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쏘플리즈드

161 posts

TOP POSTS

봄웜 착붙립 발견 #에스쁘아 #쏘플리즈드 꺄앙

#아라립 #오늘의립제품 #20170331 #에스쁘아 #꾸뛰르터치립플루이드 #쏘플리즈드 #고익스트림 #ESPOIR #couturetouchlipfluid #sopleased #goextreme .
.
아침에 일어나니 뙇 #박근혜구속 ㅋㅋㅋ 제 마음이 기뻐서 so pleased 를 발랐습니다 ㅋㅋ
.
✔일명 쿨톤 컬러 웜톤도 바른다~~~~ ✔고익스트림 컬러가 너무 쿨쿨한 컬러라서 단독으로 바르긴 부담스럽잖아요. 그래서 쏘플리즈드를 전체적으로 깔고 가운데만 살짝 톡톡해서 #엄빠 를 계속 찾아요. 엄마아빠엄마아빠~
.
✔요 라인은 엄청 촉촉해서 거의 립글로스같은 텍스쳐라 그닥 선호하진 않지만 가끔씩 발라봅니다. 지속력은 개똥이구요. 아마 한번 지워지고 나면 전 다른 립을 바르겠죠 ㅋㅋㅋ ✔그래도 별로 끈적이진 않아서 심하게 머리카락이 달라붙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
매일 매트한 거만 바르면 입술이.... ㅠ 가끔은 초크초크도 발라주자구요 ㅋ
.
.
#lipstick #lipaddict #lipstagram #립덕 #코덕 #립스틱 #코스메틱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cosmetics

와싸 사고나서 얼마 쓰지도 못하고 잃어버려서 우울했는데 예전겨울코트에서 발견쓰 대박쓰 ㅜㅜ 발색 여전히 존예세오ㅜㅡㅜ #에스쁘아 #쏘플리즈드 #꾸뛰르터치립플루이드 #💄

[방송뷰티] 유이 in 2016 MBC 연기대상
아이템 : 에스쁘아 컬러 마스터 아이 팔레트
1.1g*12 38,000원
에스쁘아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 7호 쏘 플리즈드
7g 19,000원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EX
30ml 38,000원
아티스트 : 제니하우스 청담힐 무진 부원장

ITEM : ESPOIR Color Master Eye Palette
1.1g*12 ₩38,000
ESPOIR Couture Touch Lip Fluid - No.7 So Pleased 7g ₩19,000
ESPOIR Pro Tailor Liquid Foundation EX
30ml ₩38,000

TIP. 시상식이지만 드라마의 분위기를 이어 깔끔하면서 우아한 느낌을 살짝 연출했다. 눈매만 또렷하게 강조하고 치크는 생략, 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느낌 연출!👄
#하이컷뷰티 #하이컷B #하이컷스타템 #유이 #UIE #MBC연기대상 #유이메이크업 #에스쁘아 #espoir #컬러마스터아이팔레트 #꾸뛰르터치립플루이드 #쏘플리즈드 #프로테일러리퀴드파운데이션 #제니하우스청담힐 #무진부원장 @jennyhousepr #방송메이크업 #연예인메이크업 #KBeauty
사진출처 : MBC

#에스쁘아 #에스쁘아성애자 #꾸뛰르터치립플루이드 #문릿 #젠틀아우라꾸뛰르립플루이드벨벳 젠틀아우라 컬렉션중 하나였는데 계속 품절이여서 구매를 못했는데 (품절 2번 됐는데 2번 다 놓쳤던....) 드디어 재입고뜨자마자 결제하고 배송됐당💕이거 완전 대박임ㅠㅠ #mlbb #말린장미 컬러에요ㅎㅎ 완전 이쁨ㅠㅠ사길잘했다는 생각밖에 안 든당😍 색 진짜 잘 뽑음!! 지속력이나 밀착은 쏘쏘 그건 아쉽지만 덧발라도 괜찮고 색이 너무 이뻐서 다 커버됨!! 기분 좋다ㅎ 부드럽게 발리는데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됨 새미매트느낌? 신기한 느낌이당ㅎㅎ 예전에 샀던 꾸뛰르립중에 #쏘플리즈드 는 조금 꾸덕하도 글로시하고 문릿은 벨벳타입!

