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캐

2068 posts

TOP POSTS

동생이 보내준 옛날사진.....
이날 메이크업받아서 #쎈캐 #완전쎈언니
근데 젊다 ㅋㅋㅋㅋㅋ
#사슴엄마일지
남편은 이거보고 머리 기르라하고
#이사람아머리때문만은아닐거야...
시간이야속해~~~🎶

케익은 누워서 먹어야 제맛
포크는 있지만 손으로 먹어야 제맛
#21개월#딸#자아형성#쎈캐

인스타 안하는 내새꾸들 잘 다녀와♥️ 누가봐도 #쎈캐 누가봐도 최미현친구들 공항에서 보기는 배기녕이 이후로 첨이넹 🤦‍♂️

언제나 여자여자하고싶은 저는 오늘도 무쟈게 #쎈캐 네요 또르르..... 실제론 정말 여리고 착하고 헤치지않아요 #언니무섭지않아.. #나도수수해지고싶다 #어쩌나생긴게이런걸 #엄마고마워

두 미스테리 여자가 드디어 만납니다. @tokyo.k
오늘밤 아프리카tv 저녁 11시 생방! 헉!! 둘다 #쎈캐
미스테리한 합방을 기대해 주세요! #디바제시카 #도쿄k짱

맞다 나 염색했다 진짜 흑지수됨💆🏻 #쎈캐

너무 #쎈캐 인가...? 벌써 머리를 떼야될것같아유....😭😭😭
머리가 한웅큼씩 뽑히고 잇어요 흐규흐규 붙임머리는 서서 머리감아야한다는건 알지만 조만간 떼야겠어요...🤦🏻‍♀️ 아ㅠ 2주만 더있다 떼야겠다 이러다 #골룸 될듯🤡 .
.
.
#오늘아니고그제 #쎈언니 #쎈캐 #붙임머리

나의 영원한언니 울어무이! 일본에잠깐 스치듯 지나가는 일정이있어서 엄마가 좋아하는 일본부채춤공연이생각났는데 같이갈수도없으니 인형으로 대신하려고 엄마에게 인형사진보내서 반응좀 살피려했더니 다짜고짜 이년이 누구냐곸ㅋㅋ
#쎈언니#쎈캐#울엄마무셔워#일단육두문자
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이년..아니 인형... 사줄게 ㅋㅋㅋㅋ

나 오늘 좀 #쎈캐 💄

MOST RECENT

케익은 누워서 먹어야 제맛
포크는 있지만 손으로 먹어야 제맛
#21개월#딸#자아형성#쎈캐

#20170816
지난 공연 놓쳐서 너무 안타까웠는데
이번에도 옥배우님이래서 만세 😍
이런 #쎈캐 에는 약간 아쉬운 감이 없잖아 있긴 했지만
#역시는역시 👍🏻
.
아 레베카 진짜. 👍🏻
.
#포토존 #놓치지않을거예요
.
#뮤지컬 #레베카 #공연 #musical #Rebecca

#안녕
당분간 염색은 금지 ..

_
일년만에 예전 다니던 회사에 다녀왔어요 그동네에 10년을 살았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남의 동네같아서 기분이 이상😂ㅎㅎ 여유롭게 압구정 카페투어 할려고 했는데 오랜만에 제가 만들었던 가방들도 보고 업계소식 듣느라 수다삼매경에 빠져서 퇴근시간 😱퇴근지옥을 맛보고 있네요 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지난주 주문건은 이번주 모두배송됩니다😊
_
_
#수고했어오늘도 #일년만에 #퇴근길 #열정적이었던 #그때그시절 #자극받아 #오늘도열작 #sweet_donut_tail #스윗도넛테일 #예전엔 #쎈캐 #요즘은 #러블리소품 #만드는여자 #💪#가죽공예 #가죽가방 #인테리어소품 #집꾸미기 #집스타그램 #선물추천 #기념일선물 #기분좋은선물 #기억에남는선물 #기분전환 #기분업 #센스있는선물 #추억여행 #서울여행 #다시일상

토끼같은 여자가 돼야지
#토끼 #쎈캐

#복붙남매 💏
.
닮은듯 안닮은 너희둘😘.
.
성격은 달라도 너무 다른대 이렇게보니 얼굴은 판박이넹ㅋㅋ.
.
.
#남매스타그램 #성격은상극 #순둥이 #첫째 #쎈캐 #둘째 #세젤귀 #세젤예 #남매 #일상기록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애둘맘 #젊줌마 #선팔 #맞팔 #젊줌마#선팔맞팔 #좋아요 ❤❤

이모님이 파스텔톤을 절대 안입혀주신다
다른애들은 연분홍색 노랑색 입히면서, 왜 나만...
비비드하고 쎈 컬러톤만 잔뜩 골라주셨떠ㅋㅋㅋㅋ
.
.
.
.
.
#여기서도 #쎈캐 #셔링 #한복 #비비드
#예신스타그램 #공감 #청담

8.11
첫 생일축하해♡
지금처럼 다이나믹하게 지내보자👍
내생일 다음날 태어나줘서 생일날 딸생일상 준비하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잘 커줘서 고마워 딸램♡

#돌 #공주 #쎈캐 #마패잡음 #귀여워💕 #엄마집착녀 #껌딱지 #요조숙녀는아닌걸로 #밥좀잘먹어라

이 컨셉 너무 좋아요ㅠㅠ💕😆😍 #블락비 #할로윈 #쎈캐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지코 #피오 #bbc #컨셉

도 레 미 🎹
우리도 시쭈모임 했다구!
내따랑 둥(@shihtzu.doong)이랑 드디어 봤다구!
넘어지면 코앞이라구!
언능 친해지길 바래 츄둥이들 🐶💛
#마지막홍시왕
#둥이가여기대빵 #쎈캐
#시츄는사랑입니다
.
.

오오오래전에찍은싸진🤦‍♀️
#오늘인척 #뭔가이상하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