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썼다

638 posts

TOP POSTS

새벽출근중 ..유니폼블라우스를 집에 놓고 온걸알게되었고.
기차타러가는길 캐리어손잡이가 부숴졌다.
#1075에서#승무10분만에#인계서를#썼다

즐거웅 엠티-! 😜
#다방구 #내가 #썼다

-
썼다 지웠다 썼다 지웠다.

고민은 셀프, 🌗

사랑슈런슈빈이가찍오줬닷💕💕
#수업중#수빈이가#썼다

나는 너랑 살기 전까지 집이 싫었어. 항상 누군가랑 대화하고싶어서 목이 말랐고 항상 내 목마름을 해결해주는 사람은 없었지. 너와 함께하고나서 나는 조금씩 집이 좋아졌어. 내 성향이 실은 조용한걸 좋아하는 거였단걸 알았어. 대화가 없어도 편안하단걸 알게되었고 혼자라는 고독도 그리 고통스러운건 아니라는것도 알았지. 그냥 오늘같은날은 이유를 알수없는 허무함만 가득해. 새로운 만남같은거 질리는시기같은것 말이야. 나는 새로운거에 질렸어. 너무 앞서나가면 사람들은 손가락질하거든. 이단아거나 이상한년이라고 생각하고. 또라이라고 보고. 나는 지금도 사람의 눈을 의식해. 지켜보고있으면 나를 이상하게보는건 아닐까 걱정부터해. 나한테 있어서 사람은 그런 존재가되어버렸어. 지치고 힘들어졌어. 다들 마음이 바뀌면 언제든지 가버리더라고. 오랫동안이라는 말이란건 없는것같아. 모두들 짧게 즐기고 떠나지. 다들 하루살이같아. 그래서 숨막혀. 나를모르는 사람이 내 얘길하는게 싫어. 나를 팔지도않았는데 아는듯이 얘기하는것도싫어. 나는 생각보다 남 얘기를 안하는데 뒷담까듯 사람의 입에서 내가 들리는게싫어. 사람은 자기가 생각하는선에서 말하지않는 사람더러 사차원이라고하더라. 얼마나 이분법적인 존재야. 자기는 정상이고 남은 비정상으로보다니. 내 눈에는 남을 가십거리로 삼고 씹는 인간들이 사차원같은데... 나는 그냥 조용하게 살고싶어. 깨끗한 맘으로 살고싶어. 내가 욕하고싶을때 욕하고 하고싶은거하고 살고싶어. 외롭고 재미없게 살지만 재밌게 살고있어. 일년에 3달을 집밖에 안나가면 어때. 평범한 사람은 하지도못하는 짓이거든. 가득채워지지않아도돼. 공허하게살지 뭐. 사기꾼 판치는 세상에서 남 등쳐먹는데 혈안이 된 사람들이랑 부딪히느니 그냥 고양이키우다가 너 가고나면 나도 먼지가됐음 좋겠다. 나는 세상에 미련이없어.

#힘들다 #그래서 #일기 #썼다

아 그런데 인맥 믿고 쌉치면서 사람 괴롭히는 새끼들은 그냥 조지고싶어. 내가 당해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이나 동물이나 좀 괴롭히지마라 싸이코패스는 그런새끼들이 만들어내는거다. 아껴주고 사랑해줘. 그게힘들면 예쁜말만해줘. 너는 소중한사람이고 없어서는 안되는 사람이라고

촌놈에게 아포가토를 시키게 해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샷따로원샷

세상은 어지럽고 나빼고 다도는줄 알았는데 나만 돌고있었다 #그냥#쓰고싶은거#썼다#🔥

이 자식 잡는데 만이천원 썼다.
오기가 생겨서 파이리에게 지기 싫어서 끝까지 했다.. 와이프가 없어서 자제력을 상실하고 지폐 계속넣었다..결국 내가 이겼다ㅋㅋㅋ
짜식..우리집으로 가자ㅋㅋㅋㅋ
#인형뽑기#파이리#만이천원이나#썼다#여보미안

MOST RECENT

#첫줄
공중전화가 신기한 6살 남아ㅋㅋ

기본요금이 얼마일까? 궁금
동전 넣고 띠띠띠~~~ 엽세요~ㅋㅋ 70원이당ㅋㅋ

같은곳에서 엄마한테 엽쎄요ㅋㅋ웃겨ㅋㅋ

이 어민 삐삐 pcs폰 폴더폰 다 써본 옛날사람ㅋㅋ

#일상 #공중전화 #처음 #사용한 #6세남아 #신기해 #엽쎄요 #기본요금 #70원 #삐삐 #쓸때 #제일많이 #썼다 #PCS폰 #폴더폰 #다 #써본 #옛날사람 #인증 #실화형 #40대

자취방에 벌써 8명의 칭구가 생겨따💕

#인형뽑기 #짱 #안암 #돈 #많이 #썼다 #귀여워

마무리 🥊❣️❗️컨퍼야 끝나라 ~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드디어 #썼다#억지웃음#머리망펌

날이 너무 좋아서😬

팬즈데이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
시작 전에 줄려고 했는데 타이밍 놓쳐서 마치고 선물을 죠땅~🎁💞
받자마자 고맙다고 인사해줘서 나도 인사하고 서로 서로 계속 고개숙여 인사했는데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버렸다 기분이 너무 좋았다 뿌~💃
게임할 때 집중해서 보고 박수 치면서 열심히 보고 있길래 방해 안 하고 기다렸다가
쉴때 옆팀으로 찾아가서 셀카 찍었지만 전신샷 찍고 싶어서 또 찰칵 날아갈 거 같다📸
같은 팀 못 해서 아쉽긴 했지만 바로 옆팀이어서 그래도 다행😜❣
그러고나서 너무 좋은 나머지❗
.
.
.
전부 다 끝나고 나갈 때 화장실 가는 지 모르고 따라가버렸네,,,🙊
기다릴까 좀 망설이다가 뒤돌아서 가는데 언제 화장실에서 나왔는지
갑자기 뒤에서 내 어깨너머로 얼굴을 불쑥 내밀고 눈 마주치면서 고마워~~~라고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대박 완전 아
상상도 못 한 일이어따,,🙈💓 심쿵 쓰러질 뻔 했지만 정신 챙기고 깜짝놀래서 어?네?네~~~~라고 했당 후하후하😶❤ 아무리 선물 주고 여러번 봐도 볼 때마다 처음같이
항상 부끄럽다ㅎㅎ 저녁일정 때문에 급한지 고맙다하고 빨리 나가서 차를 타러 가길래 아쉬웠고 계속 팬즈데이 하자고 하고싶었다 이제 언제 또 보지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ㅣ잉
다음 시즌아 빨리와😂😣😥😯😫😔😖😟😢😭😧😦
오늘 하루 태어나서 제일 행복했다😛💕
.
.
.
#170513 #김효범 #34 #안경 #썼다 #매너손 #인사 #울산모비스 #농구 #팬즈데이 #이벤트 #포토타임 #좋아요 #선물 #고맙대요 #행복하다 #다음시즌에만나요 #기다릴게요 #💞

나의사랑으루내가사랑하는사람들가려주게쓰♡보호해줄게#찰칵#셀카#화장#힘#좀#썼다#헿#365일#중#열번#볼까말까#한#얼굴#사진#많이#찍어두자#흐믓

즐거웅 엠티-! 😜
#다방구 #내가 #썼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