#첫줄
#에스쁘아 라인별로 다른 섀도우로 #봄메이크업 해봤어요! 저만의 #데일리메이크업 이자 #핑크음영메이크업 이 될 수도 있는 #봄봄 한 메이크업 🙉💕 립은 #꾸뛰르터치립플루이드 인데 안쪽에 진한 레드는 #블랙베이 바깥쪽의 핑크는 #쏘플리즈드 랍니다 :)
.
.
아이메이크업에 쓴 섀도우는 5가지인데욤 '-' #메이플라이 #돈라이 #아몬드라무르 #핸드메이드 #썬샤워 요로케 썼어요! 특히 추천하고 싶은 컬러는 핑크느낌 물씬한 #돈라이 라는 눈 앞머리부터 가운데까지 쓴 레더 섀도우. 그리고 가운데부터 눈 꼬리까지 쓴 음영 낭낭한 #아몬드라무르 추천해요!!

⭐️⭐️고객님의 소중한 매력후기⭐️⭐️
#Repost @hello_will_12 with @repostapp.
・・・
입술이 작고 얇아서 슬프다.
.
#매력적이다 #스트라이프 #버건디 #파우치
#에스쁘아 #꾸뛰르터치립플루이드
#쏘플리즈드 #레이디앳더바

MOST RECENT

#170918#motd#lotd
오천자 자소서를 내버리고 돌아와쏘요🤣🤣 의미있는 제출이길😭
.
#cheeks
#아리따움#슈가볼블러셔#핑크인코랄
.
#lips
#에스쁘아#쏘플리즈드
.
오랜만에 핑크코랄템 꺼냈어요💕 쏘플리즈드 정말 핑크코랄 정석 컬러에요! 살짝 끈적이지만 쫀쫀한 듯한 제형이라 크게 거부감 없고 샤넬 비방 이전에 자주바르던 컬러에요🙌
.
핑크인코랄은 무난한 얌전한 핑크에 코랄한방울! 무난템 톤안타는 컬러일거같아요!
.
.
.
#참챠밍#챰볼앤립#코덕#코덕스타그램#뷰티#뷰스타그램#메이크업#립스타그램#오늘의립#espoir#aritaum#beauty#instabeauty#makeup#lipmakeup

#170607#motd#lotd
.
알바몬의 하루 시작되어쯉니당😭😭
.
✔️아리따움 슈가볼 벨벳블러셔 02 망고플라워
✔️에스쁘아 꾸뛰르 터치 립플루이드 쏘플리즈드
.
립이 생각보다 얌전하게 나왔는데요, 형광기 살짝 돌면서 예뿐 핑크코랄이에요ㅠㅠ 볼앤립 클로즈업으로 제대로 컬러감 보여드릴게욥😥
.
젖은 머리는 패스해주세요ㅎㅎ
.
.
.
#참챠밍#코덕#코덕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뷰티#뷰스타그램#cosmetics#beauty#makeup

