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쑥단팥빵

66 posts

TOP POSTS

#제주여행중 #수요미식회#보리빵#쑥단팥빵#효도선물💕
숙이네로 갈까하다가 보리빵사러 제주시까지~~ 멀다 멀어~~😥😥 아직 배가 꺼지지 않은관계로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 있겠지뭐~~ 하면서 부모님드릴 빵120개 택배신청~~ 2~3주 걸린다는데~~ 좋아하셨으면 좋겠다^^

#덕인당 #보리빵 #쑥단팥빵
#수요미식회 를 보면서 #제주도 가면
반드시 먹고 말겠다고 다짐했던 보리빵.
이걸 사려고 덕인당 본점을 두 번이나 갔다.
보리빵 30개와 쑥빵 10개. -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보리빵이지만
너무 담백하고 씹을수록 구수해서
넋놓고 먹다보면 한없이 먹을 수 있음.

숙숙숙🌿 #숙시리즈 #김숙
덕인당도 사실 김숙이 배틀트립에서 먹는 거 보고 뽐뿌왔었는데 ㅋㅋㅋ
쑥빵 먹다가 김숙드립 보면서 빵터져따😆 갠적으로 숙끼다시가 제일 웃기닼ㅋㅋㅋㅋㅋ
.
.
.
#덕인당 #쑥단팥빵 #소현_덕인당

20170612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미코의 '쑥단팥빵'이 나왔습니다. 쫀득한 식감과 적절한 단맛 그리고 향긋한 쑥내음이 적절히 어우러져 있더군요. 강추합니다. 👍

#미미코 #쑥단팥빵

_

포나잇푸드트립 2일차

#보리빵#쑥단팥빵

심심하니 괜춘
쑥빵은 쑥냄새 작렬😮

자매국수는 길이 너무 길어 옆에 국수마당
오빠도 괜찮았는지 다먹고
재윤이도 비빔국수 하나 다 먹음

후식으로 덕인당 보리빵
50분 줄서서 먹음 ㅠㅠ 달지않고 순수 팥맛 만 남
단백하고 맛있뜸♥

#제주도 #제주도맛집 #여행 #가족 #우리 #맛있다 #자매국수 #고기국수 #비빔국수 #덕인당 #보리빵 #팥보리빵 #쑥단팥빵 #또가고싶다 #또먹고싶다

서울 성북구 보문로29길 12 1층 #미미코#쑥앙버터 #다크초코파운드 #크림치즈번 #쑥단팥빵
.
.
료코코님이 빵 안먹어봐도 돼요? 라고 물어볼때 솔직히 안먹을까봐 긴장탔다.😒
.
.
전체적으러 많이 자극적이지 않던 미미코의 빵들
.
쑥 풍미도 은은하게 돌고 맛도 막 튀게 강렬하진 않은편
.
앙버터는 프레즐에 즉석에서 버터를 얹어주시고, 프레즐인지라 특유의 맛 때문에 쑥이 아무래도 조금 가려진다.
.
쑥단팥빵은 가운데에 묘한 앙금 같은게 박혀있었다. 뭘까.. 백앙금이다 소보루다 뭐다 추측만 많았던.. 일단 달콤한 팥 +쑥이니 그저😋
.
크림치즈 번은 개중에선 익숙한 맛. 요런건 그래서 더 맛나니..
.
다크초코파운드는 브라우니라기보단 조금 가벼운 타입. 포슬에 가깝다. 다크초코니 역시 커피랑 어울리는 파운드😋
.
.
#보문역카페 #카페 #cafe #쑥 #앙버터 #단팥빵

빵하나 샀더니 이벤트로 하나 더 ?! 🤤
.
.
.
#치즈먹은먹물 #쑥단팥빵 #외계인방앗간 #쌀빵

-
미미코 🌿

MOST RECENT

자매국수는 길이 너무 길어 옆에 국수마당
오빠도 괜찮았는지 다먹고
재윤이도 비빔국수 하나 다 먹음

후식으로 덕인당 보리빵
50분 줄서서 먹음 ㅠㅠ 달지않고 순수 팥맛 만 남
단백하고 맛있뜸♥

#제주도 #제주도맛집 #여행 #가족 #우리 #맛있다 #자매국수 #고기국수 #비빔국수 #덕인당 #보리빵 #팥보리빵 #쑥단팥빵 #또가고싶다 #또먹고싶다

#덕인당 #보리빵 #쑥단팥빵
#수요미식회 를 보면서 #제주도 가면
반드시 먹고 말겠다고 다짐했던 보리빵.
이걸 사려고 덕인당 본점을 두 번이나 갔다.
보리빵 30개와 쑥빵 10개. -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보리빵이지만
너무 담백하고 씹을수록 구수해서
넋놓고 먹다보면 한없이 먹을 수 있음.

