵순이 #쫄깃쫄깃 #아아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작심삼일 #instafood #food #foodphotography #foodstagram #bread

.
하..여기는 진짜 너무 맛있다

솔직히 #보리빵 은 너무 맛..없🤐
(잼 발라먹어야함ㅎ)
쫄깃한 #쑥빵 은 내입맛에 딱~!!

씁쓸한 팥향과 촉촉하고 조금 달콤한 팥이 어찌나 잘 어울리는지 몰라요
700원으로 살수있는 팥빵 중에 단연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예전보단 가격은 올랐지만
구수하고 맛있는건 변함없는 #덕인당 이랍니다
.
.
#제주도여행 #제주덕인당본점 #보리빵 #쑥단팥빵 #조천맛집 #신촌맛집 #신촌읍맛집 #제주도맛집 #팥빵맛집 #가족여행 #간식 #제주수요미식회맛집 #수요미식회 #제주빵집 #함덕 #조천 #맛있다그램 #우유랑3개흡입

르뱅브레드
2018. 4 . 29. 일욜

요즘 인기 빵 쑥단팥빵, 쑥식빵 재료 구하러~
아이들과 함께 한적한 시골 친정집 고고~
오랜만에 아이들과 힐링~

#르뱅브레드 #의정부 #가능동 #가능역 #봄 #어린쑥 #꽃 #아이들 #쑥 #민들레 #쑥단팥빵 #쑥식빵 #쑥빵 #꽃나들이 #시골 #한적 #힐링 #초록 #풀 #봄향기 #풀내음 #산새소리 #철죽 #건강빵 #어린이 #시골 #친정 #건강빵 #착한빵 #봄빵 #천연효모 #천연발효

르뱅브레드
2018. 4. 28. 토욜
바게트 완전 모형같은 진짜 바게트 예술이당~^^
무화과 호밀빵은 식지도 않았는데 완판! 솔드아웃

#의정부 #가능동 #골목빵집 #천연효모 #천연발효 #빵 #건강빵 #호두빵 #봄쑥 #쑥식빵 #쑥단팥빵 #호두단팥빵 #호두피자 #호두 #크림치즈 #깜바뉴 #과일깜바뉴 # #

#대구#레헴#쑥시골빵#쑥완두스콘#쑥시골단팥빵
.
주말에 먹었던 쑥 덕후 취향저격 플레이팅 쑥 너무좋아💖🍃
그중에서 쑥시골빵이 쑥향 젤 뿜뿜!
빨리 트루 쑥샤레 먹어보고싶으다 히힣
이와중에 보고픈 쑥이를 태그해보자 @kjeong227

#쑥빵 #쑥단팥빵 #덕인당
수요미식회 맛집
마트갔다가 맞은편에 있던 덕인당
보리빵은 다 팔렸단다
월요일엔 꼭 보리빵 사먹어야지ㅎㅎㅎ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