#아라립 #오늘의립제품 #20170331 #에스쁘아 #꾸뛰르터치립플루이드 #쏘플리즈드 #고익스트림 #ESPOIR #couturetouchlipfluid #sopleased #goextreme .
.
아침에 일어나니 뙇 #박근혜구속 ㅋㅋㅋ 제 마음이 기뻐서 so pleased 를 발랐습니다 ㅋㅋ
.
✔일명 쿨톤 컬러 웜톤도 바른다~~~~ ✔고익스트림 컬러가 너무 쿨쿨한 컬러라서 단독으로 바르긴 부담스럽잖아요. 그래서 쏘플리즈드를 전체적으로 깔고 가운데만 살짝 톡톡해서 #엄빠 를 계속 찾아요. 엄마아빠엄마아빠~
.
✔요 라인은 엄청 촉촉해서 거의 립글로스같은 텍스쳐라 그닥 선호하진 않지만 가끔씩 발라봅니다. 지속력은 개똥이구요. 아마 한번 지워지고 나면 전 다른 립을 바르겠죠 ㅋㅋㅋ ✔그래도 별로 끈적이진 않아서 심하게 머리카락이 달라붙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
매일 매트한 거만 바르면 입술이.... ㅠ 가끔은 초크초크도 발라주자구요 ㅋ
.
.
#lipstick #lipaddict #lipstagram #립덕 #코덕 #립스틱 #코스메틱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cosmetics

#첫줄
#에스쁘아 라인별로 다른 섀도우로 #봄메이크업 해봤어요! 저만의 #데일리메이크업 이자 #핑크음영메이크업 이 될 수도 있는 #봄봄 한 메이크업 🙉💕 립은 #꾸뛰르터치립플루이드 인데 안쪽에 진한 레드는 #블랙베이 바깥쪽의 핑크는 #쏘플리즈드 랍니다 :)
.
.
아이메이크업에 쓴 섀도우는 5가지인데욤 '-' #메이플라이 #돈라이 #아몬드라무르 #핸드메이드 #썬샤워 요로케 썼어요! 특히 추천하고 싶은 컬러는 핑크느낌 물씬한 #돈라이 라는 눈 앞머리부터 가운데까지 쓴 레더 섀도우. 그리고 가운데부터 눈 꼬리까지 쓴 음영 낭낭한 #아몬드라무르 추천해요!!

밥 먹을 돈까지 써버렸다😇,,,,,,,,, #에스티로더 #핫칠스 #베네피트 #갤리포니아 #에스쁘아 #쏘플리즈드 #? 핫칠스랑 쏘플리즈드 너무 비슷한 것 같지만 립스틱이랑 틴트는 다르니까^^,,, 갤리포니아는 볼에도 바르고 눈에도 바르고 일거양득이니까^^,,,

봄웜 착붙립 발견 #에스쁘아 #쏘플리즈드 꺄앙

#에스쁘아 #에스쁘아성애자 #꾸뛰르터치립플루이드 #문릿 #젠틀아우라꾸뛰르립플루이드벨벳 젠틀아우라 컬렉션중 하나였는데 계속 품절이여서 구매를 못했는데 (품절 2번 됐는데 2번 다 놓쳤던....) 드디어 재입고뜨자마자 결제하고 배송됐당💕이거 완전 대박임ㅠㅠ #mlbb #말린장미 컬러에요ㅎㅎ 완전 이쁨ㅠㅠ사길잘했다는 생각밖에 안 든당😍 색 진짜 잘 뽑음!! 지속력이나 밀착은 쏘쏘 그건 아쉽지만 덧발라도 괜찮고 색이 너무 이뻐서 다 커버됨!! 기분 좋다ㅎ 부드럽게 발리는데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됨 새미매트느낌? 신기한 느낌이당ㅎㅎ 예전에 샀던 꾸뛰르립중에 #쏘플리즈드 는 조금 꾸덕하도 글로시하고 문릿은 벨벳타입!

#에스쁘아 #꾸뛰르터치립플루이드 #쏘플리즈드
팔뚝 발색보다 립발색은 좀 더 흰끼가 돌아 잘못하면 토인이 된다
색상이 예뻐서 바르지만 입술에 무언가 바른 불편함에 이내 걷어내버리고 다른 립을 바르게되는 제품
재구매의사: 없음

#에스쁘아 #에스쁘아꾸뛰르터치립플루이드
#쏘플리즈드 #워너비 #드레스투임프레스 촉촉한 립글로즈같은 질감에 발색이좋은 버젼?집에서 심심해서 화장품 정리중에ㅋㅋㅋ#뷰티#립#뷰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