#미미코#보문역#성신여대#경동고입구#삼선동#앙버터#쑥단팥빵 #시나몬롤#쑥미니식빵#쑥의날#커빵#맛스타그램
가족들과 나눠먹을려고 종류별로 구입
서비스로 쿠키 주셔서 감사해요😊
앙버터는 쑥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단팥빵과 식빵은 쑥향이 많이나서 좋았고
시나몬롤은 취항저격👍🏻

-
미미코 🌿

.
오랜만에 챙기는 듯한 도시락 😁
오랜만에 먹는 과일과 먹고싶었던 #덕인당 #쑥단팥빵
쑥향과 시나몬 향이 솔솔아니고 팟팍 🤜🏻✨
.
.
.
#힐유7월바디챌린지
#다이어트식단 #식단일기 #직장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 #다이어터 #슬로우다이어터 #샐러드도시락 #빵수니힐유

흠 기대가 조금 크긴했당
팥이 달달한 편인데 그것 때문에 빵에서 나는 쑥향이 묻힘ㅜㅜ
빵만 먹으면 은은하게 느껴진다
가운데 소보로? 쟤도 달아서 전체적으로 달달한 아이
저 빵 찐하게 해서 쑥 모닝빵 나오면 맛있겠당😆

#미미코 #memeco #성북구청빵집 #성신여대빵집 #쑥단팥빵 #쑥 #단팥빵 #은은 #달달 #모닝빵 #원해요 #이걸보실까 #빵스타그램 #빵순이 #빵파


일본가면 늘 부러웠던
오~~~래된 소박맛집들.
우리 제주에도 그런 빵집있어 깊은 위안.💕
사연과 시간이 만들어낸
#일상명품들.


#장인정신
그건, #초심을잃지않는지속가능한정성


#빵과떡사이
#밀가루 #보리가루 함께 들어간
#보리빵
코끝 내음 그득한 #쑥단팥빵.


소박한 가격
깊은정취
뜨끈뜨끈빵.


#제주맛집
#제주보리빵
#제주빵맛집

#덕인당
#stella_tastory_jeju
#stella_tastory

.
170714 저녁 : #두유빙수 #매일두유9989
#쑥단팥빵 #덕인당보리빵
#체리🍒 #가벼운흰강낭콩라떼 #위브네이처

오늘도 넘나 더웠죠~?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매일두유 팩째 얼려서 미니빙수 만들어먹어요💕

연유나 꿀, 시럽 같은 것 넣지 않고도 충분히 고소하고 단맛이 납니다👍
.

쑥단팥빵은 계속 리필해 먹었다는...😋 .
양이 좀 적네요. 적은듯하게 먹는게 다이어터죠?😂😂😂 요즘 안다이어터모드라 익숙지 않다는.... .
.
.
.
#저녁 #일상 #일인빙수 #홈카페 #식이조절 #다이어트 #건강 #빵스타그램 #diet #onthetable #daily #food

.
170713 아침 : #요거트그린스무디 #덕인당보리빵 #쑥빵 #쑥단팥빵

어제 정말 더웠죠~💦 초복이라는 핑계로 치맥했는데 넘 마니 먹었는지 아침에 일어나니 속이 더부룩~ 붓기도 좀 있어서 아침엔 코코넛워터 넣고 그린스무디 해 먹었어요.
노브랜드에서 나온 코코넛워터 궁금해서 사봤는데 넘 밍숭맹숭해서 다시 사먹진 않을듯...ㅋㅋㅋ

제주 덕인당보리빵 냉동실에 쟁여뒀는데 야금야금 잘 먹고 있어요😆👍 저는 쑥단팥빵이 정말 조아요❤

그린슴디에 올려도 맛난 빵~ .
.
. .
#아침 #일상 #그린스무디 #건강주스 #슈퍼픽콜리 #코코넛워터 #아보카도 #바나나 #케일 #홈메이드요거트 #식이조절 #다이어트 #건강 #빵스타그램 #diet #onthetable #daily #food

20170612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미코의 '쑥단팥빵'이 나왔습니다. 쫀득한 식감과 적절한 단맛 그리고 향긋한 쑥내음이 적절히 어우러져 있더군요. 강추합니다. 👍

#미미코 #쑥단팥빵

숙숙숙🌿 #숙시리즈 #김숙
덕인당도 사실 김숙이 배틀트립에서 먹는 거 보고 뽐뿌왔었는데 ㅋㅋㅋ
쑥빵 먹다가 김숙드립 보면서 빵터져따😆 갠적으로 숙끼다시가 제일 웃기닼ㅋㅋㅋㅋㅋ
.
.
.
#덕인당 #쑥단팥빵 #소현_덕인당

-
덕인당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